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404% 달성

4,042,900원 펀딩

64명의 서포터

[앵콜] 가방에 본질을 찾다, 클래디 엠마백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6.1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앵콜] 꼭 필요한 것들만 담아줄 가방, '가방의 본질을 찾다, 클래디 엠마백'

펀딩성공

404% 달성

4,042,900원 펀딩

64명의 서포터

[앵콜] 가방에 본질을 찾다, 클래디 엠마백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6.1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06.04-2019.06.16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안녕하세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가방을 디자인하는 클래디입니다.
와디즈를 통해 '미니멀리즘을 담은 가방, 엠마백'을 첫 프로젝트로 선보인 후, 정말 많은 서포터님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성과를 얻은 것은 물론 롤라백까지 런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펀딩금액보다 정성어린 후기들과 격려 그리고 따끔한 피드백들까지, 저희가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연구하는 클래디는 가방의 라인별로 현대 여성상을 대변하는 페르소나와 그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어요. 첫 시리즈였던 마백은 "핸드백의 본질에 집중하여, 가볍고 기능 좋게 여성의 미니멀라이프에 딱 맞는 가방"이예요.

팩트/립스틱/이어폰/지갑/거울/생리대 등 넣다 보면 생각보다 많아지지 않나요? 뺄 것 다 뺀다고 해도 포기할 수 없는 것들이 누구에게나 있으니까요. 당신의 일상에 꼭 필요한 것들만 담도록, 미니멀리즘을 강조한 엠마백이 더 발전해서 돌아왔답니다 !


Check Point 01. 미니멀리즘의 핵심, 컴팩트 한 엠마백 

엠마백‘누구나 아는’이라는 뜻을 가진 ‘EMMA’에서 시작되었으며, 없으면 불편한 여성들의 필수품을 컴팩트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스트랩을 바꿔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음은 물론 200-300g의 무게로 가볍고 실용적인 핸드백입니다.


Check Point 02. 도라에몽 빙의한 내부 구조 디테일

덮개를 열면 전면에 거울이 장착되어 있어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고, 내부에는 팩트와 그 어떤 사이즈의 립스틱도 들어가는 넉넉한 칸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또한 내부 지퍼포켓에는 영수증, 명함, 생리대 등 필요한 건 깔끔하게 다 들어갈 수 있는 구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미디엄 사이즈에는 분리된 거울 악세서리로 거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heck Point 03. 실용성을 더한 뒷면 카드포켓

바쁜 출근/등교길, 이제 더 이상 뒷사람을 기다리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따로 가방을 열고 지갑을 열지 않아도 뒷 포켓에 카드를 넣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거든요. 심지어 미디엄 사이즈에는 포켓이 두개! (지갑이 필요없겠죠?)

카드를 빼지 않아도 바로 인식이 되기 때문에 교통카드 뿐만아니라 출입증도 힙하게 태그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엠마백 오리지널(미니)과 미디엄사이즈 크림 연출컷입니다.
엠마백 오리지널(미니)과 미디엄사이즈 블랙 연출컷입니다.


작지만 다 들어가는 가방이 필요하다면, 엠마백 오리지널

엠마백 오리지널은 꼭 필요한 것들은 다 담을 수 있도록, 크지도 작지도 않은 수납력을 고민했어요.  클러치보다는 크지만 미니백보다는 작은 사이즈로  핸드스트랩만 사용할 때도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몇 개월의 치수 테스트를 거쳐 45mm의 폭이라는 수치를 정하게 되었어요. 핸드폰, 화장품처럼 빼도 빼도 꼭 들고 나가야 하는 것들을 담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사이즈랍니다

엠마백 오리지널(미니) 블랙입니다. 색상은 자연광에서 촬영한 컷으로 실물과 가장 유사합니다.

엠마백 오리지널(미니) 크립입니다. 색상은 자연광에서 촬영한 컷으로 실물과 가장 유사합니다.


[와디즈 특별 기획 | 봄, 여름에 손이 자주 갈 포인트 옐로우]

'미니멀리즘을 담은 기본 컬러도 좋지만, 포인트가 되는 컬러도 있으면 좋겠다!!!' 하셨던 서포터님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앵콜 펀딩에서는 포인트 옐로우 컬러를 추가했습니다. 쨍한 컬러감으로 생각보다 아무 옷에나 다 어울려, 봄/여름 손이 아주 자주 갈거예요!

엠마백 오리지널(미니) 옐로우입니다. 색상은 자연광에서 촬영한 컷으로 실물과 가장 유사합니다.


오리지널이 1% 부족할 때, 엠마백 미디엄

꼭 필요한 것들만 야무지게 담는 엠마백 오리지널이 1% 부족한 날, 기본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A5 노트까지 넉넉하게 들어가는 혜자로운 사이즈!미니백 맛집인 클래디에서 도약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미디엄 사이즈 제품이예요. 내부 포켓과 뒷면 카드지갑이 늘어나 보다 많은 물건들을 쉽게 수납할 수 있답니다. 

엠마백 미디엄 블랙입니다. 색상은 자연광에서 촬영한 컷으로 실물과 가장 유사합니다.

엠마백 미디엄 크림입니다. 색상은 자연광에서 촬영한 컷으로 실물과 가장 유사합니다.

아직은 테스트 기간이라 컬러는 기본 컬러만 준비해봤어요. 여러분들의 의견에 따라 다양한 컬러도 추가 제작 예정이니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159cm와 162cm의 일반인이 미디엄 사이즈를 착용했을 때
175cm의 일반인이 미디엄 사이즈를 착용했을 때





01. 고민하고 또 고민한 소재

클래디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해 항상 고민한답니다. 동물 가죽과 사용감은 같지만, 환경에 좋은 소재를 찾기 위해 정말 많은 조사를 했어요.  업그레이드 된 엠마백은 비동물성은 물론 사용감도 좋은 페이크 레더를 사용했습니다.  


02. 꼭 필요한건 야무지게 다 들어가는 수납력

내부에 잘 나눠진 포켓들로 정리도 쉽게 할 수 있는건 물론, 따로 거울이나 카드지갑을 챙기지 않아도 되게끔 본체에 포함되어 있어요.

엠마백 오리지널은 쿠션 팩트, 립스틱 2개 이상, 카드지갑, 이어폰, 차 키, 카드, 생리대, 미니향수 등 꼭 필요한건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XSMAX도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랍니다 !

더 커진 엠마백 미디엄은 쿠션 팩트, 립스틱 4개 이상, 카드지갑, 작은 파우치, 이어폰, 차 키, 카드, 생리대, 아이패드, 노트, 펜 등 출근/등교시에 필요한 많은 물건들도 넉넉하게 들어간답니다!

실제 다 넣고 넉넉하게 남긴 뒤 꺼내어 찍은 연출 컷입니다. 핸드폰 및 추가 물건들도 충분히 넉넉하게 들어갈 수 있어요!



03. 믿기지 않을만큼 가벼운 무게

고급 페이크레더, 단단한 보강재, 가방 장식까지 다해도 무게는 고작 200g!!! 매일 들고 다니는 핸드폰보다도 가벼운 무게입니다. 너무 가벼워서 든 지도 모를 것 같은 깃털 무게감을 느껴 보세요.(직원피셜! 200g보다 적게 나간답니다!)

사이즈가 크다고 많이 무거우면 안되죠 ! 엠마백 미디엄타 브랜드의 라지사이즈와 비슷하지만 좋은 소재의 고급 페이크레더, 단단한 보강재, 가방장식까지 다 해도 무게는 고작 450g !!! 500ml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 무게입니다.



04. 다양한 스트랩과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

가방 본체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핸드스트랩과 어깨스트랩은 가방과 같은 컬러와 재질로 기본 리워드에 포함되어 있답니다! (단, 엠마백 미디엄은 핸드스트랩과 사용하기에는 큰 사이즈라 어깨 스트랩만 제공됩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지난 펀딩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디자인 스트랩을 조금 더 다양화해봤어요. 이번엔 애니멀 프린트 양면 스트랩인 '파이톤 스네이크'와 골드 체인, 블랙 핸들 체인까지 추가됐어요. 여러가지 스트랩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해 보세요!

혹 헷갈리실까봐 알려드립니다 ! 본 디자인 스트랩은 와디즈 한정 구성혜택을 제외한 다른 리워드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당 스트랩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와디즈 한정 구성 혜택 리워드 혹은 별도 리워드에 펀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필요할 땐, 엠마백 오리지널 X 골드체인 |

여성스러운 고급미를 방출하고 싶을 땐, 금장체인 만한게 없죠 :) 골드체인이 무거울 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 클래디가 선택한 골드체인은 30g 밖에 되지 않는 얇고도 반짝거리는 친구예요.

얇은 소재로 엠마백 오리지널에 찰떡이랍니다 ! 크림, 옐로우, 블랙 어디 하나 빠지지 않게 잘 어울려요 :) 체인에 스카프까지 둘러준다면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겠죠? 

엠마백 오리지널 옐로우 X 골드 체인
엠마백 오리지널 크림 X 골드 체인
162cm의 일반인 착용 이미지 입니다.
158cm의 일반인 착용 이미지 입니다.


| 더운 여름엔 시크하고 시원한 포인트로 ! 엠마백 오리지널 X 블랙 핸들 체인 |

53cm의 귀여운 길이살짝 감아 클러치처럼 사용하거나 팔에 시크하게 걸어주면, 한듯 안한듯한 포인트가 되는 블랙 핸들 체인 ! 일반 스트랩과 같이 착용할 때는 악세사리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


| 심플한데 돋보이게 해달라구요 ?  엠마백 미디엄 X 파이톤 스네이크 |

한쪽은 화려한 애니멀 패턴, 다른 한쪽은 본체와 같은 심플한 컬러로 ! 심플하고도 화려한 스트랩이 필요하시다구요? 그렇다면, 이 스트랩을 선택해보세요 :) 

은은하게 보이는 컬러 혹은 언뜻언뜻 보이는 스네이크 패턴이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거예요 !





Specification




안녕하세요,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 디자인 전공생 4년, 그리고 창업 5년차인 저는 클래디의 대표 신혜림입니다.

학생 때부터 창업한 후까지, 언제나 화장품이나 이어폰부터 노트북까지 저는 항상 짐이 많았아요. 가방 안이 깔끔한 날이 없었죠. 짐을 줄이고 싶어 미니백을 들고 나가도 카드 하나 꺼내려면 한참 걸리더라구요. 미팅이라도 한 번 나가는 날엔 블라우스에 어울리지도 않는 백팩을 어쩔 수 없이 들고 나가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쓰려고 직접 만든 브랜드 클래디는 "핸드백의 본질에 집중하여, 가볍고 기능 좋게,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방" 시리즈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와디즈에서 그 첫 시리즈인 엠마백과 롤라백을 선보이며 발전할 수 있어 정말 영광입니다 :) 

여러분이 주신 관심과 사랑 그리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클래디는 보다 여러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고 분석하고, 디테일을 설계하여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고자 합니다. 또한 동물성 소재가 만연한 패션계에서 퀄리티 좋은 비동물성 소재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겠습니다.

다년간의 경험과 예쁜 가방을 찾느라 쓴 아까운 시간들을  기반으로 만든 브랜드, 클래디를 기억해주세요.



클래디의 엠마백에 펀딩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의 거의 모든 부분은 엠마백을 포함한 리워드 제작비용과 공임료, 수수료로 활용됩니다. 보내주신 관심과 후원금으로 앞으로 클래디는 여성들을 위해 일상 속의 조금의 편리함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가방을 개발하는 데 사용하겠습니다. 

 추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이 끝나면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서포터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1. 결제 방식과 결제에 실패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오픈 마켓이나, 쇼핑몰과는 달리 2019년 6월 16일(일)까지 펀딩(예약 결제 상태)이 진행되며, 프로젝트의 목표 금액을 넘으면 펀딩(결제 예약)에 참여했던 서포터님들의 결제가 2019년 6월 17일(월) 17시에 실행됩니다. 간혹 서포터님들의 카드 문제(잔고 부족, 한도 초과, 정지 카드 등)로 결제가 실패할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6월 17일(월), 6월 18일(화), 6월 19일(수)까지 결제 진행 후, 6월 20일(목)에 최종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그렇기에 엠마백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2019년 6월 20일(목) 전까지 카드를 잘 확인해주세요! 결제가 실패되셨다면 최종 결제일인 2019년 6월 20일 목요일 16시 30분까지 결제 가능하신 카드로 변경해 주시면 된답니다.


Q2. 교환, 환불,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페이지 제일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교환과 환불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hello@cladi.me로 부탁드립니다. 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른 응답을 남겨드릴게요!


Q3. 배송은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A: 펀딩이 종료된 후 7월 1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혹시,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2019년 6월 29일 전까지 말씀해주세요.


Q4. 프로젝트 종료 후에 엠마백을 또 살 수 있나요?

A :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이 종료되면, 우선 자사몰 www.cladi.me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엠마백의 금액은 지금과 같지 않을거예요 (ㅜ_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계속해서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

Q5. 엠마백에 후원했는데, 추가 악세사리도 같이 펀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리워드 펀딩 시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엠마백에 펀딩을 하고, 추가 악세사리에도 펀딩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한 리워드 품목을 두개를 사고 싶을 경우, 수량 선택에서 사고 싶은 수량만큼 눌러주신 후 펀딩해주시면 됩니다.

Q6. 가방 본체의 색상이 모델컷과 디테일컷이 조금 다른데 어떤것이 실제에 가장 비슷한가요?

A : 제품컷은 태양광에서 촬영되었기 때문에 색상이 가장 실제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후, 로고 불박 및 금박이 추가 될 예정이니 새소식을 잘 확인해주세요 :)



배송 안내


2019년 07월 01일 월요일부터 하루에 100개씩 순차적으로 배송 진행할 예정입니다.
※ 프로젝트 일정  및 배송에 대해서 변경 사항이 생길 시 새소식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 배송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진행됩니다.
※ 배송료는 2,500원으로 최종 결제에서 같이 이뤄집니다.
※ 도서산간의 경우, [후원금 더하기]에서 3,500원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 및 교환 정책


저희 클래디는 서포터님께 소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교환/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프로젝트는 펀딩 성공 후, 후원금액 결제에 따라 맞춤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결제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프로젝트 리워드 제작이 무산되어 배송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100% 환불해드립니다.
-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나, 리워드 제작 과정에서 지연이 발생하는 것은 새소식을 통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최대한 기간에 맞추어 제작해 최상의 배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 예상 전달일(예상 배송완료일)로부터 30일 이상 전달 지연 시 수수료 제외 후 환불 가능합니다.
- 배송 중 파손되거나 불량품을 받은 분들에게는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로 hello@cladi.me로 문의해주시면 새 리워드 보상품으로 무료 교환을 약속합니다.
- 주문자의 잘못된 배송정보 기재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제작 과정 시 미세한 스크레치, 자국, 주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교환, 환불이 불가능 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리워드 하자로 인한 교환은 가능하오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배송 중 문제로 인하여, 배송 박스에 흠집이 생겨도 리워드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클래디는 항상 예쁘고 가벼우며 실용적인 가방을 디자인하고자 합니다. 명품가방처럼 애지중지할 가방보다는 같은 퀄리티에 착한 가격대, 실용적이기까지 해 매일 손이 가는 가방이 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