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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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오래 머무르는 집에서 가장 가까이 함께하고 싶었던 헤비츠의 신선한 프로젝트 "마이룸슈", 나만의 애착 룸슈즈를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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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20.04.01-2020.04.1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6개 이상 선택하셨다면, 이미 당신은 우리의 멋진 홈족 서포터입니다!

홈족 서포터님께 굉장히 흥미롭고 재밌을 펀딩,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당신은 홈족 (HOME+族) 인가요?

직장 생활 5년 차, 저는 건축 회사에 다니는 디자이너 겸 홈족 입니다.

얼마 전 작은 집을 얻었습니다. 첫 독립에 설레는 마음으로 가구부터 소품까지 모두 직접 고르고 주문하고 조립합니다. 텅 빈 공간이 점점 나만의 집으로 바뀌어 가는 모습에 힘든 줄 모르고 즐겁습니다. 

어제는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 장을 보았는데 놀랍게도 오늘 아침 문 앞에 도착해있더라고요. 덕분에 맛있어 보여 주문한 레토르트 음식으로 간단한 저녁을 해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는 한주 동안 밀린 드라마와 예능을 몰아서 보며 혼술로 불금을 즐기려 합니다. 이번 주말엔 새로 산 수납장도 조립해야 하고 이불도 빨고 청소도 해야 해서 바쁠 예정입니다. 아 오늘은 몸이 좀 뻐근해서 퇴근하고 유튜브로 홈트레이닝 동영상을 틀고 간단한 운동을 해야겠네요. 역시 저는 집이 제일 좋아요. 그리고 집에서 알차게 시간을 보내는 제 스스로가 참 좋습니다. 저는 홈족입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길 줄 알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홈족!


홈족(Home族) 이란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집은 주거공간'이라는 인식에서 한발 더 나아가 그 안에서 취미나 여가생활까지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집돌이'나 '집순이' 와는 조금 달리 더욱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집에서 무언가를 하며 만족감을 느끼고 즐기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홈족” 은 최근 특히 2-30대 안에서 그 비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진정한 휴식" 이 가장 큰 것 으로 나타났습니다.


내 손으로 직접 꾸민 우리 집, 온라인 집들이 구경 오세요~ 

그들의 특징으로는 '나만의 인테리어' 를 원하는 욕구가 크고 자연스럽게 그들을 주축으로 한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소비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 규모는 올해 40조 원 이상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구매에 그치지 않고 SNS상으로 온라인 집들이, 셀프 인테리어, 홈 카페, 홈바 등 본인들이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소통합니다.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 '오늘의 집' 에서는 누적 인테리어 사진 수가 200만 장, 누적 사진 업로더는 29만 3000명으로 조사되었고 앱 다운로드 수는 770만 회 이상 기록되고 있습니다.

홈코노미? HOME ECONOMY!

집과 경제의 합성어 홈코노미 (Home + Economy) 역시 대세입니다. 홈코노미란 주로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홈족'들의 소비를 겨냥한 경제를 일컫는 말로, 실제로 홈퍼니싱 시장은 2008년 7조 원에서 2016년  2배 이상 성장하였고 2023년에는 18조 원을 넘어 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마켓 이용 비중 역시 지난해에 이어 10.3% 크게 성장하였고 홈카페족이 증가하면서 커피 머신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2014년 35%에서 2017년 47.2%로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주 52시간 근무제와 퇴근 후의 회식 문화가 점차 줄어들면서 집에서 조용히 즐기는 ‘홈바’ 문화가 자리 잡히고 있습니다.



홈족에게 "집"이란 취향을 반영한 놀이터 입니다.


"게으름 피우고, 잠자고, 공상에 잠기고, 읽고, 곰곰히 생각하고, 혼자 고독을 즐기거나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 등등, 하찮게 여겼던 집 안에서의 행위가 삶의 필수적인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 프랑스 에세이 작가  모나숄레-




가죽공방 헤비츠 공장장 이재호

안녕하세요 헤비츠 공장장 이재호 입니다. 외부에서 보여지는 제품들을 많이 만들어 온 헤비츠가 이번엔  보이지 않는 내부의 공간 "집"에 집중했습니다. 오늘날 집의 의미는 참 많이 변했습니다.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이 아니라, 취향을 눈에 보이게 꺼내어 둘 수 있고 그것을 누군가에게 자랑 하며 만족할 수 있는 곳 이라는게  신기합니다. 

"바깥에서는 특별한 것 없는 그저 한 사람이지만, 집에 돌아오는 순간 오롯이 나다운 공간을 만끽하며 위로받고 싶다" 는 인터뷰이의 말이 인상적이었다는 한 편집장의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짧지만 마음에 남는 글입니다. 하루의 무거움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온 나를 위로하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룸슈즈를 생각했습니다. 어쩌면 시작부터 지금까지 헤비츠가 잃지 않으려 노력한  "오래 두고 쓸 수 있는 것을 만들자"  는 신념에 제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로와 응원, 그리고 신념을 담아 만든 헤비츠의 "마이룸슈"가 여러분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헤비츠 마이룸슈에서만 볼 수 있는 Point 1,  2,  3 !

1. 10mm 단위의 사이즈

두루뭉술한 기존의 룸슈즈의 사이즈에 불편함을 느끼고 230부터 280까지 10mm 단위로 제작해 신으시는 분의 발에 보다 잘 맞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모델 발사이즈 : 240  /  룸슈즈 사이즈 : 240

모델 발 사이즈 : 265 / 룸슈즈 사이즈 : 270

발에 딱 맞는 룸슈즈를 원한다면 정사이즈를, 뒤가 조금 여유 있는 사이즈를 원한다면 한사이즈 높여 주문해 주세요.

2. 우리에게 딱 맞는 바닥 두께

혹시 룸슈즈를 신고 있다 나도 모르게 벗어버린 적 있으신가요? 

두꺼운 스펀지가 들어가 굽이 있는 룸슈즈의 첫인상은 푹신하고 편해 좋을 수 있지만 맨발 생활에 익숙한 우리에게는 이질감이 들어 오래 신고 있는 것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안하여 20번이 넘는 샘플 작업 끝에 발과 바닥을 분리해 주는 적당한 두께, "숨은 10mm" 를 만들었습니다.

헤비츠 룸슈즈의 윗면과 바닥면

서 있는 동안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뒤꿈치가 닿는 부분에 인솔을 한 겹 더 넣어 제작하였습니다. 헤비츠가 찾은 발과 바닥을 나누는 딱 적당한 두께감을 느껴보세요.

3. 발 등을 감싸주는 윗면 고안

발등에 닿는 부분은 산뜻한 그린 컬러의 샤무드를 사용하였습니다. 샤무드는 초극세사를 사용하여 만든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특징이 있습니다. 샤무드의 안쪽엔 고밀도 스펀지 가 들어있습니다. 발을 조금 더 꽉 잡아주고 룸슈즈와 발가락이 닿는 부분을 불편하지 않게 만들어줍니다.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기존의 패브릭 룸슈즈는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고 푹신한 쿠션감이 있지만 사용하면 할수록 원단에 얼룩짐,  옆면의 뜯어짐, 바닥면의 벗겨짐 등등 외면할 수 없는 문제들과 마주치게 됩니다. 

이태리 베지터블 레더 표면

헤비츠 마이룸슈는 가죽 표면의 모공으로 통기성이 좋으며 강한 내구성이 강점입니다. 피부와 가장 친화적인 소재인 이태리 배지터블 가죽을 사용하여 발이 닿는 모든 부분들이 우리의 발과 굉장히 비슷한 촉감을 자랑합니다. 바닥 생활이 자리 잡힌 우리의 문화에 거부감 없이 스며들 수 있는 더없이 좋은 룸슈즈입니다. 마이룸슈는 맨발에 신었을 때가 가장 좋습니다.


헤비츠 마이룸슈는 6개월 - 1년 사용하고 버리는 슬리퍼가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나의 발에 딱 맞춰 길들여져 오래 사용할수록 멋스럽습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내 발에 맞춰 길들여지는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의 모양과 에이징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신는 사람의 생활패턴에 맞춰 나만의 룸슈즈가 완성됩니다. 죽의 길들여지는 특성상 처음 신을 때는 딱 맞게 조여지는 느낌이 드는 것이 좋습니다. 


6개월동안 사용한 룸슈즈의 에이징 된 모습

헤비츠의 제품들을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헤비츠 수선실로 보내주세요. 소중한 시간의 흔적이 묻은 제품들이 버려지지 않도록 지켜드리겠습니다.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이란?

식물에서 채취한 천연 탄닌으로 40~100일 이상 천천히 무두질한 가죽을 뜻하는 베지터블 가죽은, 탄닌이 풍부한 나무껍질에서 채취한 탄닌에 담가 가죽을 만드는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합니다. 무두질에 크롬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우리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전하며, 플라스틱 코팅이나 무기안료 성분이 전혀 없어 완전히 생분해되며 가장 자연 친화적인 소재입니다. 헤비츠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베지터블 가죽협회에서 공인한 베지터블 레더를 주요 소재로 사용합니다.

베라펠라 협회



가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보셨을 손바닥 마크, 베라 펠레협회의 인증마크 입니다. 

베라 펠레는 이태리 내의 26개 가죽 테너리들이 모여서 만든 협회입니다. 이 협회는 200년 동안 이어져 온 자연 친화적 전통 타닌 무두질 방식을 고집하며 최고 품질의 베지터블 가죽을 생산합니다. 그들은 위의 5가지 원칙을 지키며 인간과 환경 모두를 지키려 노력합니다. 그들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마크인 만큼 윤리적인 생산 과정과 뛰어난 퀄리티를 입증할 수 있는 품질 보증서로 발급되고 있습니다. 

과거 대표적인 환경 오염 산업 중 하나였던 가죽 산업은 세계적인 환경 규제와 제혁 업계의 꾸준한 노력으로 천연가죽은 축산업계의 부산물을 재활용하는 대표적인 산업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정답과 오답이 존재하는 것이 아닌,  환경을 지키기 위한 우리 모두의 관심이고 고민이고 대안입니다.

헤비츠에서 사용되는 베지터블 가죽의 시험 성적서

우리 몸에 가까이하는 제품들을 만드는 헤비츠는 늘 바르고 정직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민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어떤것에도 타협하지 않고 꾸준히 나아가겠습니다.

가죽산업은 여전히 지속적인 규제와 감시 아래 생산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나아 가야 할 분야인 만큼 가죽을 구매하여 제작하는 제작자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 역시 늘 높은 평가 기준과 잣대를 가지고 목소리를 내어야 합니다. 우리의 서포터분들 역시 현명한 소비자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마이룸슈는 젊은 날 일본 수제화 브랜드에서 룸슈즈 제작을 진행하며 많은 판매를 이루신 40년 경력의 헤비츠 윤기문 프로님이 만듭니다. 단점은 과감히 수정하고 장점만 모아 만든 헤비츠의 첫번째 룸슈즈는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선물을 찾으시나요?

함께 나누면 더욱 좋은 헤비츠 마이룸슈, 단순한 선물이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떨리면서도 행복한 약속의 길을 걸어갈 친구에게, 함께 걷는 사람과 더욱 행복하라고.

첫 독립에 빈 집으로 혼자 들어가는 길이 무서울 동생에게, 집안에서도 따뜻하고 포근하라고.

 우리를 키우느라 어느 돌길도 마다하지 않으셨을 부모님에게, 앞으로 그 소중한 발 지켜드리겠다고.




마음을 전하는 5월, 헤비츠가 함께합니다.

펀딩을 준비하면서 오히려 부모님 생각이 더 많이 난건 왜였을까요?

룸슈즈를 보면서 곧 퇴직을 앞두신 어머니, 아버지가 생각났습니다. 그동안 신발 선물은 많이 했지만 룸슈즈는 처음이라 저부터 낯설기는 하지만 두 분 모두 즐거워하실 것 같아 선물을 해보려 합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것이 혹여나 우울하진 않을까, 젊은 날의 본인을 떠올리며 스스로의 자존감을 낮추진 않을까 걱정입니다. 우리를 남부럽지 않게 키우기 위해 그 누구보다 노력하셨을 두 분의 발이 집에서도 따뜻하기를, 그리고 누구보다 멋스럽고 편안하기를 바라봅니다. 제가 선물한 룸슈즈를 신고 두 분만의 멋진 시간을 걸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일에 가서 고르기 힘든 선물, 올해는 조금 미리 결정해보는 건 어떨까요?

소중한 분께 헤비츠 마이룸슈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그 어떤 선물보다 기억에 오래 남을 것입니다.

여행에도 함께할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헤비츠는 쓸모없이 버려지는 종이와 비닐 사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룸슈즈는 전용 룸슈즈백에 담아 배송되며 가죽 관리법과 유의사항, 그리고 마음을 담아 넣을 수 있는 헤비츠 땡큐 카드도 함께 보내 드립니다. 


룸슈즈백을 사용하여 보관뿐만 아니라 비행기 안에서도 호텔에서도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어떤 낯선 여행지에서도 우리 집 같은 포근한 추억이 하나 더 생길거라 확신합니다. 


제품사이즈

(단위/mm)230240250260270280
권장 발길이220~230230~240240~250250~260260~270270~280

나의 발길이 확인하는 TIP !



① 종이와 발이 직각이 될 수 있도록 얹은 발 모양을 따라 선을 그어 줍니다.

② 가장 긴 부분과 발끝에 선을 이어 길이를 잽니다.

컬러



TOMATO RED(토마토 레드), WARM GRAY(웜그레이), MOCHA(모카), FOREST GREEN(포레스트 그린), ITALIAN TAN(이탈리안 탄) 총 5개의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윗면과 바닥면의 컬러는 동일합니다.

모든 제품은 헤비츠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고 걸어보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헤비츠 성수 팩토리샵

*헤비츠 오프라인 매장 

안안 헤비츠 쇼룸 /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21 1층

성수 팩토리샵 /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8 1층

인사동 헤비츠 쇼룸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4층 (4월 1일 오픈 예정)

리워드 구성


리워드구성정가혜택가
리워드 1마이룸슈 단품 (룸슈즈 1컬레)109,000원(25%) 81,000원
리워드 2마이룸슈 투게더 (룸슈즈 2컬레)218,000원(30%) 152,000원
리워드 3마이룸슈 투게더 (룸슈즈 2컬레)
+ 마이 룸슈 홀더
283,000원(35%) 183,000원
추가리워드컵코스터 세트 (컵코스터 4개 +파우치)24,000원(30%) 16,000원

* 추가 리워드만 단독 펀딩 시, 배송료(3,000원) 결제가 필요합니다.
배송료는 펀딩 종료 후 헤비츠 고객센터에서 입금 계좌를 안내드립니다.



헤비츠 룸슈 홀더

헤비츠 마이룸슈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룸슈 홀더" 와 함께하세요.

현관문이나 집에 들어와 제일 먼저 손이 닿는 장소에 걸어 놓고 사용해 보세요. 룸슈즈를 더욱 깔끔하고 멋스럽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룸슈즈 홀더에는 총 2켤레의 룸슈즈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태리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튼튼합니다.

이태리 풀그레인 가죽만이 가진 고급스러운 광택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게 에이징 됩니다. 벽에 걸 수 있게 제작된 고리에 엔틱한 D링을 더하여 인테리어 효과뿐만 아니라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제품을 걸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헤비츠 로고 각인은 헤비츠만의 빈티지한 무드를 만들어 줍니다. 


룸슈 홀더 전면에 40수의 광목 원단을 아낌없이 사용하였습니다. 구부러짐 없이 룸슈즈를 잡아주기 위해 원단 안쪽에는단단한 보강재를 더했습니다.

룸슈즈와 룸슈즈홀더로 헤비츠만의 감성을 집에서도 즐겨보세요. 

사이즈 : 가로 33cm 세로 69cm / 풀그레인 가죽 + 40수 광목 캔버스


추가리워드 헤비츠 컵 코스터 세트

헤비츠 컵코스터 4개와 전용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여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이즈: 컵코스터 / 지름 10cm  , 전용파우치 / 가로 15.2cm , 세로 14cm


나만의 홈 카페를 꿈꾸는 분들에게 선물하세요.

헤비츠의 컵코스터 세트는 베지터블 오일 풀업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통가죽 그대로 사용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가죽의 모미(엠보)가 자연스러우며 시간이 지나고 오래 사용할수록 멋스럽게 태닝 되는 제품입니다. 별도의 가공이나 코팅이 되어 있지 않은 천연 가죽 소재이기 때문에 물이 닿으면 얼룩이 생기지만 그 또한 시용하시는 분에 따라 다양한 모양으로 멋스럽게 변해가기 때문에 가죽매니아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리워드 고시정보]

품명  헤비츠 룸슈
소재 이탈리안 베지터블 레더
색상 토마토레드, 웜그레이, 모카, 포레스트그린, 이탈리안탄
크기 상세사이즈 참고
제조사 주식회사 헤비츠
제조국 한국

* 색상은 모니터/모바일 화면 해상도와 밝기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 혹은 위치에 따라 1cm 가량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안내

<프로젝트 일정>

아이디어가 처음 나온 날, 샘플을 처음 제작한 날 등 프로젝트를 처음 준비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적어주세요. 프로젝트 시작/마감일, 리워드 발송일은 물론, 향후 일정까지 포함해주세요.

  • 20년 8월 첫 아이디어 구상 및 스케치
  • 와디즈 펀딩 시작일 : 20년 4월 1일 
  • 와디즈 펀딩 마감일 : 20년 4월 13일
  • 리워드 제작 시작일 : 20년 4월 14일
  • 리워드 발송 시작일 : 20년 5월 4일

* 일일 발송 물량이 초과될 경우 부득이 분할 배송할 수 있습니다. 발송 스케쥴이 변동될 경우 헤비츠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안내 드립니다.

<발송 안내>

발송일 : 2020년 5월 4일 일괄 발송
배송기간 :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예정
배송금액 : 무료 (도서/산간 추가 택배비 없음)
배송업체 : 우체국 택배

관련 문의
- 공식 이메일 cs@hevitz.com
- 공식 고객센터 02-2238-0322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상담 불가)

<FAQ>

Q. 결제는 언제 되나요?
A.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4월 13일(월)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가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발송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4월 14일(화), 16일(목), 17일(금), 20일(월)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4월 20일 오후 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최종 결제일까지 결제가 완료된 건에 한해 발송을 준비하여, 5월 4일 발송이 시작됩니다.  

Q. 제작기간 도중 수령정보가 변경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할까요?
A. 배송이 시작되기 전에 공식 이메일(cs@hevitz.com) 혹은 고객센터 (02-2238-0322)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꼭! 배송 전에 연락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Q. 교환/펀딩금 반환/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펀딩금 반환( 와디즈의 정책에 따름)/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교환/펀딩금 반환/AS 정책>

1. 펀딩하신 제품의 보증기간은 배송일로부터 1년입니다.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수리가 원칙이며,
불량 또는 동일한 하자가 3회 이상 반복될 경우 교환, 환불 순으로 보상하여 드립니다.
서포터 과실로 제품을 수선하는 경우 수선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천연가죽에는 소의 피부에 있는 주름이나 혈관자국, 점, 상처 등 내추럴 마크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천연 재료의 특성이며, 교환 및 환불 사유가 아닙니다.

3. 천연가죽은 한 번 사용하면 에이징이 시작되므로,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4. 보증기간 내 발생한 제품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서포터 과실로 제품을 수선하는 경우 수선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헤비츠는 왜, 신제품을 와디즈에서만 런칭하나요?>

1. 소규모 공방 제작자를 위한 가장 적합한 방식입니다

저희 공방은 주문제작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을 시작하는 방식으로, 미리 대량 제작한 제품을 보관했다가 발송하는 기성 유통제품과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공예품의 본질을 고려하면 주문생산 방식이 가장 적합합니다.

제작자를 믿고 먼저 펀딩하는 와디즈의 리워드 프로젝트는, 내실 있는 제작자와 공예가들을 응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실력 있는 국내 브랜드를 육성하기에 적합한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헤비츠는 와디즈가 이끌어 가는 펀딩 문화를 지지합니다. 


2. 가치를 알아봐 주는 와디즈 서포터가 있습니다.

와디즈에는 가치 있는 아이디어와 제품에 기꺼이 투자해주시는 서포터가 있습니다. 헤비츠는 그동안 남들이 하지 않았던 기획, 조금은 다른 발상으로 낯선 형식의 제품을 선보일 때가 많습니다. 많은 상업 MD들이 주저하고 어려워할 때, 와디즈 서포터께서 펀딩으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사례가 참 많았죠.

이번 룸슈즈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룸슈즈를 사용하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 굉장히 낯설고 불편한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디즈라면 우리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기꺼이 지지해 줄 서포터를 찾을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남보다 먼저 느낄 줄 알고, 또 가치의 확산에 적극 기여할 줄 아는 와디즈의 서포터 여러분께,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고 싶습니다. 


< 펀딩 후원금 사용 계획 >

후원금은 리워드 제작을 위해 우선 사용되며, 이후 또 다른 실험적인 제품의 연구 샘플과 새로운 프로젝트에 계속해서 투자할 예정입니다. 생산 기반이 없는 새로운 것, 기존 시장과 다른 낯선 것을 처음 시도할 때는 눈에 보이지 않는 투자가 많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응원해주시는 한, 저희는 두려움을 견디며 좀 더 참신한 기획과 과감한 시도를 할 수 있습니다.

헤비츠는 한국의 제작 생산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성장과 육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항상 기본 품질이 좋은 공예품, 합리적이고 참신한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오래 아끼며 쓰는 지속가능한 애착품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