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45% 달성

10,452,100원 펀딩

243명의 서포터

[2020년 가방 뭐들지?] 모든 순간 함께할 데일리백, 클래디 라일리백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2.2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도라에몽도 울고 갈 수납력은 기본 !! 스트랩 교체 구조까지, 감각적인 2세대 데일리백, 라일리 #수납력 갑 #생활 방수 #어느옷에나 찰떡 #튼튼한 소재

펀딩성공

1045% 달성

10,452,100원 펀딩

243명의 서포터

[2020년 가방 뭐들지?] 모든 순간 함께할 데일리백, 클래디 라일리백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2.2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20.02.12-2020.02.2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안녕하세요, 가방 맛집 ‘클래디’ 입니다!

서포터님의 무한한 사랑 덕분에 지난 한 해 진행했던 클래디의 모든 프로젝트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0년 봄 신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와아-)


지난 가을 시즌 20일 만에 1220% 달성 성공 (400개 펀딩) 되었던, 캐쥬얼라인 서울리즘이 라일리백으로 돌아왔어요!

라일리백은 옷이 가벼워지는 봄에 딱 어울리는 캔버스 백으로 매일 아침 고민없이 손이 갈 수 있게끔 만들어진 데일리백입니다. 

 어깨와 손이 가벼워지는 라일리백단 12일 간 와디즈에서 단독으로 소개드립니다. :)



기존의 캔버스 백, 불편하지 않으셨나요?

필요한 것들은 다 넣을 수 있는 수납력, 가벼운 무게, 사용자 편의성, 많이 넣어도 무너지지 않는 형태 등 ! 클래디는 보다 좋은 2세대 데일리백을 위해 많은 부분을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실용성은 기본, 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을 디자인까지 신경써야했거든요 :)


기존의 캔버스백은 잊어라!

실용적이고 모던하기까지 한 '라일리백'





Check Point 01 |  고심 끝에 선택한 튼튼한 소재 +생활방수

일반적인 캔버스 백에 많이 사용되는 소재는 10수 2합 소재입니다. 하지만, 클래디의 라일리백은 이보다 튼튼하고 생활 방수 코팅이 되어 있는 캔버스 10수 3합을 사용합니다. 

흔들어도 유지되는 형태력!!!! (절대 편파적으로 흔들지 않았어요...)

생활방수가 되는 PU 코팅이 되어 있는 캔버스 소재입니다. 


Check Point 02 | 도라에몽도 울고 갈 수납력

캔버스백의 기본은 넉넉한 수납력이죠 :) 기본은 살리되, 뒤죽박죽 되지 않도록 5가지의 다양한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노트북, 태블릿, 서류, 노트, 필기도구, 텀블러, 화장품 등 자주 가지고 다니는 물건들을 모두 수납 가능해요!

 각기 다른 사이즈의 클래디 시그니쳐 3포켓은 마우스, 충전기, 팩트, 립스틱 등 다양한 크기의 물건들이 수납 가능해요. (실용성을 위한 포켓이 추가 될 경우 새소식으로 제일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반대쪽 큰 포켓에는 13인치 노트북, 태블릿, 서류, 책 등 물건들이 수납 가능해요! 13인치 이상 노트북의 경우 오픈 포켓이 아니더라도 가운데 넉넉히 수납 가능하답니다 :)

에어팟, 차키, 펜 등 고리가 있는 모든 물건들을 잃어버리지 않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옆 쪽 포켓에는 텀블러를 고정시킨 채로 수납이 가능해서 쏟아질 위험이 적어요. 쓰지 않을 때 벨크로로 딱 붙여주시면 다른 수납에 전혀 방해되지 않는답니다 :)

가방 안에서 지갑을 꺼낼 필요 없이 카드 지갑에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넣어 쉽고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Check Point 03 | 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는 감각적인 컬러

와디즈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블루그린 + 아이보리 콤비는 바닥면은 어두운 블루그린으로 오염에 강하고 옆면은 밝은 아이보리로 산뜻함을 더한 에디션입니다.

베이직 라인인 올블랙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캔버스백으로 오염에도 강합니다 ! 블랙의멋은 만고불변의 진리죠. 

(위 이미지들은 실제 컬러와 가장 유사합니다.)



Check Point 04 | 3초 컷, 캔버스백에 포인트를 !

디자인의 캐쥬얼함과 가방의 무게를 덜기 위해 래디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트랩 변형 구조로 3초 만에 누구나 쉽게 다른 분위기로 바꿀 수 있어요!


Step 1.   똑 -딱, 긴 스트랩과 짧은 스트랩을 연결해주세요 (1초)
Step 2.본체의 고리에 스트랩을 넣고 원하는 길에 맞춰 밸크로로 고정해주세요. (2초 끝 -)

기본 스트랩만 있는 건 아쉽죠 ! 라일리백에 찰떡으로 어울리는 디자인 스트랩  옵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모든 디자인 스트랩은 서울의 다양한 공간에서 모티브를 얻어 패턴으로 탄생했어요 !

위 이미지는 실제 컬러와 가장 유사합니다.



크로스백으로 연출했을 때
토트백으로 연출했을 때

숄더백으로 연출했을 때


(Black/162cm)

(Blue Green/161cm)

(Black/168cm)

(Blue Green, Black/161cm)

(Black/172cm)

(Blue Green, Black/ 164cm)

(Blue Green/161cm)

(Blue Green/166cm)

(Black/161cm)










안녕하세요,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 저희는 "핸드백의 본질에 집중하여, 가볍고 기능 좋게,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방"을 디자인하는 클래디입니다 :) 

클래디 크루  벨라,  다나,  클로이,  엠마,  리

클래디 크루의 첫 멤버인 엠마, 리 입니다. 

라일리백은 크루 리(Lee)의 바람이 담긴 클래디의 첫 번째 유니섹슈얼 가방이예요. 여자가방에 집중했던 지난 1년간 항상 '여자 가방, 남자 가방이 어딨냐!!! 나도 들 수 있는 가방이 있었으면 좋겠다!!!'하며, 제일 아쉬워했던 리 그리고 서포터님들을 위해 기획 된 가방이예요.

(만들어진 뒤 매일 라일리백 샘플만 들고 다닌다는 후문이...꿈은 이루어진다...TMI)

새로운 시도를 했던 복희백과 더불어 2020년 봄 신상인 라일리백도 어쩌면 저희의 또다른 장르를 보여드리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

여러분이 주신 관심과 사랑 그리고 피드백을 수용하고 보완하여 보다 여러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고 분석하고, 디테일을 설계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고자 합니다. 또한 동물성 소재가 만연한 패션계에서 퀄리티 좋은 비동물성 소재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겠습니다.

다년간의 경험과 예쁜 가방을 찾느라 쓴 아까운 시간들을  기반으로 만든 브랜드,  클래디를 기억해주세요.


기다려주시는 서포터님들을 위해

빠르게 라일리백을 준비할게요!



소중한 펀딩금, 이렇게 사용하겠습니다. 

클래디의 라일리백에 펀딩해 주신 소중한 펀딩금의 거의 모든 부분은 라일리백을 포함한 리워드 제작비용과 공장 공임료, 와디즈 수수료, 배송 및 포장 비용으로 활용됩니다.

보내주신 관심과 펀딩금으로 앞으로 클래디는 단순한 가방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른 가방을 들 수 있는 문화’를 여러분의 일상에 제안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방 시리즈를 개발하는 데 사용하겠습니다. 

추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이 끝나면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서포터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미리 정리해 봤어요!

Q1. 결제 방식과 결제에 실패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오픈 마켓이나, 쇼핑몰과는 달리 2020년 2월 23일(일)까지 펀딩(예약 결제 상태)이 진행되며, 프로젝트의 목표 금액을 넘으면 펀딩(결제 예약)에 참여했던 서포터님들의 결제가 2020년 2월 24일(월) 17시에 실행됩니다. 간혹 서포터님들의 카드 문제(잔고 부족, 한도 초과, 정지 카드 등)로 결제가 실패할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2월 24일(월), 2월 25일(화), 2월 26일(수)까지 결제 진행 후, 2월 27일(목)에 최종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그렇기에 라일리백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2020년 2월 27일(목) 전까지 카드를 잘 확인해주세요! 결제가 실패되셨다면 최종 결제일인 2020년 2월 27일 목요일 16시 30분까지 결제 가능하신 카드로 변경해 주시면 된답니다.


Q2. 교환, 펀딩금 반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페이지 제일 하단을 참조해주세요. 교환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은 hello@cladi.me로 부탁드립니다. 또는 댓글이나 메세지로 남겨주시면 빠른 응답을 남겨드릴게요!


Q3. 배송은 언제부터 시작되나요?

A: 펀딩이 종료된 후 3월 24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혹시,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2020년 3월 15일(일) 전까지 말씀해주세요.


Q4. 프로젝트 종료 후에 라일리백을 또 살 수 있나요?

A :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이 종료되면, 우선 자사몰 www.cladi.me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일리백의 금액은 지금과 같지 않을거예요 (ㅜ_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계속해서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


Q5. 라일리백에 펀딩했는데, 추가 스트랩, 카드지갑을 같이 펀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리워드 펀딩 시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일리백에 펀딩을 하고, 추가 스트랩이나 카드지갑에도 펀딩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한 리워드 품목을 두개를 사고 싶을 경우, 수량 선택에서 사고 싶은 수량만큼 눌러주신 후 펀딩해주시면 됩니다.


Q6. 가방 본체의 색상이 모델컷과 디테일컷이 조금 다른데 어떤것이 실제에 가장 비슷한가요?

A : 제품컷은 태양광에서 촬영되었기 때문에 색상이 가장 실제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후, 로고 프린팅이 추가 될 예정이니 새 소식을 잘 확인해주세요 :)


| 배송 안내 |

2020년 03월 24일 화요일부터 하루에 100개씩 순차적으로 배송 진행할 예정입니다.

※ 프로젝트 일정 및 배송에 대해서 변경 사항이 생길 시 새소식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 배송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진행됩니다.
※ 배송료는 3,000원으로 최종 결제에서 같이 이뤄집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의 경우, [후원금 더하기]에서 3,500원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펀딩금 반환 및 교환 정책 |

저희 클래디는 서포터님께 소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프로젝트는 펀딩 성공 후, 펀딩 금액 결제에 따라 맞춤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결제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펀딩금 반환은 불가능합니다.

-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나, 리워드 제작 과정에서 지연이 발생하는 것은 새소식을 통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배송 중 파손되거나 불량품을 받은 분들에게는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로 hello@cladi.me로 문의해주시면 새 리워드로 무료 교환을 약속합니다.

- 서포터의 잘못된 배송정보 기재로 인한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은 불가능합니다.

- 제작 과정 시 미세한 스크레치, 자국, 주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으며 교환, 펀딩금 반환이 불가능 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펀딩금 반환은 와디즈 펀딩금 반환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펀딩금 반환 정책에는 리워드의 하자가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내 펀딩금 반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른 경우나, 서포터의 제품 숙지 미숙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펀딩금 반환은 불가능 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 중 문제로 인하여, 배송 박스에 흠집이 생겨도 리워드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이 불가능합니다.


바쁜 아침, 어떤 가방 들 지 고민하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나 라일리백이 


당신의 하루의 시작을 함께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