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08% 달성

2,082,000원 펀딩

21명의 서포터

[이시국필수템]춥고 건조한 날씨, 내몸에 맑음을 선물하는 헬씨코의 건강차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2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컨디션 기상 예보입니다. 겨울철이면 흐림을 유지했던 A씨의 컨디션이 헬씨코와 함께 '맑음'으로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그 비결이 궁금하시다면 스토리를 읽어주세요 :-)

펀딩성공

208% 달성

2,082,000원 펀딩

21명의 서포터

[이시국필수템]춥고 건조한 날씨, 내몸에 맑음을 선물하는 헬씨코의 건강차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2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 기간 2021.01.11-2021.01.2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연구소 29년 경력의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고 만든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차, 헬씨코의 '맑음' 시리즈가 와디즈를 찾아왔으니까요 :)



이제 믿을 수 있는 건강차만 드세요!


아낌 없이 재료들을 듬뿍 넣어 전문가가 만든
헬씨코의 '맑음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헬씨코의 맑음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29년 경력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헬스푸드&케어 매니지먼트 그룹, 헬씨코 대표 윤제위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중의학을 공부한 중의학자입니다.

처음에는 우리 딸아이의 건강을 위한 건강차를 만들고자 제품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저 좋은 재료를 넣은 건강차가 아닌 진짜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차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오랫동안 중의학을 연구해온 저의 전문 지식과, 같은 계열에서 오랜 시간 진전하고 계신 자문의원들의 도움을 더해 총 302번의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완성했습니다.

그저 좋은 재료만 사용한 건강차가 아닙니다. 맑음 시리즈는 함께 끓였을 때 더 좋은 원재료들을 고르고 배합해 만들어낸, 숱한 고민이 담긴 레시피로 완성한 제품입니다.

재료의 선별부터 모든 가공 과정을 깨끗하고 철저하게 관리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만든 헬씨코의 '맑음 시리즈', 드디어 서포터님께 소개 드려요.

그렇다면 헬씨코의 '맑음' 시리즈, 어떤 점이 다른지 그 핵심포인트부터 짚고 넘어가볼까요?



헬씨코의 스테디셀러 '맑은날'부터 새롭게 준비한 '맑은코', '맑은목'까지!

그 날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서 마실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헬씨코가 세상에 처음 알려질 수 있었던 제품, '맑은날'은 무려 21가지의 국내산 재료를 정성스럽게 우려낸 제품이랍니다.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고 가득 넣은 덕분일까요?

정말 감사하게도 많은 분께서 '맑은날'의 효능을 직접 체험하시고
좋은 후기들을 남겨주셨어요.


맑은날은 이처럼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시는 제품이에요. 정말 많은 분들이 그 효능을 직접 경험해 보셨다는 후기를 남겨 주셨답니다.

하지만 한 번에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는 없는 법이었죠.



아이들이나 몇몇 쓴 맛을 싫어하는 분들에겐 조금 아쉽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좋은 재료를 썼으니 어쩔 수 없지..'하고 넘어갈 수도 있었겠지만, 이런 아쉬운 후기들은 헬씨코 팀의 눈에 자꾸만 밟혔습니다.

모든 사람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차를 만들 수 없을까?

그렇게 저희 헬씨코 팀은 머리를 맞대고 다시 생각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의 맑은 컨디션을 위해서, 쓴맛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세대들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건강차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개발에 몰두하였습니다.


숱한 테스트 끝에 드디어, 맛과 효능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새로운 제품을 완성했습니다.

쓴 맛은 덜고, 매일 원하는 것으로 골라 마실 수 있도록 '맑은목', '맑은코' 두 제품으로 나누었답니다.


헬씨코의 두 번째 건강함 '맑은코' 와 '맑은목'을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합니다.




'맑은코', '맑은목'은 모두 대한민국 흙에서 나고 자란 식물 원료들만으로 담아 우려냈어요.

수많은 원료 중, 헬씨코의 전문가들이 엄선해서 고른 국내산 식물 원료를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한데 모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맑은코', '맑은목' 각각의 제품에 어떤 재료들이 들어갔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헬씨코 '맑은코'는 12가지 국내산 재료를 가득 담았어요.

아주 귀한 재료인 유근피부터 맑은 컨디션을 지켜주는 작두콩까지, 좋은 재료들을 한가득 정성스레 달여낸 건강차입니다.


이지컷으로 간편하게 뜯어요.

헬씨코 '맑은목'은 12가지 국내산 재료를 정성들여 우려냈어요.

도라지, 생강부터 개운한 박하까지. 건강한 컨디션 유지를 도와줄 귀한 재료들을 달이고 달여 완성한 건강차입니다.


이전에 건강을 위한 새로운 과일 붐이 일었을 적 큰 사건이 하나 터졌죠? 건강식품 내에 쇳가루가 섞여 나와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일. 아실 분들은 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헬씨코의 '맑은날'은 중금속과 관련해서도 깨끗함을 자랑합니다. 조금의 불순물도 검출되지 않았어요.


'맑은코'와 '맑은목'은 잔류농약검사를 마쳤습니다. 국내산 재료라도 혹여나 농약이 검출된 재료들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그런 걱정 덜어두셔도 좋아요.

모든 재료에 잔류농약이 없음을 확실히 확인하고 또 확인했답니다.


헬씨코의 맑음 시리즈는 맑고 가벼운 농도에 은은한 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혹시 쓰지 않아 효능이 없을까 걱정이 되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원액에 물을 섞어 농도를 연하게 낮추는 대신, 은은히 우려낸 원액 그대로를 오롯이- 담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자부할 수 있어요 :)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하루 40박스만 제작합니다.


저희는 많은 양을 생산하기보다 더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생산량을 제한, 정해진 양만을 만들어내고 있어요. 직접 하나하나 고른 재료로 시작해, 가열 시간부터 온도 체크, 마지막으로 소분하여 팩에 담을 때까지. 모든 과정을 빠트리지 않고 철저하게 검수한 제품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 탓에 하루 40박스만 배송이 가능하지만, 조금 천천히 가더라도 서포터님들께 허튼 물건이 가지 않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이틀 내내 정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꼼꼼한 살균 과정을 거쳐 서포터님들께 배송됩니다. 희석액이 아닌 원물을 바로 우려낸 순수 추출액으로 제작한 녹-진한 헬씨코의 건강함을 경험해보세요.


헬씨코의 대표이자 아이의 어머니로서, 그리고 전문가로서 단가는 타협의 대상이 되지 못했습니다. 정말 좋고 깨끗한 원료로 정성스럽게 제작한다면 분명 좋은 리워드가 출시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건강한 원료로 건강한 제품을 만든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꾸준히 초심 잃지 않는 헬씨코가 되겠습니다.


헬씨코는 제품 제조를 하청 공장에 맡기지 않습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헬씨코 자사 공장에서 철저한 위생환경 아래 깨끗하고 정직하게 모든 과정을 직접! 제조합니다.

모든 재료를 직접 선별하며, 세척과 건조, 배합, 우려내는 과정까지, 제품 생산의 모든 공정을 직접 수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헬씨코는 모든 생산 및 제조 과정에서 엄격한 위생관리 및 품질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원료 속 순수한 영양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헬씨코가 엄선한 고품질 원료에서 우러난 영양이 맑음 시리즈 한 포, 한 포에 가득 담겨있습니다 :)


매일매일 챙겨먹는 건강차인데 칼로리가 높다면 부담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헬씨코의 '맑음'시리즈는 [맑은코] 16kcal, [맑은목] 35kcal, [맑은날]28kcal로 부담 없는 낮은 칼로리를 이루고 있어요.


집에 아이가 있는 보호자 분들, 당분을 관리해야하는 어르신 분들께도 걱정없이 권할 수 있도록. 맑음 시리즈는 '건강함'과 '낮은 칼로리'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헬씨코의 맑은날, 맑은코, 맑은목을 하루 1포씩, 3포를 다~ 먹더라도 고작 79kcal 밖에 하지 않는답니다.


이렇게 많은 재료가 들어갔는데,
건강한 만큼 쓰지 않나요?

학창 시절, 인상 찌푸리며 쓰디쓴 건강차를 먹을 때 어머니께서 항상 하신 말씀.

"몸에 좋으니까 맛 없는 거야~ 얼른 먹어! "

한 번쯤 들어보셨죠?
얼굴이 잔뜩 찌푸려질 정도로 쓰디쓴 차를 먹었던 추억은 그리 좋지만은 않았을 겁니다.

서포터님의 그런 추억이 다시 일깨워지지 않도록, '맑은코', '맑은목'은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달지만 건강한 '제주 벌꿀' 로 말이죠!


헬씨코의 맑은목, 맑은코에 들어가는 벌꿀은 공기 맑은 제주도에서 만들어진 제주봉개꿀을 사용합니다.

봉개꿀이란 벌들이 밀봉해놓은 밀랍을 개봉하여 얻는 꿀이에요. 벌의 날갯짓으로 수분을 제거하여 인공적인 가열 과정을 거치지 않아 향과 비타민, 여러 효소가 그대로 살아 숨 쉬는 고품질 꿀이죠. 봉개꿀은 만들어지는 과정이 길게는 40일 정도로 오랜 시간이 걸리는 고품질 숙성 꿀입니다.

그만큼 생산되는 양이 적은 귀한 꿀이지만, 가격 앞에 타협하지 않는 저희 헬씨코는 이 꿀만을 고집합니다. 입안을 쌉싸름하게 감싸는 건강차의 풍미에 봉개꿀의 깊고 은은한 단맛을 더해 건강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맛을 만들어 냈어요.


과한 단맛, 인공적인 맛을 추구하지 않는 헬씨코의 철학을 담은 맑음 시리즈의 건강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기대해 보세요.


'맑은코'와 '맑은목'으로 만족하지 못하시는 서포터님,
두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누리고 싶은 서포터님들을 위해!

맑은날도 리워드 구성에 함께 추가했어요.

맑은날은 목련꽃, 인동꽃, 수세미오이 등 21가지 원료가 들어간 헬씨코의 베스트셀러 건강음료입니다. 헬씨코의 후기에서는 어르신들이 매우 선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쌉싸름하고 진한 건강차의 맛을 평소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맑은날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리워드 섭취 방법

1. 따뜻한 전기장판 위에서 시원하게 아이스로!
** 맑은날은 따뜻하게 데워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퇴근 후 잠들기 전, 따끈하게 데워 몸을 편안하게!


#리워드 정보

# 메이커 소개

사람들의 입에서 좋은 제품이라는 말이 나오도록 건강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헬씨코입니다. 건강한 한국인을 줄인 헬씨코의 회사 로고처럼 건강한 한국인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비전입니다.

# WHY WADIZ?

건강한 한국인의 비법, 건강한 한국인을 위한 HEALTHYKOREAN, HEALTHYKO입니다. 이제는 와디즈의 서포터님들도 건강을 위한 헬씨코의 건강 음료를 접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와디즈를 찾아왔습니다.

# 펀딩금 사용 계획

서포터님들의 소중한 펀딩금으로는 한국의 건강차, 한국의 전통 비법을 이어가는 맑은목과 맑은코, 맑은날 생산 및 신제품 개발에 사용됩니다. 서포터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한국식 건강차의 명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FAQ

Q. 보관 방법 및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맑은날, 맑은목, 맑은코 모두 생산일로부터 18개월이고 직사광선이 없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식탁에 두고 편하게 뽑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Q. 하루에 1포만 먹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맑은날, 맑은목, 맑은코 모두 의약품이 아닌 식품이기 때문에 정해진 용량은 없으나 기호에 따라 1일 1~3포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Q. 꼭 아이들만 먹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맑은날, 맑은목, 맑은코 모두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는 액상차입니다. 단지 맑은목과 맑은코는 아이들이 더 먹기 편한 레시피를 구성한 제품입니다.

Q. 아이들은 얼마나 섭취하면 될까요? 권장용량이 정해져 있나요?

A. 식품으로 정해진 용량은 없지만 아침에 한 잔, 오후에 한 잔, 자기 전에 한 잔으로 수시로 마셔주시면 좋습니다.  맑은날, 맑은코, 맑은목은 1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함께 마실 수 있습니다.

  • 5세 이하의 어린 친구들은 하루 1봉, 1회 섭취 당 50ml를 물에 희석하여 꾸준히 섭취하길 권장합니다.

#펀딩금 반환 정책 및 교환

  • 본 프로젝트는 펀딩 성공 후, 결제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펀딩금 반환은 불가합니다.
  • 배송 예정일보다 지연되는 경우가 생길 시 새소식을 통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포터의 잘못된 배송 정보 기재로 인한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은 불가능합니다.
  • 펀딩금 반환은 와디즈 펀딩금 반환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펀딩금 반환 정책에는 리워드의 하자가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내 펀딩금 반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배송 중 문제로 인해 외부 박스에 흠집이 생겨도 리워드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이 불가능합니다.
  • 리워드 수령 7일 이내 제품 하자가 발생할 경우 펀딩금 반환 정책이 적용됩니다. 리워드 하자 및 A/S는 와디즈 메시지, 헬씨코 고객센터 1811-9725, hkorea1472@naver.com 로 부탁드립니다.

# A/S 정책

  • A/S 접수 방법 : 와디즈 메시지, 헬씨코 고객센터 1811-9725, hkorea1472@naver.com
  •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메이커가 부담합니다.
  • 교환/리워드 반환은 AS 요청자 정보와 서포터 정보의 일치 여부 확인 후, 진행됩니다.

# 프로젝트 일정

  • 펀딩 종료일: 2021년 1월 25일(월)
  • 결제 진행일: 2021년 1월 26일(화), 27일(수), 28일(목), 29일(금)/오후 5시마다
  • 배송 시작 가능일 : 2021년 2월 2일(화)

# 배송방법

  • 택배사: 로젠택배
  • 택배비: 무료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추가 배송비는 없습니다.)
  • 발송 방법: 박스포장
  • 택배 발송 시작일: 2021년 2월 2일(화)
  • 1일 최대 발송량: 하루 최대 40박스씩 순차발송
  • 문의채널: 와디즈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헬씨코 고객센터 1811-9725", "hkorea1472@naver.com" (문의시간: 9:00~18:00)

# 펀딩금 반환&A/S 정책

펀딩금 반환은 와디즈 펀딩금 반환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와디즈의 정책 상, 리워드의 초기 하자가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내 펀딩금 반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헬씨코의 자체 A/S 정책]

리워드 하자 및 A/S는 아래 연락망으로 연락으로 부탁드립니다.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 헬씨코 고객센터 1811-9725

  • hkorea1472@naver.com

  •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메이커가 부담합니다.

  • 교환/펀딩금 반환은 AS 요청자 정보와 서포터 정보의 일치 여부 확인 후, 진행됩니다.

리워드 수령 7일 이내에는 와디즈 펀딩금반환 정책이 우선하며, 교환 및 AS 과정에서 7일 경과시 펀딩금반환이 어렵습니다. 리워드 수령 7일 이후 손상, 파손 및 불량 신고 시 교환 및 펀딩금반환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리워드 하자 시 교환/펀딩금반환 중 하나를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펀딩금 반환/AS가 불가능한 경우

서포터의 책임 있는 사유로 리워드가 멸실/훼손된 경우(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서포터의 사용/소비에 의해 리워드가 가치가 감소한 경우

시간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리워드 가치가 상실한 경우

서포터의 단순 변심인 경우

메이커를 통한 교환/펀딩금 반환/AS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