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94% 달성

10,948,680원 펀딩

226명의 서포터

이탈리아 본 고장의 맛을 담은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0.2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우리에게 딱 필요한 양을 담았습니다. 재료 버릴 걱정도, 실패할 걱정도 없이 이탈리아의 맛을 이제 집에서 즐기세요! 최고급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를 소개합니다.

펀딩성공

1094% 달성

10,948,680원 펀딩

226명의 서포터

이탈리아 본 고장의 맛을 담은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0.2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10.07-2019.10.2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에 첫 공식 단독 런칭되는 리워드입니다.

  • 해외 제조사와 정식 총판을 맺은 메이커(국내 독점 유통사)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 직구, 비공식 채널 등을 통해 유통될 수 있으나 와디즈를 통한 펀딩이 국내 첫 공식적인 단독 런칭입니다.
  • 독점 범위는 메이커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기술을 기반으로 한 테크 제품은 메이커가 제품에 대한 국내 필수 인증 및 A/S를 보증합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외식하기 귀찮은데 집에서 휘리릭~파스타 만들어 먹을까? 


트러플? 엔쵸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특별한 날, 와인 한 잔 곁들여내기 좋은 메뉴가 없을까?


가끔씩 혼자, 혹은 둘이 해먹을 건데…올리브오일 한 병, 소스도 한 통, 파스타면 한 봉지. 거기다 비싼 트러플 재료를 샀다가 남는게 걱정되셨던 분들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혼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딱 한 끼에 최적화된 양의 파스타 키트 !

[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를 소개합니다!





ㄴㅇㄹㄴㄹㅇ





그 뿐만이 아닙니다.

2년여 기간동안 여러 샘플들을 지인들께 맛보이고 평가를 받고, 가장 인기있었던~ [트러플&엔쵸비 소스로 키트]를 만들기로 결정하고!! 지난 8월에 드디어 샘플이 나와서 시식평가 및 보완점을 찾기위해 샘플 배송을 40분께 해드렸어요.  

많은 분들께서 맛있게 드셨다는 후기를 보내주셨어요. 다들 각자의 입맛에 맞게 해드신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

#생생후기

"고급스런 감칠맛의 엔쵸비, 입안 가득 행복이 넘친다." -  'SBS모닝와이드 3부 면탐정'님

''엔쵸비의 짭잘한 맛과 향 트러플의 풍미까지 정말 오랫만에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 - 뜨라또리아 델 리카르도 쉐프님


"비린거 잘 못 드시는 어머니,아버지도 하나도 안 비리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레시피 그대로 열심히 따라 만들었을 뿐인데 상상 이상이다. 나의 똥손에서 이런 맛이 나오다니"

"트러플,엔쵸비향이 아직도 입안에 맵돌고 있어요.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모파스타는 표면이 거칠~소스가 잘 뭍어나고 통통하니 식감이 넘 좋네요. 엔쵸비도 실하고~"





이탈리아에 인테리어로 유학을 하러 갔다가 이탈리아의 매력에 빠져 눌러앉게 되어버린 조신혜입니다. 토종 한국 입맛인 제가 외국에서 어찌 버틸까 걱정을 했었지만, 어느새 적응하고, 배워서 매일 가족들에게 해줄 이탈리아 음식을 만들고 있답니다.

저는 이탈리아 음식 중에서도 파스타를 특히 좋아합니다. 무수히 많은 파스타를 맛보면서 그 중 엔쵸비는 한국의 멸치젓갈과 비슷하여 한국인의 입맛에도 정말 잘 맞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맛보기 힘든 트러플을 함께 소개하면 어떨까 하는 마음이 스멀스멀 올라왔습니다.

이탈리아의 트러플&엔쵸비소스를 한국에 소개해보면 어떨까?

파스타를 이태리처럼 집에서 자주 해 먹지 않는 한국인들에게 맞는 적당한 양의 맛있는 파스타 키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4인 이상 기준이기에 한 번 포장을 열게 되면 빠른 시일안에 상해버리고, 1인분 파스타를 만들려고 대용량을 사기엔 조금 부담스럽지요.  

파스타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2년 동안 식자재 회사들과 컨택하며 정말 많은 소스를 직접 먹어보고, 샘플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그중에서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파스타 재료들을 엄선하였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 모파스타 키트 ]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INAUDI사의 맛있는 엔쵸비와 트러플 슬라이스수작업으로 차곡차곡 들어가 있습니다. 

RUMMO사의 거칠거칠한 표면의 스파게티 건면입니다.  소스를 잘 흡수해서 파스타를 더 맛있게 해줍니다.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은 우리나라에선 송로버섯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땅속 나무뿌리 아래서 자라나 독특한 진한 향을 내는 버섯입니다.

트러플은 화이트 트러플과  블랙트러플로 나누어지고 블랙트러플은 겨울/여름에 만들어졌느냐에 따라 구분됩니다. 화이트는 인공재배가 불가능하여 가장 비싼 자연산 버섯으로 경매시장에서 억대를 호가합니다. 

블랙트러플의 경우 1kg에 300만 원, 최상급 트러플은 경매에서 1kg에 1억 원이 넘기도 합니다.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트러플 오일’을 사용하는 장면이나, 어느 연예인의 냉장고 속에  '트러플'이 등장하면서 우리에게 한층 더 친근한 식재료가 되었고, 마니아층도 두텁게 생겨나고 있는데요. 

이렇게 귀한 트러플 한 번쯤 경험하고 싶지만, 한 끼를 먹기 위해. 1kg을 준비할 수는 없는 일이지요. 그래서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의 소스에 트러플 슬라이스로 넣었습니다. 

트러플향을 첨가한 것이 아닌, 진짜 트러플이 주는 고급스러운 풍미와 맛느껴보세요.


모파스타 키트에는 향이 너무 강하지 않은 여름트러플이 슬라이스 되어 들어있습니다. 





엔쵸비는 서양식 젓갈로, 소금으로 염장하여 몇 달 묵혔다가 반으로 갈라 뼈를 제거하고 올리브유에 담가서 보관합니다. 뼈를 제거하고 용기에 차곡차곡 담는 과정은 모두 수작업입니다.  우리 한식의 멸치젓갈처럼 간이 세긴 하지만 숙성 시켜 만들었기에 그만의 깊은 맛을 가지고 있어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고,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그래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게 아닌가 생각도 들어요. 

우리가 잘 아는 엔쵸비 피자나, 엔쵸비 파스타,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트러플과 파스타. 백화점에서, 대형마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재료들이랑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 모파스타 키트 ]는 조금 다릅니다. 이탈리아에서도 고급 식자재 브랜드로 인정받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에요. 아래의 설명을 읽고 나면, 분명 그 매력에 빠지실 겁니다. 

트러플&엔쵸비소스

이탈리아의 트러플로 유명한 알바(ALBA) 지역의 트러플과 소스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인아우디( INAUDI CLEMENTE & C)사에서 수작업으로 작디작은 유리병에 담아냅니다. 1929년에 설립된 유서 깊은 회사입니다. 트러플&엔쵸비 소스는 비린내 없는 최고급 엔쵸비를 사용하며, 세계 3대 진미라는 트러플이 슬라이스로 들어있습니다.

저희 모파스타이탈리아 주식회사가 트러플&엔쵸비소스 국내 독점총판권을 받았습니다.비리지 않은, 최고의 식감을 자랑하는 엔쵸비 필렛 7개트러플 슬라이스 2조각을 이탈리아  100% 올리브유에 담았습니다. 

1929년. 이탈리아의 트러플로 유명한 알바지역에 설립됐을 때의 사업자등록증입니다.

이탈리아 정부로부터 받은 트러플소스 생산허가증입니다.  

2018년 이탈리아 피에몬테주에서 주관한 '푸드어워드'에서 트러플과 버섯 분야. 그리고 파스타 분야에서 뛰어난 품질로 공인받았습니다.




스파게티 건면

1846년에 설립되어 6세대에 걸쳐 내려온 이탈리아의 주요 파스타 회사 중의 하나인 룸모 ( RUMMO )사에서 생산되었습니다. 룸모사는 파스타의 퀄리티를 결정하는 단백질 함량이 높기로 유명하며,  면이 쉽게 퍼지지 않기로도 유명합니다

1846년 안토니오 룸모 (ANTONIO RUMMO)씨가 설립한 파스타 회사입니다.

2010년 레가환경어워드에서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 기업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 The President of the Republic 어워드에서 최고의 ‘ Made in Italy ’들 중에 혁신적이고 퀄리티있는 제품으로 인증받았습니다. 

이처럼 모파스타이탈리아의  [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 파스타의 본고장에서 최고급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들의 재료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고급 재료들이면 만들기 어려운 것 아니냐고요? 걱정 마세요.^^

(1인분 기준)

1. 프라이팬에 물 1리터를 끓여줍니다.

2. 물이 끓으면 스파게티 건면과  소금 1/3티스푼을 넣고 9분 익혀줍니다.  

3.  9분이 지나면 면수를 따로 한 컵 따라두시고, 면수를 자작하게 남기시고 따라버립니다.

4. 엔쵸비 4마리함께 든 오일을 넣고 2분 정도 볶아줍니다. 

5. 접시에 파스타를 담고, 남겨놓은 엔쵸비와 트러플을 올려주면 끝!
짜파게티 만드는 것과 비슷하죠? 라면 끓일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파스타 냄비, 소스냄비 따로따로 하실 필요 없이 프라이팬 하나면 준비완료!

이제 집에서도  맛있는! 최고급 파스타를 만들어 드시길 바랍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더 자세한 레시피를 알 수 있습니다. 

1. 끓는 물에 면을 넣고 다 안 들어가면? 살짝 기다렸다가 한쪽이 부드러워지면 살살 밀어 넣어주세요.

2. 파스타를 넣고 나면 이제 소금을 넣어줍니다. 엔쵸비소스는 염분이 많기 때문에 평소 넣은 소금의 양보다 적은 1/3 티스푼만 넣어주세요~

3. 면이 보글보글 끓을 때 간간이 저어주세요. 그리고 뚜껑은 절대 덮지 마세요. 국수처럼 후루룩~물이 넘칠 수 있어요. 

면의 익힘 정도도 원하시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요. 알덴떼요? 7분 삶았다가~ 볶아주시면 됩니다. 

4. 면을 9분 익힌 후 면수를 한 컵 따로 남겨두세요. 촉촉 파스타 아님 국물 파스타? 취향에 맞게 가감하시면 됩니다.

5. 엔쵸비 필렛 4개와 소스 병에 남아있는 트러플향 머금은 100% 올리브오일을 넣고  2분간 볶아줍니다. 이때 트러플은 남겨두셨다가 맨 마지막 플래팅할 때 올려주세요~!!

** 야채를 첨가하고 싶으신 분은 지금! 넣어주세요!

6. 한 방향으로 계속 저어주며 볶으면 엔쵸비가 스르륵~ 녹으면서 파스타에 그 맛이 배어들고 면에서 글루텐이 나오면서 소스가 살짝 걸쭉해집니다. 계~~속 저어주세요~

7. 이제 다 익었어요!  휘리릭~ 말아 접시에 담아주시고, 남겨둔 엔쵸비는 작게 잘라서 올려주시고~ 마지막으로 트러플을 올려서 맛있게 드세요~! 아~~암!



[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만으로도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어 드실 수 있지만, 

여기에 여러분의 창의적인 레시피를 더하실 수 있어요.

엔쵸비를 넣고 볶으실 때, 파채호박채마늘을 함께 넣고 볶으시면 더 풍성한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파채와의 궁합환상입니다!  많은 분이 드셔보시고 극찬하셨어요!

마늘을 저며두셨다가 엔쵸비 필렛을 볶으실 때 함께 볶아주세요. 

호박을  얇고 길쭉하게 썰어서 같이 볶으셔도 좋습니다. 호박이 짠맛을 덜어주기도 합니다. 


가장 인기 있었던 파채를 넣고 볶아봅시다!

엔쵸비와 함께 파채를 기호에 따라 굵게 혹은 얇게 썰어 같이 볶아보세요. 또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반은 같이 볶고, 반은 플래팅할 때 올려 먹는 것도 맛있어요! 엄지 척~

생각나는 대로, 상상하는 대로, 나만의 레시피로, 한번 즐겨보세요!





엔쵸비가 염장 식품이다 보니 평소 싱겁게 드시는 분들에겐 엔쵸비 양이 많다는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파스타 외에 다른 음식들, 예를 들면 에피타이저를 만들어 드셨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엔쵸비 한 두 마리는 부르스케타에 양보하시거나, 샐러드, 혹은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푸짐한 한 상을 차리실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 모파스타 키트] 하나면 근사한 저녁상이 뚝딱! 완성됩니다.

1. 엔쵸비 부르스케타, 구운 바게트빵 위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엔쵸비를 올리세요. 부라따치즈나 모짜렐라치즈가  환상적으로 잘 어울려요.

2. 상큼한 샐러드 어떠세요? 로메인 샐러드에 삶은 달걀, 그리고 엔쵸비까지, 좋아하시는 야채 골라 넣고 건강한 샐러드 한 접시~!

3. 모짜렐라와 토마토 그리고 루꼴라샐러드와 엔쵸비 한조각, 트러플 한 조각~담백하고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울려요.

많은 레시피가 가능한 엔쵸비에요. 좋아하는 샐러드나, 치즈와 함께 환상적인 궁합 음식을 찾아보세요.




손님 오시는 날, 특별한 상차림

손님 상차림 신경 많이 쓰이시죠? [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 샐러드랑 부르스케타 만들어 맛있는 파스타와 함께 풍성하게 차리실 수 있어요. 




오붓하게 단둘이 와인 한잔 생각나는 날

시원한 화이트 와인 한 병 냉장고에 넣어두셨다가 꺼내주세요.
트러플&엔쵸비 파스타와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와인 한 잔 곁들여  특별한 맛, 특별한 날을 만들어보세요.






어떻게 운송되나요? 이탈리아에서 직접 배송되나요?

트러플&엔쵸비소스는 이탈리아에서 1인분씩 생산되며,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해 빠른 항공으로 운송됩니다. 그리고 스파게티 건면은 배로 운송한 후 한국에서  다시 1인분씩 소포장 됩니다.  이후 물류대행 전문업체인  '마이창고' 에서 2인분씩 키트 포장되어 배송까지 완료합니다.  배송업체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합니다.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30도 이상 올라가면 엔쵸비의 자연 숙성이 빨라지니 15도 ~22도 정도의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유리병 개봉 후 올리브유를 찰랑하게 보충해주셔서 산소차단 후 냉장고 보관해주시고 1주일 안에 드시면 됩니다. 냉장고 보관시  오일이  차가운 온도에서 흐릿한 색으로 변해요. 걱정 마세요~ 실내에 두면 자연스럽게 녹으면서 색이 돌아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4개월이며 키트에 별도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에요?

이탈리아의 최고급 소스를 1인분 소포장으로, 특별히 모파스타이탈리아를 위해서 만드는지라 일단 단가가 좀 비싼 데다,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하여 항공 운반을 하고, 400g짜리 고급지로 패키지를 만들다 보니 가격이 자꾸자꾸 올라갑니다. 

하지만 처음 선보이는 와디즈에선 정말 좋은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사 먹는 파스타 한 접시 값으로 2인분을 만드실 수 있어요.



와디즈 펀딩의 후원금은 두 번째로 런칭할 새로운 소스와 파스타 제품 개발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으로 더 독특하고 특별한 [ 모파스타 키트 ]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젝트 일정 ]

프로젝트 시작: 10월 7일

프로젝트 마감 : 10월 27일

리워드 제작 시작 : 11월 4일

리워드 발송 시작 : 11월 11일


[ 배송 안내 ]

- 리워드 배송은 펀딩 종료 후, CJ대한통운을 통해 택배 배송됩니다.

- 11월 11일부터 100~200개씩 펀딩 순으로 순차 배송하겠습니다. 

- 배송 문의메이커에게 문의하기 / mopasta1@gmail.com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문의하실 때, 와디즈 계정 / 성함 / 연락처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후기올림 혜택 ] 놓칠 수 없죠?- 기간 : 11월 15일~12월 15일까지입니다.

- 참여 방법 : 사진과 함께 후기를 보내주시는 분 중 5분을 추첨.

- [트러플&엔쵸비 파스타 키트]  1제품을 선물합니다. (무료배송)

- 후기는  SNS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주시고 #모파스타키트후기 해시태그를 꼭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mopasta1@gmail.com 으로 후기참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발표 : 12월 16일  와디즈 새소식을 통해 당첨자분을 공지하고 개별 메일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FAQ ]

Q. 결제는 언제 되나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프로젝트가 성공하면 10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 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10월 31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관련 문의는 와디즈 고객센터(1661-9056)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할 수 있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환불/AS 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환불 문의메이커에게 문의하기 / mopasta1@gmail.com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문의하실 때, 와디즈 계정 / 성함 / 연락처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Q. 아이들도 먹을 수 있나요?
당연하지요~버섯이나 엔쵸비, 글루텐 알레르기가 없다면 당연히 먹을 수 있지요.  한국에서 아주 익숙한 멸치로 만든 것이라 아이들 입맛에도 맞을거에요. 


Q. 펀딩 후 추가 구매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모파스타이탈리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12월 1일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외 다른 온라인쇼핑몰이나 오프라인 판매처가 늘게 되면 새소식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