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상환전환우선주

글로벌 타겟의 모바일 전략 RPG, CELESTIALS

글로벌 인재들이 참여한 깊은 스토리와 개성이 살아있는 AAA 모바일 역할 수행 게임.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투자자 분들을 위한 선물

누비아일랜드에 투자하신 투자자에게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투자금액
혜택
200만원 이상 (선착순 20분)
50만원 가치의 게임 캐쉬와 400회 소환권
게임 내 유일무이한 한정판 오라클(플레이어) 스킨 '선구자' 증정
영구히 지속되는 '선구자 우대 혜택' (매일 1회 500 게임 캐쉬 지급. 매일 100 에너지 지급)  
>현금 150만 원 상당 + 매일 1,8000원의 추가혜택
200만원 이상
50만원 가치의 게임 캐쉬와 400회 소환권
게임 내 유일무이한 한정판 오라클(플레이어) 스킨 '선구자' 증정
>현금 150만 원 상당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20만원 가치의 게임 캐쉬와 200회 소환권
>현금 70만 원 상당

누비아일랜드의 가능성

지금은 IP(지적재산) 게임의 시대. 하지만…

현재 게임 업계에서는 대형 업체들이 너도 나도 유명 IP들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마블의 슈퍼히어로나 스타워즈, 일본의 유명한 만화, 심지어 예능 프로그램까지 인지도가 있는 이름을 빌려와서 존재감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물론 유명 IP의 효과는 대단합니다. 하지만 막상 조사를 해보면 게임에 활용 가능한  IP는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자금이 충분한 대기업들은 좋은 IP를확보할 수 있지만 막대한 비용 지불은 피할 수가 없습니다. 더 큰 문제점은 빌려온 IP는결국 남의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결국 IP를 어떻게 확보하느냐가 아니라 IP를어떻게 구축하느냐가 게임 기업의 장기적인 생존 관건입니다. 야생에서 과일을 채집하는 것이 아니라 씨앗을 뿌리고 시간을 들여 수확을 해야 합니다. 

오리지널 IP ‘CELESTIALS’

비디오 게임 초창기에는 게임을 만드는 기술 자체가 큰 자산이었지만 지금은 그 또한 보편적인 가치가 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경쟁력이 있는 IP를 만드는 것입니다. 

오리지널 IP를 구축하는 것은 오랜 시간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특히 국내의 척박한 개발 예산은 이러한 준비 기간을 건너 띄고 바로 제품 개발 단계로 뛰어들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렇게 만들어진 많은 게임들이 흥행에 실패합니다. 

누비아일랜드는 창업이래 8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CELESTIALS IP를 구축해왔습니다. 분명 힘든 과정이었지만 오랜 시간을 공들인 세계관과 인물들은 게이머들을 반드시 매료시킬 것입니다. 

CELESTIALS IP의 목적은 단지 이번 펀딩의 주제인 Oracle War에 머무르지 않습니다. 현시 점에서 개발 비용 대비 수익이 높은 스마트 폰 게임인 Celestials : Oracle War로 발판을 만들고 이를 계기로 PC/콘솔 플랫폼 상관없이 수없이 많은 프랜차이즈 게임들, 더 나아가 애니메이션, 코믹북 등의 파생분야까지 온 세상에 CELESTIALS의 이름이 알려지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Celestials : Oracle War(북미, 유럽) Celestials(한국) 상표권, 텍스트등록을 마친 상태입니다.

글로벌한 회사?

글로벌한 게임, 글로벌한 개발사라는 것은 우리가 흔히 접하는 말들입니다. 글로벌하다는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글로벌한 개발사는 한국을 벗어나 세계 게이머들의 취향을 이해하며, 세계의 개발자들과 소통 가능하며 협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누비아일랜드는창업 초기부터 중동, 아프리카를 제외한 모든 지역의 창작자들과 협업하여 글로벌한 제작 기반을 만들어 왔습니다. 지금은 잠시 규모를 줄이게 되어 그 면모가 약해졌지만 프로젝트의 성공을 거치면 순식간에 한국에 존재하지 않았던 진정한 글로벌 회사로 거듭날 것입니다. 세계의 인재들과 함께 세계인을 위해 게임을 만드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지금이 글로벌에 도전할 시기

스마트폰 게임 시장은 아시아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아직 진짜 경쟁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서구의 게임 대기업들은 대부분의 매출이 발생하는 PC와콘솔 게임 시장에서 우열을 가리기 위해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일찍 폭발한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높은 기대수준에 단련된 개발사들이 먼저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선점할 시기입니다. 

누비아일랜드는오랜 시간을 걸친 IP 기획과 개발자금 투입으로 세계를 공략할 수 있는 체급의 게임 CELESTIALS를 무기로 가지고 있습니다. 

사업 연혁 및 목표

2016년과 2017년에 걸쳐 각각 10억원(기업가치50억) 및 15억원(기업가치 100억)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2019년 상반기 출시 및 국내외 매출 300억원, 순이익 6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CELESTIALS : ORACLE WAR’

한국의 비즈니스 모델.

글로벌하고 독창적인 스타일.

이 두가지가 만나면 세계 무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 이미지 by Reynan Sanchez

한국은 엔터테인먼트와 문화의 변방이 아닙니다. 한국의 감성이 세계에 통할 수 있다는 것은 영화와 K-Pop에서도 증명되었습니다. 이제 게임의 차례입니다. 

국내 시장은 환경이 가혹하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하지만 그런 과정에서 게임 회사의 개발 능력 또한 진화했습니다.이제 한국 모바일 게임도 과밀한 국내 시장을 벗어나 세계 무대에 도전할 시기입니다. 그리고 이미 여러 회사가 그 가능성을 증명하였습니다.

누비아일랜드는 글로벌 회사의 성공한 프로젝트에 경력을 가지고 있는 개발자들이 함께 해왔으며, 셀레스티얼즈 IP는 이러한 목적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기획되고 진행되어, 현재 마무리 개발단계에 있습니다.


SWAGGING 충만한 'CELESTIALS' 스타일!

게임은 결국 흥행산업.

주연 배우들의 스타일이 중요하다!

꽃미남, 미소녀로 서구 성인 게이머들을 공략하기는 역부족!

Celestials wall by Sia Kim & Reynan Sanchez

현재는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가 흥행을 장악하고 미국산 게임인 OVERWATCH에 일본인이 열광하며 한국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가 세계인을 사로잡는 시대입니다. 

더 이상 동서양의 스타일이 따로 존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셀레스티얼즈의 캐릭터들은 동서양 모든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을 거쳐 디자인되었습니다.

RPG는 무조건 중세 판타지?

클래식한 중세 판타지도 좋다. 하지만 너무 흔하다!

다양한 배경들과 독특한 스타일.

한국게임에서 스타워즈 같은 세계관은 무리입니까?

스팀펑크와 SF, 그리고 와일드 웨스트와 무협 세계가 혼합된 데드우드시티 by Gregory Semkow & Sia Kim

셀레스티얼즈는 모든 문명과 생명의 근원인 머나먼 행성 이터니아와 거기에서 문명이 비롯된 8개 행성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게이머는 장기간에 걸친 스토리의 진행과 컨텐츠 업데이트에 따라 판타지에서 스페이스 오페라 시대까지 다양하고 독특한 멀티버스의 세계들을 경험합니다.

상상력이 곧 게임의 힘입니다.

익숙한 장르 다른 컨셉

SF와 판타지의 혼합.

마법과 기술이 공존하는 세상.

나노 수트를 입은 오크와 외계인 강령술사 by Sia Kim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후반부에 등장할 셀레스티얼. 우주해병 라파엘. by Reynan Sanchez

게임 내 영웅인 셀레스티얼들은 모두 다른 컨셉을 가지고 기획되었습니다. 개성 있는 외모는 물론 각자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게이머들은 오랜 시간에 걸쳐 그들의 이야기를 발견합니다.

수익 창출에 유리하고 생명이 긴 수집형 게임

89개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

버리는 캐릭터는 없다.

그렇다면 수집형이 정답!

셀레스티얼즈에는 수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몬스터와 보스를 제외한 수집 가능한 캐릭터는 현재 89개.

모든 캐릭터들의 3D 모델링 작업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 많은 캐릭터들은 배리에이션 없이 완전히 다른 외형으로 디자인되었고 중복된 능력 또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캐릭터의 다양성은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게임플레이에 무한한 다양성을 부여할 것입니다.

(주의! 희귀한 캐릭터를 보유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피로도가 적은 턴방식 게임플레이

모바일 게임은 PC, 콘솔 게임과 같을 수 없다.

액션 플레이를 위해 엄지를 계속 문지르는 것은 힘들다!

모바일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편의성입니다. 아무리 모바일 게임을 잘 만들어도 수백, 수천억을 들인 PC나 콘솔 게임과는 견줄 수 없습니다.

셀레스티얼즈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장 피로도가 낮으면서 전략성을 살릴 수 있는 전통의 턴방식 전투를 채택했습니다.

수많은 캐릭터들. 하지만 허투루 만들지 않았습니다.

오래 고민한 기획과 스토리

시간이 걸리지만 섬세하고 진중한 컨셉 작업

스케치 by John Park(주요작품-영화 트랜스포머4,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 HALO) Digital Art Master 수록

 완성 컨셉 by John Park

수 많은 캐릭터들을 유니크하게 디자인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듭니다. 개발 부담을 생각하면 어떻든 줄이고 싶은 시간이지만 창작물의 흥행은 이 노력의 시간에 비례한다고 생각합니다.

셀레스티얼즈의 캐릭터들은 시간을 들여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수정을 반복해 끈기를 가지고 완성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조각한 3D 캐릭터들

노력을 들인 컨셉.

이 모든 것을 3D로

게임 내 스크린 샷. 셀레스티얼 등급 영웅들.

노말 맵 기술을 사용해 캐릭터들을 일일이 조각하는 일은 매우 고된 작업입니다. 셀레스티얼즈의 영웅들은 이러한 힘든 과정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그 중에서도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수집형 게임에서는 매우 드문 경우입니다.

셀레스티얼즈 캐릭터 샘플 영상. 고해상도로 확인하세요.

수십가지 테마의 3D 배경들

RPG의 또다른 재미는?

현실에서 볼 수 없는 장소들을 구경하는 것.

무림인들이 활보하는 데드우드의 거리

오라클의 거처이자 업무 공간인 생텀

2만년전 고도의 과학문명이 남아있는 이터니아의 지하세계
카오스 4대 문파의 도장

이터니아 행성의 마을

신들의 도피처인 그라운드 제로

RPG에서는 캐릭터뿐만 아니라 방대하고 새로운 세계를 표현할 수많은 배경물이 필요합니다. 셀레스티얼즈의 생경한 세계관을 보여주기 위해 수십가지의 배경물을 3D로 제작했습니다. 흔한 판타지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장소에 스토리가 있습니다.

WORLD

이터니아의 마지막 오라클들.

그리고 전쟁.

이터니아 3D 월드맵. 아카디아와 모르가니스 지역.

셀레스티얼즈 : 오라클 워는 단순 개인의 모험이 아닌 전쟁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이터니아는 20여개의 세력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세력들은 복잡한 이해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토리 진행을 통해 세력을 넓히고 30개 지역(런칭 기준)에 삼국지 게임처럼 캐릭터들을 파견해 주둔 시키고 지역 정찰은 물론 다른 유저의 침략을 방어하는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영웅들을 보유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터니아에서 일어나는 전쟁은 스토리 및 업데이트와 함께 확장되며 9개 행성의 모든 영웅들이 이 과정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차례로 등장합니다.

게임 플레이 허브

게임 기능의 집약.

터미너스 시티!

많은 비밀을 간직한 터미너스 시티

고매출을 올리는 아시아의 모바일 게임들은 서구 모바일 게임에 비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많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게임은 가능한한 쉽게 접근 가능해야 합니다.

터미너스 시티는 게임 내 주요 기능 그리고 많은 확장 기능들이 접근 가능한 장소입니다. 

게이머는 이터니아의 마지막 오라클의 역할을 수행하며 2만년 전에 건설된 터미너스 시티를 관리합니다.

터미너스 시티는 또한 내러티브의 중심이기도 합니다. 오랜 역사와 함께 이터니아 뿐만이 아닌 여러 행성들과 얽힌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이야기의 진행에 치명적인 소재를 제공합니다.

터미너스 시티의 주요 구역들 또한 3D로 제작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갈수록 많은 재미를 제공할 것입니다.

소소한 재미들

영웅을 성장시켜라!

적을 물리쳐라!

그것이 RPG의 전부는 아닙니다.

터미너스 내의 분위기 괜찮은 주점. 말썽꾼들과 수상한 상인, 위험한 여주인 Jane이 등장.

아이템을 걸고 도전하는 아레나 전투. 과연 어떤 희귀 아이템이 상으로 주어질까요?

아시아 모바일 게임들은 이미 온라임 게임 서비스 기반을 도입한지 오래입니다. 셀레스티얼즈는 유저간의 경쟁뿐만 아니라 협력. 그리고 더 나아가서 대화를 이끌어내고 싶습니다.

주점에서 친구들과 대화하고 캐릭터 조각을 거래하고 명성을 걸고 주점 싸움이 벌어지며 간혹 나타나는 상인과 거래를 합니다. 

해적선에서 길드원들과 모여 전리품을 합성하여 함께 더 위험한 모험의 길을 떠납니다.

셀레스티얼즈의 세계에는 이러한 소소한 재미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도시 또한 확장될 것입니다.


누비아일랜드를 만드는 사람들

대표이사  | 윤상웅 기획/디렉터

윤상웅 대표는 한양대 건축 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설회사에서 산업 기능 요원으로 IMF시기를 보냈습니다.

이후 미국 Fullsail University에서 게임기획/프로덕션과를 졸업하고 3D 아트 전공을 수료 후 유명 개발사인 Ubisoft에 채용되어 스플린터 쎌과 같은 히트 게임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2005년 ㈜웹젠에 입사해 해외 유명 개발사의 프로젝트인 APB와 FIREFALL의 퍼블리싱 프로듀서 및 APB EAST 팀의 프로듀서로 공동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이후 ㈜웹젠의 개발 전략 그룹장 및 해외 사업 팀장 등 잠시 개발 외 업무를 겸임 하였고, 2011년 ㈜누비아일랜드를 창업해 지금까지 개발자 대표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누비아일랜드의 개발진을 응원해 주세요!

누비아일랜드 개발진은 콘솔 및 PC 게임을  경험많은 베테랑 팀장들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젊고 재능있는 프로페셔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발진 BIO

개발진
참여 프로젝트
윤상웅(대표이사/디렉터)
경력 15년
유비소프트 Tom Clancy’s Splinter Cell2 레벨 디자이너/기획자
유비소프트 Brothers in Arms 태크니컬 레벨 디자인 팀장
유비소프트 Tom Clancy’s Ghost Recon2 감수
㈜웹젠 APB EAST TEAM 프로듀서
㈜웹젠 APB 퍼블리싱 프로듀서
㈜웹젠 FIREFALL 퍼블리싱 프로듀서
Hadiren Hislaire(태크니컬 리드)
경력 10년
유비소프트 Assassin's Creed: Brotherhood
유비소프트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
유비소프트 Assassin's Creed: Brotherhood
유비소프트 Assassin's Creed: Unity
유비소프트 The Crew
유비소프트 Ghost Recon: Wildlands
누비아일랜드 : Celestials : Oracle War
Sia Kim(리드 컨셉 아티스트)
경력 8년
블리쟈드 WOW TCG
블리쟈드 WOW HearthStone
누비아일랜드 Minidom
누비아일랜드 Celestials : Oracle War
수상 경력
블리쟈드 Starcraft propaganda - grand prize
블리쟈드 Portrait of a Champion - Runners Up
김진호(애니메이션팀장)
경력 18년
에이스 사가
건즈 온라인
레이더스
킹오브다크니스

주문현(캐릭터팀장)
경력 13년
인피니티 온라인
킹오브다크니스
DOTA2


누비아일랜드 개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