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35618% 달성

178,093,000원 펀딩

2,497명의 서포터

[14723% 앵콜] 8일만에 하얘지는 진짜 미백 앰플!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0.2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536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2시간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이선미

    0.4%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3% 기여

  • 라라

    0.3% 기여

  • 김민선

    0.2% 기여

  • wony

    0.2% 기여

  • 우주정복

    0.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2% 기여

  • 전여진

    0.2%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14723% 앵콜] 8일만에 하얘지는 진짜 미백 앰플!

펀딩성공

35618% 달성

178,093,000원 펀딩

2,497명의 서포터

[14723% 앵콜] 8일만에 하얘지는 진짜 미백 앰플!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0.2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536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기간 2019.10.01-2019.10.2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3차 앵콜펀딩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3차 앵콜 펀딩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


서포터님들 안녕하세요.

코스메슈티컬 R&D 브랜드 베리홉입니다.

지난 1, 2차 펀딩 때 보내주신 서포터님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3차 앵콜 펀딩도 성공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최대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향을 개선하고, 문제가 되었던 스포이드 불량도 해결하여 간혹 있었던 갈변 현상을 확실하게 잡았습니다!

1, 2차 펀딩에 이어 3차 앵콜 펀딩까지 참여해주신 많은 서포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베리홉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젝트 스토리

1차 펀딩에 참여 해주셨던 khy님께서 감사하게도 블로그 후기까지 남겨주셨어요! 실제로 이렇게 효과를 보셨다고 하니 오히려 저희가 더 감사한 마음입니다. ^^ khy님께서 앵콜 펀딩 컨텐츠로 사용해도 좋다고 허락해주셔서 하기에 블로그 링크도 남겨봅니다!

khy 서포터님 리얼 후기 [바로가기]


일체 보정 없이 30일간 사용하며 찍은 사진들입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출시를 앞두고 자체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국가공인 기관을 통해 인체적용시험을 받고있는 중이구요. 그에 앞서 대표이사인 제가 직접 테스트에 참여해 제품의 효능을 시험해봤습니다. 저 스스로 먼저 납득할 수 있어야 서포터님들께도 자신있게 선보일 수 있다 생각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당연히 보정을 일체 거치지 않은 자료입니다. 얼마나 대단한 제품이기에 화장품을 바른 것만으로도 이런 효과가 나타날 수 있었을까요?



안녕하세요. 베리홉 대표 신성민, 윤한수 입니다. 와디즈를 통해 처음 소개드리는 8 Days Pure Vitamin C Ampoule(순수 비타민C 앰플)은 화장품 R&D 40년 경력, 특허 225개를 발명한 조병기 연구소장님과 함께 만든 제품입니다.

실제로 앰플을 사용한 후 8일째부터 피부의 변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 8 Days라는 명칭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지만 컨셉만 좋은 화장품으로는 피부 변화와 개선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사실에 늘 고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화장품은 의약품과는 다르기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지정해주는 고시 성분들만 사용해야 하고 또한 기준 함량을 반드시 준수해야만 한다는 한계가 있어 실질적으로 뛰어난 효능을 가진 제품을 만들기 어려운 현실에 늘 부딪혀야만 했습니다.

늘 저희의 마음 한 구석에는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 톤을 개선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줄 수 있는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이 꿈틀대고 있었습니다. 좋다고 알려진 성분들은 다 찾아다니며 공부하고, 이름있는 연구원님들, 제조사 등을 찾아다니며 꿈을 키워왔습니다. 정말로 좋은 화장품을 만들어보자는 일념으로 뛰어다녔던 것 같아요.

쉽지 않은 여정이었지만 저희는 결국 조병기 연구소장님을 만나뵙게 되었고, 그동안 찾아 헤매고 꿈에 그리던 화장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베리홉 조병기 연구소장님은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화장품 R&D 업계에 40년간 종사하시면서 225개의 특허를 발명한 연구 장인이시구요. 불가능하다고 여겨져왔던 순수 비타민C 안정화를 성공시킨 정말 대단한 분이십니다. 순수 비타민C를 130,000ppm(13%)나 함유하면서 방부제 첨가 없이 2년 이상을 보존할 수 있는 제품은 거의 유일무이 하다고 보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오래전부터 순수 비타민C 화장품의 대가라고 알려진 조병기 연구소장님과 소통을 해왔구요. 작년 이맘 때 즈음 순수 비타민C를 안정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는 희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도 2년 이상 산화 및 변색 없이 유지될 수 있는 순수 비타민C 화장품을 마침내 개발하게 된 거죠.

처음에는 저희 같이 작은 회사와의 Co-work을 상당히 부담스러워 하셨어요. 하지만 줄기차게 연구원님께 러브콜을 보냈고, 주기적으로 저희가 가진 포부와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다보니 연구원님도 그간의 노력에 감명을 받으셨는지 결국은 저희와 뜻을 같이하게 되셨습니다.


순수 비타민C 안정화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들뜬 나머지 당장 제품을 만들어서 출시하고 싶었으나 아직 완성품으로써 다듬어야 할 부분들이 많이 보였기에 시간이 걸리더라도 시장에 완벽한 제품을 출시하자는 생각으로 제품력을 다듬고 또 다듬었어요.



순수 비타민C는 미백 기능성에 있어 그 효능만큼은 누구나 인정하는 대표적인 성분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공기, 빛, 타 액체 등에 쉽게 산화하여 변색이 일어나는 등 안정화 시키기 매우 힘든 성분이기도 합니다.

연구소장님과 저희는 누구에게나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제품의 성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까 밤낮없이 고민한 끝에 순수 비타민C 130,000ppm 첨가에만 만족하지 않고, 비타민C의 여왕이라 불리는 카카두플럼(비타민C 5.3% 함유) 성분을 추가로 첨가하여 미백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카카두플럼은 호주 청정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초록 빛 자두인데요. 비타민C 함유량이 오랜지의 100배, 블루베리의 600배라고 하니 정말 말 다했죠.

그리고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주 성분인 순수 비타민C는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본연의 제품력을 증대시키는데 집중했습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원료 하나 하나의 원산지와 제조사까지 꼼꼼하게 검토한 후 만든 프리미엄 화장품입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순수 비타민C의 효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는 입자가 매우 작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에 진피층까지 쉽게 침투하여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순수 비타민C는 피부 속의 멜라닌 생성 억제는 물론 이미 나있는 기미까지도 하얗게 만들어주는 미백 기능성에 있어서는 만병통치약 같은 성분입니다.


이번에는 베리홉 내부적으로 포비돈 실험영상을 촬영 해봤는데요. 포비돈 용액에 순수 비타민C 성분이 섞이게 되면 새까만 포비돈 용액이 맑게 변한다고 합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130,000ppm이나 함유된 제품이기에 당연히 효과가 좋을 수 밖에 없겠죠.



제가 직접 제품 테스트에 참여했을 정도로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우수한 화장품입니다. 좌측이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사용하기 전 사진이구요. 우측이 사용한지 정확히 두 달째 되는 날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피부가 매우 까만 편에 속하는데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테스트 하면서 피부가 눈에 띄게 밝아지고, 탱탱해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그 효과는 상기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두 달 동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사용하면서 몰라볼 정도로 피부 톤이 밝아지고, 깨끗해졌습니다. 저희 제품이라서가 아니라 이제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없이는 불안함을 느낄 정도가 되어버렸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비타민C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습니다. 음식물을 통해 섭취했다 하더라도 피부까지 전달되는 양은 매우 미미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C를 피부 표면에 직접 발라 흡수 시키는 화장품에 대한 연구가 오래전부터 대두되어 왔습니다.

순수 비타민C는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아스코르브산 (Ascorbic Acid)라 불리는 물질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탄력, 멜라닌 생성 억제, 색소침착 개선 등 피부에 너무나 이로운 매우 강력한 항산화 성분입니다.

순수 비타민C는 공기와 빛, 그리고 열에 쉽게 산화하며 특히 액체와 섞였을 때 그 정도가 심하기에 화장품으로 만들기에는 매우 까다로운 성분입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처럼 순수 비타민C가 130,000ppm(13%)나 함유될 경우 안정화 시키기가 더욱 어렵다고 볼 수 있죠.

이렇게 까다로운 성분을 안정화 시킬 수 있었던 것은 조병기 연구소장님께서 지난 40년간 225개의 특허를 발명하면서 끊임 없이 연구를 거듭해온 노력 때문이었습니다. 한 순간에 이루어진 것이 아닌 반 평생 노력의 결실이 이제야 세상에 드러나게 된 것입니다.



칭찬 일색인 내용들 뿐이라 이걸 올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많이 고민했습니다. 지난 4년여간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면서 신제품을 만들 때마다 지인들을 통해 품평회를 진행했었는데요. 그 중 가장 까다로운 시선으로 저희 제품을 평가해주신 지인분들만 선정해서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나눠드렸습니다. 마음 졸이며 결과를 기다렸는데 거짓말 같이 다들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이건 자랑하지 않을 수가 없었네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50도씨 고온 저장고에서 일주일 이상 산화 및 갈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일반적으로 안정화 되지않은 순수 비타민C 화장품의 경우 성분의 대부분이 산화되어 본연의 효능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하지만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경우 10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색깔의 변화가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C 성분의 산화도 아주 미미한 수준으로 이루어져 그 안정도에 있어 따라올 제품이 없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0도씨 고온 저장고에서 10일동안 문제가 없을 경우 평상 온도에서는 2년 이상이나 산화 및 변색 없이 보존이 가능하다고 하니 거의 일반 화장품 수준의 유통기한을 갖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에는 방부제가 일체 함유되지 않았다는 점 다시 한 번 강조 드려요.




'베리홉 8 Days Pure Vitamin C Ampoule'은 순수 비타민C를 2중으로 안정화한 제품입니다. 보다 상세하게 설명 드리자면 순수 비타민C를 양이온성 물질과 결합시킨 후 이를 다시 음이온성 물질과 결합시켜 electrical double layer로 만들어 1차적으로 안정화 시킴으로써 순수 비타민C가 공기와 열, 수분으로부터 산화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2차적으로 수용성 항산화제인 카페익산 유도체를 사용하여 수중에서 매우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를 효과적으로 안정화시킨 제품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순수 비타민C는 말 그대로 순수한 비타민C 성분으로써 산도가 매우 높아 피부 자극이 심할 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반적인 관점에서는 맞습니다. 그게 정답이구요. 그래서 저희는 순수 비타민C 특유의 끈적거림과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지난해 만들었던 첫 샘플은 피부가 예민한 저희 직원이 썼을 때도 끈적거림과 따가움을 많이 호소했었는데요. 수백 번의 제품력 업그레이드 끝에 난제였던 끈적거림과 따가움을 모두 잡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제는 정말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어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첨가되는 성분 하나 하나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썼거든요. 그와 관련하여 한 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 영업기밀 중 하나가 바로 베타글루칸입니다. 베타글루칸이라는 EWG 그린등급의 고급 성분을 최대 한도로 첨가하여 원가를 생각하지 않고 만들었더니 그게 불가능한 일은 아니더라구요. 참고로 저희는 이 성분을 첨가할 때도 순수 비타민C 본연의 기능이 훼손되지 않도록 베타글루칸 성분의 1인자로 알려진 분께서 만드신 성분만을 직접 공수하여 순수 비타민C 앰플을 제조했습니다.

그리고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에는 색소가 일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내용물이 노란 빛을 띄는 이유는 천연 당근씨 오일이 첨가되었기 때문이구요. 당근씨 오일에는 베타 카로틴과 비타민 C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다만 앞으로 화장품을 보실 때에는 위와 같은 질문을 꼭 해보시길 바래요. 유효 성분이 직접적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되는지, 그리고 유효 성분이 얼마나 함유되어 있는지!





안녕하세요. 다시 한 번 인사드립니다. 베리홉 대표 신성민, 윤한수입니다.

지난 4년여간 수 많은 화장품들을 기획하고, 제조하면서 이번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프로젝트만큼 시간과 공을 들였던 적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타협'이라는 단어를 머리 속에서 지워버렸거든요. 최선이 아닌 반드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했습니다.

무조건 좋은 제품이라 광고하는 화장품 시장에서 누구에게나 인정받을 수 있는 결과로 보여주고 싶었고, 제품력으로 승부하고 싶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강력한 확신이 있어야만 누구든 설득시킬 수 있을 거라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매사 철저하게 소비자의 관점으로 시장을 바라보고자 노력했고,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끈질기게 부여잡고 하나씩 다듬어 왔습니다.

이제는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습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그동안 화장품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극복한 세상에 하나 뿐인 제품이라고!

저희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아토피 화장품과 여드름 화장품 등 순수 비타민C 앰플처럼 실질적 효능을 가진 화장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자 합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뿐만 아니라 와디즈 서포터즈님들께 선보이고 싶은 제품들이 너무 많아요.

이번 기회를 빌어 조병기 연구소장님의 일생을 바친 연구 결과물을 선보이게 되어 너무 뿌듯하고, 여러모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라이트하우스 코스메틱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프로젝트 일정


본 프로젝트는 10월 1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됩니다!


2. 발송 안내

1) 리워드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2) 11월 1일부터 하루에 2,000개씩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배송 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내용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페이지 내 메이커 문의하기로 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4)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3,000원을 입력해 주세요.

5) 발송시 포장은 '에어캡 + 박스포장'으로 진행됩니다.


3. FAQ (자주 하는 질문)


Q. 비타민C 화장품을 사용하고 햇빛을 쬐면 피부가 더 빨리 탄다는 얘기가 있는데 낮에 사용해도 무방한가요?

A. 비타민C 화장품을 도포하고 햇빛을 쬐었을 때 피부가 빨리 탄다는 말은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은 정보입니다. 비타민A나 레티놀이 함유된 화장품의 경우에는 자외선에 치명적이지만 순수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오히려 자외선을 쬐었을 때도 피부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하는 유효 성분입니다.


Q. 피부가 많이 민감한 편인데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A.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비타민C가 갖고있는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베타글루칸과 같은 고급 성분들을 최대 한도로 첨가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끈적끈적하고 자극적인 비타민C 성분들과는 확실하게 차별화 된 발림성과 효능을 체험해 보세요.


Q. 언제부터 미백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A. 제품을 사용하는 서포터님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편차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품을 매일같이 사용하실 경우 7~8일 후부터 피부 톤 및 탄력의 변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대표이사인 제가 직접 체험하기도 한 실제 경험담이라 정말 믿고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Q.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괜찮나요?

A.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셔도 좋지만 저희가 내부적으로 테스트 하였을 때는 화장이 좀 밀린다는 의견이 있었어요. 모두가 그런 건 아니었지만 일부 비슷한 의견들이 있었기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과 결제는 언제 시작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10월 27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10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10월 31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4. 와디즈를 통해 펀딩하는 이유

평소 와디즈를 통해 펀딩에 참여했던 리워드들이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도 정말 각고의 노력 끝에 만든 리워드기에 와디즈 서포터즈님들께 꼭 먼저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5. 목표금액 및 후원금 사용 계획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저희는 이번 리워드 펀딩을 통해 현재 기획 중인 여드름 화장품 및 아토피 화장품 제조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고자 합니다. 기획 중에 있는 제품들도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제품력이 검증되었기에 시장으로부터 반드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