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3241% 달성

16,207,300원 펀딩

472명의 서포터

[앵콜]남자만 아는 은밀한 비밀, 당신의 '거기'는 몇점인가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1.2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31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남성청결제 평점 4.6 앵콜]남자만 아는 은밀한 비밀, 당신의 '거기'는 몇점인가요? 뷰티젤 포맨 클렌저가 해외 진출 전 처음이자 마지막 앵콜펀딩을 진행합니다!

펀딩성공

3241% 달성

16,207,300원 펀딩

472명의 서포터

[앵콜]남자만 아는 은밀한 비밀, 당신의 '거기'는 몇점인가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1.2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31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기간 2020.01.09-2020.01.2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 해외 진출 전 처음이자 마지막 앵콜 펀딩! 

남성청결제는 익숙하지 않은 리워드의 영역입니다. 이에 저희 뷰티젤은 시원함을 넘어 객관적인 지표로 서포터님들께 신뢰를 드리고자 했습니다. 


* 열화상 촬영을 통한 쿨링효과 증명
(최대 -4℃, 최대 30분)

* 악취의 원인 120분 이상 99% 억제

* 간지러움의 원인균  99.9% 제거  


그 결과 서포터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펀딩에 성공한 것은 물론,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기존 오프라인 편집샵은 물론,  H&B 채널에서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본, 몽골 , 베트남 및 미국에서는 직접적인 제안이 들어오고 있으며, 아마존 쇼피 라자다 등은 글로벌 B2C 운영사와 협업하여 입점 예정입니다.

이에 저희를 만들어주신 서포터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처음이자 마지막 앵콜 펀딩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마도 본 혜택으로 포맨클렌저를 펀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틈만 나면 미치도록
간지러운 '그 곳'


누구에게도 설명할 수 없는
은밀하고 꿉꿉한 냄새


솔직히 다들.. 알잖아요.

샤워할 때 대충 씻어서 그런거 아니냐고요?


우리가 '거기'를 대충 씻을 것 같아?

신체 어느 부위보다 깨끗하게 씻는다고 자부할 수 있는데
우리 남자들, 억울합니다!



소중한 시크릿존,
도대체 왜 간지럽고 악취가 날까?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기 마련,
그 이유 지금부터 알려 드릴게요!



남자의 시크릿존은 신체부위 중 가장 높은 흡수도를 나타냅니다.

피부를 통해 들어가는 흡수 수치를 뜻하는 '경피흡수도', 신체 각 부위별 경피흡수도를 한번 살펴볼까요?

남성의 생식기는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흡수율이 무려 42배가 높습니다. 음낭의 피부장벽이 방어기능을 전혀 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경피 흡수도가 압도적으로 높은 시크릿 존, 관리를 조금만 잘못하더라도 치명적인 세균 감염과 악취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균인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그리고 쉰내와 찌린내(?)의 원인인 암모니아와 아세트산!

꿉꿉하고 뜨거운 환경에서 가장 잘 번식하는 이 세균들에게 우리의 시크릿존은 파티장과도 같습니다. 매일같이 열리는 그들의 파티 덕분에... 


계란이 "부.글.부.글"

특히 뜨겁고 꿉꿉한 음낭으로 인해
늘 고온다습한 남성들의 그곳!


왜 늘 쿰쿰하고!
왜 틈만 나면 가렵고!
왜 냄새가 나는지!!


이제 좀 이해가 가시나요?

아우! ㅋㅋㅋ


그렇다면 남자들의 시크릿존,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반대로 생각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시크릿존에 사용하던 비누, 바디샤워, 샴푸가 우리의 고민을 해결해 주지 못했던 이유를 찾아보았습니다.

  1. 클렌저에 함유된 보습성분들이 습기 없는 뽀송한 환경을 만들어주지 못했기 때문
  2. 다른 부위의 체온보다 높은 시크릿존의 뜨거움을 식혀주지 못했기 때문
  3. 세균을 완전히 박멸하지 못해 지속적인 악취케어가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


그래, 그럼 딱 이 세 가지만 해결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소중이가 더이상 알맞지 않은 클렌저로 인해 고통받지 않도록!

이제부터는...

시크릿존 = 포맨클렌저

이 공식이 당연한 공식이 될 수 있도록, 남성의 고민을 완벽히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보자!


그렇게 탄생했습니다.

진짜 고민만 생각하고 딱 필요한 것만 담아낸,
오로지 남자만을 위해 태어난 ‘포맨클렌저 1호!

보다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와디즈 서포터님들께 선보이기 전 체험단을 모집하여 많은 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상쾌함, 그리고 악취 제거의 측면에서 좋은 평을 내려 주셨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 한가지… 


바로 상쾌함이 지속되는 정도가 아쉽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사실 이 상쾌함의 지속에 대한 아쉬움은 기존에 출시된 남성청결제들 후기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98점 짜리 성적표를 받아든 포맨클렌저,

이대로 출시할까 고민도 잠깐 했지만..

우리가 100점짜리 남성 청결제의 기준이 되어보자 하는 처음의 목표를 생각하고 결심했습니다.

포맨클렌저 1차 생산량 3000개, 전량 폐기!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이왕 이렇게 된 김에
제대로 시원~하게 만들어보자!

남성청결제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쿨링감'의 비결, '멘톨'을 시원~하게 4배 더 넣었습니다. 샤워 직후에 잠깐 느끼는 시원함이 아닌 오래도록 지속되는 진짜 청량감을 느낄 수 있게요.


포맨클렌저, 이제 여러분께
자신있게 내보일 수 있습니다.

드디어 탄생. 짜잔-

#완벽한 남자를 위한 3 STEP

피부 순환작용을 도와 피부에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멘톨. 박하잎과 줄기에서 추출되는 이 멘톨은 피부의 진정 관리와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1차 시제품 대비 4배로 멘톨 함량을 높였기 때문에, 기존에 알고 있던 일시적인 상쾌함이 아니라 오래도록 유지되는 뚜렷한 쿨링감, 상쾌함,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포맨클렌저 사용 전, 후에 사타부니 부근의 온도를 재보았습니다. 일시적인 쿨링이 아닌 지속적인 온도 저감과 유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의 : 계란이 얼 수도 있습니다.

또 하나의 고민, 바로 꿉꿉하고 쿰쿰한 지긋지긋 악취!

포맨클렌저 사용 후 30분마다 악취의 원인인 '아세트산', '암모니아' 수치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 포맨클렌저 사용 후 120분 뒤에도 악취가 99% 억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샤워 직후이기에  냄새가 사라지는 것이 아닌, 항산화, 향균 성분으로 지속적인 악취 케어를 해 주는것이 바로 포맨클렌저의 차이입니다.

포맨클렌저는 세균까지 완벽 제거합니다. 향균테스트 결과,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이 99.9% 제거되었어요. 씻어도 씻어도 해결되지 않던 가려움까지 완벽히 해결해 드릴게요. 


위풍당당 남자의 자신감 = 포맨클렌저

포맨클렌저에 대체 어떤 성분이 들어갔길래 지독한 냄새와 세균까지 싹 잡아주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비밀은 바로 안전하고 깨끗한 자연유래 성분에 있습니다.

특히,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또한, 포맨클렌저는 EWG 그린 등급, 약산성(ph5.5)으로 우리 피부에 가장 적합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예민하고 민감한 우리의 시크릿존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한손에 착, 손이 가는 패키지 

  포맨클렌저는 모던한 블랙 패키지에 담겨 제작됩니다. 어딘가 ‘아재’스러운 남성 제품이 아닌 세련된 감성을 느껴보세요.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으로 욕실 어디에 두어도 거슬리지 않습니다.    

중요한 그 날, 가방 속에도 쏙


-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 

포맨클렌저는 워터리한 제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샤워의 마지막 단계에 손바닥에 가볍게 짜 문지르면 부드러운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상쾌한 샤워를 책임질 기분 좋은 제형을 확인해 보세요.

#포맨클렌저 시크릿존 관리법

샤워 시 포맨클랜져 4ml 정도를 샤워볼이나 손에 짜서 3분간 시크릿존을 마사지 하듯 씻어줍니다.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주면 퍼펙트 시크릿존 탄생!

평생 관리해야하는 나의 가장 소중한 나의 시크릿존 !
200ml 대용량, 하루 단돈 300원의 압도적인 가성비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관리해보세요. (200ml 1회적정량 4ml)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함


완제품 시험 결과, 포맨클렌저는 모든 시험 항목에서 완벽한 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더러운 세균과 진균의 불검출은 물론, 적정 산도를 유지하고 조금의 이물질도 검출되지 않았어요. 

포맨클렌저가 이토록 완벽하게 깨끗할 수 있는 이유, 바로 믿을 수 있는 제조업체에 있습니다. 포맨클렌저는100% 국내 생산으로  ISO 9001 인증은 물론,  ISO 22716 인증을 받은 기초화장품만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안전한 업체에서 제작됩니다. 민감한 곳에 쓰는 제품인만큼, 아주 신중히 제조업체를 선정하였으니 걱정 말고 사용하세요! 

우리 모두 클-린! 프레-쉬 단속합시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은 법
미안하다. 시크릿 존
고맙다. 포맨클렌저!


메이커 소개


안녕하세요! 포맨 클렌저의 제작자 뷰티젤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분께 드리고 싶었던 가치는 ‘관리하는 남성의 당당함’입니다. 여자 친구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이런 말을 듣습니다. 남자친구도 좀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특히 공공장소에서 벅벅 긁어대는 남자친구가 부끄럽다고 했습니다.

 


대충 씻지는 않지만, 습하고 간지럽기도 하고, 묘한 냄새가 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가장 평범한 남성 중 한 명인 제게 이런 고민이 있다면, 다른 이도 그렇지 않을까요? 


묻고 따따블로 가!


 남성청결제는 뭔가 은밀한, 즐거운 프로젝트였습니다. 제조공장에 출근하며 대표님, 연구원님과 함께 숱한 연구 속에 완성해 낸 ‘포맨 클렌저’ 가려움도, 악취도 잡았습니다! 시원함도 물론 잡았습니다. 

이렇듯, 긍정적인 서포터님들 반응에도 불구하고, 숨기고 싶었던 테스트 결과 ‘지속성’,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이걸 그대로 출시해야 할지.. 주변에서는 만류했습니다. 


 재생산? 미친 짓이야!


저는 영화 ‘타짜’의 광팬입니다. 남자 중의 남자, 철용이(iron Dragon) 형님이 말씀하셨죠. 

“묻고 더블로 가!!”

평범한 남자가 만들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남성 청결제!

포맨클렌저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WHY FUNDING?

새로운 가치를 얼리 서포터에게

와디즈에서 모호한 리워드를 서포터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을까요? 제 대답은 단연코 No.입니다. 성분 하나하나까지 리워드를 검증하고 또 선택할 수 있는 서포터가 있는 곳, 바로 와디즈이기 때문입니다. 이름값보다 우리 리워드를 있는 그대로 평가해주실 수 있는 여러분이 계시기 때문에 저희는 와디즈를 선택했습니다.

사랑해요 서포터님♥︎

+ 펀딩금 사용 계획

펀딩금을 통해 뷰티젤은 끊임없이 발전할 것입니다. 매번 연구하고 개선하고자 노력하지만, 부족함은 끝이 없습니다. 저희 뷰티젤은 서포터님들의 귀한 응원을 바탕으로 제품 업그레이드는 물론, 추후 부족함 없는 A/S를 실천할 것입니다! 

+ 배송 일정

  • 택배사 : CJ 대한통운 
  • 배송비 : 2,500원
  • 최대 발송 가능 수량 : 일 최대 200개 순차 배송
  • 배송 시작일 : 02월 03일부터 순차 배송
  • 배송 시 포장 상태: 제품(본품 +단상자)에 에어캡으로 보호한 뒤 박스 포장 발송 
  • 배송 관련 문의 : 070-8064-757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뷰티젤)
  • 상담 가능 시간: 10:30~19:00  


+ FAQ 

Q1. 여자들이 써도 괜찮나요?
네! 물론 여성분들이 함께 쓰셔도 괜찮습니다. 여성 청결제의 주요 포인트는 산도(Ph5.5)입니다. 이는 남성청결제에도 동일하게 작용합니다. 피부에 가장 적합한 Ph 5.5의 산도로 본 제품도 개발되었으며, 항균 악취에 대한 테스트 결과를 거친 만큼 여성분들이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Q2.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제조일로부터 3년이라는 안정적인 유통기한을 확보하였습니다. 안심하고 넉넉하게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Q3. 몇 번 정도 사용할 수 있을까요?
200ml 대용량으로 구성된 포맨 클렌저 제품은 1회 적정 사용량이 4ml 정도입니다. 총 50회 가량 사용 가능하시며, 하루 300원 정도로 추정계산 됩니다!

Q4. 일주일에 몇 번 정도 사용하면 되나요?
본품은 세정제로 매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Q5. 아버지 / 아들이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네! 나이에 관계없이 함께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피부가 너무 여린 유아/ 소아는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Q6. 교환/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환불 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