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가전 #놀라운로봇마운지 프로젝트

누구나 원하는 로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운지 로봇!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269% 달성

26,950,500원 펀딩

162명의 서포터

#놀라운로봇마운지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8.04.13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함께하는 멤버(6)

메이커 응답률 시범 운영 중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100% 응답하고 있습니다!

응답률은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해당 프로젝트의 댓글, 새소식에 대해 얼마나 응답하는지를 실시간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응답률이 더 궁금하시다면? 응답률이란?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2.6% 기여

  • 이영철

    2.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9%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8%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7% 기여

  • 김성은

    1.7% 기여

  • 양윤희

    1.7% 기여

  • 익명의 서포터
    1.6% 기여

  • 김석진

    1.6% 기여

이 프로젝트가 예상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은 최대 일입니다.

펀딩 받은 후, 리워드를 제작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의 특성과 생산 과정에서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하여 리워드 발송 시작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에 와디즈는 메이커와 서포터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예상되는 리워드 발송 변동 기간을 미리 명시하고 이에 따른 정책을 기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교환 / 환불 / AS 정책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거짓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리워드 선택


#15 교환/환불/AS 생산 진행 상황 및 환불 접수 공지 사항 | 2018.07.07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이렇게 주말에 공지를 올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시간이 있을 때, 공지를 드리는 것이 좋을듯하여, 이렇게 남는 시간에 생산 정보 및 환불 정보에 대한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먼저, 저희 제품 품질에 문제가 발생하여, 배송기간이 뒤로 지연된 점, 다시 한번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개별적으로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하는 것 또한,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의 실수로 인하여, 피해를 보셨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오히려 응원을 해 주셔서....뭐라 말할 수 없는 감정을 느끼고 있습니다. 백번 머리를 숙이고 사과 드려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런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배송시간을 지키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반드시 이번에 약속 드린 시간에 품질 좋은 상품으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윗면 레고 결합 부위의 금형을 다시 제작하여, 문제가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제, 몇몇 부위만 정교하게 해결하면 가능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불 접수에 대한 공지사항을 올리는 것이, 와디즈 의무 사항이라서, 저희가 이렇게 소식을 남겨드립니다.  혹시 정보를 확인하신 이후에 더욱 많은 문의 사항이 있으신 서포터님께서는 댓글이나, 이메일 : info@maunzi.com 이나,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 환불 접수 공지 -

현재 환불 접수는 총 4분이며 아래와 같이 이메일 3자리를 공지하여 드립니다.

혹시 누락 되신 분이 있으시다면 저희 info@maunzi.com 메일로 [성함, 휴대전화 번호, 계좌번호, 와디즈 닉네임, 구매 상품]을 발송하여 주시면, 해당 정보로 계좌 입금을 진행하겠습니다.

[[[ 환불 요청 서포터님 이메일 3자리 ]]]

1. 알리 **            ali******@naver.com           (환불 완료 - 계좌 입금)

2. 권**                 tam*****@hanmail.net      (환불 완료 - 계좌 입금)

3. 조**                 cho******@hotmail.com    (환불 완료 - 계좌 입금)

4. 강**                 mpm*****@naver.com       (환불 완료 - 계좌 입금)

다시 한번, 저희의 실수로 인해서, 마음쓰이게 해드린 점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생산 및 품질에 관련된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마운지 팀 - 책임자 양정섭 

#14 리워드 발송 생산 결과 보고 및 일정 공지 | 2018.07.07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어제 설명 드린것과 같이, 저희는 최종 제품의 테스트를 어제 밤부터 아침에 이르기까지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죄송하게도, 저희는 이 제품을 이번달안에는 드리지 못할것 같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설명하기 위해, 아래의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총 66개 개별 부품 파트

. 양호 : 32개

. 불량 : 34개


. 어제 사출 공장에서 최종적으로 사출한 외형 플라스틱 입니다. 보시는 그림과 같이, 겉면이 우글거리고, 브릿지가 헐거워서 분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외형이 조금씨 구부러져 있습니다. 이건 상품이 될 수 없다고 저희는 결정했습니다. 

금형 및 사출공장에서는 몇일만 더하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건 불확실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저희의 결론은  불량상태가 심각한 부분은 완전히 다시 제작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해 드려서, 정말 말할 수 없는 죄책감이 듭니다...

경력이 많은 금형공장은 반드시 실력이 좋을것이라고 판단하고 진행한, 초보자의 실수 입니다. 

일단 최종적으로 결론을 내리자면, 금형 공장에 저희의 모든 자금을 투입하였기 때문에, 다른 금형 공장으로 교채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 금형공장과 사출공장에서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업체측에서는 저희가 너무 서둘러서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저희가 처음이라서, 많이 제촉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금형을 다시 조율하고, 작업하는데 필요한 시간은 약 12주 입니다. 최종, 결합 시간까지 포함하면, 배송은 9월말이 될것 같습니다. 약 3개월의 배송기간이 지연될 것입니다. 

정말 뭐라 말씀드리기 죄송합니다. 밀려도 적당히 밀려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다시, 똑같은 실수가 반복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생각해도, 아무리 스타트업회사라고 해도, 이건 정말 너무 큰 실수를 했습니다. 다시한번, 너무 죄송합니다.

저희가 약속드린 배송 마지막 날이 다음주 까지 입니다. 저희는 최종적으로 이번달 말까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수정된 배송 날짜 : 2018년 9월 27일~28일 전제품 일괄 배송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취소를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로 아래의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취소 이메일 : info@maunzi.com

기입 정보 : 성함, 와디즈 닉네임,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구매 상품 이름, 받으실 계좌 번호(은행, 계좌번호).

* 정보가 확인된 이후에, 영업일 5일 이내 환불 (계좌 입금) 됩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기 죄송하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양해를 구하는 심정으로 하겠습니다. 

본 와디즈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저희의 이익금이 0%입니다. 

또한, 페이스북, 와디즈 펀딩에서 주문하신 분들에게 총10분에게 전액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구매 인원의 10%에 해당되는 분들이 무료로 받으십니다. 아직 추첨은 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만약, 9월말까지 저희의 상황을 이해해 주시고, 함께 견뎌 주신다면, 모든 분들에게 저희의 마운지 모듈 케이스를 드리겠습니다. 너무 죄송해서, 뭐라도 해야할것 같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이란, 초기 기술 테크 분야의 힘없고, 약한 스타트업 기업들이 양산 자금을 모으기 위해서 만든 플랫폼입니다. 일반적인 대기업이나, 투자회사가 아닌, 일반 소비자분들이 이러한 초기 기술분야의 기업에게 힘을 주고 함께 키워 나가기 위해서 만든 사회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많이 변했습니다. 일반 수입품, 기성제품들이 납기 일자를 잘 맞추시고, 이미 양산과정이 끝난 제품들이 펀딩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는 저희와 같은 초기 기술 스타트업들이 그 기업들과 비교되기 때문에 더욱더 실망이 크실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저희는 양산과정을 처음 겪어 보는 회사입니다. 아직 많은 것들이 미흡하고, 부족합니다. 생산, 개발인원들도 턱없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저희가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힘을 내서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으로는 이 정도면 스타트업 회사가 만든 것 치고는 괜찮은 제품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쓰는 물건인데, 그건 정말 너무 싫습니다.  

지금까지, 급하게 만들어서 나온 수많은 스타트업 테크 제품들, 그리고 저가용 완구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나쁜 품질의 제품에 대해 저희는 강한 거부감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사업을 시작했고, 대충대충하지 않으려고 회사를 세웠습니다. 스스로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면,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처음부터 마음을 먹고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품질좋은, 독일,일본산 제품과 비교할 수 있을 만큼의 제품을 원합니다. 

한번만 더, 시간의 기회를 저희에게 주기기 바랍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말할 수 없을 만큼의 죄책감을 느낍니다. 죄송합니다. 다음 배송기간은 반드시 맞추겠습니다. 긴 이야기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마운지 팀 -

책임자 양정섭

  • 서두르지 마시고 좋은 제품으로 좋은결과를 낼수있기를 응원 하겠습니다. 2018.7.05 오전 11:10
    • 네, 이번에는 저희가 서두르지 않고, 정교하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실수에 대해 다시한번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꼭 좋은 품질 높은 제품으로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죄송하고,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18.7.07 오후 3:26
  •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까지 좋은 제품 양산하시길~
    혹시 불량품 먼저 받아보고
    정품도 나중에 배송해 주시면 안될까요?^^
    2018.7.04 오후 11:58
    • 네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의 실수에 대하여 다시한번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너무 죄송하게도 불량품을 배송?해 드리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꼭, 좋은 제품으로 배송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응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8.7.07 오후 3:24
  • 저는 기다릴껍니다
    좋은 제품 꼭 보내주세요
    아이에게 좋은 놀꺼리를 주고 싶네요
    화이팅하세요
    2018.6.26 오후 8:55
    • 은철님의 너그러운 이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이에게도 너무 미안합니다. 꼭 제대로 만들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기다려 주신다는 말씀 매우 힘이 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저희의 실수와 배송기간이 늦어지고 있는 잘못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8.6.27 오후 2:03
  • 마운지팀의 마음 그대로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화이팅!!! 2018.6.26 오후 12:04
    •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응원도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오히려, 응원을 받고 있어서, 더욱더 마음이 무겁습니다. 꼭, 열심히 해서, 제품을 잘 만들겠습니다. 감사하고, 다시한번, 실망시켜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8.6.27 오후 2:01
  • 얼마전 펀딩한 선풍기..사출엉망으로 엄청실망했었는데 마운지는 다른듯 합니다
    기대해도 될것같은 생각이 듭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되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응원드리며 기대하겠습니다
    2018.6.22 오후 7:30
    • 네, 응원 감사합니다. 저희가 너무 큰 실수를 했음에도, 이렇게 응원을 오히려 해주셔서, 더욱더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다시한번, 기회를 주심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다시 제작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8.6.27 오후 1:59
  • 금형이란게 원래 그렇죠 .금형의뢰비가 비쌀수밖에 없기도 하거니와 많은 시행착오와 수정을 지나야 데이터가 나오니 더좋은 제품이 될려고 그러나 보네요 힘내세요 2018.6.22 오전 7:58
    • 저희의 실수가 너무 치명적임에도 불구하고,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배송기간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꼭 최선을 다해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리고 이해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8.6.22 오전 10:47
  • 믿고 기대하는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확실히 좋은 제품을 보내 주시리라 믿겠습니다. 화이팅 2018.6.21 오후 8:33
    •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한 너무 죄송합니다. 믿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더욱더 신경을쓰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의 실수에 대해서, 너그럽게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6.22 오전 10:45
  •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고생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사출 품질이 안타깝습니다.
    2018.6.21 오후 4:59
    • 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사출 품질이 블록 제품의 완성을 결정하는 것이라고 저희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응원에 보답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이메일은 확인했으며, 답신 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2018.6.21 오후 5:05
  • 울 아들래미 요즘 택배만 오면 지껀줄 알고 기다리는데...어쩌겠습니까~!
    검수 잘 해서 좋은 제품 만들어 주세요....
    아들래미 선물은 다른걸로 먼저 하면 되니....화이팅
    2018.6.21 오후 2:48
    • 너무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아드님에게도 너무 미안합니다. 꼭 이번 일정은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일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2018.6.21 오후 3:34
  • 본래 크라우드펀딩이 말씀하신 취지로 만들진 것이 맞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펀딩 많이하는 편인데 진정성이 느껴져서 좋네요. 일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거기에 얽매이지 말고 천천히 차근차근 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프로젝트 결과물 기대하겠습니다. :) 2018.6.21 오후 1:13
    • 네,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최대한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대단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입니다. 좋은 제품과 좋은 회사가 될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옳바른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6.21 오후 1:19
  • 딸래미가 무지하게 기다리고있는데.. 열심히공장에서 만들고 있다고 할께요~ 불량 없는걸로 부탁드립니다. 2018.6.21 오후 12:49
    • 죄송합니다. 따님에게도 너무 미안합니다.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품질로 제작해보겠습니다. 2018.6.21 오후 12:51
  • 늦어지는 만큼 100-1=99가 아니라 0이라는 생각으로 최상의 품질로 보답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6.21 오후 12:47
    • 네, 명심하겠습니다. 꼭 명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늦어지는 배송문제와 제품 품질에 대해서 실망 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8.6.21 오후 12:50
  • 천천히 꼼꼼하게 만들어주세요 기다릴께요 ㅎ
    화이팅~
    2018.6.21 오후 12:32
    •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정말 죄송합니다. 꼭 좋은 제품과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든 보답을 꼭 해드리겠습니다. 2018.6.21 오후 12:45
#13 메이킹 스토리 생산 진행 관련 정보 | 2018.06.20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현재 진행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하셔셔, 이렇게 소식을 올립니다. 저희는 사출품 및 양산품이 나와서 확인을 한 이후에 소식을 드릴려고 했지만, 기다리시는 분들은 상황을 알지 못하셔서, 답답 하신듯 보입니다. 

오늘 저녁 7~9시 사이에 최종 사출품이 나올 예정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가지고, 저희의 보드를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까지 결합해 보고, 모바일앱과 연동 테스트를 진행할 것입니다. 

그래서, 사출품의 상태 및 PCB, 모바일앱 연동에 관한 최종 테스트를 마칠 예정입니다. 일단 오늘과 내일 일정이 이런 상황입니다. 현재, 외형 블록의 사출품의 압력 및 온도 조절을 맞추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내일 오전 에서 오후 일찍 저희의 소식을 다시한번 전해 드리겠습니다. 

  • 아 제발 양품의 완성품이 나와 빨리 애들이 만질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무더운 날씨에 수고가 많으신데 좋은 소식 기다려 봅니다^^ 2018.6.20 오후 7:44
#12 생산 및 배송관련 첫번째 소식 | 2018.05.23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서포터님.

너무 늦게 관련 소식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극도로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소식이 늦어 졌습니다. 다시한번 소식을 늦게 전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일단 저희는 금형은 거의 완성 단계에 있습니다. 모바일 앱도 거의 완성이 되었습니다. 현재, 금형이후 사출 조건을 정교하게 맞추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대량생산에 대한 PCB보드를 최적화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5월 20일 부터 배송을 시작해서 6월 말까지가 약속드린 배송 날짜입니다. 일단, 배송 시작일에 배송을 시작하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약속한 6월까지 배송을 지키기 위해서,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서두르고 있습니다.  불량제품이나, 오류가 발생되는 것을 최대한 없앨려고 지금도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배송종료일 까지 저희가 미흡하다고 생각되면, 다시한번 소식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서두른다고, 불량제품을 드릴수는 없으니까요. 다시한번 저희 마운지 로봇을 지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럼, 조만간 다시 소식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6월말에 보내겠다고 했다가 그때가서 다시 배송일자변경하지마시고..
    차라리 넉넉하게 날자를 잡으신다음 약속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기다렸는데 또 바뀌면 그것만큼 맥빠지는게 없으니까요..
    못기다리겟다는게 아닙니다..기다리는게 짜증난다는것도 아니구요..
    불량품을 기다리는건 더더욱 아니죠..
    약속한 날자를 어겼다고 조급하게 시간잡았다가 다시 연기하는것만큼 기다림에서 맥빠지는것도 없고..그렇다고 불량을 기다리는 것도 아니니
    정확하게 원인파악하시고 넉넉하게 시간을 잡으시란 말씀드리는 겁니다
    2018.6.18 오후 7:03
    • 네, 서포터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가 서포터님에게 스트레스를 드리고 있는점, 다시한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네, 정확하게 이야기 하자면, 저희는 기술 개발에는 문제가 없이 제품을 만들어서,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양산과정에서 업체들과 조율해서 사출 및 다양한 양산품을 만들고 있는 과정에서, 저희가 모르고 있는 파트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생산 업체에서의 생산품을 확인한 이후에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어서, 그런것입니다. 저희도 정확한 원인을 서포터님에게 제공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생산품에 대한 품질을 검사하면서, 불량품에 대한 원인에 대해 서포터님에게 정확하게 알려드릴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정보 전달이 미흡한점 사과드립니다. 서둘러서 확인해 보고, 다시한번, 최종적인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보 전달이 늦어 지고 있는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2018.6.18 오후 7:19
  • 좋은 제품으로 발송해 주세요~ 2018.6.18 오전 6:21
  • 결론은 7월말에 보낸다는건가요?
    2018.6.14 오후 11:48
    •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서포터님, 아니요, 저희의 목표는 여기 와디즈에서 약속드린 6월 말입니다. 그래서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시간을 맞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목,금요일 중에 최종결합체 테스트를 해야 합니다. 이것에 기능, 외형 흠집등 디테일하게 확인하고 문제가 없으면, 바로 조립해서, 보내드릴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에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게 나온다면, 조금더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만약 이런 상황이 발생되면, 그 즉시 바로 소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배송일과 제품 품질을 최적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일을 맞춘다고, 불량품을 보낼수는 없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받아 보시고, 제품이 만족스러워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다시한번 저희가 결과를 보게 되면, 다시 소식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의 상황에 대해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간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ㅜ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8.6.15 오후 1:14
  • 아이들이 엄청 기다리고 있어요! 더 힘내주세요!!^^ 2018.6.11 오후 1:18
    • 네, 사랑하는 서포터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아이에게 안전에 문제가 없도록, 그리고, 제품의 품질이 최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욱 힘을 내서 하겠습니다... 2018.6.15 오후 1:17
  • 소식이 없길래 들어와봤더니 늦어지는군요~ 납기일을 맞추는 것도 사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 남은 기간 힘내세요~ 2018.6.08 오후 3:18
    • 네, 사랑하는 김종근님, 다시한번, 배송이 늦어지고 있는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른 여러가지의 상황적인 설명들을 핑계처럼 이야기 하는 것보다, 빨리 제작완료해서 보내드리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이 늦어 지고 있는 점 사과드립니다. 2018.6.08 오후 7:40
  • 아이가 계속 물어봐요 언제 받을 수 있냐고 ㅠㅠ 언제라고 말하면 되는건가요? 6월이후인건가요? 2018.6.07 오후 4:37
    •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조민수님. 위의 글로 설명드렸듯이, 저희는 6월 말에 일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6월말까지 노력해보고, 만약 불량문제나, 인증 기간이 뒤로 밀린다면, 저희가 다시 공고에 올려드릴 것입니다. 아이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늦더라도 반드시 7월 말까지는 보내드릴 것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관련 정보가 있으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2018.6.07 오후 4:48
  • 고생들이 많으시네요.늦어도 좋으니 완벽하게 해서 보내주세요. 더 기다릴수 있습니다.힘내세요.^^ 2018.5.23 오후 9:35
  •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응원드립니다^^ 2018.5.23 오후 6:25
  •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쓰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8.5.23 오후 5:37
  • 좋은 결과로 좋은제품이 전달 되길 기다리는중입니다 모쪼록 건강 챙기시고 수고 하세요 ^^ 2018.5.23 오후 5:32
#11 최종 결제 종료! | 2018.04.19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최종 결제까지 참여해 주신 서포터 분들에게 매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결제에 참여하지 못하신 서포터 분들은 다음에, 좋은 기회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저희 마운지는 5월 말부터 배송을 시작하여, 6월 중순, 말까지 모든 배송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인증 및 유아용품 검사 기간으로 인해, 만약 조금 늦어 지게 되면, 바로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추가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에 댓글을 남기셔도 되고, 아니면, info@maunzi.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셔도 됩니다. 전화 통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070-8885-2237번으로 전화 하셔도 됩니다. 아직 고객응대에 대한 정식 직원이 없어서,, 로봇 개발자 분들이 전화를 받을 것입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저희는 로봇 제작 및 포장, 배송에 관련된 세부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올리 겠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마운지 팀 -

#10 최종 결제 안내 | 2018.04.16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금일 1차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몇몇 분들이 결제처리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아서, 미결제로 등록 되었습니다.

저희는 4월 19일 17시에 최종 결제를 한번 더 진행합니다. 여기에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신 서포터 분들은 아쉽지만, 펀딩 제품이 자동 취소 됩니다.

1) 도난, 분실, 거래정지, 한도 초과인 경우: 2018-04-19(1차 결제일+3영업일) 17시 까지 결제 가능한 다른 카드로 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자동으로 재결제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펀딩 현황 > 해당 프로젝트 상세 펀딩 내역 > 결제 정보 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잔액 부족인 경우: 2018년-04-19(1차 결제일 + 3영업일)17시까지 등록한 결제 수단에 펀딩한 금액이 결제될 수 있을 만큼 잔액을 채워 주시면 자동으로 재결제됩니다.

그럼, 위의 사항에 대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으신 분들은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배송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마운지 팀 -

#9 저희 펀딩을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2018.04.14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저희가 오늘부로 펀딩이 완료 되었습니다. 성원해 주신 사랑하는 서포터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5월 중순부터 6월 중순 사이에 1차 배송을 시작합니다. 배송이 늦어지거나, 다른 사유가 발생되면, 즉각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배송까지 최선을 다해서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마운지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대표 이메일 info@maunzi.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또한 저희는 지속적으로 제품 생산과정 및 일정에 대한 정보를 여기 새소식 란에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채널, 구글 플러스등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펀딩결재는 최종적으로 와디즈사에서 결재가 될 것입니다. 와디즈 사에서 한번에 결재를 한 이후에 저희에게 최종적으로 펀딩 자금을 송금해 주는 시스템 입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결재는 4월 16일 17시에 진행됩니다.

그럼, 최선을 다해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계속해서 정보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여기에 댓글을 남겨 주셔도 됩니다.
다시 한번, 저희 마운지 로봇을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마운지 팀 -

#8 # 스타벅스 이벤트 공지사항 2 | 2018.03.28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저희가 약속드린 커피 쿠폰을 3월 28일(오늘)에 보내드렸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메세지에 답변이 없으신 분들과, 페이스북의 개정이 비공개로 설정해 두신 분들이 많으셔서 이렇게 공지를 드립니다.

다음주 수요일(5월 2일)까지 아직 커피 쿠폰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페이스북 메세지로 연락처를 남겨 주시거나, 메세지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저희 마운지 이메일 : info@maunzi.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연락처 정보를 알 수 없는 사랑하는 서포터 분

. Hyoung-Seok Choi    . 김아영   . 안강우   .Wunjin Lee   .Young Ho Choi.   . 김한수   . 차영혁   . 최경준   . Hyosang Son    . Kan    . 민서정   . HyungSub Kim    . Jaeseok Lee    . 아이던    . JamesJang    . 윤현덕    . 류강열    . Supersj    . 박충현    . Jahun Gu    . 박인순    . 김경환    . 최창순    . 최규환    . 천기호   . KyungHawa Min   . 손민성   


이상입니다.  연락 주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늘 저희에게 이메일 및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신 사랑하는 서포터분들에게 휴대전화 메세지로 커피 쿠폰을 보내드렸습니다. 혹시 받지 못하신 분이 있으시면, 이메일로 연락처 정보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커피 쿠폰은 오늘 부로 마감 하겠습니다. ^^ 시원하게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8.4.04 오전 11:47
  • 차영혁님 연락처는 안전하게 저장되었습니다. 현재 영혁님의 페북 메신저로 연락이 불가능합니다. 페북메신져로 접근이 불가능하도록 설정해 놓으셨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안전하게 저장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지지서명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즐거운 봄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직 이메일이나 페북 메신저로 연락이 되지 않으시는 서포터 분들은 다음주 수요일 오전 11시 까지, 꼭 부탁드려요. 이후에는 쿠폰 발송이 불가능 하답니다. ^^ 2018.3.30 오후 6:15
#7 페이스북 지지서명 커피 이벤트 담청자 명단! | 2018.03.26

안녕하세요! 한주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새로운 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몸 기운으로 매우 따듯하지만, 미세먼지가 많으니,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외출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가 진행한 커피 이벤트의 담첨되신 분들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커피 이벤트를 추첨을 통해 드린다고 하였는데, 추첨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페이스북 지지서명을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드릴까 합니다. 당첨 되신 분들은 마운지 페이스북 메신저휴대전화 번호를 알려 주시거나, 저희가 개별적으로 연락처를 메신저로 물어보면, 그때, 알려 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에 담첨되신 분들의 성함이나, 닉네임이 등록 되어 있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그럼, 연락 드리겠습니다. 커피 쿠폰은 수,목요일에 휴대전화 메세지로 전송해 드릴께요~~^^



  •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저희가 오늘부로 펀딩이 완료 되었습니다. 성원해 주신 사랑하는 서포터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5월 중순부터 6월 중순 사이에 1차 배송을 시작합니다. 배송이 늦어지거나, 다른 사유가 발생되면, 즉각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배송까지 최선을 다해서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마운지에 대해 추가적인 질문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대표 이메일 info@maunzi.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또한 저희는 지속적으로 제품 생산과정 및 일정에 대한 정보를 여기 새소식 란에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채널, 구글 플러스등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펀딩결재는 최종적으로 와디즈사에서 결재가 될 것입니다. 와디즈 사에서 한번에 결재를 한 이후에 저희에게 최종적으로 펀딩 자금을 송금해 주는 시스템 입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결재는 4월 16일 17시에 진행됩니다.

    그럼, 최선을 다해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계속해서 정보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여기에 댓글을 남겨 주셔도 됩니다.
    다시 한번, 저희 마운지 로봇을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마운지 팀 -
    2018.4.14 오전 1:18
  • 얼 당첨되다니~~ 감사합니다 +_+
    근데 페북 메시지 보내시기전이신지 아직 안왔네요 ㅎ
    2018.3.27 오후 8:54
    • 안강우님, 페북으로 메세지를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후에 모바일 번호를 메세지 답변으로 알려 주세요^^
      2018.3.28 오전 11:30
    • 사랑하는 안강우님, 페북 메세지를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2018.3.27 오후 10:43
  • 와우!! 이런거 당첨 첨입니다.ㅎㅎ 번창하시구요 너무너무 기다려집니다. 2018.3.27 오전 9:07
    • 안녕하세요 이원진님! 현재 연락처를 쿠폰 발송을 위한 페이스북 메신저로 연락처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원진님 페이스북이 공개로 전환되지 않아서, 메신저를 보낼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현재, 쿠폰 발송을 못하고 있어용 ㅜㅜ 이 메세지를 받으시면, 페이스북 메신져말고 이메일로 연락처를 보내주실 수 있나요? info@maunzi.com 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2018.3.28 오전 11:29
  •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할 제품으로 품질 좋게 만들어주세요^^
    2018.3.26 오후 9:53
  • 저도 당첨이네요 ^^ 한주시작인 월요일에 요런 이벤트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 2018.3.26 오후 6:30
  • 당첨이네요! 월요일부터 기쁜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3.26 오후 5:01
  • 3일 동안 개인 휴대전화 번호로 쿠폰을 발송해야 해서, 메세지를 보내드릴꺼에요. 혹시 3일이 지나도 메세지를 못받으셨다면, 여기로 댓글 남겨주세요~ 메세지 보내드릴때, 마운지라는 이름이 아니고, 양정섭이라는 대표이사 이름으로 메세지가 전달 될겁니다. ㅎ;;; 당황하지 마시구요.. 페이지에서 바로 메세지를 보낼 수가 없어서요.. 양해 바랍니다. 2018.3.26 오후 4:26
  • 와 당첨이라니 ㄷㄷ감사합니다 2018.3.26 오후 4:22
  • 와.. 당첨되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2018.3.26 오후 3:49
#6 [알림] 금형 가공 진행사항 | 2018.03.22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생산과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현재 금형 가공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약60%의 가공이 완료 되었습니다. 조만간 시사출품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모듈간의 결합 테스트를 완전하게 진행할 것입니다. 

결합력에 따른 불량품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서, 금형 가공에 대해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럼,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생산 공정에 대해 계속해서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펀딩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5 모터 큐브 사용 유의 사항 | 2018.03.15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모터 큐브의 유의사항에 대해서 설명드리기 위해, 이렇게 소식을 전달합니다.위의 그림에서 보시면, 모터 큐브는 양쪽에 + 형태의 블록 결합 부가 있습니다. 모터 큐브 내부에는 2개의 모터가 내장 되어 있습니다. + 면에 브릿지를 결합하지 마시고, 회전을 필요로 하는 휠바, 아니면, 레고의 + 브릭을 연결해서 사용하세요.

1. + 면에 음각으로 자이로 센서의 표시 있습니다. 이 센서 표기의 윗면 블록에 윈도우 큐브를 연결하셔야, 자이로 센서가 작동됩니다. 그래야만, 두바퀴로 일어 설 수 있는 로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큐브를 연결할 때, 윈도우 큐브 + 모터 큐브의 자이로 윗면과 연결 해주세요.


2.  자이로 센서 동작은 윈도우 큐브와 모터 큐브를 연결했을 경우에만 동작합니다. 여러개의 동적 큐브를 연결했을 경우에는 센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예를 들어, 4개의 휠러 자동차를 만들었는데, 센서가 작동하게 되면, 자동차가 4 바퀴로 가는게 아니고, 2바퀴로 일어서서 갈 수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상하겠죠? ㅎㅎ;;


3. 그리고 화살표는 전면을 표기한 것입니다. 회전방향이 전면이라는 의미 입니다. 화살표 방향과 한쪽 블록 면이 검정색으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꼭 앞뒤를 맞춰서 연결하세요. 그리고 4휠러 자동차를 결합 할때에, 2개의 모터 큐브를 연결하게 되는되요, 꼭, 전면 표기와 오른쪽, 왼쪽을 맞춰서 연결해 주세요. 반대로 연결하면, 자동자가 움직이지 않아요.


위와 같이 설명을 드리는 이유는, 한개의 모듈을 연결해서 사용할 경우에는 문제가 없지만, 동적 모듈을 여러개 연결해서 사용하실 경우, 앞뒤, 좌우 가 복잡해서, 문제가 발생할 것을 미리 방지하는 것입니다. 사용하실 때, 빨리 원하는 로봇을 결합해야 하는데, 앞뒤좌우를 찾느라고, 시간을 버릴 수는 없으니까요..


그럼, 또, 알려드릴 사항이 있으면,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 최선을 다하는 마운지 팀이 되겠습니다. - 그럼! 

#4 [알림] 윈도우 큐브 UI변경 | 2018.03.13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변경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소식을 전달합니다. 저희 윈도우 큐브의 윗면의 UI가 위에 보시는 그림과 같이 변경됩니다. 

1. 기존 UI의 로고 LED에서 불빛이 너무 강하여, 아이들에게 안전하지 못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로고의 LED를 축소하였습니다. 

2. 기존 버튼의 실크스크린 공법을 통해, 전원 및 플레이를 표시하였는데요, 실크스크린 프린트가 오래 지속되지 못하는 단점을 보완하여, 음각으로 가공된 버튼으로 교채하였습니다.

3. 기존 전원 및 플레이 버튼 아래에 LED표시등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사용상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의견에 따라, LED표시는 윗면의 1개에서 모두 표시될 것입니다. 기능별 색 변환을 통해 표시될 것입니다. 

4.  디자인 의견중, 기존 UI디자인이 너무 올드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심플하고, 쉽게 인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명료하게 UI를 구성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최대한의 의견을 반영하여, 최고의 로봇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는 마운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알림] 닉 캐릭터 브릭팩, 윌리&코비 브릭팩만 펀딩하시면 사용할 곳이 없어요. | 2018.03.08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저희 마운지를 사랑해 주셔서 다시한번 매우 감사드리고, 감동하고 있습니다. 

주의 사항 및 공지드릴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현재, 저희 마운지를 서포터 해주신 분들중에 "닉 캐릭터 블록 팩 이나, 윌리&코비 브릭팩" 만 펀딩을 하신 사랑하는 서포터 분들이 계시는데요... 펀딩을 하셔도 되지만, 이것은 사용하실 곳이 없습니다. 이 브릭 팩들은 저희 마운지 모듈에만 호환 되는 캐릭터 팩이기 때문입니다. 레고들과는 호환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다시 말해서, 이 브릭 팩이 상품군에 포함되어 있는 이유는, 풀 퍼포먼스 키트를 구매하셨지만, 캐릭터 블록도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 놓은 상품군입니다. 

다른 키트에는 캐릭터 팩이 포함되어 있지만, 풀 퍼포먼스 키트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점, 꼭 양해 바라며, 현재 저희 캐릭터 브릭팩만 펀딩하신 분들은 취소해 주시면 됩니다. 취소를 하지 않으시면, 차후에 저희가 브리팩만 보내드려서, 이건 뭐지? 라고 오해하실 수 있어요~

다시한번, 매우 감사드리고, 감동 받고 있습니다. 주변에 많은 분들에게 홍보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저희는 로봇을 개발하는 대한민국 스타트업 벤처 회사입니다. ^^

#2 마운지(MAUNZI) 펀딩 100% 돌파! | 2018.03.03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대단히 감사합니다. ^^ 매우 빠른 시간에 펀딩목표 100%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펀딩 수량이 많아 질 수록 초기 생산에서 발생되는 문제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까지,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아직 초반이니까, 더욱더 힘을 내서 화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간 중간 생산과정에 대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응원 댓글이나, 문의 댓글, 지지서명은 저희에게 매우 큰 힘이 됩니다. 진심입니다. ^^ 

#1 와디즈 결재 | 2018.03.02

안녕하세요! 마운지 팀입니다.

펀딩에 참여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와디즈 페이지에 공지는 되어 있습니다만, 글이 작고 혹시 잘 모르실 것 같아서, 이렇게 "공지" 형식으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지금 펀딩하신 금액은 바로 결재가 되는것이 아닙니다. 지금 펀딩 신청하시고, 충분히 더 많이 생각하실 시간이 있습니다. 최종 결재는 4월에 마감되는 시간에 진행이 됩니다. 꼭 알고 계세요~ 

  • 레고 마인드스톰과 비교해보고 싶어서 풀패키지 구매했습니다~ 응원해요~ 2018.3.26 오후 2:14
    • 넵! 감사합니다. 후덜덜,,,, 비교.. ㅎㅎ 감사합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꼭 비교해 보시고, 의견을 말씀해 주신다면, 저희에게는 더더욱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2018.3.26 오후 3:13
  • 세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4차산업혁명이 어떻고 코딩수업은 필수다라는 등등의 이야기들을 들으며 생각이 참 많아지네요. 모두 프로그래머로 키울 것도 아닌데 왜 모두 코딩을 배워야하지?라는 의문과 그럼 무엇을 어찌 가르쳐주어야하나?의 두 질문 사이에서 방황하고 있었는데 시작을 이 장난감으로 해보려구요. 놀면서 자연스레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고 찾아갈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더 많이 더 좋은 일들 미래를 위해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8.3.19 오전 9:52
    •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심현선님, 펀딩에 참여해 주시고, 이렇게 댓글도 남겨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심현선님 말씀에 100% 공감합니다. 만드는 사람 입장에서도 국내에서 이야기하는 4차 산업혁명, 코딩 교육 필수등의 알수 없는 수없이 많은 말들이 이해가 되지 않고 있는것은 저희도 그렇습니다. 4차 산업 혁명 분야의 선두 주자라는 독일에서 저는 경험을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일반인들이 이러한 것들을 이해하며, 현실에 적용하라는 것은 우리나라만의 특성으로 보입니다. 보통 유럽의 경우,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학습을 위주로 교육을 하고 있고, 주입식 교육을 대부분 경계하는 추세입니다. 특히 코딩 교육은 더더욱 그렇지요. 소프트웨어라는 것은 무수히 많은 분야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를 아이들이 어떻게 이해하고,적응할것인지는 사실, 아이들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그래서, 현재 부모님들이 아이에게 해줘야 하는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아이들에게 생각하는 방법을 찾아주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습관을 어떻게 조성하느냐가... 가장 핵심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서의 핵심은 지속적으로 이것에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다고 느끼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야, 방대한 분야의 소프트웨어를 집요하게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게되는 결과를 부모님께서 만들어 주시는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 조금이나마, 심현선님의 교육방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열심히 해서, 국내서 많은 아이들이 세계에 영향력있는 과학자로 탄생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ㅎㅎ... 너무 거창했나요? .. 행복한 월요일 보내기길 바랍니다.
      2018.3.19 오전 11:09
  • 아이들 가르치는 선생님이면서 세아이 엄마로서 교육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장난감을 갈구하고 있었어요.무의식적인 습관적 게임과 한번 놀고 버리는 장난감에 지친 엄마에요.꼭 국내에도 원하는 소비자가 많아져서 최강 선진국 교육적인 나라가 되었으면 합니다.화이팅!입니다. 2018.3.07 오전 2:24
    •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도 좋은 제품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그래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저희제품 가격이 조금? 다른 제품과 비교 했을 때 조금 비싼 편입니다. 보통 이런 제품들은 약 10~15만원 정도이지요. 하지만 교육용 교구들에 비해서는 저렴한편이고, 레고의 EV3를 사용하는 마인드 스톰보다 1/2정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아시겠지만, 10만원 정도의 제품은 한국과 중국 제품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사용이 한정적이고, 품질이 높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생각했을때, 버린다 생각하고 소비를 하시는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신중하고 침착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한번쓰고 버리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시한번, 저희를 선택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비오는데, 운전조심하시고, 선생님도 훌륭한 교육자로 발전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3.08 오전 10:27
  • 레고로 여러가지 제품을 샀지만 .. 좋아 보이네요 응원 합니다^^ 2018.3.03 오전 12:34
  • 네네 응원합니다 2018.3.02 오후 4:05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을 추가해 보세요!

위젯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