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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2박3일 초청권 추가제공ㅣ델몬트의 러브콜, 제주뜰애

델몬트 브랜드에 납품하는 과채주스 기업, 진산비버리지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스토리


[얼리버드 혜택 확대] 제주도 2박3일 초청권을 추가 제공합니다.


  • 안녕하세요 진산비버리지 입니다.
    투자자분들의 성원 덕분에 펀딩오픈 4일째 아침 벌써 45%의 달성율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많은 분들이 얼리버드 혜택 확대와 관련하여 문의를 주셨습니다.
    행여 이미 투자해주신 분들에게 누가 되지는 않을까 많은 고민이 있었으나
    보내주시는 성원에 화답하는 것또한 마땅한 도리라고 생각하기에
    얼리버드 인원을 일부 확대해 더 많은 투자자님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피드백을 남겨주신 투자자님을 비롯해 가장 많은 분들이 아쉬워 하셨던
    176주 이상 투자시 (약 498만원 이상) 구간의 얼리버드 인원수를 2명에서 4명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미 해당 조건에 투자해주신 분들께는 진산비버리지 제품을 추가로 더 보내드리려 합니다.
    해당사항은 금일 15시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투자를 고려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 176주 이상 투자 시 (약 498만원 이상) 얼리버드 혜택 (2명한정 -> 4명한정)
    - 년 1회 오픈팩토리 행사초청 (2박기준 항공권,숙박권 100%제공)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50% 할인 구매 혜택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48Pack(250ml) 증정


투자금 회수 전략

탄탄한 성장을 바탕으로 3% 우선배당을 지급합니다.

당사는 발행금액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을 매년 우선배당금으로 지급합니다.
본 펀딩으로 발행되는 우선주는 '참가적' 우선주로 배당금의 재원이 우선배당율을 상회할 경우 그 이상으로도 지급이 가능합니다.

3년 후 상환청구를 통한 투자금회수가 가능합니다.

3년 후 상환청구를 통한 투자금회수가 가능하며, 상환 시 단리 연 8% 상환이자율을 제공합니다.

2024년 코스닥 상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상장까지 함께해주실 투자자분들께서는 보통주 전환청구를 통해 상장의 결실을 함께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투자에 참여하신 분들을 위한 혜택!

  • 얼리버드 선착순 투자 혜택
176주 (약 498만원) 이상 투자
선착순 2명
- 년 1회 오픈팩토리 행사초청 (2박기준 항공권,숙박권 100%제공)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50% 할인 구매 혜택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48Pack(250ml) 증정
106주 (약 300만원) 이상 투자
선착순 5명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48Pack(250ml) 증정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50% 할인 구매 혜택
71주 (약 200만원) 이상 투자
선착순 5명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48Pack(250ml) 증정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30% 할인 구매 혜택
36주 (약 101만원) 이상 투자
선착순 3명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48Pack(250ml) 증정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30% 할인 구매 혜택
  • 투자금액 별 투자 혜택
176주 (약 498만원) 이상 투자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48팩(250ml)증정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50% 할인 구매 혜택
106주 (약 300만원) 이상 투자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24팩(250ml)증정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50% 할인 구매 혜택
36주 (약 101만원) 이상 투자
- 진산비버리지 팩음료 24P팩(250ml)증정
- '제주컬러를마시자' 제품 30% 할인 구매 혜택
  • 모든 투자자 혜택

- 판매대리점 사업 요청 시 보증금없이 우선순위 선정
- 광고, 마케팅 material, 부대설비, 비품 등 거래 기업 선정 시 가점 부여



진산비버리지 소개

지난 19년간 100여 품목의 한국 식품을 Global Chain Store에 공급해 온 시장 경험과 Global Market Network는 어떤 제품이 (주)진산비버리지 음료 사업의 든든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유통회사인 MIN KOREA 그리고 MIN HK의 사업을 이끌어가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접할 수 있었고, 트렌드를 파악하는 눈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스의 맛과 영양소를 최대한 살리면서도 해외수출이나 장거리 납품에도 적합한 유통기한을 가진 주스라면 그 시장성이 충분할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거쳐 Aseptic(무균충전) 공정으로 주스를 만드는 음료 전문 제조기업인 (주)진산비버리지를 설립하였습니다.


세계에서 주목하는 '스마트팩토리'

2016년을 기점으로 세계경제포럼에서 주요 기조로 대두된 INDUSTRY4.0은 (주)진산비버리지 '스마트 팩토리'의 모티브입니다. 그보다 앞서 Global market researcher인 INNOVA MARKET INSIGHT에서 얘기한 3가지 Key word – New ingredient, Traditional flavor, Eco-friendly package - 는 (주)진산비버리지 음료 개발의 방향이 됩니다.

2016년 제주원료를 이용한 세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설립된 (주)진산비버리지는 "제주컬러를마시자" 라는 브랜드로 시작합니다. 선진화된 음료 레시피 개발 및 생산을 위해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설비 라인을 설계하고 도입합니다. 특히 무균공정의 핵심라인인 팩 음료 충진 라인은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COESIA 그룹의 IPI에서 동아시아에서는 최초 도입이 되었습니다.

또한 (주)진산비버리지는 HACCP와 미국 FDA, FSSC22000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비즈니스 모델

1. 대기업 ODM, PB상품 납품

당사는 프리미엄 과채주스 제조기업으로서 당사의 브랜드로 제품을 납품하는 것 뿐만 아니라 대기업 ODM, OEM 제품으로서 납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통사의 PB상품으로도 납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국내 : (주)롯데칠성 - 델몬트 브랜드로 납품 협의중 (화이트)
  • 일본 : Misubishi/kikkoman - 일본델몬트 브랜드로 납품 협의중 (옐로우/레드)
  • 미국: QKC/Nishimotto(미국 내 chain sotres) - 니시모토 브랜드로 납품 확정(스무디 2종)
  • 중국: Shinhacia -   현지 브랜드로 초도주문 협의중 (전품목)


2. 국내외 NB(자사브랜드) 납품

  • 국내: GS리테일 납품 협의 중 (옐로우/레드)
  • 홍콩: NUTRIWORKS(홍콩chain stores) 초도주문 협의중 (전품목)
  • 유럽: 그로스다임 F&B SHINWIN외 6개사 초도주문 협의 중 (전품목)

3. 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매

당사는 홈쇼핑 밴더사와의 계약 협의중입니다.19년 1월 부터 6개월 간 당사의 일부 제품라인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진산비버리지의 차별점

과채주스업계에는 두 가지 고민이 있습니다.

1) 과일의 맛과 영양소를 어떻게 살릴 것인가

착즙 주스를 통해 맛과 영양소를 살리는 데에 어느 정도 성공했지만 보관기간이 상대적으로 짧고, 물류비용이 많이 든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출 등의 원거리 납품이 매우 어렵고, 단가가 높게 책정되게 됩니다.

2) 어떻게 오래 보관할 것인가

과채주스를 오래 보관하기 위해 가열공정을 거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관기간이 늘어난다는 장점이 있지만 영양소가 파괴되고 맛이 반감되어 첨가물이나 색소를 넣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균충전 공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septic(무균충전)' 공법의 등장으로 1) 맛과 영양소를 최대한 살리면서도 2) 상온보관이 가능한(유통기한 약 1년) 과채주스 생산이 가능해졌습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무균충전 음료 시장이 많이 올라온 상태입니다.

우리나라도 이제는 무균충전음료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에서도 무균충전음료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무균충전 과채주스를 생산하는 전문제조기업은 아직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진산비버리지는 바로 이 부분에 주목했습니다. 무균충전 공법을 도입하여 과채주스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여기에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종이팩용기를 채택하여 환경규제에 미리 대비하고 있습니다.


레드오션 시장 속에서 블루오션을 만들어갑니다.

우리나라 음료시장 규모가 어느새 3조원을 돌파했지만 전 세계를 기준으로 보면 0.5%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세계 음료 시장은 거대합니다. 상반된 시각으로 분석한다면 이미 포화된 레드오션 시장입니다. 치열한 가격 경쟁과 새로운 소재,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컨셉을 요구합니다. 최근 2010년을 넘어서면서 Trend 주기도 2~3년으로 짧아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런 레드오션 시장에서 새로운 음료 소재와 디자인을 통해 블루오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주)진산비버리지는 제주산 원료를 사용하여 원료소재를 차별화하고, 스무디와 다양한 우유 음료를 개발하여 이 시장에 진입하고자 합니다. 또한 유통기한 1년(상온)을 보장함으로써 해외납품에 매우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어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 제품 소개

  • 제주뜰애-스무디 라인 (바이올렛/그린)


  • 제주뜰애-'제주 컬러를 마시자' (주스)라인 (레드/옐로우/그린/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