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9% 달성

2,188,000원 펀딩

112명의 서포터

<1만원 대 의자+테이블 세트> 여행, 캠핑, 소풍 준비 가볍게 완료!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9.1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부지런해야 하는 피크닉, 이제 쉽고 부담없이 시작하세요! 테이블과 의자를 한 묶음에 휴대할 수 있고 종이로 만들어져 가볍고 지속가능한 피크닉세트입니다.

펀딩성공

109% 달성

2,188,000원 펀딩

112명의 서포터

<1만원 대 의자+테이블 세트> 여행, 캠핑, 소풍 준비 가볍게 완료!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09.17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2,000,000원
펀딩 기간 2020.09.03-2020.09.17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나들이 가고 싶은데
챙길 건 많고.. 두 손은 가득..
돗자리 펴기도 전에 지치는 피크닉 언제까지..?

다 때려치고 싶다..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해
한적한 야외를 자주 찾는 요즘,

 페이퍼팝은 좀 더 가볍고 간단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아이템을 위해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소소한 세트는 의자와 테이블을 에코백처럼 어깨 한쪽만으로 휴대할 수 있고 대중교통이나 도보를 이용하여 휴대해도 무리 없는 1.6kg(의자 2, 테이블 1기준)의 무게로 제작되었습니다. 




두리번 두리번

툭! 툭! 소소 테이블 완성!!  
소소 등받이 의자는 조립없이 펼치면 끝!


모든 구성은 무료배송입니다!



 라지 피자 1판 + 음료 2개 or
 치킨 2마리 + 음료 2개

 소소테이블 상판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를 찾기 위해 야외에서 자주 배달하는 치킨과 피자를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소소 테이블 상판은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수십 종류의 치킨박스 와 피자 박스의 사이즈와 다양한 컵들의 크기를 조사 후 이를 바탕으로 2인 / 4인 / 다인 구성에도  최적화 할 수 있는 상판의 넓이와 컵 홀더의 크기를  구상 했습니다.  

이렇게 설계한 소소테이블은 직접 사무실, 페이퍼팝 공장, 야외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해 보며 세부적인 높이와 크기를 조정하며  완성했습니다.  (소소테이블 샘플을  정말 많이도 만들었다는...)



더는 야외에서 맥주를
 쏟지 않아도 돼요!

컵홀더에는 놀라운 기능이 숨어 있습니다! 어떤 크기의 음료수라도 무난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누르면 컵홀더가 되는 하이테크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쓱- 올리면 쏙-"

컵 내려가유 

 지름 75mm의 소소컵홀더는 테이크아웃 잔 라지 까지 거치할 수 있어요! 

맥주캔, 테이크아웃잔, 텀블러

  회오리 모양 컵홀더

처음 만들었던 컵홀더에는 덩그러니 구멍만 있었습니다. 하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역시나 크기가 작은 컵은 쏙! 빠져버리는 문제가... 이후 고정할 수 있는 홀더를 회오리 모양에서 아이디어를 떠올려 컵홀더 디자인을 수정하면서 맥주부터 작은 컵 까지 어떠한 컵이든 꽂을 수 있는 최적의 크기의 컵 받침이 달린 컵홀더 를 완성했습니다. 

밤에도 꺼지지 않는 페이퍼팝 단톡방 



물?! 재활용 가능한 정도의 발수 코팅이 되어있어 물이 흡수되지 않습니다. 물이 닿았을 경우 마른 수건으로 닦아만 주세요.

환경을 위해 비닐코팅은 하지 않아 물론 음식물, 커피 등이 묻으면 자국이 남으며, 물에 많이 닿으면 젖을 수 있습니다.

무게? 직접 올려보았습니다. 하지만 절대 밟거나 올라가면 안 돼요!!  식사 테이블 등 간단한 용도로만 사용해주세요.

생수 2L, 2kgx8=16kg

종이가구에 사용되는 종이!

소소세트는 페이퍼팝 종이책장에도 사용되는 것과 같은 종이를 사용합니다.  일반 골판지가 아닌 2중으로 겹친 더블레이어 골판지로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종이의 배합을 직접 진행한 시중에서 볼 수 없는 강화 골판지입니다.  




동그랗게 허리를 받치는 디자인으로 백허그와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야외에 오래 앉아있으면 등을 기댈 곳이 없어 허리가 아프고 바닥은 오돌토돌해서 엉덩이가 쑤시죠 그래서 소소테이블과 같이 소소 등받이 의자를 준비했습니다.!   


등받이의 중요성!


에고 허리야.. ㅠ

아 좋다--!! >_<


소소 등받이 의자는 기존 페이퍼팝 메가토트 종이의자의 소소한 개선 버전으로, 기존의 토트 등받이의자를 사용해 보신 많은 분이 긍정적인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같은 의자라도 사용자에 따라 편안함이 다를 수 있습니다. 체격에 따라 등의 닿는 면적이 달라지는 사용감을 확인해보세요. :)

다양한 체격의 실사용 테스트를 거쳤으며 80kg 내외의 사용자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사용 방법에 따라 무리하게 뒤로 기댈 시 터질 위험이 있습니다. 가볍게 사용해주세요

소소테이블과 소소등받이의자를 최대한 소소하게 휴대할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거대한 에코백이나 비닐 쇼핑백이아닌, 끈 하나로 소소세트를 휴대할 수 있는 소소전용 끈은 면으로 만들어져 어깨에 올렸을 때 불편함이 없고 두께가 있어 손목에 걸어도 편안합니다. 

테이블1개+등받이의자 2개 = 대롱대롱!


넣고 끼워만 주세요! 

소소의자2개 + 테이블 1개 고정을 권장합니다. 


가볍고 소소하게 

레츠고!!

소소끈은 소소 세트를 묶는 데만 쓰이는게 아닙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야외에서 활용 할 수 있어요!! 나에게 맞는 나만의 활용 방법을 찾아보세요!

텀블러 백으로, 요가 매트를 고정하는 끈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종이의 70%는 재활지로 만들어져 있을 만큼 "종이" 는 재활용 비율이 높은 자원입니다. 소소테이블에 사용되는 종이는 다시 종이가 될 수 있도록 별도의 라미네이트 코팅 처리를 하지 않아 친환경 종이 그대로의 따듯한 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다시 자원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1인 가구에서 주로 사용하는 M.D.F, 플라스틱과 같은 사용 수명이 짧고 폐기 시 재활용이 어려워 매립되거나 소각됩니다. 페이퍼팝은 50% 이상 재활용되며,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소재인 종이에서 대안을 찾아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물건들을 종이로 개발 제작하는 소셜벤처 입니다. 

페이퍼팝은 다양한 일상의 물건을 종이로 대체하기 위해 3개월에 한 번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제품 개발, 디자인, 생산까지 페이퍼팝의 기술로 이루어지며, 이러한 노력으로 작년 한해 동안 124톤의 버려지는 자원을 지속가능한 소재인 종이로 대체할 수 있었습니다.



페이퍼팝은 와디즈에서 최근 종료된 (2020년 6월 성공) 종이스탠딩책상 서서를 포함, 현재까지 총 7회의 크라우드펀딩, 90,597,100원의 펀딩액을 달성, 2388명의 서포터님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와디즈는 메이커와 서포터님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388명의 펀딩이 있었기에 페이퍼팝 또한 새로운 제품 개발에 도전할 수 있었고 더욱 유용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들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0년8월19일 기준입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페이퍼팝 이야기 

리워드 배송안내 

발송방법: cj대한통운
발송일정: 9월 24일 부터 펀딩순으로 순차출고
문의채널: 페이퍼팝 카카오톡채널 
help@paperpop.co.kr
070-4642-4248 공휴일 주말 제외 10시-18시 통화가능 (점심13시-14시)
소소테이블은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도서산간지역 배송 안내 : 도서 산간지역 추가비용 3000원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후원금 더하기" 에3 3,000원을 입력해주세요. 



프로젝트 일정 

프로젝트 오픈 9월 3일
프로젝트 종료 9월 17일
결제진행일 펀딩 종료 후 4 영업일 동안/ 매일 오후 5시마다
배송 시작 가능 9월 24일 부터 펀딩순으로 순차출고



FAQ

Q. 몇 회 사용할 수 있나요? 

A. 사용 환경과 방법에 따라 달라 정확하게 답변드리기는 어렵습니다만 50kg 기준 사용해 보았을 때 5회 이상 야외에서 사용했습니다. 

Q. 의자의 경우 사용자 무게 제한이 있나요?

A. 장시간 사용 시 80kg 이하 사용을 권장합니다.  

Q.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보관하나요? 

A. 스토리 상 설명과 같이 납작하게 접었을 경우 높이 8cm 정도로 차량 트렁크 또는 실내 틈새 공간 등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의자에 무리하게 힘을 주지 마세요.
-의자 구김이 심한 경우 파손될 수 있으니 재활용 해주세요.
-바닥이 젖은 곳에서 사용 시 내구성이 떨어질 수 있으니 돗자리 위에서 사용해주세요.
-종이 제품으로 오래 사용 시 재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