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75% 달성

2,200,500원 펀딩

157명의 서포터

[상상지] 폭력피해아동을 위한 [언니들이 지켜줄게] 프로젝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5.06.1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새롭게 피어나는 새싹들을 이제는 우리가 지켜줘야 합니다. '언니들이 지켜줄게'로 저희들과 함께 지켜나갑시다. [언니들이 지켜줄게]프로젝트는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진행되는 상상지 프로젝트와 함께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파트너와 함께합니다.

펀딩성공

275% 달성

2,200,500원 펀딩

157명의 서포터

[상상지] 폭력피해아동을 위한 [언니들이 지켜줄게] 프로젝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5.06.1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800,000원     펀딩기간 2015.05.11-2015.06.13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아이들에게 한순간의 일들이 평생의 트라우마로 남습니다. 최근 아동폭력 사건이 수차례 일어나면서 대한민국 부모님들의 가슴을 미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상처 받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언니들이 나섭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따뜻한 예술을 하고 싶은 예비 디자이너,  Pre-designers입니다.

저희는 계원 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예술을 사랑하는 고3 학생들입니다.

http://www.facebook.com/kaywonwadiz
https://twitter.com/kaywonwadiz

예술을 통해 사회의 아픔을 치유할 수 있다고 믿으며, 작년에는 저희 학교 친구들과 디자인한 제품들로 아프리카 소녀들이 학교에 다니도록 도와주는 자금 마련에 참여한 적이 있었답니다.

잊을만하면 화제가 되는 참담한 비극, 아동학대

19살, 청소년들 중 제일 맏언니로서 '아동학대'는 더욱 무겁게 다가옵니다. 자꾸만 불거지는 아동 학대 사건들을 보며 디자인을 전공하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곰곰히 살펴보았습니다.

우리가 가진 재능으로,  언니들이 지켜줄게

저희는 아이들의 순수함을 담은 디자인 제품을 만들어서 심리치료에 필요한 물품들을 마련하려 합니다. 아래는 초등학교 4학년, 귀여운 동생들이 사랑을 주제로 그림이랍니다. 정말 맑고 따뜻한 내용이 가득했고 이따금씩은 놀라울 정도로 마음에 와 닿는 글귀도 있었답니다.

저희는 이 아이들의 작품을 재구성해서 우리가 늘상 지니고 다닐 수 있는 팔찌, 파우치, 콜드컵을 디자인하려고 합니다. 늘 보고 기억하며 아동폭력에 대해 관심을 기울일 수 있도록 말이에요!

아이들이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것에 심리치료가 큰 도움이 된대요.

폭력 피해아동들이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데, 심리치료는 큰 도움이 됩니다.  저희들은 경기도 아동 보호 전문기관에 속해 있는 쉼터의 아이들을 위해 심리치료에 도움이 되는 모래 놀이 세트 혹은 피규어 등 을 여러분의 후원금으로 기증할 예정이랍니다.

 

 

소중한 참여에 대한 리워드

저희들이 동생들과 함께 디자인한 제품들입니다!

3,000원 참여 시

언니들이 지켜줄게 실리콘 팔찌

저희들의 프로젝트명과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있습니다. 사이즈는 M입니다. 총 다섯 가지 색상(1.회색, 2.보라, 3.분홍, 4.아쿠아 민트, 5.투명 보라) 중 에서 마음에 드시는 색상을 선택해 비고란에 기입해주세요. 팔찌를 하고 다니며 여린 아이들을 잊지 말아 주세요.

  • 안쪽둘레(내경): 185.5mm
  • 바깥쪽둘레(외경): 195mm
  • 높이: 13mm
  • 배송료: 1,000원(우편)
  • 배송일: 6월 30일
  • 비고란에 실리콘 팔찌의 색상을 기입해주세요. 비기재시 랜덤 발송

5,000원 참여 시

'언니들이 지켜줄게 '  에코 파우치

18*15cm 규격의 면 소재 에코 파우치입니다. 저희들이 초등학교 4학년 동생들의 순수한 눈으로 바라본 사랑의 의미를 담은 그림과 멘트들을 응용한 디자인이랍니다. 파우치를 꺼내들때 마다 동생들의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을 기억해주세요.

  • 배송료: 1,500원(우편)
  • 배송일: 6월 30일
  • 비고란에 에코파우치 번호를 기입해주세요. 비기재시 랜덤 발송

10,000원 참여 시

언니가 지켜줄게 콜드 컵

동생들의 순수한 눈으로 바라본 사랑의 의미를 담은 그림과 멘트들을 담은디자인입니다.  평평한 컵 뚜껑과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찬 음료를 시원하게 마시며 동생들의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을 느껴보세요ㅎㅎ

  • 배송료: 2,500원(택배)
  • 배송일: 6월 30일
  • 비고란에 콜드 컵 번호를 기입해주세요. 비기재시 랜덤 발송

비고란에 원하시는 디자인 번호를 기입해주세요!!

비기재시에는 랜덤 배송 됩니다!!

프로젝트 성공시에, 프로젝트끝남과 동시에 저희가 인원 파악 후 제품제작에 들어갈 겁니다. 그리고 늦어도 6월 30일에는 모두 배송을 할 예정입니다.

*1만원 이상 후원해주신 분들께는 후원자 명단에 올려드립니다.

** 선착순 10분께는 실리콘 팔찌와  저희들의 감사 손편지가 추가로 배송됩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BEST 3분께는 배송시에 소정의 서프라이즈 선물이 함께 갑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아이들이 아픔을 딛고 일어나 씩씩하게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더 많은 사람들이 아동 폭력의 심각성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참여로 모아진 금액은 다음과 같이 사용될 예정입니다. 약 395,800원을 보상품제작비로 사용될 것아고 남은 (약)404,200원은 피해 아동들의 심리치료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해서 전달하는 데에 쓰일 것이랍니다.

여러분의 손길이 꽃같은 아이들의 마음을 보듬어주는 발길에 큰 등불이 될거예요 :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