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9393% 달성

93,931,001원 펀딩

2,460명의 서포터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머그 세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10.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280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100년 전통의 미국 아웃도어 식음료 장비 브랜드 스탠리와 와디즈 첫 만남 STANLEY Classic Perfect-Brew Pour Over Set

펀딩성공

9393% 달성

93,931,001원 펀딩

2,460명의 서포터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머그 세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0.10.0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280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1,000,000원     펀딩기간 2020.09.24-2020.10.0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에 첫 공식 단독 런칭되는 리워드입니다.

  • 해외 제조사와 정식 총판을 맺은 메이커(국내 독점 유통사)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 직구, 비공식 채널 등을 통해 유통될 수 있으나 와디즈를 통한 펀딩이 국내 첫 공식적인 단독 런칭입니다.
  • 독점 범위는 메이커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기술을 기반으로 한 테크 제품은 메이커가 제품에 대한 국내 필수 인증 및 A/S를 보증합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스탠리 아직 모르시진 않으시죠?

등산 캠핑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스탠리, 이제는 일반 대중에도 많이 알려져 일상생활에서도 스탠리 텀블러 보틀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스*벅스에서도 스탠리 텀블러가 정식 콜라보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고 스탠리 이름 대신 일명 이효* 보온병으로도 많이 알려졌습니다.

스탠리는 보온병, 텀블러, 쿠킹세트, 코펠, 워터저그, 쿨러, 런치박스, 보온음식통, 콜드드링크 기어등 모든 아웃도어 식음료 기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즉 인류가 언제 어디서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그 방법을 혁신하는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최초 펀딩

지금까지 스탠리 커피 추출기는 유럽이나 대륙식 프렌치프레스 방식 제품만 제작했습니다.
드디어 이번 2020년 스탠리 최초 드립 방식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를 개발하였습니다.
2020년 신제품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머그 세트를 대한민국 최초로 와디즈에서 공개합니다.

왜 재활용도 안되는 일회용 종이 필터를 써야할까?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는 기존 종이 필터 방식 드립퍼가 아닌 종이 필터가 필요 없는
반영구 스테인리스 필터를 적용한 커피 드립퍼입니다.

가장 잘어울리는 머그잔을 세트로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는 기존 스탠리 보온병 텀블러 머그 그리고 구경(입구사이즈)가 맞는 어떠한 머그잔 텀블러와 호환되지만, 

그중 가장 잘 어울리는 클래식 진공 캠프머그를 세트로 와디즈 서포터님들께 선보입니다.

사이즈 및 중량, 재질
드립퍼 사이즈: 길이 147.32mm x 너비 114.3mm x 높이 124.46mm
중량: 200g 오차범위 + - 5g
재질: 스태인레스제,트라이탄,고무제

머그 사이즈: 길이 119.38mm x 너비 101.6mm x 높이 109.22mm
중량 293g 오차범위 + - 5g
재질 스태인레스제,트라이탄,고무제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세트 커피 만들기 순서

1. 적당한 커피 원두를 넣는다2. 뜨거운 물을 붙는다3. 커피원두와 물이 혼합하여 내려지는걸 기다린다4. 드립이 끝나면 맛있는 커피를 은은한 향과 함께 음미한다.
한번에 보여 드리겠습니다.
종이 필터가 아니라 커피 찌꺼기가 섞이지 않을까?
종이 필터 입자 보다는 스테인리스 필터 타공이 넓기는 합니다.
100% 찌꺼기가 생기지 않다고 말씀 못드립니다.
하지만 타공 공간을 커피원두가 커버하고
스탠리 가공기술로 최소화 시켰고 타공 공간을 커피 원두가 커버하기 때문에
커피를 음미 할때 느끼지 못할 정도의 최소 찌꺼기만 발생합니다.
세척을 위한 필터 분리방법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호환성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는 기존에 쓰시는 어떠한 머그잔 텀블러 보온병 보틀 등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스탠리 제품이 아니어도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워드 리스트

[와디즈스페셜 세트]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머그 세트
구성: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 스탠리 클래식 진공 캠프머그 354ml
정상가: 65,000원
와디즈스페셜 세트가 42,500원 35% 혜택

와디즈스페셜 세트 구성: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 스탠리 클래식 진공 캠프머그 354ml

[슈퍼얼리버드]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2개
구성: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2개
정상가: 66,000원
슈퍼얼리버드가 46,200원 30% 혜택

 슈퍼얼리버드 구성: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2개

[얼리버드]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1개
구성: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1개
정상가: 33,000원
얼리버드가 26,400원 20% 혜택

얼리버드 구성: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1개


직구보다 좋은 와디즈 펀딩 혜택 

하나. 공식 홈페이지 가격 35달러 (7월 30일 환율기준 약 41,700원) + 배송대행비 약 16,000원
 = 약 57,700원 약 15,000원 혜택


둘. 와디즈 펀딩은 정식 수입제품으로 수입원인 시티핸즈캄퍼니에서 AS가능.
(충격, 사고, 적절치 못한 사용으로 외형상 찌그러짐 손상이 발생된 경우 불가)

메이커 소개


100년이 넘은 스탠리를 대한민국에 10년이 넘게 홍보 판매하고 있는 시티핸즈캄퍼니
10년전 대한민국에 텀블러가 생소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프리미엄급 제품이 전무한 시장 상황에서
스탠리 제품을 알리고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각종 전시회 행사장을 시티핸즈캄퍼니 전직원이 발로 뛰어 알렸습니다.
그 노력은 2020년이 된 시점에서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언택트 시대 전시회 행사장을 못오시는 분들께 어떻게 더 많이 스탠리를 알려드릴까 고심 중
온라인 전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와디즈를 만나 온라인 상에서 2020 스탠리 신제품을 소개드립니다.
앞으로도 아웃도어 식음료 기어의 완결판 스탠리 신제품들을 와디즈 서포터님들께 제일 먼저 소개드리겠습니다. 

스탠리 브랜드 소개 및 철학


CELEBRATING 100 YEARS.
발명가였던 William Stanley Jr.가 탄생시킨 STANLEY브랜드는 스테인레스 진공보틀을 중심으로 지난 100년 동안 일터와 아웃도어를 위한 동반자가 되어 주었습니다.
"스탠리 보온병은 해가 뜨기 전에 일어나 보온병에 뜨거운 커피를 가득 채우고 낚시를 하러 나서던 나의 아버지를 떠올리게 한다." 60년 동안 스탠리를 사용하고 있는 그에게 스탠리는 추억이며 그리움입니다.
미국인들의 손에 들려 있는 초록색 물병, 숱한 흠집이 나고, 한두번은 떨어뜨리기도 했지만 망가지기는 커녕 뜨거운 커피를 오래 유지해주던 강력한 보온병입니다.
스탠리는 미국 워싱턴주의 시애틀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이 곳은 레이니어 산으로 유명한 곳이자,
스타벅스 커피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산과 상록수, 태평양의 만곡부로 둘러쌓인 이 곳은 아웃도어와 인간의 열정이 함께 숨쉬고 소통하는 곳입니다.
"My father would ONLY use Stanley; he refused to use anything else."

스탠리 본사 와디즈 펀딩 응원 편지

한국의 와디즈 서포터즈 여러분께
스탠리 브랜드의 3대 핵심가치는 전설적이고 견고하며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강력한 브랜드 가치가 한국의 소비자님들에게 잘 인식된 것은 저희에게 큰 기쁨입니다.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스탠리는 전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식음료를 즐기는 방식에 대한 혁신을 불러 왔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경험에 행복을 더하고, 삶의 질을 높여주며, 제품에 대한 신뢰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커피추출에 관련된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스탠리 클랫기 포어 오버 커피 드리퍼 입니다. 이 야심찬 제품의 공식적인 한국런칭을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스탠리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을 바랍니다. 스탠리의 혁신정신으로 더 열심히 일해서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미스터 앤디 리 / 중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 디렉터

펀딩금 사용 계획

일회용이 아닌 3대가 쓸 수 있는 반영구 식음료 기어... 스탠리  

만약 와디즈 펀딩에 성공한다면 프로젝트의 펀딩금은 향후 스탠리 대한민국 컬렉션 제작 및 비영리 환경단체와 콜라보레이션 제작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환경과 대한민국 유저를 생각하는 스탠리 제품들이 사용자의 가치를 위해 국내에 더 다양하고 발 빠르게 소개되어 보다 많은 국내 유저분들과 함께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와디즈 채널을 통해 꼼꼼한 분석을 바탕으로 진심을 담은 응원과 함께 펀딩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서포터분들께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일정

1) 프로젝트 종료일 : 10월 5일 (월)
2) 배송 시작일 : 10월 12일 (월) ~

리워드 발송 안내

◦발송 방법 : 택배
◦발송 택배사 : 우체국택배
◦발송 일정 : 10월 12일 ~ (1일 최대 100개씩 순차 발송)
◦도서/산간지역 발송 안내 : 추가 배송비 없음
◦문의 채널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유선전화 02-733-8848, 이메일 master@hydroworks.co.kr

FAQ

일반 커피 드리퍼와의 차이점은?
드리퍼 외벽이 필터가 아니라 드리퍼 중앙에 원통형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서 굳이 드립할때 물을 돌려가며 붓지 않고 원하는 양을 한꺼번에 붓고 기다리기만 하면 끝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 1회 용량?
보통 커피원두 10~15g에 100ml 물을 사용합니다.
스탠리 클래식 포어 오버 커피 드립퍼는 1회 최대 드립 용량은 590ml 까지 가능합니다.

클래식 진공 캠프머그에 드립
이번 세트로 들어있는 스탠리 클래식 진공 캠프머그에 드립을 하면?
클래식 진공 캠프머그 최대 용량은 354ml 입니다.
일반적으로 잔에 가득 커피를 내리진 않죠.
최대 300ml 정도 내린다고 한다면 커피원두는 30~45g 정도가 필요합니다.
핸드 드립 커피를 처음 접하신분들은 몇번 같은 물용량에 커피 원두량을 조절하시면 입맞에 맞는 최상의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커피 원두 찌꺼기 활용법
드립하고 남은 커피 원두 찌꺼기 버리지 마세요
드립이 완료된 커피 찌꺼기는 잘 말려서 탈취제 방향제 식물 비료로 활용하세요
더 많은 활용법은 검색 신공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