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25% 달성

10,259,500원 펀딩

213명의 서포터

냥이와 오래오래 행복하기 위한 건강밥상, 고양이들의 반찬 [캣시피]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2.12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아직도 밥만 먹어? 냥이와 오래오래 행복하기 위한 건강밥상, 고양이들의 반찬 [캣시피]

펀딩성공

1025% 달성

10,259,500원 펀딩

213명의 서포터

냥이와 오래오래 행복하기 위한 건강밥상, 고양이들의 반찬 [캣시피]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2.12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 기간 2020.01.20-2020.02.12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도서산간에 해당하는 서포터님은 배송 가능 여부를 반드시 메이커에게 문의 후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가장 오래 산 반려동물은 몇살까지 살았을까?



안녕하세요!
저는 18살의 할미묘와 18살의 할비댕을 모시며 버디펫을 운영하는 집사 조범석 입니다.
저를 포함한 모든 집사들의 고민, 어떻게하면 우리 아이와 더 오래 함께 반려할 수 있을까?

가장 오래 장수한 반려동물 고양이/크림퍼프는 무려 38살이나 살았고, 강아지/매기는 29살까지 목양하며 살았다고 합니다. 이 두 기네스북의 장수 반려동물 주인들이 나눈 인터뷰의 공통된 이야기

“장수한 동물들은 모두 화학가공 된 사료보다 수분이 함유된 갓 조리된 고기, 야채 등의 식사를 했다.”

그렇다면 손쉽게 급여할 수 있고, 수분이 많은 건강한 습식사료가 있으면 되지 않을까?

그래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고양이에 의한 고양이만을 위한 반찬 “캣시피”

어머 이건 사야해..!!

전문가 논문 출처 - Influence of water content and the digestibility of pet foods on the water balance of cats(2003)

촉촉한 음식에서 오줌배출량도 가장 높고 변의 단단도도 가장 낮다는 결과가 나왔다.

잘먹고 잘싸기 위해서는 소화를 위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건식사료는 수분함유가 적어 소화가 어렵고 추가로 수분을 섭취해줘야하며, 특히 수분부족으로 질병이 많은 고양이들에겐 수분 함유량이 높은 습식사료 급여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고양이반찬 ‘캣시피’로 마른 사료보단 촉촉하게~


우와 캣시피다냥~~
  • 고양이의 반찬





(재)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






  • 캣시피 닭가슴살

* 위 이미지는 2월 4일 추가되었습니다 *

  • 캣시피 연어 & 닭가슴살

* 위 이미지는 2월 4일 추가되었습니다 *

  • 캣시피 연어

* 위 이미지는 2월 4일 추가되었습니다 *






저희가 크라우드 펀딩을 선택한 이유는 서포터분들에게 보다 먼저 고양이의 반찬 "캣시피"를 소개하고 소통하기 위함입니다. 신제품을 출시하고 가장 빠르게 피드백을 받고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고양이들만을 위한 고양이의 반찬 가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캣시피”를 응원해주세요. 펀딩된 금액은 캣시피가 고양이의 반찬가게로 성장하기 위해 차기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곳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8살의 할미묘와 18살의 할비댕을 모시고있는 집사 조범석 입니다.
부업으로 버디펫도 운영 하고있어요 : )

저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쭉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자라왔습니다.
태어났을 때 있었던 강아지는 안타깝게도 당시 15살로 먼저 무지개다리를 건넜어요.
저는 감사하게도 늘 함께한 반려동물들이 장수를 하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께 비결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어요.
그럴 때마다 저는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사실 뭘 특별하게 해주거나 대단한 것을 해주지 않았거든요.

저희는 잘 먹고 잘 싸게 기본을 충실히 챙겨준 것이 다였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잘 먹고, 잘 소화하는 것”이 기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영양제보단 기본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먼저 챙겨줘야 한다고 생각하여 하나하나 챙겨주다보니 직접 만들게 된 것 같아요. 한 명의 집사로서 앞으로도 다른 집사님들이 공감하고 도움이 되는 그러한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반려동물과 오래 행복한 반려하시길 응원하며 도와줄 수 있는 버디펫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1월 13일 ~ 19일 오픈예정
  • 1월 20일 ~ 2월 12일 본펀딩
  • 2월 13일 ~ 18일 결제
  • 2월 17일 ~ 2월 23일 배송준비
  • 2월 24일 발송시작
  • 3월 3일 배송완료


Q.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유통기한은 전문기관에서 22개월을 판정 받았지만 안정성을 고려하여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측정하였습니다.

Q. 보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저희 제품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멸균한 제품으로 상온에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개봉 후에는 꼭 냉장보관을 하시기 바랍니다.

Q. 사용 후 보관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수분이 있는 습식제품이기 때문에 꼭 냉장보관을 해주세요! 

Q.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나요?
A.네, 괜찮습니다. 급여할 양을 접시에 덜고 10초정도만 돌리면 충분합니다! 전자레인지 사용시 데운 후에 온도를 확인하고 급여하시길 바랍니다.

Q. 3개월 된 아이인데 급여해도 괜찮을까요?
A.저희 제품은 습식으로서 건식보다 먹기 편하고 소화도 잘 됩니다. 건사료를 먹기 시작한 시점이라면 문제없습니다.

Q. 주식인가요? 간식인가요?
A. 고양이 사료의 주식과 간식의 기준은 필수영양소를 모두 갖추었냐로 구분이 됩니다. 저희 캣시피는 고양이의 반찬으로 사료와 간식의 중간 정도의 영양제품 입니다. 모든 영양소가 함유된 것이 아니니 주식인 건사료와 함께 급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어떻게 급여하는게 좋은가요?
A. 끼니를 챙겨주실 때 건사료와 함께 급여해 주시는걸 가장 권장해드립니다. 건사료와 버무려주시면 건사료의 가루들을 잡아줘서 사래가 들릴 일이 없어지고, 건사료에도 수분을 나눠줘서 소화율도 올라갑니다.

Q. 강아지가 먹어도 될까요?
A. 강아지들이 먹어도 무관하지만 단백질의 함량을 높여 고양이 대상으로 제작된 제품임을 한번 더 말씀 드립니다.

Q. 스파우트 파우치가 뭔가요?
A. 스파우트 파우치는 입구에 뚜껑이 있어 사용 후 보관 및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입니다.

Q. 건강이 좋지 않은 아이가 먹어도 소화에 무리가 없나요?
A. 습식제품으로 식욕이 떨어진 아이나 소화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더욱 좋습니다.  

Q. 급여용량보다 많이 줘도 괜찮은가요?
A. 고양이들도 사람처럼 몸무게가 같다고 똑같은 양을 먹어야 하는 건 아닙니다. 각자의 생활패턴과 체질에 따라 섭취량이 달라지는데, 권장 급여용량보다 더 많은 양을 주었는데도 잘 먹고 살이 찌지 않는다면 계속 같은 양을 급여해 주셔도 됩니다!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 내역' 페이지에서 취소가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