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4809% 달성

96,199,000원 펀딩

341명의 서포터

모두가 불편한 '숨쉬다'의 변화 웨어러블 공기청정의 시작 '에어로브레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마음껏 숨쉬지도 못하는 시대, 숨쉬는 것 조차 눈치가 보이는 우리, 이제는 웨어러블 공기청정 '에어로브레스' 로 숨쉬는 것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해보실 시간입니다.

펀딩성공

4809% 달성

96,199,000원 펀딩

341명의 서포터

모두가 불편한 '숨쉬다'의 변화 웨어러블 공기청정의 시작 '에어로브레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29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2,000,000원
펀딩 기간 2020.12.29-2021.01.29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술이 접목된 하드웨어 리워드 프로젝트

  • 하드웨어 리워드의 경우 와디즈는 프로젝트 오픈 전 샘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이커의 생산/배송 계획, 공정 등도 체크하고 있습니다.
  • 다만, 크라우드펀딩 특성상 대부분 펀딩 종료 후 양산이 시작되어 샘플 검수 시 문제가 없더라도 양산시 품질에 이슈가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 내 현재 리워드 제작 상황에 대해 기재하도록 하고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신 후 펀딩에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메이커의 새로운 제품・서비스 제작을 지원하는 크라우드펀딩 제대로 알고 펀딩하자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젝트 스토리

CALAB이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웨어러블 공기청정기[에어로브레스] 리워드는 기획, 설계, 성능인증 등 전 개발 과정을 CALAB에서 자체 진행하였습니다. 생산 전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며, 본 제품의 특허, 디자인, 상표 등 지적재산권 모두 CALAB에 속해 있습니다.

2021년 1월부터 생산을 진행하면서 일부 구조/기능이 수정되어 반영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산 중 변수로 고지된 배송 일자보다 다소 미뤄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터리 및 필터 등 개별 KC/성능 인증이 완료된 상황이며, 방송 통신 적합인증은 현재 접수되어 2021년 1월 중 완료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된 모든 내용은 리워드 발송 전에 새소식으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CALAB은 '공기질 전문기업' 이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기반으로 서포터분들께 최고의 품질과 성능으로 보답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서포터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후 관리에 대한 걱정은 그만!

(주)씨에이랩은 에어로브레스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리워드 수령 후 1년 이내에 기기 결합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부품 혹은 전체 교체를 무상으로 진행합니다.

(주)씨에이랩과 계약된 CJ대한통운의 물류 시스템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빠르게 A/S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본 리워드의 품질 보증기간은 배송받은 날(수령일)로부터 1년이며, 리워드의 불량으로 인한 품질 문제의 경우 아래 내용으로 무상 보증(교환, 펀딩금 반환 및 AS) 및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펀딩금 반환 신청은  와디즈의 펀딩 반환금 규정에 따라 리워드에 하자가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이후 아래 A/S 규정을 따릅니다.

→ 펀딩금 반환정책 바로 가기

서포터 피해 보상 안내 

본 정책은 ‘리워드 수령 후 7일간은 <펀딩금 반환 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펀딩금 반환은  ‘My메뉴 > 나의 펀딩에서 펀딩금 반환’ 에서 진행 가능하십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펀딩금 반환은 불가합니다.

 <펀딩금 반환 정책> 이후 기간에는 아래 조건에 따라 제품교환, 무상수리, 유상수리 보상이 적용됩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 리워드의 임의 분해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 동봉 된 설명서에서 안내 된 사용 용도/방법 이외의 사용의 경우
  • 제작-포장-배송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 가능한 경미한 스크래치의 경우
  • 제품 표면에 손쉽게 제거 가능한 먼지 등 오염이 뭍은 경우

[제품교환 조건]

  • 제품 수령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필요로 하는 경우    
  • 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 수리했으나 고장이 재발 (4회째)    
  •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3회 수리했으나 고장이 재발 (4회째)    
  • 수리가 불가능할 때
  • 서포터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제품 펀딩 후 운송 과정 중 발생한 피해

[유상 수리 조건]

  • 제품 수령 후 1년 이내에 유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용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파손 및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전압을 잘못 인가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관계자 이외의 사람이 수리 및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내에 사용재료 이외의 이물질을 투입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발생한 경우    
  • 사용상 정상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한 경우    
  •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 요인에 의한 경우    
  •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낙뢰, 가스,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 수리 조건]

  • 제품 수령 후 1년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필요로 하는 경우
  • 보증 기간 내 하자 발생 시

※ 단, 서포터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 개조로 발생한 하자는 보증기간 내라도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A/S 접수 방법]

  • CALAB 대표전화 1899-2210을 통해 A/S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물류센터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A동 지하 B406호
  • 대표전화 : 1899-2210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9시~6시 / 점심시간 11시 30분~1시)

*A/S 센터와 사전 상담 없이 제품을 보내실 경우 A/S 처리 및 제품 분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

# 메이커 소개

CALAB은 대기업 공기질 관련 가전제품 개발자 출신 엔지니어들이 모여 설립된 공기질 전문 스타트업으로써, 환기와 청정이 결합된 신개념 환기장치 필터 에어로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뿐만 아니라 환기장치,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외 환기 청정 시장을 주도할 제품들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으며, 딥러닝 기술, 나노 필터 기술, 전열 교환 기술 등 공기질 개선과 관련된 핵심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외 유해물질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해 주는 마스크의 다양한 사용 경험을 개선하여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에어로브레스’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숨 쉬는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 ‘에어로브레스’를 통하여 웨어러블 공기 청정의 미래를 선보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미래를 함께 경험해보실 서포터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CALAB의 다양한 소식은 SNS를 통해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CALAB 페이스북

CALAB 인스타그램

CALAB 유튜브

# 왜 와디즈인가요?

공기질 전문기업 CALAB은 국내 1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하여 호흡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에어로브레스'를 처음 선보이고, 다양하고 소중한 서포터 분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의 개선 요소를 도출하고자 합니다. 

CALAB은 크라우드 펀딩의 기본 취지를 살려 와디즈를 통해 소중하게 모인 펀딩 금액을 본 제품의 생산에 활용하고, 이렇게 생산된 제품을 서포터분들에게 제공해 드리는 방식으로 서포터와 메이커가 함께 개발에 참여하고 더욱 발전 시켜 나가는 선순환의 과정을 와디즈를 통하여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프로젝트 일정

  • 와디즈 펀딩 마감일 : 2021년 1월 29일 (금) 
  • 리워드 결제일 : 2021년 2월 1일 (월) - 4일 (목)
  • 리워드 발송 시작일 : 2021년 3월 15일 (월)

# 리워드 발송 안내

  • 발송 방법 : 택배 발송
  • 발송 택배사 : CJ 대한통운
  • 발송 일정 : 2021년 3월 15일부터 1일 최대 300개씩 순차 발송
  • 도서/산간지역 발송 안내 : 배송비 무료
  • 문의 채널 : 본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 배송일정에 변동이 있을 경우 <새소식>을 통해 안내

# FAQ

Q. 에어로브레스와 일반 마스크의 차이점이 뭔가요? 

A. 에어로브레스는 기존 마스크 제품들의 사용 경험 중 호흡곤란, 김 서림, 내부습기 문제 등의 불편한 요소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필터의 사용 수명을 최대 3개월까지 향상시킨 마스크형 웨어러블 공기청정기라고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Q. 운동할 때 사용하면 호흡량이 부족하지 않을까요?

A. 에어로브레스는 성인 기준 운동 중 호흡량을 고려해 충분한 공기가 공급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에 운동 시 일반 마스크를 쓰는 것보다 훨씬 편한 호흡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필터의 수명이 지난 상태로 사용하시거나 마스크의 전원이 꺼진 상태로 사용하는 등 비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는 운동 시 착용할 경우 호흡곤란 등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 방법을 잘 숙지하시어 사용하시길 주의 드립니다. 

Q. 어린 아이가 사용할 수 있나요?

A. 현재 펀딩 중인 에어로브레스는 성인을 위하여 설계된 제품이며, 만 14세 이상의 연령대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아나 초등학생의 경우에는 실리콘의 밀착이 어렵거나 이어밴드/이어-넥밴드의 길이가 길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와 유아도 사용 할 수 있는 키즈용 제품도 별도 준비 중에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화장품이 묻지는 않나요? 

A. 에어로브레스는 기존 마스크에서 불편한 요소로 지적된 화장품 묻음을 개선하기 위해 신체와의 접촉 면적을 대부분 실리콘으로 설계하여 물티슈 등으로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게 고안되었습니다. 

Q. 머리가 눌리거나 안경에 김이 서리지는 않을까요?

A. 에어로브레스는 개발 과정에서 머리가 눌려 불편하고 스타일을 망가뜨리지 않도록 고려되었으며, 에어로브레스 착용 방법 중 머리 눌림을 걱정할 필요 없는 귀에 거는 방식(실리콘 형)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흡부와 닿는 곳에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여 높은 밀폐력으로 마스크 사용 시 안경 김서림을 방지합니다. 

Q. 물에 젖어도 되나요?  

A. 에어로브레스는 기본적으로 전자제품이기에 기기 내부로 물이 침투할 경우 제품의 정상 작동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착용 시 비가 오는 등 환경에 따라 외부에 물이 묻는 경우를 고려하여 물이 흘러나가도록 설계가 되어 있으나 방수제품은 아닌 점 안내 드립니다. 

Q. 충전 시 주의할 부분은 없나요?

A. 에어로브레스는 KC 인증된 검증된 배터리를 사용하며, 2시간 충전 시 최대 7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거치대를 통하여 충전 시 자동 살균-건조가 진행되며 살균-건조는 3-5분 정도 시간 이후 자동 종료되고 충전은 완충 시까지 지속됩니다. USB-C 케이블을 통하여 직접 충전 시 충전 시간은 동일하며, 충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일정 수준의 발열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 시에는 본체의 버튼에 붉은색 LED가 점등되며, 충전이 완료된 이후에는 파란색 LED가 점등됩니다.

웨어러블 공기청정의 시작'에어로브레스'가 오픈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알림신청 후 펀딩하신 모든 분들에게 '에어로브레스' 교체용 필터(최대 3개월 까지 사용 가능)를 추가로 선물합니다. 


✔ 이벤트 기간 : 오픈예정 게시 후 본 펀딩 종료시까지 

✔ 이벤트 대상 및 참여 방법: 알림신청 후 펀딩까지 완료하신 서포터님들

✔ 이벤트 선물: 교체용 필터 1개(2개 이상 펀딩 시 펀딩 개수 만큼 선물)

✔ 이벤트 결과 발표: 2021년 2월 5일 새소식을 통해 발표

✔ 선물 발송일 및 전달 방법: 2021년 3월 15일, 리워드와 함께 택배 발송

※주의사항: 펀딩 성공 시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