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47% 달성

2,474,100원 펀딩

81명의 서포터

[지금 먹으면 딱!] 짭짤이 대저토마토#단맛#신맛#짠맛 by올프레쉬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4.1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봄이되면 우리 입맛을 사로잡는 일명 '짭짤이 토마토'라고 불리는 대저토마토! 국내 1호 과일 소믈리에가 직접 선별하여 여러분께 가장 맛있는 대저토마토를 보내드립니다.

펀딩성공

247% 달성

2,474,100원 펀딩

81명의 서포터

[지금 먹으면 딱!] 짭짤이 대저토마토#단맛#신맛#짠맛 by올프레쉬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4.1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20.03.23-2020.04.19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과일인가? 채소인가?

단맛과 신맛, 짠맛이 어우러진 짭짤이 토마토
토마토의 변화가 시작되었다!

과일에도 생일이 있다! 올프레쉬에서만 볼 수 있는 탄생과!

올프레쉬는 각 품목 최고 명인으로 인정받는 회원 농가와 직접 계약을 통해 시즌별로 가장 맛있는 탄생과만을 소개해드립니다.

올프레쉬 탄생과란?
과일은 품종별 특성상 자연적인 생육 기간을 지키므로 무리하게 수확을 당기지 않고 과일이 가장 자연적으로 맛있을때 수확을 하는것을 말합니다.

과일이 가진 진정한 가치는  '순리대로' 먹는다는 것

순리대로 먹는다는 것은 자연에서 가장 맛있게 익었을 때 따서 먹는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제철 과일입니다. 과일은 가장 맛있는 시기 '제철'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장은 경제성을 위해 제철을 신경쓰지 않고 수확하여 유통을 합니다.

결국 소비자는 '제철' 즉, 과일이 맛있는 시기 이전에 유통되는 과일을 사게 되고 다수의 소비자는 유통 된 과일 중 어느 것이 맛있는지를 겉 모양만으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동네 다니시면 일반 주택가에서 감나무 기르는 집들 가끔 보시죠?
그 나무 주인들은 감을 파는 입장이 아니기 때문에 여유롭게 기다립니다.
과일이 가장 탐스럽게 익었을 때 따서 먹습니다.

그게 바로 제철과일입니다.

그런데 시장이 개입되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기다릴 틈이 없지요.

시장에서는 사람들이 감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누가 감 다익을 때까지 기다리겠습니까?
조금 덜익었어도 다 따다가 팔아야 합니다.

그걸 우리는 제철과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계절은 맞췄을지 모르지만,
그 며칠 안되는 짧은 시간 사이에 감 맛에는 큰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과일 소믈리에 조향란 <도시인에게과수원을 팔다 - 과일CEO > 중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을 소비자 대신 골라줄 수 없을까?”

올프레쉬는 이러한 고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소비자를 대신해 ‘국내1호 과일 소믈리에’ 조향란이 전국을 직접 누비며 정직한 농가를 찾고,
그곳의 과일 하나하나를 깐깐하게 확인한 후 최상의 과일에게만 ‘올프레쉬’라는 이름을 허락합니다.



달콤 짭짤,대저토마토는?

낙동강 삼각주에 위치한 부산 산 강서구 대저 지역에서 생산되어 2012년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의 지리적 표시제에 제86호로 등록되면서 대저동에서 생산된 토마토만이 ‘대저 토마토’라는 명칭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항산화 물질(라이코펜) 풍부하여 지친 서포터분들의 피부건강피로회복을 도와줄수 있어요!
또한 암예방은 물론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일반 토마토보다 수분이 더욱 풍부~!! 비타민 C 함량이 높아 면역력 증가, 감기 예방, 피로 해소, 피부 미용 등에 탁원한 건강한 대저 토마토~!                                                                                                                                

또한 대저토마토는 일반 토마토와 마찬가지로 아미노산, 루틴, 단백질, 칼슘, 철, 인, 비타민 A와 B, 식이섬유 등 많은 영양소 풍부하다고 합니다.

어린이의 성장발달은 물론 근육 형성, 체중 조절, 변비 예방, 시력 보호, 야맹증 예방 등에 효과적
루틴 성분이 혈관을 튼튼하게~ 혈압은 쭈~욱 내려주는 효능이 있어 고혈압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대저'라는 지역에 있답니다.

대저 지역은 바닷물이 유입되는 낙동강 하류의 삼각주 점질 토지대로 땅속에서 많은 염분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이런 지역에서 토마토 농사를 지으면 높은 염분 때문에 수분흡수가 덜 되어 짭짤한 맛의 토마토가 자라게 되는 것이지요!



대저토마토에는 '식이섬유' 가 많아 변비를 예방 및 개선시키고, 비타민A, C, K가 풍부하며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체중조절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kcal는 개당 약30~40kcal정도 됩니다.) 


단맛과 신맛, 짠맛이 어우러진 짭짤이 대저토마토,
대저토마토는 봄철인 3월에서 5월까지 주로 생산되는데 외관상 푸른 빛이 적당히 남아 있는 상태에서 드시는 게 가장 맛이 뛰어 납니다!



이러한 말이 있죠~?
"한번도 안 먹어본 서포터님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서포터님은 없다."

회원 농가의 명인이 과일이 가장 맛있을때 제배하고, 올프레쉬 자체 선별 전문가들의 엄격한 품질 검증을 거친 후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택된 과일만이 서포터님들에게 배송됩니다!

평범한 과일과는 분명 다른 올프레쉬 탄생과!  올프레쉬에서 그차이를 직접 느껴보세요.



토마토 종류는 생산농가에 따라 품질 차이가 크고, 같은 농가의 과일이라고 해도 입고시 맛과 품질의 차이가 일관성 없이 나타나 품질 관리가 까다롭답니다. 올프레쉬는 과일 소믈리에가 출고되는 모든 토마토의 당도, 완숙도, 표면 상태와 모양, 무르기의 정도 등을 엄격한 자체 품질기준에 따라 선별해 품질 좋은 과일만 골라 담아 보내드립니다!



부산 대저동에 위치한 올프레쉬 회원 농가 박만권 명인의 농가

명인이 재배한 명품 과일, 올프레쉬 대저토마토

과일 소믈리에가 전국을 직접 다니면서 양심적인 농가를 찾고, 그곳의 과일 하나 하나를 다시 까다롭게 선별해서 최상급의 과일만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그 중 부산 대저동에 위치한 올프레쉬 회원 농가 박만권 명인의 대저 토마토 농가에요!



산지에서 직접 재배한 싱싱한 대저토마토를 보내드려요!


“내 가족이 먹는다” 라는 생각으로 정성껏 재배하고 있습니다.

올프레쉬 회원 농가 박만권 명인의 대저토마토는 이름을 걸고 우리 가족들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클로레라와 스테비아 농법으로 재배하며 전국에서 가장 맛있고 품질 좋은 토마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산지에서 직접 재배되고 수확, 출하되는 싱싱한 토마토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GAP우수관리 인증농가

박만권 명인의 농가는 대저토마토 우수관리인증 농가로 재배환경에서 대저토마토에 잔류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우수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맛은 물론 안전까지 놓치지 마세요!



국내 1호 과일 소믈리에 조향란이 깐깐하게 고른 프리미엄 제철과일! 올프레쉬를 만나는 순간, 과일에 대한 생각이 달라집니다. 

농가를 까다롭게 선정합니다. 

좋은 과일을 생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지, 겸손한 마음과 화목한 부부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올프레쉬는 과일의 품질은 물론 농부의 올바른 마음가짐까지 까다롭게 검증하고 나서야 올프레쉬와 함께할 농가로 선정합니다 

깐깐하게 과일을 선별합니다.

아무리 양심적인 농가에서 보내온 품질 좋은 과일이라도 올프레쉬는 과일 소믈리에와 선별 전문팀이 다시 한 번 깐깐하게 선별해서 최상급의 과일만 소비자에게 드립니다. 

신선도를 빈틈없이 관리합니다.

올프레쉬는 농가의 과일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동안 최적의 온도관리를 통해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저토마토와 야구공 크기비교>

올프레쉬 대저 토마토는 500g 기준 5~7과 정도의 과실로, 방울토마토 보다는 크고 일반 토마토보다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대저토마토는 크기가 작을수록 당도가 높고 맛이 좋아 로얄티가 붙습니다.

대저토마토 이렇게 배송되요!



클릭하여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https://pf.kakao.com/_xdwxoBM 

해당 이벤트는 04월 19일(일)자정까지 프로젝트가 성공할 경우 진행됩니다. 

목표 금액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 위 이벤트도 자동으로 진행 취소됩니다. 

프로젝트가 성공하여 준비한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올곧은 길에서
과일의 희망을 찾다.

소비자를 위해 좋은 과일 하나만 생각했던 지난 10년,
올프레쉬는 그 당연한 고집을 지금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땅에서 정성들여 키운 국산 제철과일이 점점 늘어나는 수입과일의 밀려 설곳을 잃고 있습니다.

마트나 백화점 매장에만 가도 수입과일들이 널려 있고 수입과일은 대부분 대기업에서 유통하기에 국내 농가와 영농조합 등은 그 막강한 마케팅에 대항할 경쟁력을 지니지 못하는 현실입니다.

이러한 농가의 현실을 외면하고 일방적으로 물량과 가격을 조절하는 국내 과일 유통시장의 고질적 한계를 체험하고, 좋은 과일을 소비자에게 전달 하기위해 '맛'으로 평가되는 유통시스템의 필요에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올프레쉬는 농가와 소비자를 위해 정직함을 지키기 위해 이번 와디즈 리워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올프레쉬의 농가 회원들이 가장 맛있는 제철 과일을 적기에 수확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농업경쟁력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농가는 농사에만 전념할 수 있고, 소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게 하는 것이 올프레쉬의 꿈 입니다.

펀딩금은 기본적으로 리워드 품질검사 및 선별작업에 쓰일 것이며 더욱 맛 좋은 대저 토마토를 보내드고 싶습니다.

첫 펀딩인 만큼 더욱 완벽한 펀딩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또한 추후 펀딩금을 통해 과일소믈리에를 양성하여 더욱 좋은 제철과일 선별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정직한 농가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희망’
품질, 가격, 서비스 모두에서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선택’
그 중심에 올프레쉬가 있습니다. 그래서 과일은 올프레쉬입니다.




리워드 배송안내

  • 발송 방법 : 우채국 택배사를 통해 발송해드립니다.
  • 발송 택배사 : 우채국 택배
  • 발송 일정 : 4월 24일(금) ~ 최종 리스트 확인 후 순차 배송
  • 문의 채널 : 카카오채널 @올프레쉬, 고객상담센터 : 1577-9185
  • 수령 후 보관 시 유의사항 : 수령 후 가급적 빠른 섭취 / 냉장보관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유통기한/보관 방법이 궁금합니다.

신선식품 특성상 정확한 제조연월일 표기가 어려우나, 수령 후 즉시 냉장보관하고 3~4일 내로 가급적 빨리 드시길 권장합니다.


Q.하루 제한 섭취량은 얼마나 되나요?

정해진 하루 제한 섭취량은 없으나, 어떤 식품이든 과다복용은 좋지 않습니다.


Q. 설탕에 절여먹어도 되나요?

기호에 따라 설탕에 절여드시는 분도 계시나, 토마토 특성상 설탕에 절이게 되면 토마토가 지닌 좋은 성분이 설탕의 당성분에의해 소모가되오니 가급적 생으로 드시길 권장드립니다.


Q. 펀딩 마감 후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현재 계획으로서는 와디즈를 통해서만 펀딩이 가능합니다. 펀딩이 종료된 후에는 (http://allfresh.co.kr)에서 5월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저 토마토 정기배송은 내년 앵콜펀딩을 기대해주세요.


Q. 결제는 언제 되나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4월 19일(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가 성공하면 결제기간(4월 20일~4월23일)을 거쳐 리워드 발송이 진행됩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를 변경해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또는 이메일(allfresh@allfresh.co.kr) 통해 문의해주세요.


Q. 교환/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펀딩 취소는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펀딩 확인 후 발송된 대저 토마토는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AS은 불가하며, 제품에 대한 이상이 있을 경우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교환/AS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교환안내

제품에 하자가 있을시 메이커 문의하기로 연락주시면 교환 해드리겠습니다.

서포터님의 단순 변심은 펀딩금 반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서포터님의 부주의로 인한 리워드의 하자는 펀딩금 반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하자로 오인할 수 있는 상황" 

(예) 리워드 제작, 포장, 배송 과정에서 잔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으며 이는 리워드 하자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예) 신선식품 특성상 과일의 모양이 고르지 못할 수 있으며 이는 리워드 하자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올프레쉬는
1% 고객을 위한
과일 브랜드입니다

올프레쉬가 상위 1% 수준의 과일로 인정받는 것은 ‘오직 좋은 과일만 소비자에게 드려야한다.’는 고집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올프레쉬가 해외 고급시장에도 수출되 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과일브랜드로서 자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과일 소믈리에가 보증하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올프레쉬
지금 바로 알림 실청하시고 올프레쉬의 새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