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806% 달성

90,318,000원 펀딩

1,335명의 서포터

[마지막앵콜]좋은 커피의 시작, 4만원대 하이엔드 '카플라노 크라인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8.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45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가장 가벼운 펀딩 특별가, 4만원대로 만나는 하이엔드급 카플라노 크라인더 좋은 커피는 좋은 그라인더로부터 시작됩니다.

펀딩성공

1806% 달성

90,318,000원 펀딩

1,335명의 서포터

[마지막앵콜]좋은 커피의 시작, 4만원대 하이엔드 '카플라노 크라인더'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8.0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45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기간 2020.07.17-2020.08.0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와디즈 커피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펀딩금액
달성했던 '카플라노 크라인더'
마지막 앵콜로 돌아왔습니다!

2020.06.22 기준입니다.

(출처 : giphy)

카플라노 크라인더
다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같은 원두라도 어떤 그라인더를 사용해 얼마나 균일하게 분쇄되었는지에 따라 커피의 맛이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카페에서 마신 커피가 맛있어서 같은 원두를 사와 집에서 내렸지만, 그 카페의 맛이 나지 않았던 기억이 있으신가요?

카페와 집에서 사용하는 그라인더의 차이를 우선 생각해봐야 합니다.


신선한 커피의 시작도 역시 그라인더랍니다.

커피 원두는 분쇄된 순간부터 빠르게 향을 잃어갑니다.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방법은 분쇄되어 있는 원두를 구매하지 않고

분쇄되지 않은 '홀빈(Whole bean)상태의 원두를 구매해 한 번에 내릴 만큼만 그때그때 갈아서 내리는 방법이랍니다.

(출처 giphy)

그라인더로 커피를 갈아낼 때 공간 가득 퍼지는 커피 내음을 즐길 수 있는 일은 따라오는 즐거움이죠!


 

버(burr)란? 

그라인더는 '원두를 분쇄하는 기구'입니다.

그렇기에 그라인더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은 원두와 직접 닿는 '버(분쇄하는 날)이고요 

얼마나 좋은 버를 사용했느냐가 곧 얼마나 좋은 그라인더냐를 말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두가 얼마나 균일하게 갈릴지, 미세하게 날리는 커피가루(미분)이 얼마나 발생될지를 모두 버가 결정짓기 때문입니다.

시중의 중저가형 그라인더는 보통 세라믹 재질의 버를 사용합니다.

힘으로 원두를 파쇄하는 원리이다보니 미세한 가루가 많이 생기고 갈린 원두 역시 균일하지 못합니다.

곧, 커피맛이 안 좋아지는 결과를 낳게 되죠.

메탈 재질의 버는 분쇄할때 힘도 덜 들고, 더 균일한 분쇄도를 보여줍니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비싸 상당한 고가의 제품군에 사용되고 있고요. 


 

카플라노 크라인더는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로 만든 이탈리아산 정밀절단 강철버를 사용했습니다.

시중에서 20만원 상당에 판매되는 하이엔드 그라인더와 같은 성능의 '버'입니다.

분리해서 나와있는 부분과 분리되지 않은 부분 모두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강철은 세척하고나서 자연 건조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로 세척하시면 안될 뿐더러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고 어딘가에 넣어서 보관하실경우에도 녹슬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처음 크라인더를 사용하실 땐, 커피 원두를 3번 정도 크라인더에 가득 채워 갈아내는 식으로 커피의 오일을 통해 자연스럽게 버를 코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정밀절단 이탈리아 버를 이용한 하이엔드의 성능

가격상승의 원인이 되는 투박한 일자모양의 금속형바디(그라인더 성능과 무관한 부분입니다.)를 배제하고

국내 생산을 통해 가격은 파격적으로 낮췄습니다.

제품정보와 가격이 낱낱이 오픈된 시대, 서포터분들을 위한 진짜 가성비 그라인더입니다. 


 

보이시나요?

한 번 더 강조하지만, 맛있는 커피는 균일한 분쇄에서 옵니다.

카플라노 크라인더로 이전보다 더 맛있는 커피를 즐겨보세요


 

시중의 중저가 그라인더는 가는 굵기의 분쇄도를 갈아내는 일이 쉽지 않았을 겁니다. 카플라노 크라인더는 가장 가는 터키식 커피와 에스프레소부터 핸드드립용 분쇄도까지 모든 커피의 분쇄도를 쉽고 균일하게 갈아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커피맛을 위해 분쇄도를 조절할 때, 조절이 어렵다면 곤란하겠죠.

카플라노 크라인더는 굵기 조절을 위한 나사휠이 상단에 위치하여 조정이 쉽고 간편합니다.

덧붙여 이런 구조로 인해 메탈버에 혹시나 다칠 위험이 타 제품에비해 현저히 적습니다.

현재의 분쇄도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숫자로 표기된 다이얼을 화살표에 맞춰 그저 돌려주시만 하면됩니다.

손잡이를 결합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될 정도로 간편합니다.

핸드 그라인더로 원두를 갈 때 힘이 드는 이유는 그라인더를 잡고 있는 손에 들어가는 힘과 그라인더 무게로 인한 피로감때문입니다.

카플라노 크라인더는 약 295g의 가벼운 무게는 물론, 핸들부터 바디까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최적의 그립감최저의 피로도를 선사하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외, 메탈 버와 그라인더 축을 잡아주는 플레인 베어링구조 시스템은 대한민국에서 현재 특허를 출원중인 제품입니다. 막강한 내구성을 지님은 물론 흔들림을 극소화해 사용에도 더욱 편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카플라노 크라인더와 함께해보세요.

295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브루에 손잡이까지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번 리워드로는 1차 생산물량으로 블랙 레드 민트 색상으로 준비했습니다.
서포터님의 모니터 환경에 따라 색상이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하이엔드 핸드밀은 절삭력을 위해 강철 버를 사용합니다.
강철은 세척하고나서 자연 건조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로 세척하시면 안될 뿐더러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고 어딘가에 넣어서 보관하실경우에도 녹슬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철은 산소와 오랫동안 닿아있을경우 산화철이 되어 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습한 곳에 보관할 경우 산화속도가 훨씬 빠를 수 있으니 이럴땐 전동그라인더용 청소용 알약을 넣어서 분쇄해 보관하시거나, 쌀이나 보리를 한 줌 넣어 분쇄하면 같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곡물 표면의 하얀가루들이 파우더 역할을 해주어 날 사이에 남아있는 커피오일을 빨아들여 깨끗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본 펀딩의 종료 이후 카플라노크라인더는 온오프라인에서 일반 소비자가 98,000원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와디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마지막 앵콜을 놓치지 마세요!

       

         콜라보로 진행되는 리워드의 제품 설명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카플라노 컴프레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제품 설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누구나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신선한 원두커피를 즉석해서 내려마실 수 없을까? 또한 맛있는 커피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갖고 7년여 동안 노력과 고민끝에 혁신제품들을 탄생시킨  카플라노(Cafflano®)입니다.  2012년 탄생한 Cafflano® 은 환경친화적이며, 간편하고, 신개념 및 국내생산제조를 원칙으로 2014년 올인원 핸드드립커피메이커인 '카플라노클래식', '카플라노컴팩' 2017 리얼에스프레소 커피메이커인 '카플라노컴프레소' '카플라노고브루' 를 만들어낸 당당한 한국 메이커입니다. Cafflano®브랜드는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이며, 간편하고,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국내 생산 원칙으로 단순한 제품이 아닌 고객의 가치를 제품에 담아 커피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 핸드 그라인더는 본인이 직접 커피를 브루잉하여 즐기는 분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저가형 세라믹 버를 사용하고 있는 그라인더는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한 입자 크기로 그라인딩하는 것은 어렵고, 균일한 분쇄 입자의 결과물 또한 얻기 어렵다는 단점이 존재하며, 고가의 수입산 핸드밀의 경우 가격대가 높아 널리 대중적이지 못한 단점이 있습니다.
  • 그래서 카플라노는 일반인들도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고 쉽게 하이앤드 기능을 가진 그라인더를 만날 수 있도록 카플라노크라인더를 개발하게되었습니다.
    • 이번 펀딩으로 모금된 금액은 카플라노크라인더의  대량생산의 디딤돌일 될 수 있도록 사용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서는제품 개발에 일정부분 기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일정

-와디즈 펀딩 오픈일 : 7월 17일
-와디즈 펀딩 종료일 : 8월 3일
-결제일 : 8월 4,5,6,7일
-제품 발송 시작일 : 8월 20일

FAQ 및 A/S, 교환안내

- 펀딩을 받아 제작되는 리워드의 특성상 제품의 하자 없이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펀딩금반환은 불가합니다.
- 리워드 수령 14일 이내 제품하자로 인한 수리 문의는 대표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 메이커를 통한 교환/AS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교환/AS의 비용이 추가 될 수있습니다.
- 제품의 분해 또는 물로 세척을 하여 제품에 손상을 초래한 경우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하자/불량으로 인한 AS접수는 사진과 함께 증상 그리고 서포터정보를 sales@cafflano.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카플라노 크라인더 청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ㄴ스토리에도 표기 되었듯, 분쇄된 원두가 담기는 투명한 플라스틱 자는 물세척이 가능하지만, 강철 버는 결코 물에 닿아서는 안 됩니다. 붓이나 솔 등으로 털어만 주시고, 사용 전에는 커피 원두를 3회 정도 갈아 버에 커피 오일을 입히는 작업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랫동안 사용을 안 하고 보관할 경우 역시 녹슬지 않도록 일반 식용 오일 (올리브오일 등)으로 버를 코팅해주시면 좋습니다. 청소가 정말로 필요하다 싶으실 땐 쌀이나 보리를 한 줌 정도 넣고 갈아주시면 좋습니다.


배송 안내 및 주의사항

- 발송방법 : 택배로 발송
- 발송택배사 : CJ대한통운(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있음)
- 발송일정 : 2020.8.20 부터 1일 최대 100개씩, 펀딩순서가 아닌 자체적 효율적 분류를 통해 배송
- 도서산간지역 : 도서산간지방, 제주도 등은 펀딩시 '후원금추가하기 3천원'으로 별도의 택배비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 모든 공휴일과 토요일/일요일은 배송업체가 휴무임을 알려드립니다.
- 제품관련문의 : 02-2163-0287 (월~금, 10:30~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