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239% 달성

102,399,100원 펀딩

481명의 서포터

[구스다운 혁신] 언제까지 뚱뚱한 패딩만 입을텐가?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1.1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다 똑같은 패딩에 질리셨나요? 헤드만의 특허기술로 만든 날씬하고 키가 커보이는, 기존에 없던 세로퀼팅 패딩을 와디즈에서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펀딩성공

10239% 달성

102,399,100원 펀딩

481명의 서포터

[구스다운 혁신] 언제까지 뚱뚱한 패딩만 입을텐가?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1.1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19.10.28-2019.11.10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타

[HEAD STORY] 고객문의 접수관련

안녕하세요! 헤드스포츠 입니다.

받아보신 리워드와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들에 대해 빠르게 응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종료된 펀딩에 대해서는 와디즈 내 쪽지, 댓글 대신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관련된 문의에 대해 더욱 빠르게 처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588-7667)
AM 09:30 ~ PM 06:00 (토, 일, 공휴일 휴무)


프로젝트 스토리

일률적으로 가로다운백 형태를 보이는 기존까지의 패딩들

기장이 길던 짧던, 패딩은 겉보기에는 사실 다 비슷비슷해 보입니다. 특유의 부피와 빵빵함, 그리고 가로로 위치해 있는 다운백 형태까지... 너무나 따뜻하고 겨울에 없어서 안될 옷이지만, 다 거기서 거기인 복제품 같습니다.




헤드가 만들면 다릅니다.

아닙니다. 특유의 디자인으로 인해 별 차이가 없어 보일지라도 패딩은 누가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엄청난 미적, 질척 차이를 보여줍니다. 게다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특허 기술까지 접목 시켰다면 글쎄요... 과연 같을까요?

지금부터 소개할 버티컬 패딩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패딩의 새로운 비젼을 보여줄 보온 +디자인+그리고 따라할 수 없는 기술까지 완벽하게 갖춘 패딩의 새로운 VISION입니다.


헤드의 창립자 하워드 헤드

헤드는 1940년 시작된 6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브랜드로,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에서 국내에 정식으로 전개하는, 정통성을 가진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스포츠 의류ㆍ용품뿐 아니라 스키, 테니스 등의 전문 장비도 출시하고 있으며, 특히 겨울 스포츠가 발달한 오스트리아 브랜드답게 스키 보드 등 겨울 스포츠 의류 및 장비 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60년 동안 쌓아올린 역사와 기술력은 패딩에 활동성을 부여하고 21세기 트렌드에 맞는 '감각'을 불어넣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헤드만의 가진 특허 기술로 탄생한, 탄력적인 편안함과 감도 높은 패딩 스타일을 제시 할 수 있는 '버티컬'을 와디즈에서 그 누구보다 먼저 공개합니다.


버티컬은 헤드만의 특허기술로 만든 세로 퀼팅 자켓입니다. 

선퀼팅 후주입(다운) 방식 & 마찰을 통한 정전기를 통해 가로선 없는 다운 개발

선퀼팅 후주입 방법으로 제작되는 버티컬은 다운격실을 세로로 6-8cm 간격으로 유지시키는 특허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안쪽면을 가로띠로 눕혀 미세한 정전기가 발생시켜, 아래로 다운이 쳐지거나 뭉기는 현상까지 방지했습니다. 이로 인하여 다운이 쳐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유지가 됩니다. (등록특허 10-0888956)

덕분에 핏팅 시 부해보이거나 부피감이 느껴지는것이 아닌, 세로로 길어 보이는 가시적인 효과와 함께 활동성을 상승시켜줍니다. 


더이상 패딩 입으면 부해보여서 짧아보일까 하는 걱정, 적어도 버티컬에서는 없습니다


인체의 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위치해 있는 라인과 다운 압축선들은 유연하게 움직이며 활동성을 보장해줍니다. 덕분에 롱 다운이더라도 움직임에 있어 제약이 없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버티컬 패딩은 헤드가 가진 고유한 특허기술과 함께 6가지 노하우가 집약되어 완성된, 패딩의 새로운 비젼입니다.



이 모든 특징들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헤드의 철학과 도전정신을 이해해줄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헤드는 도전 만큼이나 퀄리티에 관한 집착이 있습니다. 퀄리티=신뢰라는 마인드를 유지하였기 때문에 지금의 헤드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버티컬 패딩은  코오롱의 역사만큼이나 합을 맞춰온 공장에서 체계적인 관리에 따라 생산 됩니다. 이는 생산과정에서의 로스율을 최소화하고 일정하고 높은 퀄리티를의 패딩 생산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신속한 생산이 가능하여 기다림이 상대적으로 긴 펀딩이라는 시스템에서도 빠른 속도로 배송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헤드는 자연의 원료가 최고라는 신념 아래, 천연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버티컬에는 현존하는 충전재 중 가장 가볍고 따뜻한 소재인, 엄선된 거위의 가슴 부위 솜털만을 사용하합니다. 솜털80 : (깃털)20이라는 비율은 패딩안에서 공기층을 형성하여 온기를 잘 가둬주는 역할을 할 최상의 비율입니다.  

버티컬은 그중에서도 프라우덴의 거위털만 사용합니다. 프라우덴은 40년 이상의 노하루를 가진 국내 최고의 다운 가공 업체로 태평양 물산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다운 소재 브랜드입니다.


버티컬 패딩의 밖은 낙하산에 사용되는 튼튼하고 경도 높은 소재인 나일론만을 100% 사용했습니다. 나일론은 양모보다 가볍고 젖어도 강도에 변함이 없으며, 탄력성과 보온성도 또한 겸하고 있어 패딩 소재에 제격입니다.  버티컬 패딩은 코오롱이 엄선하여 고른 나일론을 사용하였습니다.


안감으로는 노스파(NOSPA)를 사용했습니다. 노스파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영구 제전원사입니다. 땀 흡수성이 굉장히 우수하고 정전기방지로 가공으로 인하여 겨울철 산뜻하고 청결한 핏팅감을 유지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탄력과 경량감도 훌륭하여 실키한 느낌 그대로 피부에 닿아 기분좋은 촉감을 일으킵니다.


유려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후디다운

패딩의 인식을 변화시키고 싶었습니다. 패딩도 유려한 선을 자랑하는 코트처럼 풍부하게 스타일에 녹아내리게 하고 싶었습니다. 드의 60년이 넘는 노하우와 데이터, 그리고 트렌드를 접목시키기 위한 코오롱의 가진 방대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경량감과 함께, 날렵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의 패딩을 완성시켰습니다.


벨티드와 버클 디테일, 하이넥 스타일의 벨티드다운

벨티드 디테일과 스냅, 그리고 지퍼는 바람을 온전히 막아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에서 무궁무진한 활용도를 자랑할것입니다. 


아웃포켓은 넉넉한 크기를 자랑하며 현대인의 필수품인 휴대폰을 안전하게 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포켓 또한 다운백을 넣어 보다 따뜻하게 손의 온기를 유지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아웃포켓과 사이드 지퍼 디테일이 있는 숏다운

옆선에 있는 지퍼가 달린 벤트(트임)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편의에 맞게 열었다, 닫았다 사용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활동량이 많고 장시간 앉아있을 경우, 지퍼를 열어두면 옷에 구김이 덜 가게 하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소매를 접어, 배색 레이어드 스타일로 연출한 숏다운


하이넥 스타일의 벨티디다운, 후드 스타일의 숏다운

몸에 보온 만큼, 감각과 촉각이 밀집되어 있는 얼굴의 방한은 매우 중요합니다. 온기를 보다 가득 담고 칼바람을 조금이라도 더 막기 위하여 티컬 패딩은 하이넥과 후드 디자인을 베이스로 제작되었습니다. 



* 후디다운은 후드의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코오롱, 그리고 헤드가 쌓아올린 60년의 역사와 기술력, 이로인해 탄생된 6가지의 코어 노하우가 모여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패딩의 아이콘, 버티컬을 탄생시켰습니다. 이제 버티컬의 상세하고 또렷한 이미지들로 격이 다른 품격을 느껴보실 차레입니다.



: 벨티드다운     : 숏다운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숏다운

여성용 전용으로 출시된 후디다운

남녀공용 벨티드다운

모델 스펙 
: 178cm / 67kg
: 168cm / 48kg




발송 일정

10월 28일(월) - 펀딩 오픈
11월 10일(일) - 펀딩 종료 (이 날 자정까지만 펀딩 참여 가능)
11월 11일(월) -11월 14일(목) - 17시마다 결제 실행
11월 18일(월) - 리워드 발송 시작


발송 안내
1) 리워드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2)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 도서 산간지방 추가 배송비용은 없습니다.
4) 11월 18일(월) 부터 하루 1000개씩 발송됩니다.



와디즈 펀딩 이유

기술력과 보온력을 갖추면서 게다가 '스타일리시' 하기까지한 패딩은 없을까 라는 고민을 했습니다. 이 고민의 헤드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시발점이 되었고, 이를 통하여 개발하게된 특허 공법을 적용하여 버티컬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잠자고 있던 '다운백이 없는 누빔'에 대한 기술력을 와디즈를 통해 알리려 합니다. 후원금은 버티컬의 리워드 제작에 오롯이 사용 될 예정입니다.



FAQ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Q. 펀딩전 피팅을 해볼수 있을까요?
이번 제품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로 진행되는 제품으로 펀딩 기간동안 피팅이 불가능합니다. 사이즈 관련 문의는 댓글 혹은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세탁 및 케어 방법이 궁금합니다.
다운제품은 열에 취약하므로 불에 가까이 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물 온도 30도를 표준으로 하여 물세탁을 추천드립니다. 가벼운 오염이 되었다면 마른 수건으로 툴툴 털어주시면 됩니다.



메이커 소개

헤드는 1940년 항공엔지니어였던 ‘하워드 헤드’가 3년간 개발한 최초의 메탈 스키를 판매하기 위해 설립된 스키 컴퍼니로 1967년 헤드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통해 스포츠 의류 시장까지 진출했습니다. 헤드 스포츠는 단시간에 전세계적인 스포츠와 레저스포츠웨어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았고ㅡ 국내에서는 1981년부터 코오롱인더스트리를 통해 전개되고 있으며, 2010년 코오롱인더스트리는 헤드 오스트리아 본사로부터 브랜드 상표권을 인수해 한국시장에서의 브랜드 사용에 관한 모든 권리를 획득한 바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하워드 헤드(Howard Head)가 1940년도에 만든 토털 스포츠 브랜드로, 스포츠 의류ㆍ용품뿐 아니라 스키, 테니스 등의 전문 장비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겨울 스포츠가 발달한 오스트리아 브랜드답게 스키 보드 등 겨울 스포츠 의류 및 장비 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