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292% 달성

11,462,400원 펀딩

300명의 서포터

6중히알루론산 함유! 속촉겉광 무결점 피부완성 #유니콘광채쿠션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0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촉촉한 쿠션의 편견을 깨다! 쿠션 유목민들을 위한 정착템! "고커버+고보습+고광채" 쿠션의 장점만을 담은 속촉겉광 무결점피부의 완성, 유니콘 광채쿠션을 소개합니다.

펀딩성공

2292% 달성

11,462,400원 펀딩

300명의 서포터

6중히알루론산 함유! 속촉겉광 무결점 피부완성 #유니콘광채쿠션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5.0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 기간 2019.04.19-2019.05.06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메이크업의 본질을 생각하다

세상에 완벽한 외모는 없습니다.
누구나 내 외모의 타고난 고민 한 두가지 쯤은 쉽게 꼽을 수 있을거에요.

연령에 따라 외모 고민이 다르고, 각자마다 추구하는 스타일에는 차이가 있지만,
우리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하는 자기만족감과 타인 앞에서의 자신감을 얻기 위해 메이크업을 합니다. 

셀프뷰티의 가치제안

 아름다움 이상의 것

메이커소개

SELF BEAUTY는 온라인 뷰티 매거진으로 시작한 회사입니다.
2013년부터 지금까지 뷰티 콘텐츠를 만들면서 메이크업을 처음 해보는 초보자부터 뷰티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까지, 뷰티를 주제로 다양한 사람들과 협업하고 소통하면서 성장해온 회사입니다. 

뷰티 콘텐츠로만 수십만 팬덤 구독자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우리가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기로 했을 때는, 셀프뷰티의 뷰티 콘텐츠 경험과 노하우에 대한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시작된 제품인 만큼,  우리의 가치 제안은 "아름다움 그 이상의 것"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존의 화장품이 이상적 아름다움의 제안에 포커스가 되어 발전해 왔다면,  SELF BEAUTY는 아름다움의 추구 그 이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의 만족과 안녕(WELL-BEING)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방향으로 제품을 재 정의해 나가고자 합니다. 

멤버소개

셀프뷰티의 모든 제품은 저희의 컨텐츠를 사랑해 주시는 수십만 팬덤 구독자들과 오랜 기간 셀프뷰티와 협업을 해오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의 RISING STAR, 셀프뷰티 

셀프뷰티가 화장품 브랜드 런칭을 한지 올해로 만 1년이 되어가요.
그 동안 모아 왔던 사용자의 목소리를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만든다는 평을 받으며 신생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런칭 6개월만에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는 등 빠른 성장을 하는 한해를 보냈습니다.  

셀프뷰티 라인업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이유?

SELF BEAUTY는 브랜드 론칭때부터 사용자의 의견에 가장 큰 비중을 두고 제품을 기획하고 생산해 왔기 때문에 WADIZ는 제품 출시 전 언젠가는 꼭 거쳐야 하는 서비스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번에 펀딩을 진행하는 유니콘 오로라 광채 쿠션
작년 출시 후 1달 만에 초도물량 전체소진과 드럭스토어 메이크업 부문 1위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와 

올해 4월 출시 후, 동아일보 뷰티 에디터스 픽 뷰티 아이템34에 선정된  유니콘 메이크업 픽서에 이은 유니콘 라인의 후속작 인데요. 

셀프뷰티의 대표 아이템인 유니콘라인의 이름과 자존심을 걸고 지난 8개월 간 다른 품목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공을 들여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WADIZ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있게 소개를 하고 싶었습니다. 


상품 개발 과정  

화장품 업계에서는 쿠션은 메이크업 브랜드가 가장 나중에 도전한다는 난이도가 가장 높은 제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수많은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셀럽과 매스 마케팅을 하며 가장 극심하게 경쟁하고 있는 품목이기도 하고요.  

신생 메이크업 브랜드인 셀프뷰티가 쿠션을 만들겠다고 했을 때, 화장품 제조사들은 왜 만들기 어렵고 마케팅에 돈도 많이 드는 품목을 하냐고 하셨지만, 저희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한 계단 더 성장하고 인정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거쳐야 할 단계라고 생각했습니다 .  


이번에도 셀프뷰티의 쿠션의 근본부터 고민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Q. 셀프뷰티 구독자 2000명에게 물었습니다.

쿠션이라는 제품의 표면적인 사용 목적은 "피부의 커버" 한 가지이지만, 이용자들은 이 한 가지 목적 안에 사용성, 편의성, 지속성, 자연스러움과 같은 다양한 니즈의 충족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자사 첫번째 쿠션 관련된 VOC

셀프뷰티의 자사 제품 중에도 이미 사랑을 받고 있는 쿠션제품이 있어요.
첫 번째 쿠션이었던 만큼 이 제품도 출시되기까지 오랜시간 동안 고생하고 만들었고 고정 팬이 생길 만큼 꽤 괜찮은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요.
하지만, 세상에 완벽한 제품이란 존재할 수 없듯, 이 제품과 관련한 아쉬운 점들이 계속 발견이 되기 시작했죠, 유니콘 광채 쿠션은 우리가 두 번째 도전하는 쿠션인 만큼 그 동안 수집된 VOC를 반영을 해서 더 나은 제품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쿠션의 기능별 단점과 한계점  

우리가 두번째 제품에 모두 담고 싶었던 기능성과 관련해서는 여러 가지 해결하기 힘든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스펙과 단가 두마리의 토끼  

여러 번의 샘플링을 시도해본 결과 한가지 확실한 장점을 내세운 쿠션을 만들기는 어렵지 않았지만, 그 기능성에 따라오는 상반되는 단점은 개선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스펙을 맞추다보면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제품 원가 때문에 고가의 쿠션이 나올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우리가 원했던 스펙과 가격의 제품이 나오기까지 수 많은 샘플링과 실패를 거듭했고 그렇게 꼬박 8개월이 걸려서야 드디어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유니콘 오로라 광채 쿠션

에이~ 이런 쿠션 많잖아요?

유니콘 오로라 광채 쿠션이 커버력이 높고 촉촉한 그저 그런 쿠션 이었다면 WADIZ 프로젝트를 시작하지 않았을 겁니다. 

쿠션의 기능성과 관련된 고질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의 문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었을까요? 

유니콘 오로라 광채쿠션 한번 자세히 볼까요?


모공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커버력이 높은 쿠션으로 잡티와 홍조까지는 가릴 수 있지만 움푹 패인 모공과 여드름 자국까지 가리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유니콘 광채 쿠션은 속살이 차오른 듯 패인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있죠.

보기 싫은 결점을 가리기 위해서 파운데이선, 컨실러 등 이것저것 덧 바를수록 오히려 모공과 울퉁불퉁한 피부결이 더 도드라지곤 합니다.

덧 발라도 안되는데 어떻게 쿠션 팩트 하나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까요?

유니콘 오로라 광채 쿠션의 첫번째 비밀은 높은 에센스 함유량 64%에 있습니다

1. 높은 에센스 함유량 (64%) - "BRIGHTENING EFFECT 효과"

https://cdn.wadiz.kr/ft/images/green002/2019/0409/20190409103542500_51.png

유니콘 광채 쿠션에 포함된 에센스가 선사하는 높은 굴절율에 의한 빛반사가 이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굴절율이 높은 오일 -> 피부에서 빛을 다각도로 반사 -> 광택감과 굴곡까지 보완한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 은은한 광택을 부여하는 원리죠.  


2.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로 끈적임 없고 밀도높은 커버와 밀착력

에센스 함유량이 높은 쿠션은 커버력이 약하고 유분감이 높고 밀착력이 떨어져 묻어남이 심한 단점이 있었습니다. 

https://cdn.wadiz.kr/ft/images/green002/2019/0409/20190409104358520_51.jpg

수분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지속력을 높이고 묻어남을 최소화 하기 위한 핵심 포인트는 바로 파우더의 크기에 있었습니다. 

여러번의 테스트로 찾아낸 유니콘 쿠션의 마이크로 코팅 파우더.
피부결 사이사이 촘촘히 들어간 작은 파우더는 묻어남이나 무너짐 현상 없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더욱 견고하게 피팅되어 피부 본연의 윤기를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파우더는 단단하고 밀도 높은 커버로 피부의 결점을 세심하게 메우고, 미세한 마이크로 코팅 파우더가 견고한 밀착력을 선사합니다. 


속촉겉광(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광택이 나는)높은 보습력의 비밀은 6중 히알루론산 에센스! 

6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빈틈 없이 수분을 충전하고, 쿨링과 동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됩니다.

 

물찬 보습을 유지하면서 유분을 최소화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유니콘 오로라 광채 쿠션! 


루비, 다이아몬드, 자수정, 진주 4가지 천연 보석 성분이 함유된 쥬얼리 콤플렉스가 피부에 조명을 켠듯이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합니다. 



제품력 좋은건 알겠는데 믿고 써도 되는건가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인체 적용 시험 결과 : 0.00 / 무자극 판정 완료되었습니다.

유해성분 10 - FREE
피부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파라벤6종 (프로필파라벤, 메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 클로페네신, 벤질알코올,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8
10가지 유해 물질 항목 전부 불검출되었습니다.

미백 +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기능성 화장품 
고 기능성을 모두 담았습니다. 

7가지 천연 추출 성분의 진정 효과  

메이크업 제품은 원래 피부에 좋지 않다는 편견을 깨고 싶었습니다. 

하루종일 피부에 닿아있는 제품인만큼 7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여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피부 진정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쿠션은 쓰다보면 촉촉함이 사라져서 끝까지 못써요

완전 밀폐 용기

완벽 밀폐되는 용기를 사용해 내용물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강력 밀봉시켜 다 쓸 때까지 내용물을 위 촉촉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랜시간 수분이 날아가지 않는 강력한 밀폐력 
  • 잔여물이 묻지 않는 알루미늄 호일 실링 
  • 미생물도 번식할 수 없는 뛰어난 안전성 
  • 쿠션 내용물보다 손실이 적은 충진량 

기존의 스티커 부착으로 밀폐하는 방식이 아닌 식품 용기처럼 씰링지로 밀폐시켜 묻어남 없이 깔끔하게 제거되고 리필 용기의 보관시 수분 증발이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염을 막아 줍니다.

쿠션은 퍼프발도 중요한거 아시나요? 

습식 폴리우레탄-루비셀퍼프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울퉁불퉁한 피부 표면도 빈 곳 없이 꼼꼼하게 도포해 베이스 밀착력을 향상시켜줍니다.


뷰티콘텐츠의 강자인 셀프뷰티답게 꾸준히 뷰티 관련된 노하우와 제품 정보를 전달하고, 셀프뷰티 제품과 관련하여 꾸준히 소통하며 앞으로의 개선점 수집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있습니다.  

셀프뷰티 다양한 SNS채널을 활용하세요! 

셀프뷰티닷컴바로가기 (www.selfbeauty.com)

셀프뷰티 네이버포스트바로가기

셀프뷰티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selfbeautydotcom) / 인스타그램(@selfbeauty_co) / 인스타그램(@soli.gye)


그럼 리워드 구성을 볼게요

21호 톤은 동양 여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밝은 톤의 쿠션이고, 23호 톤은 건강한 피부표현에 적합한 쿠션입니다. 

리워드 옵션 선택시에 피부 색상을 고려하여 잘 선택해 주세요!
다수의 수량을 선택하는 리워드인 경우에는 2가지 컬러를 믹스하여 선택할 수도 있어요.! 

광채 2배 향상 시키는 유니콘 광채 쿠션 사용법





펀딩 목표금액 과 후원금 사용 계획 

  • 펀딩 목표 금액 : 500,000원 
  • 펀딩으로 모금된 귀중한 후원금은 셀프뷰티의 앞으로의 제품 생산과 연구 비용, 신제품 개발 비용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 응원해주신 서포터님들께 계속해서 좋은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FAQ

Q. 결제는 언제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5월6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5월7일부터 5월10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5월10일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셀프뷰티", 유선 고객센터(070-4334-0210)으로 문의해 주세요.

Q. 펀딩이 종료된 후 제품은 어디서 만나볼 수 있나요?
A. 리워드 발송 완료 후, 유니콘 오로라 광채 쿠션은 전국 롭스(LOHBS)매장과 부츠(Boots) (위례점, 코엑스점, 부산남포동점) 및 셀프뷰티 온라인 공식사이트, 셀프뷰티 뷰티윈도우 등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