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687% 달성

6,876,000원 펀딩

40명의 서포터

[2억앵콜]새롭게 돌아온 나무시계 혁명, 시계 펀딩하면 스트랩을 하나 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6.1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매일매일 다른 느낌의 시계를 착용하실 수 있도록, 스트랩 두개와 함께하는 나무시계의 혁명

펀딩성공

687% 달성

6,876,000원 펀딩

40명의 서포터

[2억앵콜]새롭게 돌아온 나무시계 혁명, 시계 펀딩하면 스트랩을 하나 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6.1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20.06.01-2020.06.18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1차펀딩 프로젝트 확인하러가기
2차 앵콜펀딩 프로젝트 확인하러가기

안녕하세요.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윌스파브릭입니다.
이전 와디즈에서 진행한 다수의 프로젝트를 통해 저희 브랜드를 응원해주는 수 많은 서포터님들을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2017년 말 본사를 베를린에서 서울로 옮긴 뒤 시계 디자인에 서구와 동부의 요소를 함께 결합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달의 기간 동안, 우리 국민들이 국가를 위해 힘썼던 사랑과 노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서포터님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온전히 한국인에게 어울리는 시계를 제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많은 서포터분들이 지난 컬렉션에 대해 좋은 의견을 남겨주셨고, 저희 윌스파브릭은 한국인에게 더 어울리는 시계가 무엇일지에 대한 고민을 하게되는계기가 되었습니다. 많은 서포터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화이트 크로노 컬렉션과 함께 매일 다르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두개의 스트랩을 선보입니다. 

이번 리워드는 그동안 윌스파브릭에서 선보였던 많은 제품들 중 가장 인기 있었던  Chrono WX , The Radiator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블랙 다이얼이 아닌 좀 더 시야 확보가 좋은 화이트 다이얼을 선택하였습니다.



The Radiator 커플 시계는 작년부터 2020년 현재까지 가장 인기있던 시계입니다. 하지만 국내 서포터분들로부터 아래와같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➀ 올 블랙 디자인은 특히 직장인들에게 너무 차가워 보이는 느낌을 준다.
➁ 비록 골드 시계바늘이나 밤까지 선명하게 보기에는 너무 어둡다.



서포터들의 귀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The Radiator 화이트 커플'을 생각해냈습니다. 다이얼을 흰색으로 교체함으로써 차가운 느낌을 누그러뜨리며 시야 확보 또한 완벽하게 적용하였습니다. 이 외 모든 케이스 및 다이얼에 유지하면서 독특한 시계의 느낌을 유지합니다. 앞서 말씀들니것처럼, 이번 펀딩에서 시계 하나를 펀딩하시면 , 총 두 개의 스트랩을 드립니다. 매일 매일 다른 느낌으로 착용하세요!



The Radiator 화이트 매쉬밴드

The Radiator 화이트 레더밴드


The Radiator 화이트 매쉬밴드

The Radiator 화이트 레더밴드





Chrono WX 화이트(Chrono WW)는 윌스파브릭이 처음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한 리워드인 크로노 WX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첫 프로젝트에서부터 서포터님들이 어떤 리워드를 원하는지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크로노 WX 지지자들 중 많은 분들이 더 선명한 시계 다이얼을 만들어달라 요청해주셨고, 마침내 Chrono WW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Chrono WW 화이트 우드밴드


Chrono WW 화이트 레더밴드




서포터님의 의견과 제안만을 토대로 시계 시리즈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온전히 서포터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작해냈습니다.







오랜시간 지속되는 레더스트랩
: 스트랩은 튼튼하고 오래껴도 변함없어야합니다. 주름이 잘 가지않으며 3단버클식으로 편하게 벗었다 꼈다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 적합한 추가 메쉬, 레더 및 우드 스트랩 구성
: 시계 다이얼에 맞는 적절한 스트랩을 선택했습니다.

5ATM의 안전한 방수
: 겉쪽에 스테인리스를 덧대어 안전한 방수가 가능합니다. 방수기능실험 결과
 5ATM까지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계는 처음 만들어졌을 때부터 시간을 나타낼 뿐아니라 만든 사람의 정성이 담겨있습니다. 이제껏 좋은 취지의 상품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중간 유통 비용이 포함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없었습니다. 잠재적인 서포터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해드리고 싶어 와디즈의 문을 두드리게되었습니다. 소중한 자원의 의미를 지켜나가려합니다. 참여해주신 소중한 펀딩금은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제작비,배송비,포장비 및 자원을 지키며 아이들을 돕는 곳에 고르게 쓰이도록하겠습니다.

독일과 한국에서 활동중이며 4년동안 나무시계를 판매해왔습니다. 더 좋은 친환경 소재로된 제품을 만들기위해 노력중입니다. 끊임없이 환경을 생각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만들면서 아이들이 꿈을 꿀 수 있게 도와주는 브랜드. 이것은 4년동안 변하지 않은 저희의 철학이자 신념입니다.


프로젝트 일정

1) 6월 1일 : 프로젝트 시작
2) 6월 18일 : 프로젝트 마감(이 날까지만 펀딩 참여 및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가 가능합니다)
3) 6월 24일 : 리워드 제작 시작



발송 안내

1) 리워드는 로젠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2) 8월 31일부터 하루에 65개씩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배송 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내용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아이디검색 wilsfabrik 으로 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4) 도서 산간 지방의 경우,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에 3,000원을 입력해주세요.



결제안내

1)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6월 18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 시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2)프로젝트 성공 시,  6월 19일부터 6월 24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3)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6월 24일 오후 4시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4)최종 결제일(6월24일) 전까지 결제에 대한 문의는 와디즈 고객센터로, 결제일 이후의 문의는 메이커 (카카오톡 일반 ID wilsfabrik)으로 문의해주세요.




FAQ

Q. 방수가 어느정도되나요?
A. Chrono시리즈는 5atm 방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레더스트랩의 경우 기본적인 생활방수(손씻기,비,땀 등)만 가능하며 장시간 물에 노출되는 것은 삼가 주시기바랍니다.

Q. 수리는 어떻게 하나요?
A. 수령 받으신 날로부터 1년 동안 품질보증이 가능합니다. 과실로 인한 고장이 아닌 시계 자체의 문제는 1년동안 무상수리로 가능합니다. 후엔 유상수리로 수리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 각인이 가능한가요?
A. 아쉽게도 와디즈 펀딩에서는 무료각인이 어렵습니다. 혹시 각인을 원하실 시 wilsfabrik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각인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펀딩금 반환/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리워드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만 교환 1회 가능하며 핸드메이드 제작 제품으로 결제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펀딩금반환은 어렵습니다.


나뭇결의 흠집이나 옹이는 펀딩금 반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