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4029% 달성

20,147,000원 펀딩

465명의 서포터

붙이는 과정 생략! 노트북 마그네틱 보안필름 SenseAGE.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3.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87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가까이만 가도 착! 더 이상 노트북에, 테이프 자국 남기지 마세요. 센스 있는 마그네틱 보안필름 SenseAGE.

펀딩성공

4029% 달성

20,147,000원 펀딩

465명의 서포터

붙이는 과정 생략! 노트북 마그네틱 보안필름 SenseAGE.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3.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87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기간 2020.02.13-2020.03.1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센스에이지 보안필름 리뷰 이벤트 발표!

안녕하세요. 센스에이지입니다. 

서포터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실시했던 이벤트 모두들 기억 하실까요?
이벤트 당첨자 발표 시간이 어느덧 돌아왔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서포터분들! 또 솔직후기 남겨주신 모든 서포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용중, 불편한 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메시지 보내주세요.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CASE 1.

몰래하는 펀딩,
팀장님에겐 안보입니다.


CASE 2.

출장 가는 기차 옆자리에서도,
내 자료는 안보입니다.


CASE 3.

양 옆이 다 신경쓰이는 카페.
내 화면은 안보입니다.






맥북에어 13인치와 서피스 프로 6 모델로 촬영하였습니다.

잘 붙이는 게 먼저입니다.

정말 센스 있는 메이커는, 리워드를 배송 받은 이후의 상황들을 구체적으로 생각합니다. 노트북 필름을 받고 가장 먼저 마주하는 상황은, 필름을 붙이는 상황입니다. 보안 필름의 기본 기능은 충실히 수행하면서, 붙이는 순간부터 들고다니는 모든 순간의 편안함을 생각합니다. 



보안 필름.
아직도 이렇게 붙이시나요?

대부분의 보안필름은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쳐 제 역할을 합니다. 신학기를 맞아, 혹은 신년을 맞아 새로 산지 얼마 안 된 노트북이라면, 아마 더 신중하게 이런 과정을 거치겠죠. 

우리가 바라는 가장 이상적인 상상

하지만, 모두 위의 상상처럼 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심히 붙인 후 이런 모습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기포가 생긴 테이프, 필름에 묻은 지문자국은 물론, 툭하면 떨어지고 테이프만 남은 노트북 같은 모습들이요. 

누군가에겐 번거로운 일.
없애주는게 센스입니다.

붙이는 과정이 사라지면, 포장도, 내부 구성도, 그에 따라 버려지는 쓰레기도 더 간소해집니다. 쉽게 붙이고 나면, 그때부터는 숨겨진 기술이 보이기 시작하죠. 이 얇은 필름 한 장에 담긴 섬세한 기술들, 그 디테일을 지금부터 하나씩 소개합니다. 


보안 시야각은 60도 입니다. 내 정면 60도 각도까지는 화면을 유지하고, 그 각도가 넘어가면 서서히 흐려지다 안보이게 되는 것이죠. 보안필름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니, 별로 신기할 건 없겠죠? 


센스에이지는 이 기본적인 보안 기능에 더해,  센스에이지만의 제조 기술을 통해 시력 건강과 편의성까지 선물합니다. 


눈의 피로를 쉽게 느낀다면.

Anti Glare 방식으로 제조된 센스에이지 보안필름은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수면 장애를 유발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합니다. (380nm~500nm) 시력보호와 눈의 피로감 감소를 위해 빛 반사 방지 비즈 코팅을 적용(빛 반사율 7%), 정보와 눈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습니다.

 보안필름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분석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 선명한 화질.

보안필름을 사용하는 분들의 가장 큰 불편함 중 하나가 바로 ‘선명도’입니다. 보안도 좋지만, 화면이 흐릿해지거나 왜곡이 발생하는 것처럼 불편한 일이 없죠. 

SenseAGE만의
제조기술.

이번에 선보이는 마그네틱 보안필름에는, 센스에이지만의 마이크로패턴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역할을 하는 소재를 여러 층 쌓은 후 단면을 잘라 만들어내는 보안필름의 특성상, 잘려나간 단면의 패턴이 고르지 않아 왜곡이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센스에이지 필름의 패턴을 10배 확대한 사진(좌)과 20배 확대한 사진(우)

센스에이지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층 사이 사이 레진을 채워 패턴이 망가지지 않도록 제조합니다. 패턴이 망가지지 않고 선명하게 남으면, 화면의 왜곡은 물론 손톱이나 펜 터치 활용으로 인한 잔기스에도 강해져 사용자에게 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할 수 있게됩니다. 


차이가 느껴지지 않도록.

노트북은 ‘휴대용’ 컴퓨터입니다. 어딜가나 들고다녀야 하니, 거추장스러운 무언가가 있으면 안되겠죠. 마그네틱임에도 불구하고, 부착 후에도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얇기(약 0.05mm)는 이 자석 소재를 통해 가능하게 합니다. 

 

묵직한 무게감을 자랑하며 내 소중한 노트북에 기스를 내던, 기존의 마그네틱 필름과 비교해보세요. 


얇아도, 쉽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보안필름도 결국 '필름'입니다. 모니터를 보호하는 스크레치 방지 기능은 물론, 화면의 터치에도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제조 방식이 달라져도, 기본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카드뮴이나 납 등의 소재가 검출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친환경 성적서

SenseAGE

Hello! Wadiz Supporters! We are very excited to introduce SenseAGE privacy film in Korea. Established by a team of excellent and full experienced designers in 2014, trying to provide the most practical lifestyle products with a concept of simplism. The SenseAGE security film uses the best material, and has focused on creating accurate, competitive security films using the best coating and laser cutting technology.

SenseAGE and YKbros, our official partner in Korea, will cherish our relationship with our supporters connected by privacy films. As well as preparing the best products, we will do our best to satisfy our supporters in thorough quality control and A/S support.

Thank you!


안녕하세요, 와디즈서포터여러분들!  한국에서 SenseAGE 보안필름을 선보이게 되어 무척기쁩니다. SenseAGE는우수하고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 및 팀원들이 2014년에 설립하였고, 가장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제품을 심플리즘 컨셉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SenseAGE 보안필름은 최고의 원재료를 사용하며, 높은 수준의 코팅 및 레이져 커팅 기술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경쟁력 있는 보안필름을 만드는데 주력해왔습니다.

SenseAGE와 한국공식파트너사인 YKbros는 보안필름으로 연결된 서포터 여러분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최상의 제품을 준비하는것은 물론, 철저한 품질관리와 A/S 지원에 있어서 서포터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젤의 길이보다는, 자석이 붙을 수 있는 소재인지 확인해보세요!


센스에이지 공식 유통사인 와이케이브로스에서, 와디즈 서포터님들만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리워드를 펀딩하시던 상관 없이, 모든 서포터님들께 함께 발송됩니다.) 모니터 보안 만큼이나 중요한 캠 보안! 시크레토 웹캠커버로 1초만에 해결하세요.


이렇게 얇고, 작은 커버로,

이렇게 간편하게! 카메라 보안까지 신경쓰세요 

안녕하세요, YKBros 입니다.

YKBros는 디지털 기기 사용자의 일상을 더 안전하게 하기 위해 설립된 보안전문 브랜드로서, 글로벌 브랜드인 SenseAGE의 프라이버시 필름의 대한민국 공식 유통사입니다. SenseAGE는 이미 해외에서 보안필름 및 모바일 , 노트북 액세사리등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enseAGE의 축적된 경험과 최신의 기술로 제작된 보안필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YKBros는 모든 리워드의 발송 , A/S 등을 직접 책임지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포터분들의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신뢰를 쌓아가겠습니다.

Why Wadiz

최신 테크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서포터님들이 모여있는 와디즈는, SenseAGE가 추구하는 가치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이번 펀딩을 통해 모인 금액은 리워드 배송은 물론, 추후 더욱 발전된 기술 및 A/S체계 등 서포터님들의 만족을 위한 시스템 설계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일정

  • 프로젝트 시작일 :  2월 13일 목요일
  • 와디즈 펀딩 마감일 : 3월 15일 일요일
  • 결제일 : 3월 16일 월요일 ~ 3월 19일 목요일 
  • 리워드 발송 시작일 : 4월 초부터 순차발송 (구체적인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새소식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배송 안내

  • 발송 방법 : 택배
  • 발송 택배사 : 대한통운
  • 발송 일정 : 4월 1일 수요일 부터 50개씩 순차 발송 (더 빠른 배송이 진행될 경우 새소식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프로젝트 최종 결제 이후 서포터분들께 개별 연락하여 직접 입금 계좌를 안내드리겠습니다. 
  • 문의 채널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혹은 이메일 (yooggang@nate.com), 전화 (010-7583-3172) 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7시까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12시 ~ 오후 1시는 점심시간으로 문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수령 후 보관 시 유의사항 : 고온 및 강한 충격을 피해주세요. 

FAQ

Q. 리워드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인가요?
마그네틱이 적용된 필름임에도 이질감 없이 가볍게 활용하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Q. 사이즈 측정은 어떻게 하나요?
스토리에 나와있는 디스플레이 사이즈표를 참고해주세요!

Q. 마그넷 제품은 모든 노트북에 다 붙나요?
호환가능한 모델을 꼭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Q. 펀딩 이후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펀딩 이후에는 자사몰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센스에이지의 기술력이 그대로 적용되면서 마그네틱이 아닌 필름 역시 자사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 SenseAGE 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SenseAGE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이미 미국, 유럽 ,일본,오스트레일리아에서 컴퓨터, 모바일 , lifestyle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리워드 특이사항 및 A/S 정책

펀딩 종료 후 와디즈 펀딩금 반환 정책에 따라 리워드에 하자가 있을 경우 펀딩금 반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책 내용은 <펀딩 안내> 탭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1. 리워드의 하자가 아닌 경우

보안필름의 특성상 일반 필름과 비교하면 화면이 조금 더 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2. 리워드 교환 정책 (A/S가 아닌 교환이 이루어지는 리워드입니다.)

보증 기간 : 리워드 수령일로 부터 7일 

교환 규정 : 배송 하자로 인한 필름의 손상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접수 방법 : 이메일 (yooggang@nate.com), 전화 (010-7583-3172) 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7시까지 하자 내용과 함께 접수. (오전 12시 ~ 오후 1시는 점심시간으로 문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