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후기 남기면 선물이?!⭐

안녕하세요 서포터님들😁
메디필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왔쮸~~?
다들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잘 사용 중이신가요!?

배송된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커뮤니티엔 벌써 사용 후기가 가득~~~🙊

역시 써봐야 아는 것😎 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메또이(디필 벤트)가 돌아 왔다구용😋

🎁 워시오프 단백질 광 에센스 후기 이벤트 ( 9/29 (목)까지)

제품 사용 후 사용 후기를  9/29 (목)까지 커뮤니티에 남겨 주세요!
서포터님들 만의 사용 꿀팁이 있다면, 함께 공유 부탁드려용🍯🧸

✔ 커뮤니티에 사용 후기 3줄 이상 + 사용 전/후 사진 남기기!

✔ 당첨자 선정을 위하여 서포터명은 공개로 부탁드립니다! 

✔ 9/30일 이후 당첨자 발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