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캐논코리아 입니다!
안녕하세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는 캐논 본사의 100% 투자로 설립된 캐논 한국 법인으로서 2005년 9월 13일 법인 출범 이래로 캐논 디지털 광학제품의 정식 수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소비자들이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빠르게 구매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캐논 제품의 수입, 판매, 서비스 등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고 독특한 콘셉트의 제품에 열정적인 와디즈 서포터 분들에게 새로운 컨셉의 망원경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원그라피아 입니다!
안녕하세요 정원그라피아 대표 방환상 입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의 Powershot Zoom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의 공식 파트너사인 저희 (주)정원그라피아는 제품 판매 뿐 아니라 번역, 디자인, 출판, 물류 배송 등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는 캐논코리아의 협력사 입니다. 캐논의 카메라와 렌즈, 포토프린터 및 CINEMA EOS 제품군 등 전 제품에 대한 매뉴얼 로컬라이징을 비롯해 웹콘텐츠 제작 및 고객 사은품 배송에 이르기까지 캐논 고객을 위한 수준 높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일정
- 와디즈 펀딩 마감일 : 2020년 12월 21일
- 리워드 결제 기간 : 2020년 12월 22일 ~ 28일
- 리워드 발송 시작일 : 2020년 12월 28일 부터 순차 발송
리워드 발송 안내
- 발송 방법 : 택배 발송
- 발송 택배사 : 롯데택배
- 발송 일정 : 2020년 12월 28일 부터 순차 발송 (1일 최대 50개씩 순차 발송)
- 도서/산간지역 발송 안내 : 전국 무료배송
- 문의 채널 : 캐논코리아 고객센터 (1588-8133)
A/S 및 교환 안내
- 펀딩 종료 후 와디즈 펀딩금 반환 정책에 따라 리워드에 하자가 있을 경우 펀딩금 반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책 내용은 <반환·정책> 탭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 제품 하자로 인한 펀딩금 반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메이커가 부담합니다.
- 결제방법 문의 : 와디즈 고객센터 1661-9056 (최종 결제일인 7월 17일까지만 문의가 가능합니다)
- 캐논코리아 고객센터 (1588-8133)
무상 A/S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사용 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된 고장 혹은 결함은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리워드 수령 후 개봉(BOX/포장)을 하시면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이 어렵습니다. (BOX/포장 펀딩제품에 한함)
유상 A/S
- 서포터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 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 개인의 임의 분해 또는 공식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 개조, 분해 청소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발생 시
- 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 전지의 누액 등 보관상의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손상 시
- 정규품 이외의 소모품 혹은 제품에 의해 발생한 고장 및 손상
- 접속하고 있는 다른 기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기타 사유
-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 시
- 서포터 오사용 또는 보증기간 이후의 소모품 교체
- 기본 설치 조건 외 추가설치시 유상 청구
- 전시품 구입시 외관품 수리는 유상 청구
- 먼지, 모래, 침수 등의 오염물 및 환경적 요인, 추락, 충격등의 물리적 요인에 의한 고장 및 손상 시 유상청구
- 본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부수적인 손해(촬영에 소요된 모든 비용 및 촬영에 의해서 얻을 수 있었던 이익의 상실, 기록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보존되지 않거나 읽기를 할 수 없음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교환 안내
리워드 수령 후 7일 이후의 품질 보증 기간의 경우 (와디즈 펀딩금 반환 정책상 리워드 수령 7일 이내의 경우 와디즈 펀딩금 반환 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교환 또는 펀딩금 반환
- 제품 수령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 리워드 운송과정 및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 : 제품 교환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고장발생 : 펀딩금 반환
- 교환 불가능 시 : 펀딩금 반환
- 동일 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 시 : 무상 수리
- 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 시 : 제품 교환 또는 펀딩금 반환
- 서로 다른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 시 : 제품교환 또는 펀딩금 반환
- 서포터의 고의, 과실로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징수 후 제품교환
- 서포터의 고의, 과실로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
품질보증기간 이후
- 동일하자로 2회까지 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 서로 다른 하자로 5회째 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 서포터의 고의, 과실로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감가상각 적용 제품교환
- 서포터의 고의, 과실로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유상수리
※ 이밖의 사항은 배송시 동봉된 제품 설명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