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지금 펀딩하기 고민되나요?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프로젝트 정보

3일 남음

431% 달성

12,957,000원 펀딩

126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6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뀨디

    1.8%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6%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6% 기여

  • 노정진

    1.6% 기여

  • 이지욱

    1.6% 기여

  • 금명

    1.6%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6% 기여

  • 이양호

    1.6% 기여

  • zhixun14

    1.6%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캐나다 점유율 1위에 빛나는 30여년 전통의 여행브랜드! HEYS(헤이즈)! 여행객의 가치를 중시하면서도 실용적이면서 특별한 여행을 헤이즈가 함께합니다.

3일 남음

431% 달성

12,957,000원 펀딩

126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9.08.12-2019.08.2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해킹방지 여행보조 가방 추첨 이벤트!


스토리

디테일부터 남다른 스마트캐리어
헤이즈<테크노>안녕하세요. 서포터 여러분,

여행을 앞두고 튼튼하면서 실용적인 캐리어를 열심히 찾고 계신가요?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여행에 꼭 필요한 친구인 , 바로 캐리어! "특별한 여행 캐리어" 를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HEYS(헤이즈)의 야심작 " TEKNO"를 소개합니다.



 테크노 스마트 캐리어는 오.직. 기내용 전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 만큼, 열정과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습니다.  기내용 캐리어만으로서 갖추어야할 모든 덕목(德目)을 갖춘 여행캐리어 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담은 테크노
이제 하나하나씩 살펴 볼까요?


좋은 기내용 캐리어 라면
마땅히 이래야 하지 않을까요?!

생각해보면, 똑같은 캐리어긴 하지만 수하물 캐리어와 기내용 캐리어에 기대하는 기능들은 다릅니다.

 기내용캐리어은 여행의 시작부터 체크인▷수속▷쇼핑▷비행대기▷출국▷이동 등 모든 여행과정을 함께하다보니, 단순히 "짐을 담는" 캐리어의 기본에 덧붙여 여행메이트로서의 기능도 필요하겠지요. 헤이즈는 이러한 부분을 하나하나 고려해 기내용 전용 캐리어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1. 어떤사이즈 캐리어보다 많은 주행거리▶바퀴 품질 및 내구성 강화

  2. 수하물 사이즈 캐리어보다 사용 횟수가 많음▶고강도 알루미늄 카트

  3. 빈도수 많은 지퍼사용 및 멀티기능▶소지품 보관 용이 및 다양한 캐리어기능


여행을 좋아하는 헤이즈 직원들의 경험으로 "누가 사용해도 만족할 만한" 캐리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신소재와 검증된 부품으로 서포터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캐리어, 1회용 캐리어가 아닌 어떠한 상황에서도 견딜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캐리어로 진화하였습니다.

1.미니멀리즘 디자인에 녹아 있는 충격 보호 디자인

간결함과 직선,곡선의 조화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유행을 타지않고 오랜 시간 사용 할 수있기를 바라며, 고급스러움을 담아 탄생하였습니다.


 Simple =The best


직선(플랫) + 볼륨감(엠보싱)의 조화

직선과 곡선의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깔끔함은 물론, 외부충격에 의해 파손될 수 있는 손잡이, LOCK 장치를 내부로 매립하여, 일반 표면 장력의 5배 이상의 충격보호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2. 디테일의 차이가 프리미엄을 만듭니다.
(소프트 클로징 카트)

알루미늄 코팅 소프트 클로징 카트를 장착 보다 품격있는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스윽~슥"  알루미늄 소재로 강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소프트클로징. 디테일의 차이를 확실하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충격을 흡수하고, 파손없는 고무탄성이 함유된 eco 보호 가드로 설계되었습니다.

3. 디지털 노마드족도 만족!
언제,어디서든 난 충전 中

[샤*미 20,000mAh 장착모습]

내부 장착 충전기 포켓으로 이리 저리 열었다, 닫었다 를 반복....하지만! 헤이즈는 이를 보완했습니다. 언제,어디서든 보조배터리를 장착, 탈착 가능 하도록 외부에 별도 포켓을 구성 언제, 어디서든 편하고 바로 바로 사용 가능 하도록 장착하였습니다.(대용량 보조배터리도 사용 가능/최대 30,000 mAh 사용 가능/15cm x 7cm x 3cm) 이젠 배터리 뺐다 꼈다 하지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영상을 감상하세요. 태블릿 PC,모바일폰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지루한 공항 비행 대기시간...지루한 버스, 지하철 이동시간...긴~~~~대기시간에 무료함을 달래줄  드라마, 영화, 영상 클립 등 다양한 영상을 원하는 높이에 설정하고 편안하게 시청하세요!

#TIP1 :  깜빡하고! 삼각대가 없다면, 삼각대로도 쓸 수 있음.

#TIP2 : 가방걸이 기능은 써비스! :D



태블릿PC를 사용해야하는데... 어디서 하지?


노트북을 올려둘 곳이 없어 무릎에 올려두고 불안하게 타이핑 할 필요 없습니다! 간이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리어 상단을 플랫하게 만들었으니까요.

4.캐리어의 생명은 바퀴!
충격 흡수 스프링 서스펜션 & 구름방지 스탑퍼!

스마트 기기 및 캐리어 보관용품의 충격 흡수를 도와줄 스프링 코일 서스펜션!갑자기 자동차도 아니고 왠 서스펜션 타령 이냐구요?  캐리어 내 보관용품과 휠의 충격을 분산하여, 보다 오래 사용 하도록 만들어 드리고자 만들었습니다!

폼으로 달아 놓은 모형 아닙니다. 자동차에 장착되는 서스펜션과 같은 원리로 제작 되었습니다! 한번 정말, 믿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에스컬레이터나 지하철에서 잠시 대기하실때..덜컹덜컹 캐리어가 이리 저리 움직이지 않도록 스탑퍼를 장착하였습니다! 직결형으로 보다 꽈!악!


조만간, 회사에서 TEKNO배 캐리어 컬링경기가 열립니다. 1등 하도록 응원해주세요.


프리미엄 우레탄 바퀴 ▶ 무중력, NO마찰력, 빙판길주행 이라고 할만큼 부드럽고 진동없이 흘러~~~흘러~ 갑니다. 

더 이상은 말씀 못드립니다. 너무 부드러워서. 소음? NO.NO.

5.내부디자인

완전 밀폐형 가림막을 기본으로 완충작용을 하는 보강재가 탑재된 노트북, 태블릿 전용 보관포켓과 더블 포켓으로 기본에 충실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각종 오염과 이염으로 부터의 자유로운 해방을 위한, 내부 안감 선택 센스!

6. TSA LOCK

당연한거죠? TSA! TSA설명은 요~기 바로 아래~ 투척!


7. 여행이 끝나는 순간까지, 꼼꼼한 A/S


After Service


끝까지 책임지고, 전세계 50여개국에서 안전하고 빠르게 도움 드립니다.


 글로벌 브랜드 After Service

 전 세계 50여개국 어디에 계시든, 수리가능!



짧은 여행 일정을 고려하여 고객님이 위치하고 계신 국가의 가장 근접한 수리센터와 직접 연결, 또는 거주하시는 곳으로 자가수리킷을 보내드려 보다 빠르고 편리한 수리가 가능하도록 즉각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을 통한 오프라인 서비스 및 택배 접수 서비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TEKNO의 컬러&사이즈


I'm from CANADA



30년 전통의 캐나다 대표 여행  브랜드 HEYS(헤이즈)! 전문가들의 손에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그 시작을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HEYS(헤이즈)는 캐나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전세계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아 왔습니다. 

[올림픽 캐나다 국가 대표팀 공식 여행캐리어 선정]

Q. 헤이즈는 다른 캐리어와 뭐가 다른가요?

▶ 직접 디자인하고, 직접 기획하며, 직접 만듭니다. 캐나다 토론토 본사에서 연간 50여종 100만여개의 캐리어를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합니다. 제조과정 하나하나 기획하며, 30여명의 전문가들이 직.접. 만드는 정성이 담긴 캐리어 입니다.

[HEYS CANADA R&D CENTER]

[2019 라스베가스 TG SHOW]

Q. 스마트 캐리어 전문 브랜드 인가요?

▶헤이즈는 다양한 제품을 끊임 없이 개발, 스마트 캐리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리어들을 매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휴대폰&태블릿 PC와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캐리어의 위치와 내부 무게를 측정하는 등 다양한 어빌리티가 탑재된 스마트 캐리어를 생산하는 전문 브랜드 입니다.

헤이즈는 전 세계 6개의 직영 지사와 50여개국 판매, 북아메리카 캐리어 점유율 43%에 빛나는 여행 전문 브랜드 입니다. 이제 한국에서도 다양하고 실용적인 헤이즈 여행캐리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EYS CANADA 임직원]

Q. 헤이즈코리아는 수입 유통사인가요?

▶헤이즈코리아는 단순 제품 판매를 하는 "유통사"가 아닙니다. 캐나다 헤이즈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국 지사입니다. 헤이즈 제품의 한국 및 아시아 지역 상품 공급,생산,개발 및 판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헤이즈 "어벤져스"라 불리는 헤이즈 멤버들과 함께 한국지사를 통한 빠른 제품 공급과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캐리어는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세상에 안깨지는 캐리어는 없습니다! 단, 깨지는 확률을 줄일 수 있을뿐.... 좋은 캐리어란, 믿음직한 소재와 품질로 속임수 없이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좋은 캐리어 입니다. 헤이즈는 이러한 검증된 부품만을 이용하여 제조하며, 추후 문제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전세계 50여개국 AS센터와 5년 ~ 10년의 보증기간을 부여, 한번 고장나고 버리는 캐리어가 아닌 오랜기간 함께 할수 있는 여행 메이트로 함께합니다.

Q. 수하물용은 없나요?

네, 없습니다. 기내용 전용제품으로 기획, 디자인 된 제품 입니다.

기내용 캐리어의 형태로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최적화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꼭!! 현명한 소비와 정직한 제품으로 보다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드릴수 있도록  헤이즈가 늘 노력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일정

  • 프로젝트 오픈일 : 8월 12일 ~ 25일
  • 결제확인일 : 8월 26일 ~ 29일
  • 배송일 : 9월 3일 ~ 6일 (순차배송) 해당일 출고시작이며, 추석 전으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물량이 많아 1~2일 지연될수있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최대한 추석 전 수령하실수있도록 빠른 배송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발송 안내

1) 리워드는 롯데 택배사(1588-2121)를 통해 발송됩니다.

2) 9월 3일 ~ 6일 부터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배송 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내용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혹은 헤이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기간 1일 ~ 2일)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카오 플러스친구,네이버 톡톡 혹은 02-2183-8860로 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4)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5,000 원을 입력해 주세요.


FAQ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8월 25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8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8월 29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테크노 캐리어, 행복하고 똑똑한 여행의 시작입니다.

헤이즈코리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