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2395% 달성

61,979,200원 펀딩

1,738명의 서포터

퍼퓸계의 미슐랭 3-STAR. 죽기 전에 발라봐야 할 바디로션이 돌아왔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2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리워드 선택

프로젝트 스토리

향기로 정점을 찍고, 이제는 바디로션 본연의 기능에 집중했습니다. 저희가 만들고도 감탄합니다. 진짜, 제대로 만들었어요.

펀딩성공

12395% 달성

61,979,200원 펀딩

1,738명의 서포터

퍼퓸계의 미슐랭 3-STAR. 죽기 전에 발라봐야 할 바디로션이 돌아왔다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21.01.15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28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메이커 정보


목표 금액 500,000원
펀딩 기간 2020.12.23-2021.01.15

100% 이상 모이면 펀딩이 성공되며,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스토리

인생 향수로 소문난,

 

스카이보틀 바디로션이

더 크게, 더 편리하게, 더 매력적인 펀딩가로 돌아왔습니다

솔직히 고민했습니다.

이미 호평으로 가득한 스카이보틀 퍼퓸 바디로션, 굳이 리뉴얼할 필요가 있을까? 고민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겠죠. 무엇을 만들던 새로 기획한다는 것은 오랜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기존 바디로션도 완판될 정도로 평이 좋았거든요!

수백 개의 후기들이 검증하는 제품력

20년 5월에 첫 출시 이후, 와디즈, 네이버, 자사몰 등에 쌓인 수백 개의 후기들의 평균 평점은 4.7 / 5.0 입니다. 어떻게 보면 충분히 높은 평점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정말 높고요!

하지만 저희는 만족하지 않고,

부족했던 0.3점의 쓴소리에 귀를 더 기울였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서포터 분들의 피드백을 하나 하나 반영하며 리뉴얼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용량은 늘었는데, 가격은 줄었다고?

많은 서포터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용량은 늘리고, 사용하기 더 편리한 펌프로 교체했습니다. 또한, 리뉴얼을 했다는 이유로 가격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더 낮췄습니다.  

정말 열과 성을 다해 만든 바디로션,

더 많은 사람들이 써보길 바라니까요

흔하디흔한 향은 싫다. 

우리만의 시그니처 향을 위한 100번의 도전.

길거리든 백화점이든 쉽게 맡아볼 수 있는 뻔한 향을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저 '괜찮은' 향을 담은 제품을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충분히 좋은 향이라고 할 때 만족하고 멈췄다면 아마 저희는 one of them 이 되었을 거예요.

스카이보틀의 향은 일상의 평범한 순간을 향기로 기억하고 싶은 이들에게 전하는 선물입니다

#1 White Rain

비 내리는 날의 시원함이 하얀 장미와 만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처음 화이트레인이 제 주위를 맴돌던 그 순간을 잊지 못할 거예요. 향에 취한다는 게 이런 거구나, 그때 알았죠.

튜베로즈, 허니서클, 베르가못까지 시시각각 향기의 어울림이 매력적인 하얀 꽃들을 담았습니다. 이슬이 맺힌 이른 새벽, 갓 딴 꽃잎처럼 싱그럽고 섬세한 향으로 도심 속의 정원을 느껴보세요.


FRAGRANCE NOTE

TOP - 베르가못 그린

MID - 튜베로즈, 허니서클

BOT - 시더우드 

#2 Viva La Pink

바르는 순간 주변 공기 속에 아스라이 섞여드는 자몽의 향. 때로는 힘있게, 때로는 서정적으로 다가오는 상큼함의 변주를 느껴보세요.

상큼함과 쌉싸래함이 어우러진 자몽의 향에 은방울꽃의 은은함을 더했습니다유럽 남부를 누비는 것처럼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는 비바라핑크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세요.


FRAGRANCE NOTE

TOP - 자몽, 유자

MID - 은방울꽃, 재스민

BOT - 앰버, 우디

아무리 향이 좋아도,

사용감이 별로라면 빵점 바디로션이죠.

끈적거리고 흡수력이 좋지 않은 바디로션은 바르고 나면 다시 샤워하러 들어가고 싶더라고요. 바로 옷을 입기도 애매한 그 찝찝한 경험, 저희도 다~ 해봤습니다. 

그래서 사용감에 특히 더 집착 아닌 집착을 했던 거 같아요. '바르고 싶지 않은' 바디로션을 만들 수는 없으니까요.

스카이보틀 바디로션을 바를 때면 팬에 올려진 버터같이 사르륵 녹아 피부에 스며들죠

따져보면 더 안심되는 착한 성분

바디로션은 얼굴이 아니라 몸에 바르는 거니깐, 성분 구성에 소홀해도 될까요?

스카이보틀의 답은 '절대 아니다' 입니다.

이런 마음으로 스카이보틀 퍼퓸 바디로션은 프리미엄 향료를 제외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만들었어요. 안심하고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또 하나, 리뉴얼된 이번 바디로션에서는 새하얀 눈연꽃과 목화씨의 순수함을 흠뻑 느끼실 수 있답니다. 

잠깐의 촉촉함은 그 어떤 바디로션도 할 수 있는 일이지만, 지속되는 촉촉함은 스카이보틀 바디로션이 정말(!) 잘하는 일. 건조함에 반가운 이별을 고하고 촉촉함과 오랜 만남을 이어갈 기회.

스카이보틀 바디로션이 바로 그런 기회를 선사할 거예요.

  • 1월 25일부터 펀딩 순으로 하루 300분씩 CJ 대한통운을 통해 발송됩니다.
  • 제주,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 추가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 :)
  • 배송 관련 문의는 아래 FAQ에 있는 연락처로 편히 연락 주세요!
이 내용은 2020.12.21에 수정되었습니다.

조금은 개인적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스카이보틀을 창업한 권현택, 김용훈 입니다.

먼저 저희 리워드에 관심 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스카이보틀을 론칭한 지 벌써 2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어떻게 보면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그간 참 많은 게 변했습니다. 한겨울에 논현동의 조그마한 오뎅바에서 사업하자고 의기투합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스카이보틀이 무려 국내외 1,300개 이상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가 되었으니까요!

처음 보다는 제품 수도 많아졌고 이제는 스카이보틀을 아시는 분들도 조금은 계시지만, 아직 갈 길이 멀고 이뤄야 하는 것들도 여전히 참 많다고 생각해요.


아시아의 록*땅을 꿈꾸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저희의 꿈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스카이보틀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록*땅이 되는 것. 두 청년의 꿈이 현실이 되는 그날까지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소중한 후원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권현택, 김용훈 올림

Q. 향은 얼마나 지속되나요?  

향수와 바디로션의 경계를 부수고 싶었어요. 기분 좋은 향이 하루 종일 은은하게 맴돌 거예요!

Q. 제형은 어떤가요?

기존 바디로션보다 조금 더 묽은 제형으로 흡수력을 높여 백탁 현상과 끈적임을 개선했어요. 저희가 만들었지만, 정말 잘 만든 제형이에요!

Q.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펀딩 종료 전이라면, 나의 펀딩 내역에서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펀딩 종료 후라면, 배송지 정보 변경은 카카오톡 채널 '@스카이보틀' 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Q. 펀딩 종료 후 추가 구매를 원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펀딩이 종료되면 ‘스카이보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스카이보틀’ 을 검색하셔도 저희 공식 홈페이지에 쉽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다만, 본 펀딩 가격은 와디즈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펀딩 종료 후에는 본 펀딩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Q. 전성분이나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전성분

(비바라핑크/화이트레인)

비바라핑크 퍼퓸 바디로션: 정제수, 글리세린, 메틸프로판다이올,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펜틸렌글라이콜, 세틸알코올, 비닐다이메티콘, 다이카프릴릴에터, 향료, 사우수레아인볼루크라타추출물, 코튼씨추출물,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카프릴릴글라이콜, 실리카, 하이드록시에틸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코폴리머, 팔미틱애씨드, 트로메타민, 스테아릭애씨드, 에틸헥실글리세린, 소듐파이테이트, 토코페롤, 부틸렌글라이콜, 카보머, 잔탄검, 리모넨, 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 리날룰, 벤질살리실레이트, 시트로넬올, 시트랄,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벤질벤조에이트, 제라니올, 헥실신남알, 쿠마린,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 화이트레인 퍼퓸 바디로션: 정제수, 글리세린, 메틸프로판다이올,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펜틸렌글라이콜, 세틸알코올, 비닐다이메티콘, 다이카프릴릴에터, 향료, 사우수레아인볼루크라타추출물, 코튼씨추출물,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카프릴릴글라이콜, 실리카, 하이드록시에틸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다이메틸타우레이트코폴리머, 팔미틱애씨드, 트로메타민, 스테아릭애씨드, 에틸헥실글리세린, 소듐파이테이트, 토코페롤, 부틸렌글라이콜, 카보머, 잔탄검, 벤질벤조에이트, 벤질살리실레이트, 리날룰, 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 헥실신남알, 제라니올, 리모넨,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시트로넬올, 신나밀알코올,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용량

300ml

제조사

코스맥스(주)

사용기한

개봉 후 12개월 또는 제조연월부터 36개월 (본 리워드 제조일: 2021년 1월 예정)

Q. 교환/펀딩금 반환/AS 정책

펀딩 취소를 원하실 경우:

프로젝트 마감일 전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해당 페이지 상단의 '반환·정책' 탭에서 교환/펀딩금 반환/AS 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그 외에 교환 문의나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스카이보틀'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리워드 하자로 인한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메이커가 전액 부담합니다!)

펀딩금 반환을 원하실 경우:

  • 리워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마이와디즈 > 나의 펀딩'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하자가 아닌 서포터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교환 및 펀딩금 반환이 불가합니다.
  • 교환/펀딩금 반환/AS 요청자 정보와 서포터 정보의 일치 여부 확인 후, 진행됩니다.
  • 프로젝트 페이지 상단 ‘반환·정책’ 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펀딩금 반환이 불가능한 경우:

  • 서포터의 책임 있는 사유로 리워드가 멸실/훼손된 경우
  • 서포터의 사용/소비에 의해 리워드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리워드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서포터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 메이커를 통한 교환/펀딩금 반환/AS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