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96% 달성

3,922,900원 펀딩

94명의 서포터

[앵콜] 나를 위해, 또 가족을 위해 내몽골산 캐시미어 100% 머플러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2.3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일 이내

help.bredy@gmail.com

070-664-5431

카카오 플러스친구 브레디

베스트 기여 서포터

  • 박윤우

    4.2% 기여

  • 김은원

    4.2% 기여

  • 통화중

    4.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3.6% 기여

  • 익명의 서포터
    2.7% 기여

  • Cool.K

    2.5% 기여

  • 김종철

    2.3% 기여

  • 김상연

    2.3% 기여

  • 익명의 서포터
    2.3%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1차 펀딩 평점 5.0]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꿈꾸다. 올 겨울, 4만원대에 만나는 내몽골산 최상급 100% 캐시미어

펀딩성공

196% 달성

3,922,900원 펀딩

94명의 서포터

[앵콜] 나를 위해, 또 가족을 위해 내몽골산 캐시미어 100% 머플러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12.3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목표 금액 2,000,000원     펀딩기간 2019.12.15-2019.12.30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1차 펀딩의 리뷰  ← 리뷰 확인 하기




내몽골산 캐시미어(Cashmere)?

캐시미어는 인도의 카슈미르 지방에서 나오는 캐시미어 산양(Cashmere Goat)의 양모로 짠 원단을 뜻 합니다. 그 중에서도 내몽골산 캐시미어는 섬유의 길이와 균일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으로 인정 받은 최상급 캐시미어 입니다.  내몽골은 캐시미어의 주요한 속성인 섬세함은 유전적이고 환경적인 요인에 영향을 받으며 산양이 자라기 좋은 환경을 가진 곳입니다.


DUVET(듀베)

캐시미어 양들은 추위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이중구조의 털을 가지고 있는데, 바깥쪽 표면은 두툼한 털로 되어 있고 몸에 가까운 안쪽은 '듀베(duvet)'라고 불리는 12-14 마이크론 정도 섬도의 미세하고 보온력이 가장 높은 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중 길이가 2.5cm 내외인 털을 최고급 A그레이드 내몽골산 캐시미어라고 부르게 됩니다.


최고급 캐시미어는 섬도(Fineness / 실의 섬세함)와 컬러 퀄리티로 구별 되고, 내몽골산 캐시미어의 섬도는 12-14마이크론(micron: 1/1000mm) 이며, 몽고(14-17마이크론)또는 이란(17.5- 19.5마이크론) 보다 가늘고 길어서 최고급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참고  사람의 머리카락은 75마이크론(Micron)


캐시미어 국제 원단 인증서(intertek)


100% Virgin Cashmere(버진 캐시미어)

버진 캐시미어는 최초로 채취된 원모를 사용한 원단으로 섬유의 길이가 길어 균일성보온성이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표현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생모는 스웨터로 한 번 제조된 제품을 수거하여 재생하여 편직 되는데 최초로 채취된 원모에 비해 섬유 길이가 짧기 때문에 섬세한 원단을 만드는 데 제한이 있습니다. 그만큼 고급스러운 표현과 부드러운 촉감이 최초로 채취한 원모보다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브레디 머플러는 재생모가 아닌 버진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편직 하였습니다.

캐시미어 산양의 털을 강제로 깎아 내면 추위로 죽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 오직 1년에 한번,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봄에 채집 합니다. 산양의 털을 빗질하여 수거하고 수확된 섬유를 기름기, 먼지, 헤어를 제거하고 나면 캐시미어 울만 남게 됩니다. 세척, 염색과 편직을 거쳐 우리가 생각하는 제품의 형태의 머플러가 됩니다.

브레디 캐시미어 머플러는 엄선된 내몽골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캐시미어 전문 제작 공장에서 제작 됩니다. 더 탄탄한 완성도를 위해 모든 공정 외주 작업 없이 염색부터 제직까지 직접 진행합니다.


CAMEL(카멜)


BEIGE(베이지)



BURGUNDY(버건디)


CHARCOAL(차콜)



BLACK(블랙)

PINK(핑크)

[모니터 밝기에 따라 보여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이미지가 실물과 가장 근접한 이미지입니다.]


기프트박스(무료증정)

연인, 가족 선물을 위한 화이트 기프트 박스도 준비하여 더 고급스러운 선물을 만들어보세요.
패키지는 습자지, 땡큐카드 등과 함께 정성껏 포장되어 발송 됩니다.




#QNA

Q. 내몽골 캐시미어가 좋은건가요?
A. Inner Mongolia 캐시미어는 전 세계 캐시미어 생산의 3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캐시미어 채취에 최적화 된 지역 입니다. 물론 채취한 캐시미어를 믿을 수 있는 공장에서 까다로운 수십가지의 공정을 거쳐야 비로소 최상급의 캐시미어가 탄생합니다.


Q. 배송은 어떻게 오나요?
A. 1차 펀딩에서 만족도가 높았던 기프트 패키지를 무료 제공합니다. 머플러로 습자지로 한번 감싼 뒤 땡큐카드, 라벨 등을 기프트 박스에 포장한 뒤 택배봉투가 아닌 택배박스를 사용하여 배송이 진행 됩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 혹은 브레디 카카오플러스친구 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수선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의 경우 브레디에서 모든 비용을 부담합니다.


Q.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12월 30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12월 31일부터 1월 6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 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1월 6일 오후 4시 30분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안내

최종 결제 완료 후 약 2주간의 기간을 거쳐 최대한 빨리 브레디 캐시미어 머플러 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관련 문의는  브레디 공식 카카오플러스친구(바로가기)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브레디 카카오플러스친구'(오전 10시 - 오후 5시)
- 배송 택배사는 CJ 대한 통운을 통해 배송될 예정입니다.
- 배송 요금 3,000원 (제주, 도서산간지방 추가요금 없이 동일, 브레디에서 부담하겠습니다.)


#메이커소개

안녕하세요. 서포터님
이번 와디즈 '브레디 머플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디렉터 Henrik.P 입니다. 브레디는 더 나은 소재, 기능, 지속가능성 등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춘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입니다. 우리는 기획과 디자인을 시작할 때 외적인 간결함과 내적인 풍부함을 갖추는데에 포커스를 맞추고 꼭 필요한 제품, 그리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 합니다.


이번 펀딩은 캐시미어 프로젝트는 울프리마코트에 이어 브레디의 진가를 많은 분들께 보여 드리고 싶어 준비한 프로젝트 입니다. 금전적 이득 보다는 더 높은 혜택을 드려 더 많은 분들께 브레디를 알리고 싶습니다.

현재 기획되어 있는 제품들 중 아직 자금이라는 벽에 막혀 시도하지 못하고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펀딩 종료 이후 후원금은 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이고 멋지게 만드는데에만 사용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