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오픈라이더R1 프로젝트

놀랍게 스마트한 자전거 속도계&케이던스 오픈라이더 R1을 2만원대에!!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1797% 달성

53,916,500원 펀딩

978명의 서포터

#오픈라이더R1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7.10.16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

메이커 정보

메이커 응답률 시범 운영 중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100% 응답하고 있습니다!

응답률은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해당 프로젝트의 댓글, 새소식에 대해 얼마나 응답하는지를 실시간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응답률이 더 궁금하시다면? 응답률이란?

메이커 문의처

help@cufit.net

02-6462-9816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5.0% 기여

  • 줄리안

    5.0% 기여

  • Test123333

    4.1% 기여

  • 강성호

    0.9% 기여

  • rainmaker9919

    0.5% 기여

  • 날쌘돌이

    0.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5% 기여

  • 바다사랑

    0.5%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4% 기여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

▣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쿠핏 입니다.
우리가 만들고 싶은 세상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즐겁게 행복하게 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펀딩에 지지해 주신 서포터 분들께 약속드린 리워드 발송 시작일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하지만 펀딩을 받아야만 생산을 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특성과 생산 과정에서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리워드 발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발송 지연이 예상되는 즉시, 새소식과 SMS으로 상세한 사유와 함께 변경되는 발송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약속된 날짜로부터 1달 이내(17-11-30) 발송이 지연될 경우
- 리워드 발송 지연 사유로 인한 펀딩 취소는 불가합니다.

▣ 약속된 날짜로부터 1달 이상(17-12-1~) 발송이 지연될 경우
- 주식회사 쿠핏으로 환불 의사를 전달해주신 서포터에게는 펀딩하신 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 해당 프로젝트의 교환/반품/AS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펀딩 기간에는 자유롭게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펀딩 마감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 리워드 수령 7일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AS는 help@cufit.net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시, 발생 비용은 전액 주식회사 쿠핏이 부담합니다.
- 제품 하자가 아닌 서포터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비용 및 배송료는 서포터님의 부담 하에 유상 수리를 해드립니다.

리워드 선택

#10 [배송완료] 벌써 배송이 끝난 지 1달 반이 넘었고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 2018.01.12

안녕하세요. 오픈라이더 R1 입니다.

작년 펀딩에 참여해 주신 와디즈 서포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7년 11월 29일에 물품 전량을 발송 완료하였습니다.

벌써 배송이 끝난 지 1달 반이 넘었고, 라이딩 하기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센서를 사용해보시고 개선점이나 불편사항을 말씀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의 인사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제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교환 또는 A/S 방법은?

수령하신 제품에 After Service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가장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디즈에 남겨진 댓글은 저희에게 별도 알림이나 연락이 오지 않기 때문에 아래 경로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메일 : help@cufit.net

통화 중이거나 점심시간 / 퇴근 후 / 주말 / 공휴일인 경우 메일을 이용해 주세요! 매일 여러번 체크합니다.

문의전화 : 02-6462-9816  

전화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까지입니다. 주말/ 공휴일은 휴무이며 점심 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22길 37, 성수 IT종합센터 313호 (주)쿠핏

- 수령 7일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택배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 본사에서 구입일로 부터 1년의 보증기간 동안 무상 A/S해드립니다. (택배비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받 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부주의로 파손되거나 깊은 침수로 인한 불량,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되는 불량 및 고장은 유상 수리에 해당됩니다.

  • 시즌오프후에 받아서 아직 장착도 안해봤네요.. ㅡㅡ;;
    헬스자전거에 케이던스만 해볼까 싶기도 하고~
    2018.1.13 오전 11:18
  • 센서 세팅을하고 오픈라리더 앱을 실행시키면 작동이되다가 화면에서 빨강색으로 바뀌고 기록이 전혀 안되네요. 센서가 연결이 되었다가 연결이 끊기고 되려 더 불편하네요. 건전지도 바꿔보고했는데 상태는 동일. 센서를 구입한건지 스트레스를구입한건지... 이게 테스트 완료가 된 제품인가싶기도 하고... 2018.1.13 오전 5:31
  • 배송받고 날 추워서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수고 많으십니다~ 2018.1.12 오후 10:12
#9 배송 진행사항 안내드립니다!!! | 2017.11.29

안녕하세요! 오픈라이더 R1입니다. 많이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방금전인 저녁 10:30분까지 최종 테스트를 진행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눈소식에 야외 테스트에서 조금 시간이 지체 되어 늦은 시간이지만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바로 사무실에 달려와 글을 씁니다!


#배송정책
- 1차 : 지난주 목요일 초도 물량으로 받은 제품들 모두 잘 체크가 되어 11/22(수요일) 여러분들께 1차로 배송 드리겠습니다. (100대) - 완료
- 2차 : 2차 물량은 차주 11/27(월요일)에 받아 밤을 새서라도 포장을 해 다음날인 화요일에 2차 물량을 배송 드리겠습니다. (300~500대)
- 3차 : 3차 이후 물량은 공장으로 부터 다시 한번 확인 받아 최대한 빠르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제품을 펀딩하신 순서대로 진행되며 배송 후 개별 메일을 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소식 : 11월 22일, 1차 물량 발송 되었습니다.

오늘(11월 22일)  발송된 100대 총 64명의 배송자 명단 입니다.

[이름] [폰번호 뒷자리]
박태*  1571
전병*  3647
이종*  4428
성백*  3242
이정*  6148
이래*  4400
유영*  0592
장덕*  6560
김정*  3163
김영*  6505
임채*  8970
이정*  7247
유형*  4253
최동*  7260
장*      8825
한기*  0513
최규*  0516
박성*  8734
김영*  0516
김형*  6350
구재*  1205
김용*  0307
김원*  2180
나신*  8441
이장*  0381
김문*  4262
박홍*  4919
손현*  6489
예병*  7770
이태*  6431
반영*  3275
이지*  1327
이상*  9580
구근*  8495
김*      5707
정은*  5912
최영*  9911
염선*  6616
김희*  1579
최정*  2066
강종*  1119
송병*  1542
조성*  6220
양창*  0792
윤요*  4373
이동*  5705
윤진*  7724
이중*  1973
박장*  4479
편효*  0116
하종*  9022
정연*  5520
윤광*  9562
황남*  0800
박상*  3727
심재*  3931
인창*  3156
최종*  0832
강민*  7769
조범*  0120
황승*  9409
강현*  9182
엄희*  9190
조성*  1290


# 1-2차 물량 발송되었습니다.

11월 23일 (목) 발송된 239대 122명에 배송자 명단 입니다. 

심민*  0422
송영*  4916
강영*  2946
한동*  6537
조인*  7476
강현*  9125
배근*  9249
집        0401
류준*  7060
장재*  7973
고경*  2209
나두*  2200
최봉*  1078
장은*  4453
박지*  1629
김상*  2607
박흥*  2363
박현*  1286
이현*  2484
조성*  5685
윤진*  1719
최윤* 1008
김창*  3225
반승*  0345
이옥*  6475
박경*  2470
유재*  6004
김원*  8617
이승*  9200
노민*  0282
배영*  9876
신연*  3268
함재*  6094
김정*  1597
여일*  7052
이명*  9532
민정*  9449
박형*  2595
이경*  9841
송명*  5285
김영*  3380
이찬*  4915
김우*   8584
정영*  1884
최중*  9731
최중*  8659
정진*  7979
오석*  1380
유창*  0989
김성*  0649
장수*  1571
양희*  7705
홍진*  7939
강민*  6651
김명*  1183
이*      3103
이종*  0591
김민*  4475
권홍*  6589
조용*  8181
최진*  9901
최지*  9351
김종*  7770
박진*  1187
백민*  1400
박남*  1027
박윤*   2394
방기*  2418
최우*  6852
장은*  9122
김태*  1106
이동*  5477
이태*  5192
정다*  0918
박상*  5541
김태*  4956
이경*  3081
장대*  4366
김대*  2013
이광*  0336
강철*  0660
이창*  4280
김성*  1139
임현*  9266
송기*  7768
박지*  4778
박상*  0481
이상*  5072
송선*  7165
이기    0171
김진*  8252
이한*  0097
임홍*  8381
윤용*   8032
김정*  5675
김대*  4919
김민*  0929
강성*  0019
이동*  0920
황대*  1096
백종*  1473
최준*  0266
김윤*  5221
전재*  1015
서용*  0028
pakd**  5059
황현*  6907
신경*   0083
최연*  8499
문지*  5848
노기*  2759
신순*  5400
이기*  5108
박춘*  8632
신동*  9341
조충*  0624
임창*  3967
공명*  2002
김완*  0044
박태*  1132
김경*  5321
김인*  7589

# 2-1차 물량 발송되었습니다.

11월 27일 (월) 발송된 111명의 배송자 명단 입니다.

 Hy*** Kyun Lee  9913
Eu**** Jung  1858
민병*  9066
송성*  7004
이동*  4414
양재*  8426
강성*  0664
황길*  7247
남현*  5961
정재*  8361
정인*  1812
노재*  5772
정병*  8425
서영*  0579
김각*  8642
김희*  1736
한상*  4585
최낙*  1223
최주*  5225
송인*  1502
박종*  1825
이승*  0806
김지*   0937
손광*  2885
유준*  2804
이효*  5672
강정*  8968
진승*  4275
김태*  7259
강동*  0486
김대*  8747
박원*  3690
박성*  3386
최원*  0530
신수*  9267
안동*  1108
윤진*  8288
박재*  9270
박경*  0570
석동*  8048
성주*  0857
배정*  8233
남궁*원  4760
지성*  0431
한기*  8451
오정*  0238
김종*  4179
신민*  2230
김도*  2285
권재*  0265
오봉*  8040
윤기*  1597
김동*  8286
이재*  5599
박송*  6909
오병*  3450
이중*  7500
김기*  7066
이진*  9843
전선*  3879
김지*  1000
이수*  7012
김효*  7007
김우*  5707
김재*  8639
전상*  6988
조민*  0683
최용*  6333
박창*  0201
한석*  6310
진원*  4417
김현*  1033
김창*  5416
최재*  2778
송정*  9765
김병*  6140
정성*  4905
박명*  5431
이태*  5977
이세*  3550
송호*  5235
이승*  4322
민병*  6930
손정*  1763
강하*  0033
남호*  9371
신호*  1210
송병*  0552
김호*  3026
이병*  2150
최익*  7331
류주*  7059
오충*  5899
윤마*  5058
김기*  8798
최진*  9737
변상*  8975
박희*  6989
이정*  4892
이준*  5524
신민*  2230
진대*  2964
박세*  0053
이세*  6475
추교*  5058
박병*  9787
정지*  5509
박정*  7816
양지*  0497
문성*  7454
백성*  1349

# 2-2차 물량 발송되었습니다.

11월 28일 (화) 발송된 116명의 배송자 명단 입니다.

홍재*  1724
권태*  7525
유준*  2252
김순*  1825
신동*  0152
김상*  8426
우세*  2357
김상*  4000
이상*  4746
류지*  5377
윤여*  3981
권태*  8582
최병*  3009
박재*  1451
조승*  8307
최효*  1808
김대*  5504
남현*  1668
김승*  1570
양명*  2504
김원*  6907
김명*  6450
이세*  0234
지현*  3357
임맹*  9806
남강*  0191
홍승*  3552
조재*  6547
진성*  4091
송인*  1810
김선*  4056
안정*  6247
민병*  7153
오영*  0570
김정*  6095
박상*  2109
진형*  0160
김범*  2103
현정*  7557
심민*  7771
정희*  4800
김재*  6568
허승*  0038
이중*  0812
이원*  9243
강인*  8233
김지*  6600
강현*  6653
김석*  9911
김대*  5856
최건*  3452
김규*  4840
최현*  8112
한동*  2121
김선*  9938
고경*  9165
성민*  2455
최명*  6014
김상*  1058
김민*  2834
정지*  4533
서효*  2191
임균*  2603
윤석*  8132
한순*  8285
김철*  1123
정병*  9257
강정*  3022
박종*  7666
이강*  1180
박수*  3320
고준*  2194
김태*  9275
조성*  5976
진경*  3392
김려*  9623
김순*  1825
최은*  0580
정두*  2048
정대*  8692
조성*  1426
서지*  7986
김효*  1628
최창*  3218
금준*  7407
전상*  5867
김호*  5726
차유*   8991
이성*  1001
이지*  9614
권태*  2669
김범*  5087
최성*  0629
이형*  1231
박정*  0814
김기*  4808
공연*  3941
권주*  8252
이재*  9187
박준*  5375
안재*  7486
김성*  8001
박현*  5010
최공*  7891
이지*  3263
변재*  9712
유현*  1282
한민*  0327
차봉*  0886
양희*  7705
김정*  1597
최진*  9901
한동*  6537
김상*  2607
강현*  9125
박지*  4778 


# 나머지 3차물량은 11월 29일 (수요일) 중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명단에 없으신 분들은 3차물량에 해당되십니다.


#보상정책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1. 대용량 배터리는 센서를 구매하신 대수 만큼 추가 증정해드립니다.
2. 매니아 패키지는 싱글 패키지 구매하신 분들도 모두 증정 해 드립니다.

많이 기다려주셨고 오늘도 노심초사 기다렸을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저희는 죄송하다는 말로 부족함을 느낍니다.

매끄럽게 진행하지 못하고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실망을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번 일과 저희에게 주신 기회를 잊지 않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용량수은배터리인가요? 2017.11.30 오후 9:34
  • 제품은 잘 받았는데 .... 대용량 배터리는 뭔가요 ??? 제품이랑 수은전지 밖에 없는데.. 2017.11.30 오후 9:25
  • 잘받았습니다.
    1개 주문했는데, 대용량배터리라 함은.... 동봉된 수은전지 인가요..??
    2017.11.30 오후 6:44
    • 안녕하세요 이준희님! 쿠핏입니다.
      네 맞습니다. 동봉된 전지(CR2032 H)는
      센서안에 있는 기존 배터리(CR2032)보다 용량이 더 많은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2017.12.04 오후 2:24
  • 오늘 보내주시나요? 2017.11.29 오후 11:09
  • 제 이름과 전화번호 4자리가 다릅니다. 2-2차 9712 입니다. 확인 좀 해 주세요. 2017.11.29 오후 7:29
    • 안녕하세요 확인결과 3차 배송에 해당되십니다.
      3차물량은 29일 발송하였으며, 오늘 중으로 운송장번호 메일로 안내해 드릴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2017.11.30 오전 10:37
  • 발송일 알려주세요 2017.11.29 오후 5:18
    • 네 11월 29일 모든물량 발송완료하였습니다. 후 에 메일로 운송장번호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30 오전 10:29
    • 명단에 없으니 오늘 3차 맞나요? 2017.11.29 오후 5:20
  • 발송 예정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17.11.29 오후 2:48
    • 안녕하세요 Vasco님 ! 쿠핏입니다.
      3차물량에 해당되십니다. 오늘(29일) 출고되어 내일(30일) 도착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9 오후 3:56
  • 저도 혹시나해서 어쭙니다. 저는 몇차, 언제쯤 받을수 있을까요? 2017.11.29 오후 12:03
    • 안녕하세요 CoinMG 님 ! 쿠핏입니다.
      3차물량에 해당되어 오늘 출고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2017.11.29 오후 3:50
  • 발송 예정일이 궁금하여 남깁니다^..^
    수고많으십니다.
    2017.11.29 오전 11:35
    • 안녕하세요 로뚱이 여국이님!
      쿠핏입니다. 28일 발송되어 배송중 입니다.
      메일로 운송장 번호 조회가능 하도록 정보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2017.11.29 오후 3:49
  • 발송 예정일 좀 부탁드려요 2017.11.29 오전 11:27
    • 안녕하세요 김명영님! 쿠핏입니다.
      오늘 발송예정입니다. 받으실 예상날짜는 11/30일 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2017.11.29 오전 11:30
  • 제가 3세트 주문한거 같은데...확인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17.11.28 오후 5:57
    • 안녕하세요 그냥왔능가님 쿠핏입니다!
      확인하여보니 나머지 2세트는 오늘 발송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2017.11.29 오전 10:53
    • 3세트 주문했는데 한세트만 온듯하네요...2세트 1세트 따로 펀딩했네요 2017.11.28 오후 6:04
  •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혹시 몇차에배공이 되는지 알려주십시오 혹시라도 3차이후 배송이된다면 환불 하고싶습니다.
    2017.11.28 오후 1:45
    • 안녕하세요 구병언님! 쿠핏입니다.
      택배 배송은 오늘 발송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9 오전 9:41
  • 수고 많으십니다.
    지난번 수술일정으로 배송 보류 부탁했었는데
    현재 퇴원해서 집에서 요양중으로 택배 수령 가능하니 배송 진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상 배송일자 메일 부탁 드립니다.
    2017.11.28 오전 11:56
    • 안녕하세요 멜랑꼬리맨 님! 쿠핏입니다.
      오늘 배송접수 진행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예상 배송일자는 11/30일 입니다.
      2017.11.29 오전 10:17
  • 환불하고 싶습니다. 방법 알려주세요. 2017.11.27 오후 10:31
    • 안녕하세요 박성근님! 쿠핏입니다.
      메일로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9 오전 10:16
  • 언제 오는지 소식이 없어서 환불신청 하려고 했는데 배송 시작했네요.
    배송차수가 몇 차인지 모르겠지만 기다린 만큼 만족스러운 상품이길 기대합니다.
    2017.11.27 오후 3:42
    • 안녕하세요 Peter Ross님 쿠핏입니다!
      오랜기간 기다려주신 만큼 저희 상품이 만족스러우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상품을 받아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help@cufit.net 으로 문의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9 오전 11:00
  • 언제쯤오려나~~~~~~~~~~ㅜ.ㅜ기다리다 목 빠지것소~~~~ 2017.11.27 오전 11:37
    • 안녕하세요 거북선장님! 쿠핏입니다.
      거북선장님 배송을 확인하여보니 오늘 발송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017.11.29 오전 10:55
  • 저 배송 차수가 궁금합니당... 2017.11.26 오후 12:08
    • 안녕하세요 김태환님 쿠핏입니다!
      김태환님의 배송은 오늘 발송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2017.11.29 오전 10:56
  • 저는 몇차에 발송되는건가요? 2017.11.25 오후 1:29
    • 안녕하세요 의역님!
      이미 발송되어 메일로 운송장번호 전달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017.11.29 오전 10:58
  • 취소하고 다시 신청 했었는데 당연히 3차겠죠? 2017.11.24 오후 7:46
    • 안녕하세요 김정훈 님!
      이미 발송되어 메일로 운송장번호 전달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017.11.29 오전 10:58
  • 저 명단에 빠졌는데도 배송될 수 있나요? 택배사에서 물건온다고 문자받고 놀라서 여쭤봅니다. 2017.11.24 오후 12:53
    • 안녕하세요 Mkshim님!
      1-2차물량에 해당되셔서 어제 발송한 물량에 포함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4 오후 6:00
  • 저도 제 배송 차수가 너무 궁금합니다ㅠㅠ 2017.11.24 오후 12:23
    • 안녕하세요 김상문 님의 차수는 1-2차로 배송중입니다.
      자세한 명단은 공지사항 업데이트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17.11.24 오후 5:52
  • 거의 끝물에 펀딩했었는데 명단은 저 뒤에 있겠죠...ㄷ 밖은 엄청 추워졌고;; 겨울에도 한번씩 타는편이긴 한데 센서가 겨울날씨를 버텨내나요? 폰 배터리 급방전되는것처럼 센서 배터리도 방전될거 같은데;; 2017.11.24 오전 1:22
    • 안녕하세요 세일님 끝물에 펀딩하셨으면 3차에 해당되십니다!
      배터리부분은 사용에 따라서 다르지만, 테스터인 제가 3개월 정도 사용하였으며, 증정으로 보내드린 배터리가 고용량 배터리로 더 오래갈것으로 추정됩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4 오후 6:17
  • 몇차인지 알고싶은데요~~... 전체 명단을 올려주는것이 더 좋을것같습니다. 2017.11.23 오후 11:14
    • 안녕하세요 후하잉님
      3차물량에 해당되십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017.11.24 오후 6:15
  • 저는 몇차 발송인지 문의드립니다 ^^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 직원분들 건강이 걱정되네요 ㅠ 2017.11.23 오후 6:14
    • 안녕하세요 lobott님! 3차에 해당되십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4 오후 5:58
  • 혹시 펀딩번호가 26만번대인데..
    그게 순서대로 번호인건가요? 그렇다면 도대체 배송은 언제쯤..
    2017.11.23 오후 3:30
    • 안녕하세요 문지방님 3차에 해당되십니다!
      3차 배송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2017.11.24 오후 5:56
  • 기다린만큼 좋은제품 올거라 기대합니다.
    저는 몇차에 있나요?
    2017.11.23 오후 2:09
    • 안녕하세요 rudanr님 3차에 해당되십니다.
      좋은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2017.11.24 오후 5:57
  • 저는 몇차인가요? 리스트를 좀 주심이.... 2017.11.23 오전 9:14
    • 안녕하세요 가림토님
      2차에 해당 되십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7.11.24 오후 6:12
  • 몇차인지 리스트 주면 좋을 것같아요! 힘내새요
    2017.11.23 오전 1:00
    • 안녕하세요 KKDJ님
      3차에 해당되십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7.11.24 오후 6:14
  • 저는 몇차인가요? 2017.11.23 오전 12:21
    • 안녕하세요 timejjj3님! 3차에 해당되십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7.11.24 오후 5:54
  • 저도 몇차인지 알고싶은데 몇차인가요? 2017.11.22 오후 9:03
    • 안녕하세요 lshun93님의 차수는 3차입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17.11.24 오후 5:50
  • 세척 봉인했던 자전거 장비들 다시 꺼내야겠습니다!
    긍정적인 소식들 바로바로 피드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11.22 오후 2:32
    • 안녕하세요 Funding님! 쿠핏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7.11.24 오후 5:53
  • 제가 1차인지 2차인지 알수 있을까요?? 2017.11.21 오후 9:55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11월 23일날 제품 발송자 명단에 있으십니다!! 2017.11.22 오후 8:57
  • 와디즈에서 4번정도 펀딩을 햇고, 매번 다 일이 터졌는데요.
    이건 와디즈 시스템의 문제가 크다고 생각은 합니다만..

    그래도 쿠핏은 가장 적극적으로 응대하시고, 꾸준하게 소통하려고 하시는 것 같아
    구매하고 기다리는 입장에서 많이 완화가 되었고, 제품에 대한 신뢰나 기대감도 유지되었던 것 같습니다.

    자전거 업황가 좋지 않다고 하는데, 쿠핏은 잘 되길 응원해봅니다.
    받으면 장착하고 라이딩하고 후기도 남겨볼게요.

    가민 제끼고 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2017.11.21 오후 3:04
    • 안녕하세요 민병철님 응원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하여 배송에 차질이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1 오후 3:21
  • 수고하셨습니다. 빨리 도착해서 써보고 싶네요. :) 2017.11.21 오후 1:49
    • 안녕하세요 Tai-in Kwon님!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신만큼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2017.11.21 오후 3:24
  • 1차 2차 3차 배송 리스트에 대해서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유가 안되면.. 또 다시 하염 없이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2017.11.21 오전 11:08
    • 달밫라이딩님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3차 배송리스트에 포함되십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2 오후 8:58
  •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2017.11.21 오전 9:24
    • 안녕하세요 처음처럼뭐든잘해 님! 쿠핏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제품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1 오후 4:49
  • 그 동안 애 많이 썼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왔다니 정말 다행이고 보람이 있네요.
    고맙습니다!!!
    2017.11.21 오전 7:34
    • 안녕하세요 알파인님!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다해 배송에 차질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1 오후 4:56
  • 이 시간까지 퇴근도 못하시고.. 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셧습니다 2017.11.21 오전 4:36
    • 안녕하세요! lshun93님! 마지막 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2017.11.21 오후 5:00
  • 수고하셨습니다 2017.11.21 오전 12:58
    • 안녕하세요 최익선님! 쿠핏입니다.
      그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1 오후 4:58
  •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응원합니다.. 2017.11.21 오전 12:40
    • 안녕하세요 이홍규님 오랜기간 기다려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얼른 제품을 받으실수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7.11.21 오전 10:37
  • 믿지 않았다면 기다리지도 않았겠죠. 이익보다 고객의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모습 그것만으로 2개월에 가까운 시간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제품받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2017.11.21 오전 12:38
    • 안녕하세요 김상문님!
      기다려주신만큼 좋은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1 오전 10:36
  • 늦은밤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소식 전하느라 수고하신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래 기다린만큼 좋은제품이었으면 더 좋겠네요..맘고생 심하신만큼 오늘은 푹쉬시고 좋은꿈 꾸세요..수고하셨습니다~^^
    2017.11.21 오전 12:18
  • 고생하셨습니다. 드디어 노력의 결과과 나타났네요....^^

    물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17.11.21 오전 12:18
    • 안녕하세요 꿀장비님! 쿠핏입니다.
      배송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잘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1 오전 10:35
#8 배송지연 관련 진행 안내 드립니다. | 2017.11.16

안녕하세요 오픈라이더 R1 메이커 "쿠핏"입니다.

기다려주고 계신 많은 서포터님들께 제품 개발과 배송 진행 사항 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먼저 제품 배송이 지연되는 상황에서도 기다려주신 많은 서포터님들께 감사의 인사 드리며 또한 많이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진행사항

배송지연 공지를 하며 전달 드린 내용대로 그동안 저희는 펌웨어 업데이트 개발과 제품 최종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린 부분인 안정화 개발이 완료 되었고 개발 펌웨어에 대한 적용 및 최종 기능 검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의 목표는 배터리 사용시간을 충분히 확보하면서 센서의 모드를 안정적으로 고정 시키는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모드 안정화 작업 외에도 기다려주신 여러분들께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내장된 자이로 센서의 측정 주기를 올려 정확도를 더욱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수정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이 부분은 혹시나 오해가 있을지도 몰라.. 이전 버전의 센서의 정확도가 낮았다는 것이 아니라 정밀화 작업을 더 진행 했다는 내용입니다!!)

추가 기능 적용을 위해 제조공장으로 초기 생산품을 반송하였으며, 공장에서는 센서 하나하나 펌웨어 업데이트, 기능 재확인, 센서 재조립등의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제품 개발 기간 중 가장 시간이 많이 소요된 안정화 개발이 완료 되어 이제 제조공장으로 부터 재조립된 제품을 받는 대로 최종 검증과 패키징을 하여 여러분들께 배송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수정된 제품의 1차 물량을 어젯밤 전달 받아 최종 점검을 시작했습니다. 초기 물량은 100대를 받았지만 다음 차수부터는 일주일에 2~3회의 일정으로 500대씩 전달 받게 됩니다.

#배송일자와 보상정책

배송 일정은 제품 최종 점검이 끝나는 차주 월요일 정확히 다시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빠른 배송을 위해 기존 100대씩 순차 배송으로 안내를 드린 부분을 재협의 하여 제품이 모두 도착하는 수량대로 1일 300~500대를 일괄발송 하는 방안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추가하여 저희에게 문제를 해결할 시간을 주시고 기다림과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저희가 보상책을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서포터님들께]

1. 매니아 패키지 유료서비스 추가 3개월 무료이용권 증정

2. 기존대비 2배의 대용량 배터리 추가 증정(Made in japan)

여러분들께 정확한 배송날짜를 모두 확실히 말씀 드릴 수 있는 차주 월요일에 새소식을 올리는 것 보다 중간 상황을 이렇게나마 전달 드리고자 긴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제품을 여러분들이 받은 이후에 R1 센서로 더 즐겁고 효율적인 라이딩이 되실 수 있도록 단편적으로 물건을 판매하고 끝내지 않고 마지막까지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분과 계속 함께 하겠습니다. 

끝까지 책임지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배송예정이 궁금합니다 확인 부탁 드릴게요 2017.11.29 오후 12:05
  •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몇차일까요?! 알수있을까요 ㅎㅎ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
    2017.11.23 오후 12:58
  • 더 좋은 상품으로 받을수있다면야
    느긋하게 기다릴수있어요!
    어차피 겨울이라 시즌오프인데요 뭐
    2017.11.18 오후 10:22
    • 안녕하세요 종래 님! 쿠핏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신 기간만큼 좋은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0 오전 9:28
  • 이번 게시글은 만족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호평과 혹평속에서 작업진행, 응대하느라 힘들 것이라생각합니다. 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더완성도 높은 제품 으로 다시 저희앞에 등장해주세요.
    쿠핏, 힘내세요!
    2017.11.18 오후 7:00
    • 안녕하세요 Funding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제품 최종테스트가 마무리되는대로
      배송일정 안내드리겠습니다. 기다려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0 오전 9:30
  • 얼른 받아보는것도 좋지만 좋은 제품을 받아보는것이 더 좋은것 같아요 잘 부탁드립니다 응원합니다 2017.11.17 오후 11:24
    • 안녕하세요 kyeongtae님! 쿠핏입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꼭 좋은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2017.11.20 오전 9:28
  • 그 그러면 배송은 언제부터 시작인가용?? 2017.11.17 오후 7:46
    • 안녕하세요 Kim Tae Hwan님! 쿠핏입니다.
      오늘 최종 테스트 진행 후 구체적인 배송일정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새소식을 통해 공지예정이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믿고 기다려주신만큼 실망시키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0 오전 9:31
  • 정말고생들이 많이하시고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종 검수로 꼼꼼히 확인하여 불량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배송도 부탁드립니다 오랜기다림에 좋은제품을 기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7 오후 12:29
    • 안녕하세요 다둥이님 쿠핏입니다! 저희도 얼른 테스트를 끝내고 제품배송을 해드리고 싶네요! 믿고 오래기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꼭 좋은퀄리티의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17.11.17 오후 5:15
  •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지막 최종 검수에도 불량이 없도록 꼼꼼히 확인 후 배송 부탁 드립니다. 오래 기다린 만큼 내년 시즌이 기대 됩니다~ ^___^
    고생하셨습니다!!!
    2017.11.17 오전 9:48
    • 안녕하세요 달밫라이딩님! 쿠핏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일 월요일에 배송일정에 대한 안내를 드릴계획 입니다. 마지막까지 문제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7 오후 5:20
  • 고생이 많으시네요. 최종 검수과정에서 완벽하려 노력하는 모습에 오히려 더 믿음은 갑니다. 이번 시즌에 사용하려 한 건.. 좀 무리가 되겠네요. 2017.11.17 오전 8:52
    • 안녕하세요 J.Bae Lee님! 쿠핏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현재 마지막 테스트 단계에 있고,
      테스트가 끝난 후 월요일에 구체적인 배송일정을 공지해드릴 계획입니다.
      이번시즌 센서사용이 어려우시겠지만, 최대한 빨리 배송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리고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고 싶습니다!
      2017.11.17 오전 9:45
  • 늦었지만 진행상황 공지되고 추가적인 보상정책도 제공되어 참여하신 써포터분들께 조금이나마 위안이되겠네요.
    추가 질문 드립니다. 보상정책중 써포터분들께 매니아 패키지 및 배터리를 제공하신다고 했는데 이것은 세트당 제공인 건가요? 저 같은 경우 지인과 같이 사용하기위해 듀얼 패키지를 두세트 구입 하였습니다.
    2017.11.17 오전 8:38
    • 안녕하세요 초보님!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배터리는 센서개수당 1개식 보상품으로 지급드릴 예정이고, 매니아 패키지는 패키지 당1개 씩 지급드릴 예정입니다.
      듀얼 패키지 두 세트면 배터리 4개 + 패키지 2장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7 오후 2:35
  • 천천히, 튼튼하게 잘 만들어서 보내주세요. 2017.11.17 오전 7:29
    • 안녕하세요 steel님! 오랜시간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남은기간 마무리 잘하여 20일 월요일날 배송일정 안내 드리겠습니다.
      믿고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7 오후 2:33
  • AAB
    펀딩철회 문의드립니다. 2017.11.17 오전 1:16
  • 그래도보상은해주시니참겠습니다 ㅎㅎ 2017.11.16 오후 10:44
    • 안녕하세요 tuost님! 쿠핏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센서 마지막 테스트단계에 있으며,
      배송일정은 월요일날 새소식을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17.11.17 오전 10:29
  • 너무지체되는듯하네요.. 얼마나 더 기다려야하는지요.. 이거 기다리느라 타제품 못 사고있는데 ㅏ냥 가다려야하는지요.. 2017.11.16 오후 6:39
    • 안녕하세요 이홍규님! 정말 오랜시간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죄송스럽습니다.현재 마지막 테스트 진행중이며 확실한 배송일정을 안내해드리게 위해 월요일 배송일정 안내를 드릴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7 오전 9:34
  • 솔직히 빨리 받아보고 싶네요. 광군절에 중국산 magene센서 안사고 기다렸네요. ㅎ 2017.11.16 오후 6:13
    • 안녕하세요 Seung-sik Lee님! 쿠핏입니다.
      20일 월요일날 구체적인 배송안내를 할 계획이고, 현재 마지막 테스트 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열심히 하여 최대한 빨리 보내드리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기다려주신 만큼 확실한 제품 보내드리겠습니다.
      2017.11.17 오전 9:37
  •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좋은 제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2017.11.16 오후 6:09
    • 안녕하세요 비트리올님!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현재 마지막 테스트 진행중이며
      테스트가 끝난 후 R1센서를 배송해드릴 계획입니다.
      구체적인 배송일정은 다음주 월요일에 새소식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7 오전 9:40
  • 대처를 잘해서 다행입니다*^^*
    2017.11.16 오후 6:09
    • 안녕하세요 사채업자님! 센서배송이 늦어져서 많이 답답하셨을텐데...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 기다리신 만큼
      확실한 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2017.11.17 오전 9:32
  • 넵 정직하시고 성실하시니 번창하실것입니다. 화이팅! ^-^ 2017.11.16 오후 5:55
    • 안녕하세요! 럭키원님 쿠핏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만큼 더 열심히하여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7 오전 9:29
#7 배송 지연 안내 공지 드립니다. | 2017.10.31


먼저 오픈라이더 R1을 믿고 구매해주신 서포터님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약속된 시일에 보내드리고자 최선을 다했지만 오픈라이더 R1 제품 마무리 단계의 펌웨어 개발에 시간이 필요하여 이렇게 배송 지연 공지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

해당 펌웨어는 오픈라이더 센서의 안정성 을 더 향상 시키고, 같은 하드웨어라도 펌웨어에 따라 제품의 완성도가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 제품의 품질을 위해 시간이 더 들더라도 이번에 개발되는 펌웨어를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확인 한 후 배송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어렵게 결정했습니다.

펌웨어는 적용 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기능과 센서의 상태에 대한 전반적인 테스트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 물리적인 시간 확보가 필요합니다.

또한 모든 제품이 안정적인 상태라는 것을 확인하고 보내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여 최종적으로 샘플/대조군 검사 방식이 아닌 제품 전수 검사 방식을 적용 했습니다.

그리고 더 빠른 개발과 적용을 위해 비용이 더 들더라도 추가로 전문가분을 충원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정말 오랜 시간 오픈라이더라는 서비스를 운영하며 작은 칭찬 하나에도 항상 행복해 하며 사용자들과 서비스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저희를 믿고 오픈라이더를 통해 센서를 찾아 주신 만큼 조금도 실망 시켜 드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배송이 지연되긴 하였지만, 지연된 만큼 더 세심하고 꼼꼼하게 테스트해서 퀄리티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 끝까지 좋은 서비스로써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하나하나 만족할 만큼 대응해 드리지 못했을 수 있지만 저희가 정말 노력하고 있다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테스트 진행 관련 모든 내용들을 새소식을 통해서 서포터분들과 공유할 것이며, 11월안에 배송이 이루어져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배송 지연되어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모든 인력이 해당 업무를 위해 투입되어 있는 만큼 관련 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help@cufit.net)으로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누락되는 일 없도록 성실히 응대 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물건으로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2017.11.18 오전 8:22
    • 안녕하세요 고고황님! 쿠핏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믿어 주신만큼 좋은 물건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0 오전 11:20
  • 기다리고있습니다. 빨리 보내주시기바랍니다. 2017.11.16 오후 5:09
    • 안녕하세요 김무성님! 쿠핏입니다.
      오늘 최종 테스트단계를 거친 후 배송일정에 대한 공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신만큼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0 오전 11:22
  • 20일까지 다음공지를 기다려보고 그때까지 더 기다리는걸 이해할만한 내용이나 구채적인 날짜가 안올라온다면 펀딩철회하겠습니다 2017.11.16 오후 3:12
    • 안녕하세요 최익선님! 쿠핏입니다.
      많은 기다림에 많이 답답하시고, 실망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죄송합니다.
      오늘 최종 테스트단계 이후 배송일정을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7.11.20 오전 11:23
  • 펀딩 철회 문의 드립니다.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017.11.16 오후 2:15
  • 이런 경우엔 일단 발송후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애들 장난처럼 당일에 배송지연공고를 하면서까지 이 사단을 낸건 펌웨어에 심각한 오류가 있어서 도저히 출고가 불가능한 경우였다고 밖에 볼수 없습니다.
    구매자가 내부 사정을 알지 못한다고 마치 굉장히 제품에 열정을 쏟는 것처럼 그럴싸하게 포장해서 더 좋은 제품을 보내주는듯 이해를 해달라는 식으로 어물쩍 넘어가려고 하는데 이건 구매자를 기만하는 행위입니다.
    자전거 용품을 개발하는 사람이 시즌 오프를 모를리 없는데 한겨울에 배송하는 멍청한 짓을 굳이 선택할 이유가 없죠. 쿠핏의 마인드가 어떤지 알겠습니다.
    2017.11.16 오후 2:03
  •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만약 11월을 넘어가면 환불조치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11월내에 보낸다고 하지마시고 날짜를 정해주시는게 어떨까요. 2017.11.16 오후 1:53
    • 안녕하세요 Tai-in Kwon님! 오늘 최종 테스트 진행 후 새소식을 통해
      배송일정에 대한 안내를 해드릴예정입니다.
      또한, 11월이 넘어갈 경우 환불조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0 오전 10:05
  • 저도 많이 기대하고 펀딩 하고 결제 까지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반이 지났고 배송이 아직도 안오니 슬슬 짜증이 나네요 그럴거면 11월에 펀딩 하고 결제해서 반지났을때 하시지 지금 자전거 많이 안타는시기인데 안보내주시니 저도 지금 많이 쓸모가 없어졌어요 전 다음주까지 안오면 반품 하겠습니다 전 빨리 올줄알고 일부러 기다린건데 너무 오래 걸리네요 다음주 까지 안오면 환불하겠습니다 2017.11.16 오전 10:59
  • 이게 뭐하는 건지...
    겨울에 제품 보내는 거면 펀딩하지 않았어요.
    사전예고도 없다가 발송 당일에 갑자기 못보낸다하고..
    또 다시 막연하게 11월 중에 보낸다하고 .
    16일인 오늘까지도 묵묵부답...
    완성도를 위해 양해하라구요?
    양해합니다..
    그러니, 펀딩은 취소 해 주세요.
    이제 필요 없어요.
    언제가 될지도 모르겠지만제품 보내지 마세요.
    죄송하단 형식적인 메일도 보내지 마시구요.
    수취하지않고 반송처리합니다.
    2017.11.16 오전 7:01
  • 펀팅철회 문의합니다!
    철회부탁합니다!
    2017.11.15 오후 8:33
  • 펀딩 철회 문의 드립니다 2017.11.15 오후 6:32
    • 안녕하세요 장회수님 쿠핏입니다!
      등록해주신 메일주소로 연락드렸습니다.
      2017.11.16 오후 2:04
  • 아직도 배송일정 공지가 없네요.
    벌써 11월의 반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2017.11.14 오후 11:00
    • 안녕하세요 ksmin0648 님 쿠핏입니다!
      배송일정은 이번주중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17.11.15 오전 11:06
  • 지금쯤 r1장착하고 라이딩 하는 생각을 했던 소비자에게 실망스러운 공지가 올라왔네요...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한다는 것은 기존의 펌웨어가 상당히 수준이 않좋았다거나, 현재의 펌웨어가 상당히 개선되었다는 점으로 볼 수 있을 거같습니다. 그 점은 백번 이해 합니다.
    하지만 배송지연 공지 날짜가 실망 스럽습니다. 배송 문자 오겠지 라며 생각하던 소비자 입장으로써는 왜안올까 라는 알 수 없는 걱정이 들고 기다리다 들어와 봤더니 이런 공지 보니까 조금 불쾌하네요.
    모쪼록 쿠핏에서는 제품완성도를 위해 저희에게 질타를 받을 만큼 큰 선택을 하셨다는 점에서
    이전의 r1보다 더 나은 제품으로 저희 앞에 나타나 주시기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2017.11.08 오후 12:51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네 맞습니다.. 일정대로라면 지금쯤 R1센서를 활용하고 계셨어야 했는데,
      말씀대로 센서의 안정화 및 품질향상을 위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배송지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실망감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구체적인 배송날짜를 공유드리고, 좋은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2017.11.08 오후 2:30
  • 기다리다 기다리다 제품이 안 와서 혹시나 해서 와봤더니 역시나네요.
    공지 잘 읽었습니다. 공지 올라온 날짜가 실망스럽고 내용 역시 실망스럽지만 그래도 제대로된 제품 받아 봐야 하니 언제지 알수 없는 그 배송날짜만 또 잊은 듯이 잊고 살고 있어야 되겠네요.
    제품이 와서 장착 했는데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작동되기를 기원합니다. 이렇게 까지 하셨는데 그때 문제가 터지면 정말...
    아무튼 빠른 시일 내에 배송공지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2017.11.04 오후 7:24
    • 안녕하세요 ksmin0648 님 쿠핏입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해 많이 실망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구체적인 배송일정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은시간 동안 센서 업그레이드의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2017.11.06 오전 10:36
  • 배송일정 공지하세요? 날 추워지면 배송하시게요? 2017.11.03 오전 11:35
    • 안녕하세요 초보님 쿠핏입니다. 우선 배송지연에 대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구체적인 일정을 잡아서 배송일정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이 늦어진 만큼 좋은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2017.11.03 오후 12:58
  • 배송일정 공지하세요? 날 추워지면 배송하시게요? 2017.11.03 오전 11:34
  • 배송일정 공지하세요? 날 추워지면 배송하시게요? 2017.11.03 오전 11:34
  • 반드시 더 좋은 제품이 올거라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 이렇게 늦어졌는데 제품 받으신 분들 중에 초기 불량이나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정말 실망할 것 같아요. )
    2017.11.02 오전 11:45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우선 배송지연 문제로 실망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꼭 품질에 문제가 없도록 노력하여, 좋은 제품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믿고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7.11.02 오후 12:31
  • 반드시 더 좋은 제품이 올거라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 이렇게 늦어졌는데 제품 받으신 분들 중에 초기 불량이나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정말 실망할 것 같아요. )
    2017.11.02 오전 11:44
  • 늦어진만큼죄송보단보상을해주시는것도나쁘진않겠죠? 2017.11.01 오후 9:14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우선 먼저 배송지연으로 인하여 실망감을 드려 굉장히 죄송합니다.
      저희 사과가 진심으로 와닿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에 안타깝지만 또 고객분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먼저 드실 것이라 충분히 또 공감이 되는 부분입니다.
      최대한 좋은 제품 제작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2017.11.02 오전 10:55
  • 늦어진만큼죄송보단보상을해주시는것도나쁘진않겠죠? 2017.11.01 오후 9:14
  • 늦어진만큼죄송보단보상을해주시는것도나쁘진않겠죠? 2017.11.01 오후 9:14
  • 늦어진만큼죄송보단보상을해주시는것도나쁘진않겠죠? 2017.11.01 오후 9:14
  • 개봉당일 상영취소 공고하는 극장이 있습니까?
    오픈당일 개점취소 공고하는 음식점이 있습니까?
    발송당일 배송지연 공고하는 업체가 있습니까?
    천재지변으로 연기된 것도 아니고 공지 한마디 없다가 당일날 이게 뭐하는건가요?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지만 백번 양보해서 이해했다 칩시다.
    월초니 월중이니 월말이니 정도의 아주 최소한의 안내는 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게 기본 매너 아닌가요?
    2017.11.01 오전 12:49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우선 배송지연 공지로 인하여 실망감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31일 배송지연 공지를 올리기 전날까지 어떻게든 기한을 맞추어 지연없이 보내드려보고자 마지막까지 준비하다가 정말 어렵게 배송지연 공지를 결정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배송지연 공지가 늦어진 부분까지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날짜는 최대한 빠르게 윤곽이 나오는대로 바로 새소식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2017.11.01 오전 11:04
  • 좋은 퀄리티를 만들기 위해 시간이 걸리는건 충분히 이해할수 있는 부분이구요
    다만 날짜가 예정되어 있지 않는게 많이 아쉽네요 ㅠ
    꼭 좋은제품으로 보답해주세요. 빨리사용하고 싶어요...
    2017.10.31 오후 5:57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우선 배송 지연으로 인해 실망을 드린 부분은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남은 시간 꼭 열심히해서 기대하시는 만큼 제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 일자는 어느정도 구체적인 윤곽이 나오면 바로 새소식 남기겠습니다! 다시 번복하여 혼란을 드릴까하여 오늘은 확정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2017.10.31 오후 6:00
  • 메일 보낸지 3일이 넘었습니다.
    안 보신건지 못 보신건지 답변이 없네요
    2017.10.31 오후 4:55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어제까지 펌웨어 개발에 모든 인력이 투입되어 저희가 미쳐 확인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추가 구매건에 관하여 답변 드렸습니다.
      향후 누락되는 일 없도록 성실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10.31 오후 5:23
  • 어느정도의 날짜 고지가 있어야 될것같습니다. 완전한 제품을 위해 조금의 기다림이야 감수 할수 있지만 대략적인 날짜라도 나와야 늦는것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라 생각합니다. 2017.10.31 오후 4:48
    • 안녕하세요! 오름님 오픈라이더 쿠핏입니다.
      우선 배송지연 공지로 이렇게 기대했던 마음에 실망감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구체적인 일자가 나오는대로 혼란이 없도록 바로 다시 새소식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오픈라이더 센서 제품을 더 안정적이고 높은 수준으로 완성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10.31 오후 5:18
  • 확실한 제품을 위해 지연을 하는것이 나쁜 제품을 일찍 뿌리는것보다는 낫겟지요.
    다만 11월안이 아닌 대략적인 날짜(+-3일)이라도 알려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제품 기대하겟습니다.
    2017.10.31 오후 4:21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배송일자를 맞추기 위해 모든 멤버가 메달려 작업 했지만 결국엔 물리적인 시간이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일자는 오늘 정확히 적지 못한 부분은 다시한번 번복하여 혼란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며 좀 더 구체적인 윤곽이 나오는대로 가능하다면 내일이라도 바로 공지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기다려 주시는 시간동안 센서 업그레이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10.31 오후 5:16
  • 디자인도 동일한 중국제품구입하려다가 AS때문에 알리에서 구입안하고 여기에서 구입한건데...이러시면 곤란해요... 2017.10.31 오후 4:06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다시 한번 이번 펌웨어 개발건으로 인해 배송 일정을 맞추지 못하게 실망 드린 부분은 정말 죄송합니다. 남은 시간동안 제품을 더 업그레이드 시켜 배송할 수 있도록 정말 노력하겠습니다.
      오픈라이더 R1은 1년전부터 설계, 금형까지 자체적으로 준비해온 오롯한 자체 제품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전 디자인 특허까지 낸 제품으로 타 업체에서 우리 디자인을
      카피한 제품과는 분명 다른 제품입니다.
      저희를 믿고 구매 해 주셨는데 실망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꼭 좋은 품질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10.31 오후 5:13
  • 1. 발송일날 뜬금없는 배송지연 공지라니......
    ㅜㅜ 미리 공지 할수 없었나?
    2. 재 배송일도 없는 기약없는 배송지연이라니....
    무대책으로 기다리라는 건..쫌....너무하지 않은지...
    (11월안이면 내일부터~ 한달동안인데)
    3. 세상에 내 건 오픈라이더의 약속이고 계약이고 신뢰인데...
    말로만 죄송하다고 하는것보다 언제부터 발송가능한지를 약속하시길
    (마감은 단계별로 잘 챙기시더만.....ㅜㅜ)

    ※ 동호회원들에게 적극 추천했었는데....
    제가 낯 뜨겁네요!! ㅜㅜ
    2017.10.31 오후 3:39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마지막 까지 오늘 배송을 위해서 포기 하지 않기 위해서 계속 작업을 했었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으로 인하여 실망 시켜 드린 부분은 부분은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지연되는 시간 만큼은 정말 끝까지 좋은 제품을 위해서 오롯이 사용하여 실망 시켜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배송날짜를 확정하지 않은 부분은 다시 한번 배송지연 공지를 드려 혼란스럽게 해드리지 않기 위해서이며 확실한 날짜가 나오게되면 바로바로 진행사항을 모두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10.31 오후 5:06
#6 오늘밤 자정 마감 & 센서 연동 영상 공개 | 2017.10.16

#고민고민 하지마!

바로 오늘밤 자정을 기점으로 오픈라이더 R1 펀딩은 종료됩니다. 아직 고민중인 분들은 더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많은 분들이 펀딩 종료 후 오픈마켓 판매 계획등을 물어보곤 하시는데 향후 계획이 확정된 것은 없습니다.  우선 저희는 이번 펀딩에만 집중할 계획입니다!

또한 저희를 믿어주신 여러분들께 제대로 제품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펀딩 종료 후 다른 생각은 하지않고 마무리 작업과 제품 발송을 위해 더욱 바쁘게 움직일 예정입니다.

#결제 관련 소식

이미 결제 하신 분들은 내일 10/17(화) 17시부터 펀딩 하신 순서대로 결제가 진행되며, 카드의 한도 초과/카드 번호 오류 등 유효하지 않은 카드의 경우 재결제를 위한 문자와 연락을 드리니 확인 후 수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와디즈 > 나의 펀딩 현황 > 카드 결제 정보/배송지 정보를 미리 확인 해 주세요. 더욱 원활하게 결제와 배송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센서 연동 영상 공개

영상은 속도계/케이던스/가민연동 순으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여러분들께 빠르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자출 하신 직원분의 완전 소중이 자전거를 뺏어서 찍었습니다 : ) 

데이터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페달과 바퀴는 손으로 돌렸습니다.

#제작기

박스 디자인이 인쇄업체로 넘어 갔습니다. 예쁘게 포장해서 잘 보내드릴께요!

지금펀딩하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130

  • 오픈라이더 배송지연 유감

    1. 발송일날 뜬금없는 배송지연 공지라니......
    ㅜㅜ 미리 공지 할수 없었나?

    2. 재 배송일도 없는 기약없는 배송지연이라니....
    무대책으로 기다리라는 건..쫌....너무하지 않은지...

    3. 세상에 내 건 오픈라이더의 약속이고 계약이고 신뢰인데...
    말로만 죄송하다고 하는것보다 언제부터 발송가능한지를 약속하시길
    (마감은 단계별로 잘 챙기시더만.....ㅜㅜ)

    ※ 동호회원들에게 적극 추천했었는데....제가 낯뜨겁네요 ㅜㅜ
    2017.10.31 오후 3:44
  • 기대하던 영상이 드디어 공개됬네요 ^..^
    빨리 받고싶네요~~
    2017.10.16 오후 5:52
#5 마감임박! 3일 남았어요 | 2017.10.13

여러분의 사랑으로 30일동안 즐거운 비명을 지르며 달려왔습니다.
1300% 달성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1)망설이지 마세요^^
펀딩 망설이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펀딩하세요!!
이렇게 아까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300% 리워드 달성으로 배송은 100% 진행되니까요 : )

(2) 자전거 타는 친구소환♡
자전거 타는 친구들 소환해주실꺼죠?
스마트 하고 가성비 갑인 오픈라이더 R1을 소개하면 칭찬x100 받을거예요

(3) 슈퍼 얼리버드는 쭉~~
[슈퍼 얼리버드] 듀얼패키지 매진사태로 안타까우신분들 주목!!
[슈퍼 얼리버드] 싱글패키지 x 두개 펀딩하면 할인은 유지되고 배송비는 한번만 적용되니 꿀팁이죠? 싱글패키지 두개 추천드립니다. 지금 바로 펀딩 해보세요!

지금펀딩하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130

#4 1100% 달성 감사 이벤트 + 센서 장착 영상 공개 | 2017.10.10

여러분의 사랑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긴 연휴 끝 1000% 달성 감사 이벤트를 준비중이였는데.. 그 사이 1100%가 되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이벤트 선물을 늘렸습니다.

지지서명은 와디즈 오픈라이더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지지서명 많이 참여 하셔서 선물 받아가세요!

펀딩에 참여 하신 분들이나 참여하지 않으신 분 모두에게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쁜 오픈라이더 R1센서!!

여러분들께 더 가까이 보여드리고자 영상을 다시 찍었습니다.

저희는 남은 기간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하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

  •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픈 라이더 초기때부터 사용해와서 더더욱 기대되네요.
    2017.10.16 오후 5:25
  • 펀딩했습니다~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7.10.15 오후 5:45
  • 응원합니다.
    빨리 설치하고 달려보고 싶어요.^^
    2017.10.11 오후 9:31
  • 측정이 되는 영상도 가능하면 등록 부탁 드려요. 오픈 라이더 이외의 앱도 블루투스나 ANT+ 가 지원이 되면 다 가능한 거죠? 2017.10.11 오후 4:29
  • 세계로 나아가는 쿠핏!
    지지하며 응원합니다~~~
    2017.10.11 오후 3:55
  • 응원합니다. 2017.10.10 오후 8:04
  • 응원합니다~!!!
    지지서명도 했어요~
    2017.10.10 오후 7:35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지지서명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힘내겠습니다.
      2017.10.11 오후 5:31
  • 측정되는 영상도 공개해주시지 ㅎㅎ
    빨리 받아서 착용하여 사용하고 싶네요 ㅎㅎ
    응원 합니다~~
    2017.10.10 오후 6:08
    • 안녕하세요 쿠핏입니다^^
      측정되는 영상 제작해서 곧 새소식에 올리겠습니다!
      2017.10.11 오후 5:32
#3 600% 달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2017.09.25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으로 벌써 600%를 돌파했습니다.

자전거 센서 시장은 일반 IT 제품 시장과는 다르게, 자전거를 타는 분들 > 그 중에서도 센서가 필요한 분들 > 이런 한정적인 시장 구조를 갖기 때문에 이 결과는 저희에게 더욱 뜻 깊습니다.

지금껏 얼마나 많은 분들이 자전거 센서 구매를 망설였는지..또 우리 오픈라이더 R1에 보내주는 관심과 기대가 얼마나 큰지 다시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하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

#2 300% 달성! 자전거 탈땐 오픈라이더와 함께하세요. | 2017.09.18

안녕하세요. 오픈라이더 R1 메이커 쿠핏입니다^^

드디어 300%를 달성했습니다! 모두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이 마음 잊지않고 좋은 제품 마무리 지어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많은 질문을 선별해 답변 드립니다!


Q. 리워드 선택 시 싱글패키지듀얼패키지는 뭐가 다르나요?

A. 정답은 단순합니다! 센서 1개 vs 센서 2개입니다.

 

Q. 센서가 2개면 뭐가 좋나요?

A. 하나는 케이던스로, 하나는 속도계로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펀딩하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130

#1 오픈라이더 R1 100% 달성!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2017.09.15

100% 달성!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센서를 알아봐 주시는, 훌륭한 안목을 가진 여러분들 덕분에 더 힘을 내야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100% 달성 기념으로 "응원이 필요해"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더 열심히!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펀딩하기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130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