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05% 달성

2,100,000원 펀딩

38명의 서포터

해외 현지주민의 일일 여행도우미 서비스, 1 Day Ticket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6.06.2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1 Day Ticket, "맛집, 쇼핑/할인, 이벤트 최신정보에서 예약지원, 전화지원까지.." 지역주민이 1일 온라인 여행도우미가 되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펀딩성공

105% 달성

2,100,000원 펀딩

38명의 서포터

해외 현지주민의 일일 여행도우미 서비스, 1 Day Ticket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6.06.2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2,000,000원     펀딩기간 2016.05.27-2016.06.26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FAQ

 

Q.  사이트에 접속하면 영어로 표시됩니다.   

www.tupolar.com 사이트 접속 후 아래에 있는 Language를 'Korean' 으로 변경하세요. 한글로 소개하는 해외 교민/유학생 Travel Helper들을 볼 수 있습니다.

Q.  현재 지원도시에 없는 여행지도 신청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1차 Travel Helper 유치 목표는 아래의 유명 여행지 18 곳이나, 다른 곳이라도 후원 여행자가 10명 이상 신청하는 도시는 유치를 추진하려고 합니다.

1차 목표도시)

북경, 도쿄, 홍콩, 방콕, 타이페이, 파리, 런던, 로마, 바르셀로나, 베를린, 프라하, 비엔나, 시드니, 뉴욕, 샌프란시스코, LA, 라스베가스

Q.  지원도시 추가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지원도시 추가 희망자뿐 아니라 유치목표 도시를 방문하는 후원 여행자께서도 아래 URL에 방문도시, 방문예정일을 알려주세요. 훨씬 쉽게 Travel Helper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 여행도시 입력 URL:  http://me2.do/GlPfNMsX

Q.  추가되는 지원도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 2회 ‘새소식’에 추가도시 및 진행 중인 도시를 게시하겠습니다. 행사 종료 3일 전에 최종 지원도시를 게시할 예정으로, 만약 이때까지 지원되지 않는 도시의 경우는 펀딩을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Q.  7/4일 이전에 1 Day Ticeket을 받을 수 있나요?  

발송예정일은 후원금 결제완료 예정일 6/30(금요일)의 차주 월요일인 7/4일 입니다. 그 이전에 티켓이 필요하신 경우, 댓글로 신청을 하시면 1차 후원금 결제일인 6/27일에 결제가 완료된 분에 한하여 6/28일~7/3일 까지 개별적으로 티켓을 제공하겠습니다.   

Q.  서비스 제공일자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서비스 제공일은 Travel Helper에게 서비스를 구매한 일자이나, Travel Helper가 승인하는 경우, 별도의 제공일을 정하거나, 제공일 전에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사전 요청인 경우에 제공횟수에서 차감되며, 제공일 이후에는 잔여횟수가 남아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Q.  서비스 제공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Travel Helper별로 소개페이지에 서비스 제공시간을 기재하고 있으므로, 이 시간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Q.  Travel Helper 서비스를 믿을 수 있나요? 

투폴라닷컴 사이트에서 2년이상 거주하고 있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메신저나 화상채팅으로 검증하고, 해당 도시의 Travel Helper Community도 운영하여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관리할 예정입니다. 특히, 프로필 사진에 자신의 얼굴을 표시하고 있는 만큼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는 되어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Q.  Travel Helper가 응답하지 않거나, 무성의한 경우는 어떻하나요? 

Travel Helper가 서비스를 제공한 후, [완료확인요청]을 합니다.  이때, 구매자는 [완료확인] 및 평가/리뷰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실서비스로 좋지 않은 평가를 받게되면 후속판매가 어려우므로 Travel Helper는 좋은 평가를 받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만약, 응답을 하지 않거나 환불수준으로 무성의한 경우에는 hello@tupolar.com으로 신고해주시면 상황을 체크하여 운영진이 구매취소를 해드립니다.

 


TUPOLAR  TEAM

바티칸박물관을 가보신분 계시나요?  

2006년 삼성SDS에 근무하던 시절, 가족여행으로 이탈리아, 스위스를 여행한 적이 있습니다. 보통 여행자들은 로마 바티칸에 가면 바티칸 박물관에서 시작해서 시스티나 성당을 거쳐 성베드로 광장으로 나오게 됩니다. 저희도 그렇게 시스티나 성당까지 갔다가, 나선형 계단을 제대로 못 봤다고 다시 돌아간 김에 바티칸 박물관을 나가서 담을 끼고 외곽을 돌았습니다. 10~20분 산책으로 생각했는데, 그 더위에 2시간 넘게 걸었습니다. 중간에 볼 것도 없고, 2시간 넘게 걷다 보면 조그만 마을이 하나 나오고, 좀 더 걸으면 성베드로 광장으로 연결됩니다.

 

미국여행때는 운전하면서 식당 찾느라 2시간 넘게 운전하고 다녔고, 피렌체에서는 인터넷에서 고르고 골라서 호텔을 잡았는데 막상 가보니 으스스한 골목 안에 있어서 열받았고, 렌트해서 피사에 가다가 중간에 루카라는 곳을 들렸는데 사전 조사를 안해서 차로만 돌다 끝난 기억도 납니다. 스위스 루체른에서는 기차표 못 살까봐 아침일찍 역에 가서 티켓사고, 오후에 타고 간적도 있습니다.

 

아무리 사전에 준비를 해도 여행지에 가면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고, 사소한 선택으로 여행시간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물어보거나, 도움을 요청할 곳이 없다는 것이 참 아쉬웠습니다.  이런 경험으로 투폴라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고, 본 서비스가 개별여행자 분들의 만족스러운 여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