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지금 펀딩하기 고민되나요?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홈리빙 #세라믹코팅프라이팬 프로젝트

[추석전배송] 원료부터 다른 그린쉐프 세라믹 건강팬

프로젝트 정보

4일 남음

852% 달성

8,520,000원 펀딩

178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8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장진원

    2.6% 기여

  • 익명의 서포터
    2.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5% 기여

  • Yoonjuhee♥

    1.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3% 기여

  • 김하나

    1.3% 기여

  • 김동억

    1.3% 기여

  • 바노

    1.3%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3%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아직도 유해물질,유독가스가 나오는 프라이팬을 사용하시나요? 겉과 속이 모두 도자기 코팅된 건강 프라이팬입니다. 다가오는 추석에 빠르고 맛있게 요리하세요.

4일 남음

852% 달성

8,520,000원 펀딩

178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08.07-2019.08.2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킹 스토리

세라믹팬이 왜 미국, 유럽 점유율 1위가 되었을까요?

프라이팬의 불편한 진실

18년 한국 암사망자 1위는 폐암이며, 그 중 여성 폐암환자의 88%는 비흡연자입니다. 폐암 전문가들은 "요리 중 발생하는 연기"를 비흡연 여성 폐암의 주요 원인으로 꼽고 있습니다.
http://www.wome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114

요리 과정 중 발생하는 미세먼지, 프라이팬 코팅제가 타면서 발생하는 유해가스는 휘발성유기화합물과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불소수지를 제조하는 미국 듀퐁사에서 근무하는 여성이 기형아를 출산하면서 각종 암 소송에 휩싸였습니다. 17년에는 미국 오하이오 법원에서 테플로(Teflon)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PFCs(과불화화합물, C-8 화학무기사용물질')의 영향으로 고환암이 발병한 남성이 주장을 인정하며 150억을 배상하라는 판결이 있었습니다.

2005년에는 테플론의 유해성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알리지 않은 혐의로 330억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50억 달러 집단 소송에도 휘말렸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불소수지 프라이팬은 2분이 넘어가면서 바로 PFOA, PTFE가 녹아내리면서 유해가스가 방출됩니다.
18년 낙동강에서 제조공장의 폐수로 인한 과불화화합물 검출로 경남의 식수에 문제가 발생했었지요~ ㅠㅠ
불소수지(플라스틱)프라이팬을 제조할 때 과불화화합물(PFCs)자체가 코팅 부착제로 사용이 되는데, 외국에서는 금지되는 물질이지만 국내는 아직 규제가 없습니다.

2018년 하버드 대학교 연구팀은 플라스틱(불소수지)프라이팬 주성분인 과불화화합물이 인체의 대사를 방해하여 특히 여성의 경우 다이어트 요요가 더 많다는 연계성을 밝힌 바 있습니다.
이러한 이슈들로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는 세라믹 프라이팬의 시장 점유율이 50%이상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우리는 늘 고민 속에 삽니다.

'야채'를 하나 고를 때도, '세제'를 하나 선택할 때도, '생리대'를 선택 할 때도 우리는 늘 '고민'을 합니다.  더 안전한 건 없을까? 유해성분은 없을까?

음식을 직접 조리하는 조리도구 프라이팬, 어디까지 고민하고 알아보고 선택하시나요?

그런 고민을 가뿐히 날려줄 프라이팬을 소개합니다.

이제 곧 추석입니다.

명절은 곧 요리이자 선물이죠. 추석 전 배송완료를 약속드립니다.
가족의 요리를 챙겨주시는 사랑하는 엄마를 위한 선물이 될 수도 있고, 집들이, 돌잔치, 결혼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금방 먹고 잊혀 지는 과일도 아닌, 부담스러운 고가의 영양제 선물도 아닌,

진짜 리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프라이팬 그린쉐프.
고마운 마음을 담아 리얼 건강을 선물해보세요 :)

음식이 닿는 조리도구를 구입할 경우 꼭 제품의 품질표시(원료)를 꼭 체크하세요. 피부에 닿는 화장품과 먹는 식품을 체크하듯이요!

겉면만 세라믹? NO!!  음식에 닿는 면도세라믹이여야죠 (Greenchef)

* 이미지 출저 : 그린쉐프 품질표시

자사불소수지 팬  VS  2006년형 세라믹  VS  그린쉐프 세라믹 팬
음식이 닿는 내부 유성, 수성 기름때 닦임 테스트

자연유래 주성분 도자기팬!
그린쉐프를 소개합니다!

그린쉐프는 "건강한 프라이팬을 만들자"는 철학 하나로 11년 동안 세라믹 프라이팬만을 연구, 개발, 제조 합니다.




겉은 바삭, 육즙은 풍족한 스테이크

혼자라고 대충 먹지 말아요 ! 근사한 큐브 스테이크로 저녁은 어떠신가요?
그린쉐프 팬이 있다면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게 '육즙은 가두고 겉은 바삭한 스테이크 뚝딱 할 수 있습니다.


WHY 그린쉐프로 요리해야 할까요?

다가올 추석, 진짜 건강팬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불 앞에 오래 서 있는 우리 엄마들에게 유해물질 없는 그린쉐프로 바꿔주세요
추석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추석전까지 배송을 약속드립니다. 

냄새는 물론 색배임까지 완벽 차단

도자기 원리로 밥그릇, 국대접, 접시 처럼 세척이 매우 쉽고 간편하며, 세라믹이라 조림, 카레, 고추장 찌개 요리 후 팬에 보관하더라도 색배임이 없습니다.

생선팬으로 분리 NO!!  다양한 소스 요리 OK!!

한 번 김치를 담은 플라스틱 반찬통은 색과 냄새까지 배어 항상 김치만 담게 됩니다. 플라스틱에는 음식유기물이 잘 배게 되면서 열에도 약하여 뜨거운 물 세척 실온과 냉장온으로 온도차가 나면 플라스틱의 수지 물질이 변형이 되어 냄새가 색과 배이게 됩니다. 

그린쉐프는 원료자체가 다른 도자기(세라믹)액으로 냄새 + 색 배임이 없습니다.


한식은 자작한 요리가 많습니다. 

간장, 고추장 등의 소스요리와 생선구이, 육류굽기 시 서포터님들의 편의성을 위해 더 높게 설계 되었습니다.
아시안형의 깊이감 있는 하나의 팬으로 볶음팬 기능을 겸용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익고, 튐 없이 가능합니다.


실제 생산 공장에서는 깐깐한 검수 과정 중에서 도자기 유약이 골고루 분사되지 않았거나 기포가 발생하였을 경우 400도 고온에 굽기 전에 맨손으로 유약을 닦아냅니다. 
자연 유래 성분(모래=규소)으로 안전합니다.


독자적 기술인 "매그니토(고가의 무쇠냄비에 적용되는 구리, 철가루 분사방식)방식"으로  IH인덕션에도 탁월한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을 유지하며, 오랜시간 사용하여도 바닥변형으로 인한 프라이팬 뒤뚱거림이 없습니다.

세라믹(도자기)은 열전도율이 코팅프라이팬 보다 높아
자사의 세라믹 프라이팬끼리 비교해 보았습니다.
   06년형 자사 바닥 스테인리스 판 바닥면   VS  19년형 그린쉐프의 무쇠방식 바닥면

그린쉐프의  IH인덕션 기술 바닥 공법은 열보존력과 열전도율이 뛰어납니다.
스테인리스 판은 가운데만 물이 끓는데 비해 그린쉐프는 전체적으로 골고루 균일한 열을 받아 기포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불을 끈 후에도 몇 초간 열이 유지됩니다. 


그린쉐프는 불순물과 중금속이 들어 있지 않은 순도 알루미늄 판재 방식만을 고집하여 사용합니다.  아낌없는 원료 투자로 3.5cm 통7중 냄비 두께로 제작합니다. 그래서 뭉근한 열을 오래보존 합니다. 이에 음식이 더 빠르고 영양소 파괴 없이 조리됩니다. 


대한민국 부산의 더몰론코리아의 세라믹 독점 코팅기술력으로 만들어져 휘발성유기화합물 (VOCs)과 과불화화합물(PFCs)이 배출되지 않아요.

휘발성유기화합물 (VOCs, Volatile Organic Compounds) 는 대기오염물질이며, 발암성을 지닌 독성화학물질로서 지구 온난화의 원인물질이며 악취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국내의 대기환경보전법 시행령 제39조 제1항에서는 석유화학제품, 유기용제 또는 기타 물질로 정의하는데, 규제대상입니다.
산업체에서 많이 사용하는 용매에서 플라스틱 건조공정에서 배출되는 유기가스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며 끓는점이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요리 과정 중 발생하는 미세먼지, 프라이팬 코팅제가 타면서 발생하는 유해가스는 휘발성유기화합물(VOCs)과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PTFE)으로 만들어진 자사 불소수지팬은 내열성이 세라믹 후라이팬에 비해 매우 낮습니다.  
2분이 채 되기도 전에 온도계의  온도가 220도가 됩니다. 2분이 경과한 시점부터는 PFOA, PTFE가 녹아내리면서 팬의 내부에서 엄청난 연기와 함께 유해가스가 방출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과연 우리는 후라이팬 조리시 2분 안에 할 수 있는 요리가 얼마나 있을까요?


자사 불소수지팬은 2분이 넘어가면서 바로 PFOA, PTFE가 녹아내리면서 매케한 연기가 나오는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린쉐프는(더 쿡웨어컴퍼니) 더몰론 세라믹의 독점적 특허 기술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독점 세라믹 코팅 기술에 견고하고 더 강하게 오래사용이 가능하도록 다이아몬드를 결합하였습니다.

끈적한 설탕도 휘리릭 휘리릭~ 소스 요리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한식, 양식, 중식 등 그 어떤 요리도 미끄러지듯이 요리가 가능합니다.

불소수지 프라이팬 대비 '그린쉐프 프라이팬' 은 빠른 열전도율로 전체적으로 고르고 빠르게 생새우가 익혀집니다. 염도가 매우 높은 굵은 꽃소금 조리 후에도 오일없이 지단이 가능합니다. 그에 비해 불소수지 후라이팬은 소금이 다 타버리고 염분이 팬에 잔류하여 논스틱력이 저하되었습니다. 

지단이 샤샤삭~ 염분기 없이 깨끗 반짝 논스틱코팅도 쏴라있네~

그린팬의 11년 노하우를 집목시킨 그린쉐프(Green chef) 내구성, 내마모성을 대폭 강화 하였습니다.


손에 착 감기고 수분과 열에 강한 베이클 라이트 손잡이로 오래도록 사용 가능하며, 뜨거워짐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하나 쯤 꼭 갖고 싶었던 바로 그 계란말이팬~
계란말이, 지단, 네모난 파전, 토스트, 토막생선구이 등 모양도 예쁘게 깨끗하게 요리 할 수 있습니다~ X손도 금손 만들어 주는 계란말이팬 !!
리워드 구성에 포함된 이 프라이팬 놓치지 마세요.




재    질              냄비받침 - 실리콘, 보호시트 - 100% 폴리에스테르 

사이즈               냄비받침 16cm*28.3cm   무게93g / 보호시트 지름40cm , 무게42g

제조사/수입사  더쿡웨어컴퍼니/(주)이유로퀴진

원산지                중국(코팅:한국)

배송안내

펀딩 종료 후 결제가 실행되어 1차 배송은 8월 30일부터 시작됩니다.
배송료는 무료이며, 도서/산간지방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 란에 3,000원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관련 사항은 와디즈 고객센터 1661-9056으로 문의해주세요.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2019년 8월  30일 (금) 부터 하루 70개씩 순차배송 합니다.
택배 발송은 2019년 9월 3일(화) 까지 마무리 하겠습니다.
배송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제품 및 배송관련 문의사항은 그린팬 고객센터 1661-9916(am 10:00~pm 17:00)으로 문의해 주세요. 

이벤트일정


안녕하세요, 와디즈 서포터님                                                                         

한국의 더쿡웨어컴퍼니 수입원 주식회사 이유로퀴진 대표 이나엽입니다. 더쿡웨어컴퍼니는 그린팬, 그린라이프, 그린쉐프 등 건강한 조리도구를 전세게 116개국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한국은 백화점, 홈쇼핑, 대형할인점, 마켓컬리, 윌리엄소노머, 유아박람회, 산후조리원, 암환자모임 등에 건강함과 탁월한 기능을 널리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우리 임직원들은 한국의 정서와 음식 문화에 걸맞는 프라이팬을 도입하고자 단순한 수입원이 아닌 제품 개발 협의 및 글로벌 마케팅을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그린쉐프는 올해 유럽과 미국에서 런칭이 시작되어 원활한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미 그린팬이라는 브랜드로 한국 시장의 점유율을 높여 가고 있으나, 한국에서 그린쉐프는 첫 런칭입니다. 그린팬의 단점을 더 보완하고 다이아몬드 세라믹 장점을 더 부각시키면서 판매가격은 낮추었습니다.

왜 와디즈일까?

현명한 소비가 확대되면서 기능은 뛰어나고 건강한 제품을 찾으시는 서포터님들, 아이를 위해, 가족을 위해 웰빙라이프를 위해, 디자인 까지 예쁜 그린쉐프로 인생을 요리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린쉐프의 첫 런칭을 와디즈와 함께,
서포터님들의 소통과 피드백을 받고 싶습니다.
정확한 그린쉐프의 장점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고 싶습니다.

후원금 사용 계획

Better Life & Healthy Living 을 같이 공유하고 만드는 일 자체가 너무 행복한 지금. 이번 펀딩 준비 물량이 매우 소량으로 진행되어 죄송한 마음도 크지만 펀딩된  100% 금액은 바로 와디즈에 추가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제조와 수입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Brand Story

"THE COOKWARE COMPANY 더 쿡웨어 컴퍼니" 사는 2005년 벨기에에서 설립되어 2007년 미국 시장을 강타한 세라믹 논스틱 프라이팬 브랜드 그린팬을 런칭했습니다.
뛰어난 제품력과 혁신적인 기술로 전세계 주방 문화를 건강하게 바꾸고 있습니다.

2007년 전세계 고객들에게 건강한 조리기구를 선택 할 수 있도록 기여를 한 글로벌 회사이며, 2018년 기준 유럽, 미국, 일본, 동남아 등 101개국 수출국가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는 세라믹 프라이팬의 시장 점유율이 5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9년 세계적 리빙박람회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비안테에서
처음으로 그린쉐프를 선보였답니다.

그린쉐프는 주방의 개척자이자, 전문가이며, 혁신가입니다.
건강한 주방을 만드는데 노력하여 독점 특허 기술인 더몰론 코팅 기술을 전문개발하였으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혁신을 통하여 친환경 가치를 실현시킵니다.
그 가치와 기술을 이제 서포터님들께 선보이려고 합니다.

Q. 인덕션에 사용이 가능한가요?
A. 그린쉐프 신제품은 가스렌지는 물론,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IH인덕션(자기장유도방식)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나 (세제에 연마제 성분이 있는 경우는 코팅력 저하의 원인이 되므로) 프라이팬 전용 세제를 사용해 주십시오.
도자기 원료로 오븐사용이 가능하나 손잡이는 베이클라이트로 오븐 사용시 손잡이 분리 또는 베이클라이트의 오븐 온도 180도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Q. 세라믹 사용이 처음이라 특별한 사용 방법이 있나요?
A. 가볍게 중성세제 세척 후 바로 사용합니다. 베이킹소다 또는 식초를 넣고 끓이는 등의 불순물 제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항상 화구에 맞게 + 중불 사용을 권장합니다. 뜨거운 사골국을 여러 종류의 그릇에 담았을 때 도자기에 담은 국이 가장 오래동안 따뜻하게 드실 수 있을겁니다~ 같은 원리로 그린팬은 열보존력과 열전달력이 매우 빠르고 뛰어납니다.  (오일 조리시 : 가스렌지 사용시 중약불, IH인덕션 경우 6~7단계, 하이라이트 경우 5~6단계 / 수분을 넣고 끓이는 용도시 강중불 사용 무방) 꿀팁 : 계란후라이 조리시 28cm 프라이팬기준 50초 정도 약불에 예열 -> 오일 두른 후 20초 정도 예열 -> 계란깨서 익히기  

Q. 사용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유해물질, 유해가스가 없는 세라믹 프라이팬이지만 이 역시도 코팅이므로 영구적인 제품은 아닙니다. 사용하시다 논스틱력이 저하된 경우에는 볶음/조림/수분 있는 요리에 사용하시면 유해성분 걱정 없이 오래 사용가능하십니다.
그린쉐프는 벗겨지지 않습니다. 도자기원료로 사용하시다 보면 찍힐 수는 있습니다. 찍힌부위가 더 커지지 않지만 찍힌 부위들이 모여 500원 동전 크기 정도 되면 성인이 하루 브로콜리 400G 섭취시 체내에 농축되는 알루미늄 양만큼 축적되어 그 때는 교체를 권장드립니다.

사진 설명 : 14개월 사용자의 내부 크림색 그린팬의 내부 찍힘 현상 

Q. 세척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요?
A. 외내부 도자기코팅으로 단독 세척을 권장합니다. 프라이팬 내부에 칼, 가위, 조리도구 등을 같이 두고 세척시 찍힐 수 있습니다.  찬물 세척시 열을 충분히 식혀주세요. 프라이팬 코팅 기능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육류 조리시 핏물이나 소스 등에 의해 바닥이 눌르거나 탔을 경우 따뜻한 물을 5분 정도 담가 둔 후 세척하시면 밥그릇, 국그릇 처럼 색배임 없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요리 후에도 반드시 세척해주세요. 간혹 간단한 계란후라이, 소세지 조리 후 키친타올로만 닦으신 후 보관하시는데요~ 이럴 경우 눈에보이지 않지만 작은 오일의 미세입자가 잔류하여 다음 사용 예열시 탄화된 오일 위해 조리하시게 되어, 연기가 나거나 음식이 탈 수 있습니다. 이 것은 모든 프라이팬에 적용되는 원리입니다 ^^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8월 25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8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8월 29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실 배송은 최종결제 후 8월30일 부터 9월3일까지 순차배송 됩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