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066% 달성

103,327,000원 펀딩

233명의 서포터

[네이버 평점 4.8] 그냥 넣어주면 댕이/냥이 털 말림 끝!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1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3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꼭! 장만하고 싶은 반려동물 용품 펫드라이룸! 반려동물 목욕 스트레스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이제 플렉스 할 시간!

펀딩성공

2066% 달성

103,327,000원 펀딩

233명의 서포터

[네이버 평점 4.8] 그냥 넣어주면 댕이/냥이 털 말림 끝!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18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3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0원
펀딩 기간 2020.12.28-2021.01.18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술이 접목된 하드웨어 리워드입니다.

  • 하드웨어 리워드의 경우 와디즈는 프로젝트 오픈 전 샘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이커의 생산/배송 계획, 공정 등도 체크하고 있습니다.
  • 다만, 크라우드펀딩 특성상 대부분 펀딩 종료 후 양산이 시작되어 샘플 검수 시 문제가 없더라도 양산시 품질에 이슈가 일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 내 현재 리워드 제작 상황에 대해 기재하도록 하고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신 후 펀딩에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실제 사용해보신 분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사진, 영상들을 소개합니다.

강아지도, 고양이도 모두 잘 쓰고 있네요~!

이런 감사한 후기들이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제품을 사용해보신 분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페페 펫드라이룸 DR-100PRO

디자인만 바뀐다고 업그레이드는 아니죠, (자동차로 치면) 엔진과 ECU가 바뀌어야 진짜 업그레이드입니다. 더 좋은 제품을 위한 과감한 투자와 연구로 이번 페페의 업그레이드 펫드라이룸은 펫 드라이룸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룸 안의 온도를 제어하는 기본 센서와 히터에서 토출되는 공기의 온도를 측정하는 안전 센서! 듀얼 센서로 더욱 정밀하고 안전하게 온도를 제어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더욱 중요한 온도제어! 페페가 개발한 AAT 알고리듬에는 안전을 향한 페페의 이유있는 고집과 노하우가 들어있습니다.

출력량을 제어한다는 것은 전등을 껏다 켰다 하는 방식과 전등의 밝기를 조절하는 방식의 차이와 같습니다. 출력제어 방식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기세 절감에도 효과적입니다.


일반 히터와 달리 PTC히터는 불꽃을 발생시키지 않으며, 빠른 열적 응답속도를 가지고 있어, 항공기의 보조난방 시스템으로 활용되는 안전한 히터입니다.



룸 내부 정압이ZERO에 가까울 수록 이상적인 공기 흐름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좋은 에너지 효율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드라이룸 내부 필터에 털이 집진되어 정리도 편리합니다.

 드라이룸 상부 그루밍 패드에서 빗질해 주시고, 털은 쏙! 밀어 넣어주세요.

드라이룸 상부 흡기 그릴에서 부유하는 털을 집모해 줍니다.



드라이가 끝나도 페페의 DR-100 PRO의 Fan은 쉬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공기를 순환시키며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나갈때까지 지켜줍니다. 주인님이 깜빡하셔도 DR-100 PRO는 깜빡하지 않으니, 걱정하지마세요!


HDPE(High Density Polyethylene, 고밀도 폴리에틸렌)는 안전한 소재입니다. HDPE는 실험실 용기의 재료로 사용되며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입니다.


만약, 대청소를 원하신다면?
완전 분해도 가능합니다!




얼굴은 촉촉하게 관리해 줘야 합니다. 말리는 곳이 아닙니다. 페페의 감성기술은 반려동물 입장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하는 것입니다. 

                                                                     축축하게 들어가서 뽀송뽀송하게 나오는 마법!


엉덩이와 배, 발가락 사이사이까지 완벽하게 말려줄 수 있어야 좋은 드라이룸 입니다. 페페의 규조토 패드가 발과 배로 모이는 물기를 1차로 흡수해 건조를 도와줍니다.


페페의 DR-100 PRO는 심플함을 기본으로 하여, 서포터님의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DR-100 PRO는 핑크와 블랙컬러를 추가하여, 비비드한 공간과 시크한 공간에도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 환경에 따라 색상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특허받은 페페만의 슬라이딩 도어는 드라이룸의 활용도를 높여 줍니다. 항상 열어놓고 집으로 사용할 수 있고, 반만 닫으면 불안감을 감소시켜주고, 살짝 열어놓으면 반려동물이 스스로 열고 나올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 도어의 특별함을 느껴보세요.

페페 슬라이딩 도어는  열어 놓아도 문이 따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요.



이렇게 스스로 들어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면 성공!



2018년 9월 출시한 페페 펫 드라이룸 DR-100은 기대 이상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시 후 한국을 중심으로 중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필리핀, 네덜란드 등 많은 국가로 수출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고객님들의 관심 속에는 칭찬도 많았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들도 많이 접수 되었습니다.

페페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관심에 항상 귀를 기울였고, VOC를 기반으로 신제품 DR-100 Pro.를 탄생시켰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관심이 들어가 있기에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페페 펫 드라이룸 DR-100 PRO.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페페는 펫드라이룸 기술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선도할 것입니다.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이유

“제품과 서비스면에서 서포터를 만족시킬 수 있다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

신제품 런칭에 있어 서포터의 영향력은 이미 공인되어 있습니다. 페페는 지난 2년간의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페페 펫 드라이룸 DR-100 PRO”를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면에서 서포터를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펀딩금 사용 계획

서포터의 소중한 재산인 펀딩금은 먼저, 페페와 인연을 맺고있는 유기견 과 유기묘를 케어하는 개인 또는 단체에 일부 기부를 할 계획이며 나머지 금액은 2차 추가 생산 및 서비스 개선에 투입 할 계획입니다. 서포터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지지서명 부탁드립니다.



  • 프로젝트 종료일 : 2021.01.18(월)
  • 결제 진행일 : 2021.01.19(화) - 22(금)
  • 배송 시작일 : 2021.01.27(수)

배송 안내

  • 제품은 경동화물을 통해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 배송은 2021년 1월 27일 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계획입니다.
  • 도서 산간 지방20,000원, 제주도는 10,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펀딩 참여시 '후원금 더하기'에 추가 배송비를 입력해 주세요.)
  •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채널을 통해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주식회사페페' 검색 / 전화 031-791-8879 / E-mail  pepe@worldwidepepe.com


다음과 같은 부분은 펀딩금 반환 및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표면에 형성되는 미세한 줄무뉘와 모서리부 칼자국은 블로워성형 공법상 발생되는 부분입니다.

-.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장착된 스토퍼에 의해 문을 닫을때 매끄럽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제작공정상 규조토패드 새상품에서 가루가 묻어날 수 있으나, 젖은걸래로 살짝 닦아주시면 가루가 묻어나지 않습니다.

-. 실 제품 색상은 모니터 화면과 미세하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한 A/S 정책

-. 본 제품은 1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단, 서포터 과실로 인한 파손, 결함 발생 등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전화, E-mail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월~금 8:30~11:30, 12:30~17:30)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주식회사페페' 검색 / 전화 031-791-8879 / E-mail  pepe@worldwidepepe.com

-. A/S 접수시 영상 또는 사진과 함께 증상을 상세히 설명해 주시면 좀 더 빠르게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Q. 대형견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인가요?
현재 크기는 1가지 이며, 11kg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중대형견을 위한 제품 출시 예정입니다.

Q. 반려동물의 털 길이에 따라 말리는데 걸리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단모종은 약 15분, 장모종은 약 30분 소요됩니다. 아이의 모질과 모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건조 상태에 따라 시간을 추가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반려동물 마다 드라이룸에 적응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얼마나 되나요?
가장 좋은 방법은 기다림 입니다. 겁이 많은 아이라도 문을 열어놓으면 1주일 안에 들어가서 자기 시작합니다. 그때 사용하시면 전혀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적응은 기다림없이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Q. 건조시간을 단축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타월로 물기를 충분히 닦아주시고, 드라이룸 사용 중간에 자주 빗질을 해주시는 것이 빠른 건조를 위해 가장 중요합니다. 목욕 직후엔 40도, 풍량 4단계로 설정하시고 건조가 거의 된 상태에서는 온도를 낮춰주세요. 빠른 건조보다 편안한 건조가 중요하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Q. 최고 온도(40도씨)로 설정하면 너무 덥지 않을까요?

반려동물은 사람보다 기초 체온이 높아 40도씨로 설정해도 아이가 젖은 상태에서는 28도 정도로 체감되어 덥지 않습니다. 다만, 털이 거의 건조된 상태에서는 온도를 조금 낮춰주는 것이 더 편안한 드라이가 되니 참고해주세요.

Q. 우리 아이가 중형견/ 대형견인데, 사용할 수 있나요?

페페 펫드라이룸은 11kg까지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무게가 초과되더라도 드라이룸의 내부 규격과 아이의 체고를 비교해주시어 참고부탁드립니다. (내부규격: 가로 43cm/높이 45cm/깊이50cm)

Q. 우리 아이가 털이 길고 풍성한데, 잘마를까요?

이중모 또는 풍성한 모량을 가진 경우에도 7방향 입체바람과 바이오패드가 배와 발 사이사이까지 꼼꼼하게 말려줍니다. 타월로 충분히 물기를 제거해주시고, 중간에 빗질을 자주 해주시면 건조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Q. 우리 아이가 잘 적응할까요?

페페 펫드라이룸은 안면무풍 시스템과 백색소음 기술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합니다.

또한, 특허받은 셔터방식의 슬라이딩 도어는 하우스처럼 문을 열어놓고 사용할 수 있어 적응시간을 줄여줍니다. 드라이룸 안에서 휴식을 취하고 노즈워크도 즐기며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느새 드라이룸에 먼저 들어가 있는 아이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Q. 잘 마를까요? 스트레스 받지는 않을까요?

페페 펫드라이룸의 메인바람은 바닥과 후면에서 나오고, 다른 방향은 직풍이 아닌 순환되어 건조를 돕는 형태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공기의 속도에 주력해 국소적으로 강하게 말리는 일반 드라이기와 달리, 페페 펫드라이룸은 공기의 양을 늘려 전체적으로 건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얼굴에 직접적으로 바람이 닿지 않으면서 상단부터 바닥까지 적당한 바람세기와 풍향으로 온풍이 감싸주며, 목욕 후 드라이 과정에서 생기는 아이의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