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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유아를 위한 예술학교 '발레앤모델'

내 소중한 아이에게 더 멋진 세상을 선물하는 노블레스 유아 학교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스토리



2016.10.26 Update

서울경제TV 인터뷰 보러가기

플래텀 인터뷰 보러가기


2016.10.17 Update

투자자서신 from 최준석 대표 보러가기


2016.10.13 Update

와디즈인터뷰 with 최준석 대표 보러가기


2016.10.11 Update

와디즈브리핑 on BALLET & MODEL 보러가기

잠실 키자니아 BALLET & MODEL고객 방문 후기 보러가기




(주)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은

단 한번의 광고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언론과 키자니아,

인터넷 세상에서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설계되어 준비해 온 발레앤모델

이제부터 와디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투자 가치가 있는 발레앤모델을 소개하고, 

확실한 미래가치를

지금 눈 앞에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From Russia 2008·Bolshoi Ballet Academy

The Enterprise Only For Kids. 

(주)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Launching in KOREA 2017


# 1. 


내 아이의 노블레스 삶, 

그 첫 걸음을 디자인 합니다.


(주)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은

Founder·CEO 최준석(볼쇼이 발레학교 학 ·석 ·박사(중))의

BALLET + MODEL의 발견과 연구 성립을 시작으로, 

2008년부터 준비되어 완성 된

유아교육·연구기관 입니다.


* (주)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의 기업 구조표


(주)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은

5-7세를 위한 2년제 노블레스 유아학교(유치원) 

"발레앤모델 아카데미"와,

Academy 졸업생의 미래를 제공하는

에이전시 "발레앤모델 콜렉션(에이전시)"이 

하나 된 비지니스 모델로써, 

2017년 9월 첫 국내 론칭을 시작합니다.


# 2.


5 - 7세를 위한, 

2년제 노블레스 유아학교(유치원)


우리 인생의 영원한 주인공, 

내 소중한 아이에게 어떻게 하면

더 멋진 세상을 선물해 줄 수 있을까?


내 소중한 아이의 외형 디자인의 시작.

아름다운 외형(Ballet + Model)과 

언어(English) 그리고 예절(Manner)까지

세상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지는 차별화된 교육과

+ 발레앤모델 영어 유치원의 조합으로 

발레앤모델 아카데미는 완성됩니다.

유아의 외형이 Design되면, 내면까지 Design됩니다.


*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구조표

 

5 - 7세를 위한,

2년제 노블레스 유아학교(유치원)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차별화 된 시스템.

· 유아 교육의 핵심의 조합 BALLET + MODEL으로 완성된,

유아 교육의 멀티 플렉스 시스템 


· 볼쇼이 발레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지닌, 연구 교육기관


· 내 소중한 아이의 미래를 열어 줄, 에이전시가 함께하는
비즈니스 모델


· 경호 팀의 실시간 보호, 픽업 시스템


· 꿈을 가진 워킹맘을 위한 밤 12시까지의 돌보미 시스템


· 내 소중한 아이를 위해 항상 오픈되어 있는 식당



# 3.


미래가 있는,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발레앤모델 아카데미는 확실한 결과물을 보여주는 

유아교육·연구기관입니다.

2년간의 교육과정을 지나 선발된 우수한 학생들은

"발레앤모델 콜렉션(Collection)"소속이 되어 

다양한 미래를 제공받게 됩니다.

발레앤모델 콜렉션(Collection)의 미래 제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볼쇼이 발레학교 유학원 팀

2. 국내 발레전공 팀

3. 국내 모델전공 팀

4. 엔터테인먼트(에이전시) / 연예기획사 팀


# 4.


발레앤모델에게 '노블레스'란

'선택받은 자'만의 삶이 아닙니다.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앞에는 

항상 '노블레스'라는 단어가 존재합니다.

발레앤모델은 당신의 소중한 아이가 

노블레스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당신의 소중한 아이를 디자인하는, 

디자이너 그룹입니다.

선택받은 자만의 삶이 아님을,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노블레스이기를.. 

발레앤모델이 지향하는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발레앤모델은

· 또 하나의 롤모델을 만들기 위해 존재하고

· 당신이 가져보지 못한, 감동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연구하며

· 꿈이 있는 워킹맘을 사랑합니다.



발레앤모델은 발레앤모델 아카데미를 통해 

하나의 명품 삶의 시작을 위한 첫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유아 교육의 바이블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지금부터 2015년 11월 25일 

국내 법인 설립부터 일궈낸

6개월 간의 기적을 공개합니다.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에서는 

국내 론칭 전, 

미리 인정받은 큰 기업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와디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으로 

여러분들에게 첫 선을 보이고자 합니다.



발레앤모델은 2008년부터 차근차근 준비되어 왔습니다.




발레앤모델은 동종업계의 생성 등

타협을 불허함으로 

서비스표등록 17건(현재 출원 중, 미포함)

저작권 2건(현재 출원 중, 미포함) 등 

2010년, 첫 서비스표등록 출원을 시작으로 

탄탄하게 준비하여 왔습니다.



2015년 11월 3일. 

우연히 참가했던 청년창업 토크콘서트에서 

와디즈 최동철 이사님과의 만남으로 얻게 된, 

 자신감 하나로

발레앤모델의 놀라운 스토리는 시작됩니다. 



#첫 번째 스토리 (2015.11.25)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국내법인 설립 


#두 번째 스토리 (2016.08.22)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in 키자니아 서울 (잠실 롯데월드 점)

2016년 8월 22일 발레앤모델 오픈일 확정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은 

산업군 별 브랜드파워를 인정받은, 

대표적인 대기업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키자니아 SEOUL(잠실 롯데월드 점)에

신생기업으로선 처음으로 오픈을 확정지으며

아이들에게 명품교육과 직업체험을 제공하는

발레앤모델의 미래가치를 입증하였습니다.


키자니아 우체국이였던, 이 곳

4평의 기적을 바라며, 

컨텐츠 개발과 실내외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인테리어 공사 시작

(외관)

(실내)

발레앤모델의 첫 역사가 완성되었습니다.


"발레앤모델의 볼쇼이 발레학교 스토리"

GRAND OPEN.


2016년 8월 22일


※“발레앤모델” 키자니아 입점 여부는 키자니아 홈페이지(http://www.kidzania.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세 번째 스토리 (2016.05.04) 

내 아이는 "이상봉(Lie Sang Bong)"의 옷을 입습니다.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의 5-7세를 위한,

 2년제 노블레스 유아학교(유치원)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교복 디자인 및 제작은 국내 유일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상봉(Lie Sang Bong)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교복 금단추 디자인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교복 디자인(남·여)

발레앤모델 홈페이지에서 교복 디자인을

(동복, 하복, 춘추복  + 양말, 신발, 가방, 이불, 금단추, 

이상봉(Lie SangBong)라벨까지.)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www.ballet-model.com



* 실제 완성 된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교복 입니다.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교복은

2017년 9월, 아카데미 론칭 오프닝(패션쇼)에서 공개됩니다.



#네 번째 스토리 (2016.04.01)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CF 계약 및 촬영


* 제작사: 래빗워크 (www.Rabbitwalks.com)

CF 출연: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 이영철, 박슬기

모델 - 이수지, 김도균, 서우희, 

지다연, 다리야 주콥스까야(외국인 모델)

아역모델 - 김예원, 김하윤



#다섯 번째 스토리 (2016.05.02)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홈페이지 계약 및 제작

www.ballet-model.com / www.발레앤모델.com



#여섯 번째 스토리 (2016.08.01)

발레앤모델의 볼쇼이 발레학교 스토리 구성에 필요한

화장품(츄파춥스 + 컬러니아) 협찬 확정

- 해외명품 뷰티 멀티 스토어, 벨포트

* 벨포트 협찬으로 만들어진, 

키자니아 서울  "발레앤모델의 볼쇼이발레학교" 

- 스토리 화장대






#일곱 번째 스토리 (2016.08.01)

발레앤모델의 볼쇼이 발레학교 스토리 구성에 필요한

발레의상(지젤) 협찬 확정

- 러시아 명품 발레의상, 두샤



* 두샤 협찬으로 만들어진, 

키자니아 서울  "발레앤모델의 볼쇼이발레학교" 

- 스토리 발레의상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의
 미래

발레앤모델은 지금도 단 한명의 직원이 없습니다.

고마운 사람들과 여러 대기업의 도움으로 

혼자서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지금 눈으로 확인하신 발레앤모델의 성과는 

법인설립 이후, 올해 봄부터 여름까지 

단 6개월 간 만들어 낸 저 "최준석"의 실제 결과물입니다.


발레앤모델은 대기업이 되면

이루고 싶었던 꿈이 있었습니다.

꼭 입점하고 싶었던, 키자니아 

디자이너 이상봉 선생님의 교복, CF까지. 

모두 "10억" 가까운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발레앤모델이라는 브랜드 하나로, 

2017년 론칭 전에 모든 꿈을 이뤄냈습니다.

대한민국 1위 대기업들과 MOU가 아닌,

실제 계약을 체결하고

단 시간 내에 결과물을 성과로 입증하였습니다. 


저는 발레앤모델의 미래를 검증하기 위해,

스스로 시험대에 계속 올려가며

대기업들의 까다로운 검증을 이겨내 왔습니다.


와디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발레앤모델을 공개하고 유아교육 사업을 넘어

오직 유아를 위한 기업 발레앤모델이 지닌,

미래 브랜드 가치를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 시사기획 창. 2016년 9월 27일


오직 유아를 위한 기업 (주)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연혁

향후계획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구체적 일정


2017년 3월 1차 서류전형 접수 이후 해외 시스템과 동일하게 9월에 학기로 시작됩니다.

학교와 동일한 시스템으로, 만 5세만 지원 가능하며 2018년 3월 2차 서류전형 접수가 시작됩니다. 


연간, 500명의 + ∂ (지방의 거주지를 둔, 꿈이있는 아이를 위한) 졸업생을 배출할 예정입니다.


발레앤모델 아카데미는 2년 과정을 지나, 7세로 9월에 졸업하게 됩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 남은 반년 간 "발레앤모델 콜렉션(에이전시)" 소속으로

콜렉션(Collection)이 될 준비를 마치고 초등학교 입학을 하게 됩니다.


또한, 발레앤모델 콜렉션(에이전시)에서는

1. 볼쇼이 발레학교 유학원 
2. 국내 발레전공 
3. 국내 모델전공 
4. 엔터테인먼트(에이전시) 진출까지 

미래를 제공할 예정 입니다.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미래계획


㈜ 발레앤모델 (BALLET & MODEL)은 
중국 시장 진출을 염두해 왔으며

국내 시장에서의 탄탄한 준비과정을 통해, 해외 진출로 접어 들고자 합니다. 

론칭 후, 5년의 국내 적응 기간과 확장 등을 거쳐 2022년 중국 시장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중국에서 노블레스 교육시장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5년 동안의 중국 교육시장 분석 및 해외 동향 분석 등 

철저한 준비로  해외진출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재무상태


5 - 7세를 위한, 
2년제 노블레스 유아학교(유치원)
발레앤모델 아카데미의 예상수익


* "발레앤모델 아카데미" 외. 수익을 미포함 한 기본 발생 수익의 대한 자료 



시장분석

1. 골드 키즈의 확산: 내 아이를 위한 투자는 아깝지 않다!

통계청의 자료에 따르면, 2013년 출생아 수는 43만 6,500명으로 전년 대비 9.9% (4만 8,100명) 감소했습니다. 

인구 1,000명 당 출생아 수를 나타내는 조출생률 8.6명으로 역대 최저 수준입니다. 

반면, 서울 중산층의 육아비용 지출은 가계지출총액의 40.9%로 월 가구소득의 32.4%를 차지합니다.

최근 육아정책연구소의 ‘유아 교육 · 보육비용 추정 연구’에 따르면,

2014년 국내 유아 총 사교육비 규모는 3조2천289억 원으로, 2013년보다 22.2%(5천874억 원) 성장했습니다. 

갓난아기 때부터 아이에게 지출을 아끼지 않는다는 점에서 유아 교육시장의 성장가능성은 큰 유망분야로 분류되었습니다. 

2. 산업영역 확대 중인 Kids 산업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을 ‘엔젤 시장’이라고 부릅니다. 

아이에게 돈을 아끼지 않는 엔젤 시장은 기업에게는 불황의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의 분석에 따르면 엔젤 시장은 2012년 27조원 규모로 2002년 대비 10배 가량 성장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과거 의류, 완구 등 한정된 영역에 집중되어 있던 엔젤 산업은

최근에는 Kids 카페, 교육, 엔터테인먼트, 더 나아가 IT 산업으로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3. 점점 더 커지고 있는 Kids 사교육 시장

엄마들의 교육열에 힘입어 유아 사교육시장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2015년 12월 15일 육아정책연구소는 2012~2013년 1,824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유아 사교육 실태를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사교육비를 지출하는 유아는 89.8%로 우리나라 유아의 10명 중 9명에 해당했습니다. 

사교육 중 유치원과 어린이집 방과 후 특성화 프로그램이나 특별활동이 70.3%로 가장 높았으며

그 중 영어가 차지하는 비중이 압도적이었습니다. 

또한, 반일제 학원에서 유아대상 영어학원이 차지하는 비중은 39.5%로 가장 높았습니다.



영어유치원은 학부모들의 영어 조기교육 수요와 맥을 같이합니다. 

2012년 누리과정 도입 이후 정부 재정지원을 받지 못하는 영어유치원에 대한 재정 부담에도

조기영어교육에 대한 학부모 수요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교육개발원이 발간한 ‘학교교과교습학원의 운영 실태 분석: 유아 대상 영어학원을 중심으로’에 (2015) 따르면

영어유치원 수는 2013년 311곳에서 2015년 339곳으로 28곳 (9.0%) 늘어났습니다.



2013~2015년을 영어유치원 뿐만 아니라 이를 이용하는 유아 수도 함께 증가 하였습니다. 

영어유치원에서 하루 4시간 이상 수강하는 유아는

2013년 1만 5487명에서 2015년 2만 309명으로 31.1% (4822명) 증가했습니다. 

2014년에는 1만 7397명으로 전년보다 12.3% 증가했지만 2015년에는 16.7%로 증가폭이 더 컸습니다. 

전국적으로 영어유치원 이용률이 증가 추세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리과정 도입 이후 유치원 원생은 꾸준히 증가하는데 비해 어린이집은 감소 추세입니다. 

유치원 원생은 꾸준히 증가하는 데 비해 어린이집은 감소 추세입니다. 

유치원 원생은 2013년 65만 8188명에서 2015년 68만 2553명으로 3.7% 증가에 그쳤습니다. 

반대로 어린이집 원생은 2013년 60만 2176명에서 2014년 59만 7826명으로 오히려 0.7% 감소했습니다. 

(한국교육개발원, 2015)


이는 누리과정 도입 이후 유치원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유아 대상 사설학원에 대한 수요가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 여건에 따라 늘어난 정부지원만큼 

영어유치원의 방과후 과정이나 종일반에 대한 학부모들의 수요가 더 증가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2015년 하반기 맞벌이 가구 및 1인 가구 고용현황‘ (2016) 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맞벌이 부부는 전체 가정의 40% 이상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결혼한 부부 5가정 가운데 2가정은 맞벌이를 하는 셈입니다. 

맞벌이 부부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육아문제 입니다. 

맞벌이 부부들은 하루 종일 직장에 얽매여 있어 제대로 아이들을 돌봐주고 교육을 시킬 수 없는 게 현실입니다. 


워킹맘 80% "직장 그만둘까? 퇴사 고민 시기는 언제?"

웅진씽크빅 단행본 출판그룹이 ‘일하는 엄마의 생활’ (2014)에 대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워킹맘 81.0%는 ‘직장생활과 육아의 병행이 힘들어 직장을 그만둬야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퇴사 위기를 겪는 시기는 ‘자녀가 초등학교 입학 전일 때 (40.0%)’ 가 가장 많았습니다.

직장을 그만두려는 이유는 ‘체력적으로 견디기 힘들어서 (35.0%)’ 라는 대답이 1위를 차지했고,

근소한 비율의 차이로  ‘마음 놓고 아이를 맡길 곳이 없을 때 (34.0%)’ 등의 순이었습니다.


100명의 워킹맘 대상으로 워킹맘으로서 느끼는 가장 큰 애로 사항을 묻는 질문에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 부족’과 ‘믿을 만한 보육시설 부재’를 꼽은 엄마가 가장 많았습니다.

워킹맘들이 정부에 요구하고 싶은 정책 1위는 ‘믿을 만한 국가 보육기관 양성 (38%)’ 이었습니다. 

최근 어린이집 교사의 원아 폭행사건이나 부실한 급식 등 문제가 불거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 보육시설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