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지금 펀딩하기 고민되나요?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프로젝트 정보

14일 남음

823% 달성

24,690,000원 펀딩

129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미리 준비하는 겨울 코디] 진정한 패션의 고수는 지금 이 순간 겨울옷을 준비하죠. 몸과 마음이 함께 따뜻해지는 윤리적인 비건 패션 펀딩으로 트렌디하게 겨울을 맞이하세요.

14일 남음

823% 달성

24,690,000원 펀딩

129명의 서포터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20.09.24-2020.10.12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수많은 명품 브랜드가 사랑하는 프랑스 원단 브랜드 ‘티사벨’을 아시나요?


70년 전통 프랑스 브랜드
T I S S A V E L 원단!


한국의 ‘몰리올리’가 프랑스 티사벨로 부터 직접 전수받은 기술력으로 만든 하이퀄리티 ‘에코 퍼 코트’를 소개하려합니다. 








1. 올리브 Olive



2. 블랙 Black



3. 레오파드 Leopard


몰리올리 에코퍼 롱코트는 나이불문 누구에게나 어울립니다.



#1. 당신의 옷장, 혹시 ‘동물 농장’인가요?

옷장을 가득 채운 밍크 코트, 토끼털 목도리, 오리털 패딩... 혹시 우리 모두의 이야기는 아닐까요?


#2. 알고 있지만, 모르고 싶은 이야기가 있죠.

한 벌의 아름다운 모피 코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최소 40마리에서 200마리의 밍크가 희생됩니다.

그동안 따뜻한 몸을 유지하고 지키기 위해 너무도 차가운 마음을 품었던 건 아닐까요?


#3. 몰리올리는 100% FUR FREE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당신을 위해.

몰리올리는 의식과 철학, 그리고 실천이 만드는 아름다움 그 이상을 위한 패셔너블 비건 브랜드입니다.


명품 브랜드들도 FUR FREE를 선언하며 비건 패션이 하나의 트렌드가 된 요즘. 

단순히 스타일에만 사로잡히지 않고 환경과 동물을 생각하는 ‘윤리적 패션‘을 추구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혁신적인 에코퍼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해 버버*, 슈프* 등 해외 명품 브랜드와 호흡하는, 그리고 전 세계가 먼저 인정하고 주목하는, 한국의 첫 번째 비건 패션 브랜드 몰리올리.


명품 퀄리티의 에코 퍼 롱코트
와디즈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미리 채우는 겨울 옷장.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퍼의 정석을 보여주는 스탠다드 디자인.

트렌디한 멋을 품은 스탠다드 디자인의 에코퍼코트는 코디된 사진 처럼

 청바지 + 부츠  /  스커트 + 구두 /  진 + 스니커즈 

어떤 조합에도 다 어울리는 우아한 매력의 롱코트입니다. 

몰리올리만의 따뜻한 무드로 퍼의 정석을 느껴보세요.



모피 전용 캐스카 단추로 고급스러운 마무리.

여밈 단추로도 불리는 캐스카 단추로 퍼를 가볍게 여밀 수 있어요. 또한 겉으로 단추 표시가 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보온성 +트렌디한 디자인 + 가벼운 착용감. 에코퍼의 가능성을 끌어올렸습니다.





"앉고 일어설 때 불편한 롱패딩.스타일도 한정적이죠."

"그냥 추우니까 따뜻하려고 입고 다녀요."


그렇다면, 활동이 편하고
부드럽고 따뜻한 롱코트는 어떠세요?

에코퍼 롱코트는
가볍고, 움직임이 자유롭습니다.
패딩보다도 2도 이상 따뜻한 에코퍼 롱코트는 한 겨울까지 거뜬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우리가 먼저 입어봤어요.



"롱코트는 핏이 생명이니까!"

시접 없이 원단과 원단 사이를 서로 실로 부드럽게 엮어 이어주는 고급 봉제 기법인 링킹 봉제 방식으로 견고하고 자연스러운 핏을 선사합니다.

 옷의 실루엣을 끌어올려 몸매 보완 및 라인을 살려주는 효과! 일반 봉제보다 옷의 실루엣이 훨씬 살아나는 방식입니다.





보들보들한 촉감과 밀도 있는 보온력, 오직 몰리올리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아래쪽을 받치는 DOWN HAIR와 위로 뻗쳐오른 GUARD HAIR가 적절히 조합하여 에코퍼의 한계를 뛰어넘은 터치감을 느껴보세요.

# 충분한 밀도를 갖춰 보온력을 끌어올린 특별한 원단!

바람에 살랑살랑~ 에코퍼의 놀라운 밀도와 부드러움이 보이시나요?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폴리에스터 원단은 NO. 장단모가 충분한 밀도를 갖춘 아크릴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보온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몰리올리는 에코 퍼를 만드는 모든 프로세스를 직접 진행합니다.

원단 제작부터 제품 생산까지 메이커가 직접 진행하기에, 가성비+가심비를 더한 갓성비로 서포터님들에게 찾아갑니다.

모두가 고민 없이 몰리올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수직 계열화 시스템을 고집합니다.

생산 및 유통 과정에서 붙는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는 구조로, 중계 플랫폼 이외에 그 어떤 추가 비용도 발생하지 않아, 보다 착한 가격으로 몰리올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앞장서 대안 모피(ECO-FUR)를 생산 및 제조하는 기업

중국 칭다오에 위치한 메이커의 ‘자체 공장’입니다. (연면적 2만평)

에코퍼를 제조 및 생산하는 회사로, 1999년부터 프랑스 티사벨社와 공동 R&D 수행을 통해 유럽의 앞선 에코퍼 제조 기술을 전수받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는 티사벨사의 생산설비와 브랜드를 인수하고 컨테이너 100대 분량의 설비를 자체 공장으로 이전해 티사벨사의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혁신적 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단 제작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일관생산체제(Vertical Production) 시스템을 바탕으로‘인조 모피 밸류 체인의 모든 것을 서비스한다’는 모토하에, 패션(여성복, 잡화)를 비롯하여 라이프스타일(홈데코, 펫 등)까지 아우르는 에코퍼 전문 기업을 표방하고 있죠. 

중국 칭다오 공장은 유럽의 '섬유 품질 인증 기준’인 '오코텍스(OEKO-TEX)' 획득! 

오코텍스는 전 세계가 인정하는 품질 인증의 끝판왕으로, 안심하고 착용하셔도 좋습니다. 




헤어 관리 하듯이, 에코퍼를 빗으로 빗어 주세요.

인조 모피는 사람 머리카락과 같이 관리를 잘하면 오래도록 윤기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일반 머리빗으로 빗은 후 행거에 걸어서 보관하면 옷이 상하지 않으며 털의 윤기가 살아나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첫 세탁은 세탁소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원단 특성상 세탁소에 드라이 맡기는 것이 가장 좋은 세탁 방법입니다. 

* 이후에는 30도 보다 낮은 온도에서 '울코스'로 세탁하세요!

  • 세탁 후 자연 건조를 권장합니다. 
  • 옷을 빗으로 빗겨 주신 후 건조하면 털이 더 풍성하게 살아납니다.
  • 열 건조, 드라이기 열 건조, 스팀 다리미 절대 불가합니다.(열을 가하면 퍼가 손상됩니다.)
  • 염소/산소/표백 등 강한 약품 사용은 불가합니다.
  • 드라이, 다림질은 털 손상으로 인해 불가합니다.



리워드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NO NEED TO KILL' 키링을 리워드와 함께 보내드립니다.

몰리올리는 와디즈를 통해
비건 패션 대중화에 앞장서겠습니다.

몰리올리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퍼=동물’이라는 고정관념을 타파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우리의 비전을 내건 키링을 시그니처로 활용해 무분별한 동물 학살을 반대하는 운동에 보다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윤리적인 소비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키, 에어팟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는 몰리올리 키링으로 비건 패션 대중화를 위해 함께 해주세요.

* 채식주의가 꼭 식습관만을 이야기하는 건 아니에요. 

평소 동물들의 희생과 복지에 대해 관심이 많다면, 화장품도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를 찾는다면, 친환경적인 공정 과정을 추구하고 있다면, 몰리올리와 함께 ‘비건 패션’을 시작해 보세요.




1. OLIVE DETAIL




2. BLACK DETAIL



3. LEOPARD DETAIL

※디테일 컬러는 실제 제품과 가장 흡사하며, 화면 해상도에 따라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이즈 안내


총장가슴어깨소매기장암홀
스몰(S)107cm53.5cm45cm61.5cm21cm
미디움(M)108cm55cm46cm62cm 22.5cm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1-2cm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 본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펀딩제품을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쇼룸은 공휴일, 주말에는 오픈하지 않습니다.

(단, 09월19일 / 09월26일은 13:00-19:00 오픈합니다.)

다시 만나 반갑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몰리올리 에코퍼의 메이커입니다.

몰리올리는 지속 가능한 일상을 위해
비건 패션(Vegan Fashion)을 추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메이커의 에코퍼 브랜드 '몰리올리'는 2014년부터 시작된 동물 친화 모피 브랜드입니다. 차별화된 고품질의 패션, 홈 퍼니싱 라인의 유러피안 에코퍼 브랜드로서, 주목할 만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대안 모피 분야에 새로운 에너지를 더하고 있습니다.

몰리올리 2020 F/W를 선보이기 전에 와디즈에서 좋은 제품을 서포터님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이퀄리티 에코퍼를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몰리올리는 진짜 모피보다 더 부드럽고 따스하며 퀄리티 높은 원단으로 패션 트렌드를 주도함은 물론 동물 애호가를 위한 강아지 에코퍼 패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번 펀딩이 성공한다면 추후 반려견을 위한 에코퍼도 펀딩도 기획 중에 있습니다 :-D

왜 와디즈를 선택했을까요?

대한민국 비건 패션의 첫 스타트를 끊은 몰리올리가 원하는 방향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곳이 와디즈라 생각했기에 본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아직까지 에코퍼 제품의 대중성이 높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퀄리티 퍼 제품을 서포터님들이 더 쉽게 접하고, 서포터님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통해 비건 패션의 특별함을 알리고 싶으며, 몰리올리가 추구하는 비건 패션을 좀 더 대중화시키고 싶습니다. 

명품들의 FUR-FREE 선언을 통해 전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비건 패션, 모든 사람들이 일상에서 좀 더 친숙하게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소중한 펀딩금은 이렇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서포터 여러분의 소중한 펀딩금은 리워드 제작을 위해 사용됩니다. 또한 비건 패션의 선두주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펀딩하신 서포터님 1명당
1천원씩 서포터 명의(익명 처리)로
동물보호 단체에
펀딩금을 기부할 예정입니다.


몰리올리는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에코퍼 제품의 대중화를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후에 새소식으로 기부 관련해 소식 전달 드리겠습니다.


프로젝트 일정

  • 와디즈 펀딩 마감일 : 10월 12일
  • 리워드 제작 시작일 : 10월 13일
  • 리워드 발송 시작일 : 10월 21일

리워드 발송 안내

  • 발송 방법 : 택배
  • 발송 택배사 : 롯데택배
  • 발송 일정 : 10월 21일 ~ 10월 31일 (1일 최대 50개씩 순차 발송)
  • 도서/산간지역 발송 안내 : 추가배송비 없음
  • 문의 채널 : 카카오플러스친구 '몰리올리' 검색
  • 카카오 문의하기
  • 수령 후 보관 시 유의사항 : 옷걸이에 걸어서 그늘진 곳에 건조하게 보관해주세요.

FAQ

Q. 펀딩과 쇼핑은 무엇이 다른가요?

일반 쇼핑과는 다르게 서포터들과 소통하는것이 펀딩과 쇼핑의 차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퀄리티 퍼 제품을 더 쉽게 접하고, 서포터님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통해 비건 패션의 특별함을 알리고 싶습니다.


Q. 프로젝트의 펀딩금은 어떻게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서포터 여러분의 소중한 펀딩금은 리워드 제작을 위해 사용됩니다. 또한 비건 패션의 선두주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펀딩하신 서포터님 1명당
1천원씩 서포터 명의(익명 처리)로 동물보호 단체에 펀딩금을 기부할 예정입니다.


Q. 리워드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인가요?

기존의 퍼코트와는 차별화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이퀄리티 에코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