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가전 #에어독스윙퍼펙트 프로젝트

♠남다름의 띵작♠ 가장 완벽한 Ai 자동 무선 충전 거치대

프로젝트 정보

펀딩성공

6240% 달성

187,209,500원 펀딩

3,912명의 서포터

#에어독스윙퍼펙트 프로젝트는 소중한 서포터들의 펀딩과 응원으로 2019.01.14에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1165명의 서포터가 앵콜을 원해요.

펀딩하기는 쇼핑하기가 아닙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지서명

메이커 정보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1일 이내

베스트 기여 서포터

  • 익명의 서포터
    2.2% 기여

  • 유희곰스

    0.6% 기여

  • LikeForLike

    0.5% 기여

  • 넉울2

    0.5% 기여

  • 이성재

    0.4% 기여

  • THE 시민

    0.2% 기여

  • 익명의 서포터
    0.2% 기여

  • 김동원

    0.2% 기여

  • 박주현

    0.1% 기여

신고하기란?

해당 프로젝트에 허위내용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있다면 제보해주세요.

리워드 선택


#22 교환/환불/AS 충전 모드 변경 현상에 대한 설명. | 2019.03.10

안녕하세요. 에어독입니다.

최근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 중에서 무선 충전 중에 고속 충전에서 일반 충전으로 바뀌는 현상에 대한 불량 문의가 많이 접수가 되고 있습니다.(특히 삼성 단말기 사용 서포터님들)

이러한 동작은 사실 저희가 고속 무선 충전 조건에서 충전 속도의 변화에 대해 많은 검토를 통해 인위적으로 적용한 기술이며, 이것은 삼성 단말기 자체에 적용된 발열 방지 알고리즘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을 저희만의 특허 기술을 통해 좀 더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여 개발된 알고리즘으로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동작 현상

네비게이션 동작 등 화면을 켠 상태로 무선 충전 중 고속 무선충전에서 일반 무선충전으로 전환 됨(충전이 한번 끊기고 재 충전 시 일반 충전으로 동작)

2. 원인 및 배경

삼성 단말기의 경우 고속 무선충전 모드에서 네비게이션 동작 등 화면을 켠 조건이 되면 무선충전 속도를 매우 낮게 동작하도록 단말기 자체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있음(약 3W 수준)

일반 무선 충전 모드에서는 네비게이션 동작 등 화면을 켠 조건에서 약 4W 수준으로 고속 무선충전 모드에서보다 더 빠른 충전 속도를 유지하게 됨

삼성 단말기에서 이러한 알고리즘을 적용한 이유는 자사의 특허 명세서에 자세히 표현이 되어 있지만 좀더 상세한 원리를 알고 싶으신 서포터님들 을 위해 아래와 같이 상세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에서 고속 무선 충전 모드에서 일반 무선충전모드 보다 충전 속도가 느려지게 설정한 이유는 고속 충전 중에 발열 또는 발열이 예상되는 조건에서(네비게이션 실행 등) 추가적인 발열을 줄이기 위해 충전 전류를 낮게 설정하게 되며, 이 경우(충전 전류를 줄였을 때) 일반 무선 충전 모드 보다 고속 무선 충전 모드에서 발열이 더 많이 발생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유선 충전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 알고리즘으로 실제 단말기 화면에는 “스마트 고속 충전”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네비게이션 실행 등의 조건에서 충전 전압을 확인해보면 일반 충전처럼 낮은 전압으로 충전을 하게 됩니다.(전류의 변화와 전압 변환에 다른 발열량 비교 그래프 참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삼성에서도 고속 무선 충전 중 네비게이션 실행 등의 조건에서 충전 속도를 일반 무선 충전 속도보다 낮게 설정한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러한 삼성 단말기 특징으로 인해 많은 고객님들이 네비게이션 실행 중 충전 속도가 느리다는 불만과 심지어 고속 무선충전기인데 왜 일반 무선충전기 보다 충전 속도가 느리냐는 불만이 많이 있었습니다.(기존 자사 제품 및 대부분의 타사 제품)

따라서 저희는 이러한 고객의 불만을 개선하고자 많은 실험과 연구를 통해 삼성 단말기에서 고속 무선 충전 중 충전 전류를 낮추는 현상을 감지하여 일반 무선충전으로 강제 변환하는 기능을 추가한 것입니다.(특허등록번호 10-1927670)

※ 참고 : 특허 출원과 특허 등록은 실제로 법적 효력이 있는지 없는지 매우 중요한 차이가 있음

감사합니다.


#21 교환/환불/AS AS 대표번호 변경 | 2019.03.03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AS 접수를 좀더 원할하게 진행하기 위해 접수 대표번호를 변경하였습니다.
3/4(월)부터 아래 번호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또한 AS접수는 기존과 동일하게 와디즈 메세지 또는 새로 바뀐 전화번호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어독 스윙 퍼펙트 AS콜센터 : 031-613-3449

#20 교환/환불/AS 교환일정관련 공지 | 2019.02.19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회수완료된 건에 대해  확인중에 있습니다. 제품은 2월 20일(수) 부터 회수완료된 건을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발송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센터 문의량이 많아,  발송문의 건은 전화로 확인이 어려우며, 와디즈 메이커에게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9 교환/환불/AS 불량 원인 분석 및 제품 교환 공지 | 2019.02.15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가장 먼저 불량에 대한 접수 과정에서 느끼실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접수 해주신 서포터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선 불량 접수 기간 동안 접수된 모든 불량 건에 대해서 철저한 검증을 통해서 원인 분석이 완료되었습니다.

 접수된 불량들의 특징은 개발 및 검증 그리고 생산과정에서는 미처 발견하지 못한 사항이었습니다.

 이전에 공지하였던 강제 Reset을 만들어 주는 작은 소자가 일부 제품에서 문제가 확인이 되었던 것처럼 몇몇 다른 종류의 불량 건도 마찬가지로 일부 제품에서 해당 기능을 수행하도록 돕는 소자(부품)에서 문제를 확인하였습니다.

 이러한 불량 증상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상기 부품의 교환으로 완전히 개선되는 것을 검증 완료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이러한 일부 불량 증상들에 대해 완벽하게 생산 과정에서 검증할 수 있도록 품질 시스템을 확립한 상황이며, 해당 시스템을 기반으로 접수된 불량 제품 건에 대해서 철저하게 검증된 제품을 다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예상 발송 일정을 참고 부탁드리며, 불량 접수하신 서포터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교환 발송 예상 일정 : 2019년 02월 19일부터 순차 배송(회수순)


#18 기타 AS 접수 방법 | 2019.02.11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AS 접수에 관한 문의 사항이 많으셔서 공지 올립니다.

회수 및 AS접수는 아래 2가지로 통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1. 메세지 보내기 : 메이커에게 불량 내용을 보내주시면 등록된 주소로 회수 진행
(주소, 연락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내용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와디즈 메세지 보내기는 스토리 상단에 보시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아래 참고) 클릭하시면 메세지창이 팝업으로 뜹니다.  


2. 고객센터(070-5038-2035)로 전화 : 불량 내용을 알려주시면 회수 진행

좀더 원활한 회수 진행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스토리 댓글, 새소식 댓글 등으로 AS 접수건에 대해서는 누락, 중복이 발생하여 접수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접수 완료됐다 댓글이달린 접수건은 제외)

#17 기타 에어독 스윙 퍼펙트 고장 조치 및 일정 공지 | 2019.02.11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밤 늦게까지 새 공지를 기다리셨을 서포터님들께 늦은 공지를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도 어떻게 조치를 하는 것이 서포터님 입장에서 최선의 방법이 될 수 있을지 늦게까지 협의하느라 늦어지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우선 주요 불량 접수된 내용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불량에 대해서 명확한 불량 원인과 개선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지난 공지에서 말씀 드렸던 바와 같이 동작이 되다가 갑자기 아무런 동작이 안되고,  또 다음날 정상 동작 하는 현상에 대한 원인 분석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유 드립니다.

 

불량 원인은 제품의 Main IC가(가장 핵심 부품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원 공급 시 Reset이 되어야 하는데 강제 Reset을 만들어 주는 작은 소자가 일부 제품에서 문제가 확인이 되었으며, 상기 부품의 교환으로 완전히 개선이 되는 것을 검증 완료 하였습니다.

 

다만 이 조치를 실행함에 있어서 현재 동 건의 불량 이외의 불량 증상도 다수 발생되는 상황에서 동 불량의 조치만으로 완전한 개선이 안 될 수도 있다는 우려에 대해 고민을 하였으며, 그 결과 불량 제품의 최종 교환 방법 및 일정을 다른 불량의 원인 및 개선 방안이 나온 이후로 진행하는 것이 서포터님들께 더 유리 할 것으로 판단 하였습니다.

 

따라서 금일부터 불량 시료에 대한 회수 접수를 먼저 진행하고 모든 불량에 대한 원인 분석과 개선 방안을 확인 후 최종 개선된 제품으로 발송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래에 예상 일정을 참고 부탁 드리며, 다시 한번 불량 교환이 늦어지는 점 양해의 부탁 말씀 드립니다.

 

 

불량 반품 접수 : 2월 11일 ~

불량 원인 분석 및 개선 방안 도출 : ~ 2월 15일(최종 공지)

 

 

감사합니다.

#16 기타 에어독 스윙 퍼펙트 고장 조치 방안 공지의 건 | 2019.02.07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먼저 불량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모든 서포터님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아울러 모든 불량 제품의 완전한 개선과 조치를 위해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며,아래와 같이 진행 이력과 향후 계획에 대해 공지를 드리오니 염치 없지만
서포터님들의 깊은 이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첫 출하된 약 3,800개 제품 중 게시판 및 고객센터를 통한 다수의 불량접수
(첫 출하된 제품 모두 정해진 성능 검사를 실시 하였으나 검사자의 검사 미흡 및
실수로 인해 일부 불량 제품 출하 된 것으로 판단 됨)

-일부 서포터 분 중에서 동작이 되다가 안되고, 또 시간이 지난 후 다시 동작이 되는 불량 확인(개발 단계에서는 해당 불량이 발생한 이력이 없어 긴급 회수 및 분석
필요하다고 판단 함)

-2월 3일 ~ 4일 양일 동안 수도권 불량 접수 된 서포터님께 개별 문자 발송 및 직접 회수 진행(양품 교환 포함)


-2월 9일까지 불량 원인 분석 및 개선 방안 도출(2월 10일 분석 결과 및 조치 방안 공지)
불량 제품으로 서포터님들께서 받고 있는 불편과 스트레스를 무슨 말로 사과를 드려도 위로가 될 수 없음을 저희 에어독은 진심으로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모든 불량의 완전한 해결을 위해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믿어주시고, 더 이상의 실망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서포터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빠른 시일 안에 문제 해결을 완료 하도록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 기타 오토이젝트 (시동OFF시 자동열림) 일부차종 미작동 이슈 | 2019.02.01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금번 출고된 에어독 스윙 퍼펙트 오토이젝트 기능이 일부차종에서 미작동 하는 현상이 있어 공지 드립니다.
본 제품은 시동을 껏을때 거치대 본체의 잔류전원으로 오토이젝트 기능을 구동하는 제품입니다.
오토이젝트가 원활히 작동되지 않는 원인은 일부차종에서 시동을 꺼도, 시가잭 전원이 일정시간동안 전류가 공급되는 차종(BMW 외)들이 있어 , 오토이젝트 기능 구동이 불가할수있습니다.
시동 OFF시 차량의 전원이 공급이 되는 차량은 제품 좌,우의 터치센서를 이용하여 휴대폰 탈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4 기타 에어독 제품 호환 에어벤트 마운트 송풍구에서 제거 TIP | 2019.02.01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저희 제품 사용하시면서 문의 주시는 내용 중에 도저히 말로는 설명이 되지 않는 부분들이 있어 동영상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계속적으로 이런부분은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송풍구에 설치했는데 뺄려고 하니 빠지지가 않아요?

원인 : 송풍구 날개살 간격이 좁고 송풍구 날개살 넓은 차종에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아래 사진 참조)

해결책 : 동영상 참조해 주세요.
동영상 URL https://youtu.be/Atk_nw3leX0


송풍구 날개에 무리한 힘을 가할 경우 송풍구 날개가 부러질수 있으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에 설명된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명절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13 기타 에어독 스윙 퍼펙트 강력 고정 TIP | 2019.01.31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저희 제품 받아 보시고 사용하신분들 중에 핸드폰을 거치했을때 힘없이 쳐지는 제품들이 있다는 얘기들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재고로 있는 제품들을 확인해 보니 문제가 있을만한 부분들이 발견 되었습니다.

스윙바와 마운트가 연결 되는 부분의 스크류가 꽉 조여지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들로 보여 집니다.

이에 이와같은 현상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동영상 URL : https://youtu.be/ugGfBpJDGI0

또한 처짐 현상이 없는 제품도 좀더 고정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해도 되는 TIP 입니다.

동영상에 설명된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항상 관심있게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12 기타 에어독 스윙 퍼펙트 개봉 및 송풍구 설치 관련 영상 | 2019.01.30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제품 받으시고 송풍구 고정방법과 스윙바 결합관련 문의가 있어, 에어독 스윙 퍼펙트 개봉, 송풍구 설치동영상 URL을 같이 첨부드립니다.

https://youtu.be/r1Qo8_-4ZcU

해당 URL을 클릭하여 주세요 ^__^

패키지 개봉하시게 되면 스윙바와 에어독 스윙 퍼펙트 본체를 결합해주셔야 됩니다.

결합 후 본체+스윙바 , 스윙바+에어벤트마운트 고정나사를 꽉 조여주세요!

(패키지 개봉 초기에는 제품 결합에 용이하도록 고정나사가 느슨하게 조여져 있습니다)

원하시는 각도로 배치 후 고정나사 특히 송풍구쪽 벤트마운트와 스윙바쪽 고정나사를 단단히 조여주셔야 휴대폰 거치시 움직이지 않습니다.

또 한가지 주의할점 ! ! 제품내에 동봉되어있는 QC 3.0 고속무천중전 시가잭 충전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사 시가잭 충전기를 사용하실경우, 고속무선충전이 되지 않거나,  호환이 되지않아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 제품 AS 등의 문의는 에어독 고객센터 070 - 5038 -2035 , 와디즈 1:1 "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__^ 감사합니다.







#11 리워드 발송 1월30일 전 물량 출고되었습니다. | 2019.01.30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금일 전 제품 택배 발송 하였습니다! 기다려주신 서포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30일 오전 모든 물량 발송(CJ 대한통운) -

제품 발송후 수취인 전화번호로 운송장 번호 문자보내드렸습니다~!

전화번호 오류, 문자수신 차단으로 인하여 문자를 받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 와디즈 메세지로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로 문의 주시면 운송장번호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기다려주신 서포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 기타 현재 검수,조립 포장중 입니다. | 2019.01.28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현재 조립공장에서 최종 검수, 조립 포장 중입니다.. 패키지 조립과정을 거친 후 완제품 택배박스에 일괄적으로 포장하여, 출고 드리겠습니다...배송에 차질이 생겨 일정이 늦어진만큼 ,정확하고 꼼꼼하게 검수 하여, 변경된 배송일자인 30일 이내에 모두 완료 하여 출고 드리겠습니다.!

ㄴㄴ

-현재 제품 검수, 패키지 조립 작업중 -

저희 에어독을 믿고 기다려주신 서포터님들, 명절 연휴가 있어 더욱 더 걱정이 많으실텐데요...배송날짜가 변경되어 진심으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ㅠㅠ 2월 7일 이후 배송을원하시는 분들,  취합완료 하였습니다. 명절 이후 배송 요청하신 분들께는,  2월 7일 배송일에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__^ 다음 새소식은 배송출고 새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리워드 발송 배송 지연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 2019.01.22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배송 지연에 대해서는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습니다.

다만 배송일정을 당기기 위해 최선을 다 하였으며 그 결과 30일 출고로 결정되었습니다.

30일 출고로 결정되면서 서포터님들의 따끔한 댓글을 보면서 어떻게 하면 하루라도 당길수 있을까 고민하고, 협력업체에 부탁도하고 협박도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물리적으로 조립하고 박스포장을 하는 부분이라 30일 전으로 당기는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일말의 희망을 갖고 여러 방법들을 고민하고 논의 하느라 공지도 늦어져 오해만 생기게 된점 또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부 서포터님들이 택배대란을 피해 설날 이후에 받기를 원하신다는 의견이 있으셔서 1/30, 2/7 나눠서 배송하려고 합니다.

설날 이후 리워드 상품을 받길 원하시는 서포터님께서는 아래 양식으로 메이커에게 메세지 보내주시면 2/7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1/27 까지 메세지 보내주시면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좀더 소통하며 서포터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에어독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날 이후 리워드 수령을 원하시는분
와디즈 내 '문의하기 메세지' 로 펀딩번호 /받는사람 성명/받는사람 전화번호/2월7일배송
ex.)  000000/  홍길동 / 000-000-0000 / 2월7일배송

※펀딩번호는 나의 리워드 - > 펀딩내역 클릭 후 확인 가능합니다.

#8 이벤트 지지서명 이벤트 제품 발송 | 2019.01.21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오늘은 지지서명 당첨되신 분들에게 '에어독 슬림 고속무선 충전기 PAD'를 발송했습니다.

총 30분이였으나 한분이 연락이 되지 않아 29분께 발송해드렸습니다.
(연락이 되지 않으신 와디즈 아이디 76038님 페이스북 메세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받으신 연락처로 송장번호는 발송 되어 이동 확인 가능하십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에어독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 기타 겔석션 마운트 입고 되었습니다! | 2019.01.18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먼저 서포터님들께, 앞선 새소식에 배송날짜 변경 소식을 드리게 되어 몹시 마음이 아픕니다..ㅠㅠ제품 양산 완료되어 서포터님들께 출고 되기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겔석션 마운트 입고


송풍구 구조상 송풍구마운트를 이용할수 없으신 서포터분들, 송풍구 장착보다 대시보드나 유리에 부착을 선호하시는 서포터분들, 송풍구형 대쉬보드형 둘다 이용하시고싶은 서포터 분들 !! 겔석션 마운트가 입고완료 되었습니다. ^__^

에어독 홈페이지  
https://www.airdock.co.kr -> PRODUCTS -> 에어독 액세서리 -> 차량용 고정 석션 클릭!! 해 주세요. 구매사이트로 이동됩니다. ※홈페이지 언어설정은 한국어로 설정해주세요.

에어독 겔석션 마운트와 에어독 스윙 퍼펙트는 개별로 배송됩니다. 에어독 스윙 퍼펙트와, 겔석션마운트 출고가 다른곳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합배송이 불가 합니다.. ㅠㅠ이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조립방법

-스윙바와 같이 연결, 혹은 겔석션에 바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편의에 맞게 조립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송풍구 타입도 마찬가지로 스윙바와 같이 연결, 혹은 송풍구 마운트에 바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하절기엔 직결방식으로 사용하시면 차가운 에어컨 바람으로인해 무선충전 효율은 극대화됩니다!!

#6 리워드 발송 에어독 스윙 원터치 발송일정 안내 | 2019.01.18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 )


-에어독 스윙 퍼펙트 배송일정 전달드립니다.

계획은 1월 21일 순차적 배송이었으나, 생산과정중 일정에 차질이 생겨 배송은 "일괄 배송"으로  "1월 30일" 배송 드리겠습니다.  회로 추가수급에 지연이 생겨 품질검사가 조금 늦어지게 되어 부득이하게 배송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ㅠㅠ 2월 명절연휴 전까지 받아 보실수 있도록 30일날 배송 보내드리겠습니다. 예정일에 맞추어 보내드리고자, 제품 양산시점에 모든 노력을가하였으나..배송일이 미뤄지게 되어 마음이 매우 편치 않습니다..ㅠㅠ 저희 에어독을 후원해주신 모든 서포터님들께 죄송합니다. 마지막까지 만전을기하여, 더욱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이 양산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월30일 배송출고되면 운송장번호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믿고 기다려주신 와디즈 서포터님들께 후회없는 제품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서포터님들의 너그로운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며, 다시한번 기다려주신 서포터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__^


#5 이벤트 지지서명 이벤트 및 배송 안내 | 2019.01.16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 )

서포터님들의 응원과 지지로 무사히 펀딩을 마쳤습니다.

펀딩을 계획하면서 지지해준분들을 위한 작은 보답으로 지지서명 이벤트를 준비했었는데요.

지지서명을 해주신 30분에게, 추첨을 통하여 에어독 슬림 고속무선 충전기 PAD(정가 35,000원)를 선물로 증정


약속대로 오늘 이벤트에 선정되신 서포터님들을 발표 하겠습니다.



지지서명 당첨자

서인파파
이경수
정명기
팍사장
Ham
홍은정
석동찬
76038
안병준
지근성
rosalugosa
이상현
김성용
박하영
채왕표
포푸리
이차영
Mom부림
정희정
캐투럽
유희종
서예린
후니
최영호
가면축제
김기훈
하주미
Hyo Kang
스페셜란돌
못먹어도고고씽



이벤트에 당첨되신 서포터님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에어독에 대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당첨되신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문자 or 페이스북 메세지)

메세지 확인하시고 1/20 까지 회신(받으실분 주소, 연락처) 주시면 1/21 발송 예정 입니다.

다시한번 펀딩 및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배송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교환/환불/AS 결제취소,결제실패 관련 공지 입니다. | 2019.01.15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 )

몇가지 안내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_^

오늘 1월 15일 17시 첫 결제가 실행되었습니다!

결제취소 관련 안내

결제취소는 펀딩종료 후 불가 하오니 ,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사유가 있을경우에만 펀딩수량 확인 절차를 거쳐 취소가 가능합니다.

-펀딩 수량을 잘못 설정하여 결제한 경우

-펀딩신청을 중복으로 신청한 경우

위의 사항 이외 기타사항으로는 결체취소가 불가합니다.ㅠㅠ

결제취소후 와디즈의 혜택가로는 재구매가 절대 불가 하오니, 이점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취소 요청기한은 1월 21일 오후 12시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 이외결제취소 요청시 취소해드릴수가 없습니다..ㅠㅠ)


위의 시간 이전까지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로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결제취소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내부적으로 검토후 결제취소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결제 취소 후 와디즈에서 재구매가 안됩니다ㅠㅠ

결제 취소는 1월 21일 일괄적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결제실패 관련 안내

-카드사 잔고 부족, 한도초과, 분실 등으로 인해 결제실패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결제 실패된 건들에 한해 카드정보변경 요청 SMS/이메일 안내가 발송되며, 3영업일 간 재결제가 실행됩니다.


-도난, 분실, 거래정지, 한도 초과인 경우 : 1월 18일 17시 이전까지 결제가 가능한 다른 카드로 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자동으로 재결제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펀딩 현황 > 해당 프로젝트 상세 펀딩 내역 > 결제 정보 변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잔액 부족인 경우 : 1월 18일 17시까지 등록한 결제 수단에 펀딩한 금액이 결제될 수 있을 만큼 잔액을 채워 주시면 자동으로 재결제됩니다.

결제 프로세스

1차결제- 19/01/15 17시
2차결제 - 19/01/16 17시
3차결제 - 19/01/17 17시
최종결제 - 19/01/18 17시
프로젝트 마감일 이후에는 크라우드펀딩 특성상 펀딩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3 FAQ 성공적인 펀딩종료 감사의 말씀 & 몇가지 안내 말씀 드립니다 ^_^ | 2019.01.15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

펀딩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약 한달간의 시간이 지나가고 펀딩을 무사히 성공적으로 완료 하였습니다.

6240% 달성!! 저희 에어독 서포터 님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드립니다 : )

저희 에어독을 믿고 지지해주신 서포터님들께 만족을 드릴수 있는 제품을 제공드리기 위하여, 남은 일정동안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1. 펀딩 결제 진행

-펀딩 결제는 1/15일 오후 5시에 일괄 결제 됩니다. 카드 분실, 한도 초과 등으로 결제 실패될 경우, 결제 실패자들에 한해 카드 정보 변경의 기회를 제공하며, 최초 결제 후 3차에 걸쳐 다시 결제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최종 펀딩 건수와 금액은 마감일 +4영업일이 지난 최종 결제 일시에 확정됩니다.

-결제 실패건이 없을 경우, 결제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으므로 최종 결제가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결제 실패로 인해 최종 결제 완료 금액은 결제 예약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에는  펀딩 취소가 되지않습니다.


2. 배송 예정일 및 배송관련

-에어독 스윙 퍼펙트 배송 예정일은 25일경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배송은 순차적 배송이나, 제품 양산 입고 시점이 변경될수 있으므로, 약간의 조정이 있을수 있습니다. 에어독 서포터님들께 양해를 부탁드리며, 일정이 조정 될경우  순차배송이 아닌 일괄로 배송될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확정일은 추후 새소식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배송은 일괄 " CJ 대한통운" 택배사로 진행합니다. 리워드 발송일을 별도로 지정할수 없습니다.

-퀵 또는 타 택배사, 해외배송 요청은 불가합니다.

-합배송은 불가하며, 개별 배송으로만 진행됩니다.


3. 교환 및 환불 관련

교환/환불/AS 불가능한 경우.
- 서포터의 단순 변심

- 서포터의 책임 있는 사유로 리워드가 멸실/훼손된 경우 (패지키 개봉씰을 훼손하여 패키지 개봉할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서포터의 사용/소비에 의해 리워드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리워드의 가치가 상실한 경우

- 메이커를 통한 교환/환불/AS 접수 절차동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제품 제조공정상 발생하는 자국으로 인한 교환/ 반품


4. 리워드 관련 문의처

 -와디즈 내 '문의하기 메세지' 로 메세지 보내기  또는 , tails1204@mdiff.co.kr , 070-5038-2035 (에어독 고객센터) 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5.배송지 변경 안내

배송지 변경은 1월 21일 오후 2시까지 접수 가능합니다.

와디즈 내 '문의하기 메세지' 로 펀딩번호 / 받는사람 성명 / 받는사람 전화번호 / 변경배송지 주소 를 보내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ex.)  000000/  홍길동 / 000-000-0000 / 서울시 00구 00동 으로 배송지 변경

※펀딩번호는 나의 리워드 - > 펀딩내역 클릭 후 확인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리며 , 추후 배송일에 대한 공지, 지지서명 이벤트 당첨자 발표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 메이킹 스토리 에어독 스윙 퍼펙트 리뷰영상 | 2018.12.21

안녕하세요! 에어독 입니다 : ) 오늘은 서포터님들께 아주아주 도움이 되는 에어독 스윙 퍼펙트 리뷰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전문 리뷰어 '나우잉' 의 에어독 스윙 퍼펙트 리뷰 영상 입니다!

모두들 궁금해 하셨던 사용 방법 및 송풍구 설치 방법, 차량 시동 off시 자동으로 열리는 Auto Eject 기능 까지 확인 해보실수 있습니다!!  



 서포터님들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다음 새소식으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

#1 메이킹 스토리 AIRDOCK 로고 컬러 변경 | 2018.12.20

안녕하세요 : )  AIRDOCK 입니다.


우선  수많은 서포터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AIRDOCK는 서포터님들과 소통하면서 더욱 완성도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늘 새소식으로 전할 내용은 제품 디자인 관련 부분입니다.



AIRDOCK 로고 인쇄를 블랙 컬러로 실크인쇄 하려했으나, 메탈소재 위에 인쇄하려다보니 도색이 벗겨지는 현상이 생겨 부득이하게  레이저 인쇄로 변경하게되었습니다. (단가인상ㅠㅠ)그러다보니 블랙컬러가 아닌 화이트 컬러에 가까운 색으로 변경될수 밖에 없었습니다.  서포터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포터님들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다음 새소식으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