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723% 달성

17,230,000원 펀딩

210명의 서포터

[2차 앵콜] 보석같이 투명한 아이스볼을 가장 쉽게 만나는 방법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8.1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40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2020 여름! 쥬얼아이스가 서포터님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돌아왔어요♥ 업그레이드해 돌아온만큼 2배의 감성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와디즈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펀딩성공

1723% 달성

17,230,000원 펀딩

210명의 서포터

[2차 앵콜] 보석같이 투명한 아이스볼을 가장 쉽게 만나는 방법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8.10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40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20.07.27-2020.08.10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불투명하고 빨리 녹는 얼음
만족하시나요?

위스키 속 불투명한 얼음

얼음이 녹아 묽게 희석된 커피

얼음은 왜 불투명하고
빨리 녹을까요?

물속에 들어 있는 공기와 부유물질은 냉각되면서 가운데에 모여 구름 같은 형상을 만듭니다. 또한 물이 외부에서 내부로 냉각될때 가운데 모인 물이 마지막에 팽창하면서(8-9%) 깨지는데 이 때문에 더욱 불투명해지고 밀도가 낮아져 빨리 녹습니다. 

투명한 얼음도 본 것 같은데요?

네 맞습니다. 고급 바에서 투명한 프리미엄 얼음을 보신적 있으실거에요. 사진과 같이 얼음 블럭을 깎아서 만드는 방식으로 공정이 까다로워 접하기가 어렵고 형태가 구형, 큐브와 같이 제한적입니다.

투명하고 천천히 녹는 얼음,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쥬얼아이스, 돌아왔듀오 :)

안녕하세요 서포터 여러분, 쥬얼아이스입니다^^

와디즈 서포터분들의 많은 응원과 지지에 늘 감사드립니다. 작년 가을과 겨울 쥬얼아이스의 첫번째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올 여름 폭염을 대비하실 서포터분들을 위해 쥬얼아이스 업그레이드 펀딩을 준비했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서포터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효율적으로 한번에 2개의 얼음을 얼릴 수 있는 리워드를 준비했습니다.
지금껏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번 프로젝트도 서포터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쥬얼아이스가 되겠습니다.




기존 쥬얼아이스 프로젝트가 궁금하시다면? 


쥬얼아이스는
어떤 문제를 해결할까요?


위와 같은 기사들처럼 얼음에 대한 위생적인 문제가 심각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카페나 식당에서 먹는 얼음들은 대부분 제빙기로 만들어지는데, 제빙기는 냉장고&에어컨과 원리가 유사합니다. 에어컨이 오랫동안 청소되지 않으면 냄새나고 더러운 것처럼, 제대로 청소가 안 된  제품에서 만들어진 얼음은 결국 음료의 맛과 안전에 심각한 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스키 속 불투명한 얼음 vs 쥬얼아이스 얼음 

일반 얼음 vs 시중의 빅볼아이스

200% 업그레이드
쥬얼아이스 메이커로
특별한 음료를 만들어보세요!

쥬얼아이스는
맑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요 :)

일반 아이스볼 vs 쥬얼아이스

얼음이 빨리 녹아
위스키의 맛이 별로였던 적
있으시죠?

일반 얼음은 음료에 넣게 되면 즉각적으로 녹아 음료를 희석시킵니다. 하지만  쥬얼아이스는 특허 받은 기술로 밀도 높은 얼음을 만들어 일반 얼음 대비 1.5배 천천히 녹음으로써 음료의 맛을 끝까지 시원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이제는 얼음도
프리미엄으로
여유롭게 즐기세요 :)


보기 좋은 얼음이
먹기도 좋아요 :)

이제는
냄새나는 얼음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쥬얼아이스는
위생적인 실리콘 몰드를 사용해
냄새박테리아로부터
안전해요.

안심하시고 사용하세요.

        <특허등록증, 상표등록증>           

쥬얼아이스는 국내 자체 연구 개발된 제품이며, 특허 등록된 기술력을 보유인증된 브랜드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한국 SGS 유해물질검사 안전 확인서 기존제품 검증 통과

쥬얼아이스는 유해물질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며,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색다른 모임이나
파티를 계획하고 있나요?

식용 꽃, 허브,  과일 등과 함께 얼리면 어디에도 없는 색다른 얼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얼음이 녹으면서 은은하게 나는 향이 음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품격 있는 얼음으로 여러분의 연인이나 친구,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보세요! 한 껏 빛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나를 위한 한 잔,
나를 위한 홈카페

 

단지, 기다리는 시간
있을 뿐입니다.


힘들게 얼음을 깎거나 100만원 이상의 아이스볼 프레스 기계를 살 필요 없이다양한 모양의 얼음을 간편하고 쉽게 만들 수 있어요.

환경오염↓,
착한 소비↑


매번 얼음컵을 사먹는것 보단 쥬얼아이스 듀오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장기적으론 훨씬 이득이에요! 플라스틱 컵을 줄여 환경을 보호하고, 착한 소비로 기분 좋은 펀딩도 하는  [쥬얼아이스 듀오]를 만나보세요.

투명한 얼음을 만드는 핵심 기술 - 삼단 방한 공법

사방에서 오는 냉기를 방한 처리하고 위에서부터 냉기를 내려오게 하는 공법으로 물에 있는 불순물과 공기를 밀어내 불투명과 깨어짐을 아래로 모으는 방식입니다. ※제품 사용시 몰드가 5mm정도 뜨는 현상은 삼단 방한 공법으로 인해 뜬 현상으로 얼음이 완벽하게 얼었다는 확인 표시입니다.

 ※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1-2cm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몰드펀딩 종료 이후에 자사몰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추가몰드만 따로 구매하실 때 펀딩번호를 남겨주신 분들에게는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공지해드리겠습니다. 

몰드 손잡이는 상기 이미지보다 얼음을 더 간편하게 뺄 수 있도록 개선하여 출시됩니다.

1. 메이커 소개

  • 2016년 설립된 쥬얼아이스는 1시간 이상 음료의 맛을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맞춤형 아이스메이커를 개발했습니다. 그동안 사용해 왔던 일반 제빙기 얼음은 너무 빨리 녹아 음료의 맛을 변하게 하고 구조적 문제와 관리 소홀로 인한 위생상의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고급 얼음은 너무 고가여서 일반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특허 등록된  쥬얼아이스메이커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여 보석 같이 투명한 얼음으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2. 프로젝트 진행 동기 및 목적

  • 쥬얼아이스는 3년 동안의 개발을 통해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음료의 맛 그대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적인 측면과 함께 여러가지 투명한 모양들로 심미적인 요소를 가진 얼음을 와디즈의 얼리어댑터 서포터분들께 알리고자 이번 펀딩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펀딩 금액은 아이스메이커의 양산과 추가 개발에 사용됩니다.

3. 프로젝트 일정

  • 와디즈 펀딩 시작일 : 7월 27일
  • 와디즈 펀딩 마감일 : 8월 10일 
  • 리워드 제작 시작일 : 8월중
  • 리워드 발송 시작일 : 9월 15일~

4. FAQ

Q. 시중에서도 만나볼 수 있나요?
아니요. 아직 와디즈 펀딩 외의 예정된 사항은 없습니다. 다만 기존의 메이커 제품은 쥬얼아이스 홈페이지나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Q. 제품을 받아서 얼음을 얼리기 전에 어떠한 방법으로 세척을 하면 될까요?
받으신 실리콘 아이스몰드는 소재의 특성상 얼룩이 있을 수 있고, 테스트로 인한 물자국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받으신 몰드는 따뜻한 물에 10분 정도 담궜다가 주방용 세제를 스펀지에 묻혀서 세척해 주세요. 메이커는 전체를 물에 담그실 필요 없이 안쪽만 세척해 주시면 됩니다.

Q. 얼음을 얼리는 온도와 시간은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영하 10~17℃에서 15~20시간 이상을 권장하고 있지만 냉동고의 컨디션에 따라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높은 온도에서 얼릴수록 냉동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더욱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Q. 얼음을 얼린 후 아이스 몰드가 메이커에서 잘 빠지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이스몰드가 메이커와 결합되어 냉각이 되기 때문에 분리가 쉽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이스메이커를 냉동고에서 꺼낸 후 5~10분 정도 대기해 주세요. 그 후에 물통(블랙색상)과 메이커(티파니색상)를 분리하여, 왼손으로 물통을 잡고 오른손으로 좌우로 몰드를 흔들면서 빼시면 쉽게 빼실 수 있습니다.

Q. 얼음 아래에 기포가 많이 생겼어요, 문제가 있는걸까요?
투명하지 않은 얼음이 나왔다면, 냉동실의 온도가 너무 낮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찬물로 너무 낮은 온도에서 냉각이 되면 투명한 얼음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30-60℃ 정도의 따뜻한 물을 사용해  영하 17℃ 이상의  냉동고에서 얼리면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Q. 얼음 하단에 구멍이 났습니다.
냉각 시간이 부족하여 하단부가 얼지 않은 것입니다.  냉동고 컨디션에 따라 완전히 얼려지는 시간이 다르니 얼리는 시간을 조절해 보세요. 한 번 뺀 얼음은 다시 얼리게 되면 분절 선이 생기므로, 다시 물을 넣고 새롭게 얼려주세요.

Q. 허브나 꽃 식용 골드 얼음은 어떻게 만드나요?
몰드 안에 허브나 꽃을 넣고 아이스메이커의 물 속에 넣으면 랜덤으로 자리를 잡아 얼려집니다. 식용 골드의 경우 그냥 몰드에  넣게 되면 실리콘 몰드에 먼저 밀착이 되어버립니다. 몰드의 한 쪽에 물을 담고 그 물 위에 골드 가루를 올린 후 두 몰드를 빠르게 포개어 메이커의 물 속에 넣으면 됩니다.

Q. 파티에 사용할 얼음을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어떻게 보관해야 할까요?
다 만들어지 얼음은 깨끗한 지퍼백에 담아 보관해주세요. 공기가 없이 보관할 수 있는 진공 포장기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투명했던 얼음의 표면이 보관하면서 뿌옇게 될 수도 있는데, 음료에 넣으면 다시 투명하게 돌아오니 걱정하지 마세요.

Q. 사용 후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방용 세제로 깨끗히 세척하여 건조시킨 후 직사광선을 피하여 보관해주세요.
※ 안내 양식 참고

Q.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_수정하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과 달리 8월 10일까지 펀딩이 진행되고 프로젝트 성공하면 결제 기간을 거쳐 리워드 제작이 진행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시, 08월 11일부터 08월 14일까지 17시마다 결제가 실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총 4영업일) 잔고 부족, 한도 초과, 분실/정지카드 등의 사유로 결제 실패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실패하신 경우, 최종 결제일인 08월 14일 오후 04시 30분 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카카오톡 '쥬얼아이스'로 문의하시는게 제일 빠릅니다. ☎ 전화문의는 070-7152-0340으로 문의 가능한 시간(10:00~18:00)에 연락해주세요.

Q. 교환/펀딩금 반환/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안내' 탭에서 교환/펀딩금 반환/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와디즈 운영정책  → bit.ly/38u9Y4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