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5% 달성

1,051,000원 펀딩

47명의 서포터

발달장애인 작가발굴 프로젝트 X QUISQUE ; 특별한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1.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 특별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QUISQUE x Hwang Jin Ho&Hwang Sun Woo " 발달장애인작가 발굴 프로젝트에 동참해주세요.

펀딩성공

105% 달성

1,051,000원 펀딩

47명의 서포터

발달장애인 작가발굴 프로젝트 X QUISQUE ; 특별한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1.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 기간 2019.10.15-2019.11.0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QUISAUE de nimes[퀴스케 드 님] 입니다.

Faber est suae quisque fortunae(운명을 만드는 사람은 바로 자신이다)

트렌드를 넘어 저마다의 라이프스타일에 각자의 개성과 스토리를 담아내는 메신저로 단순한 소비를 위한 것이 아닌 삶의 흔적, 각자의 이야기, 자기메세지를 담는 아이템을 디자인함으로써, 각자의 이야기와 퀴스케가 만나 새로운 소비가치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담은 이야기는 조금 특별한 분들의 것을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와디즈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 QUISQUE x Hwang Jin Ho&Hwang Sun Woo

입니다.

(좌측 황진호 작가님 / 우측 황선우 작가님)


특별한 아티스트?

이번에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함께한 아티스트는 특별한 분들과 진행하였습니다.

아티스트 황진호님과 황선우님은 자폐성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황진호님의 여행 이야기황선우님만이 가진 개성 넘치는 동물 그림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발달장애인작가 발굴 프로젝트?

발달장애인작가 발굴 프로젝트는 발달장애를 가진 작가들이 작품에 대한 올바른 권리를 찾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프로젝트입니다.

작가의 작품을 제품화하여 질 좋고 의미 있는 제품의 가치소비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작가 본인에게 펀딩 금액에서 러닝 로열티를 제공하며 작가 그림 원본 그대로 작가의 저작권을 지킬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 소개

황진호 (1988년생, 자폐성장애)

말보다 그림으로 표현하며 소통하는 것이 쉬웠던 황진호 작가님은 어려서부터 그림으로 일기를 쓰는 생활이 익숙하여, 사물에 대한 직관적인 느낌을 연필이나 펜으로 간략하고 명쾌하게 표현한다.

꽃, 여행 풍경, 연주 활동을 주로 표현한 작품에서는 작가의 깔끔하고 따뜻한 성품을 볼 수 있으며, 그림과 음악이 있는 작가의 행복한 일상이 보는 이로 하여금 잔잔한 미소를 짓게 한다.

황선우 (1990년, 자폐성장애)

새, 부엉이, 고양이, 말 등 동물들의 특징을 잘 포착하여 선이 굵고 간결하게 표현하며, 안정된 생상의 채색으로 사물을 대하는 작가의 직관성과 역동성 그리고 안정된 작가의 개성을 엿볼 수 있다.

 

# 작품 및 제품 소개

특별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QUISQUE x Hwang Jin Ho&Hwang Sun Woo

이번 메신저는 특별한 아티스트, 황진호님의 여행 이야기와 황선우님의 개성있는 동물 작품을 매일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과 포근하고 부드러운 맨투맨에 담았습니다.

1. 아티스트 드로잉 백 - 숄더백 / 버킷백


트렌드를 넘나드는 데님과 아티스트의 드로잉이 만난 빈티지 캐주얼 메신저.
데님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핏의 데일리 가방입니다.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1) 아티스트 드로잉 숄더백 (Sky Blue / Black / White)

Tote + Shoulder로 이용할 수 있는 탑핸들과 Cross로 연출 할 수 있는 크로스끈이 달린 3way 백입니다.
세 가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활용도는 물론이며 캐주얼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투톤 칼라배색의 PU소재를 사용하여 개성이 돋보이고 내구성도 좋습니다.
안감은 면 원단으로 친근감과 부드러움을 추구했고, 앞 포켓 디테일로 수납이 용이하며,
이너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Sky Blue 컬러 (두오모 성당_황진호작가)

-Black 컬러 (에펠탑_황진호작가)


-White 컬러 (전동성당_황진호작가)

제품 디테일


제품정보

컬러 – Sky Blue / Black / White
사이즈 – 40x38(cm) / bottom 33x9(cm) / 탑 핸들 높이 22cm / 크로스 끈 총 기장 97cm
소재 - Denim(Cottom 100%) / PU


(2) 아티스트 드로잉 버킷백 (Deep Blue / Light Blue)

어깨끈 핸들에 펀칭을 내어 Tote + Shoulder + Cross 3-Way로 원하는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데일리 백입니다.

또한 투톤 칼라배색의 PU소재를 사용하여 개성이 돋보이고 내구성도 좋습니다.
안감은 스트라이프 면 원단으로 친근감과 부드러움을 추구했고,
앞 포켓 디테일로 수납이 용이하며, 이너포켓은 지퍼와 일반으로 나뉘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Deep Blue 컬러 (콜로세움_황진호작가)


-Light Blue 컬러 (빅벤_황진호작가)

제품 디테일

제품정보

컬러 – Deep Blue(콜로세움) / Light Blue(빅벤)
사이즈 – 38x36(cm) / bottom 31x13(cm) / 끈 총 기장 98cm / 펀칭 간격 14.5cm
소재 - Denim(Cottom 100%) / PU


2. 가을 신상품 맨투맨 티셔츠

(남성모델 키 182cm, 평소 상의 사이즈 L / 여성모델 키 173cm, 평소 상의 사이즈 S)

베이직한 디자인에 부드럽고 스판이 들어간 소재로 만들어 착용감이 매우 좋고 편한 핏으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사이즈에 구애 없이 누구나 입을 수 있는 맨투맨입니다.
좋은 원단과 브랜드 퀄리티의 재봉으로 제작되어 실제로 만져보시면 소프트한 감촉에 포근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여성모델 키 173cm, 평소 상의 사이즈 S)

(남성모델 키 182cm, 평소 상의 사이즈 L)


프리사이즈로 제작되어 여성은 오버핏으로 소매를 올리면 퍼프소매처럼 풍성하고 귀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남성은 105사이즈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늘어짐 없는 네크라인을 위해서 꼼꼼하게 제작했기 때문에 오래오래 베이직하고 캐주얼하게 입기 좋습니다.

4가지 컬러의 맨투맨황진호 작가님의 베네치아 작품황선우 작가님의 얼룩말 작품을 담았습니다.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편안하고 컬러감 있게 연출해보세요.

 

(1) 얼룩말 - 황선우 작가 (베이지 / 그레이)


-베이지 컬러


-그레이 컬러


(2) 베네치아 - 황진호 작가 (와인 / 블랙)


-와인 컬러

-블랙 컬러


제품 디테일

제품정보

컬러 – 베이지, 그레이, 와인, 블랙
사이즈 – 총 기장 73 / 어깨넓이 64 / 가슴넓이 60 / 소매길이 52 / 밑단넓이 44

혼용률 – Rayon 47%, Polyester 47%, Spandex 6%


#리워드 구성

선착순 100명의 서포터님께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엽서 1매를 함께 드립니다!
(*작품은 랜덤 발송됩니다.)

#와디즈 펀딩하는 이유 및 후원금 사용계획

퀴스케는 매 시즌별 메신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신의 운명은 자신이 만든다’라는 의미로 단순한 소비를 위한 것이 아닌 삶의 흔적, 각자의 이야기, 자기 메시지를 담은 가방을 디자인함으로써 각자의 이야기와 퀴스케가 만나 새로운 소비가치를 구현합니다. 이를 와디즈라는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작가님들의 작품을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서포터분들께서 후원해주신 금액의 일부는 “발달장애인작가 발굴프로젝트”의 황진호, 황선우 작가님의 러닝 로열티로 지급되며 더 다양한 활동을 위해 후원됩니다.

나머지 일부는 맨투맨과 가방 제작에 사용되며 앞으로의 더 많은 이들을 도와드리기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 할 예정입니다.

 

#메이커 소개

Faber est suae quisque fortunae(운명을 만드는 사람은 바로 자신이다)

QUISAUE de nimes [퀴스케 드 님]은 Faber est suae quisque fortunae(운명을 만드는 사람은 바로 자신이다)에서 발췌한 [각자, 저마다, 누구나 어떤 누구든지] 라는 뜻의 퀴스케와, 아이템의 경계와 트렌드를 넘나드는 데님 Spirit에서 모티브 된 이름입니다.

퀴스케는 매 시즌별 메신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와디즈라는 플랫폼을 통해 보여드릴 메신저는 실크스크린 기법으로 ‘Faber est suae quisque fortunae‘ 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자신의 운명은 자신이 만든다’라는 의미로 단순한 소비를 위한 것이 아닌 삶의 흔적, 각자의 이야기, 자기 메시지를 담은 가방을 디자인함으로써 각자의 이야기와 퀴스케가 만나 새로운 소비가치를 구현합니다.


#프로젝트 일정

1) 10월 15일 : 프로젝트 시작
2) 11월 3일 : 프로젝트 마감 (총 20일간 진행)
    (이 날까지만 펀딩 참여 및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가 가능합니다)
3) 11월 4일 ~ 11월 7일 : 결제 진행
4) 11월 22일 : 리워드 발송 시작


#발송안내

1) 리워드는 CJ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리워드 발송 방법 : 택배)
   (리워드는 박스포장으로 전달됩니다.)

2) 11월 22일부터 하루에 50개씩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로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평일 10AM-7PM)

4)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3000원을 입력해 주세요.


FAQ


Q. 후원금은 어떤 식으로 사용되나요?

A. 모아진 펀딩 금액의 일부는 “발달장애인작가 발굴프로젝트”의 황진호, 황선우 작가님의 러닝 로열티와 더 다양한 활동을 위해 후원됩니다. 나머지 일부는 맨투맨과 데일리 백 제작에 사용되며 앞으로의 더 많은 이들을 도와드리기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 할 예정입니다.


Q. 세탁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가방의 경우 세탁기 세탁도 가능하오나 부분 손세탁을 권장드립니다.
맨투맨의 경우 세탁기 세탁이 가능하나 손세탁을 권장드립니다.



Q. 배송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A. 11월 22일부터 하루에 50개씩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리워드는 박스포장으로 포장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메세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