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이익참가부사채

영화 사냥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안성기, 조진웅, 한예리 그리고 손현주의 올 여름 기대작. 영화 '사냥' 프로젝트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영화 "사냥" 투자 시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영화 "사냥"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사냥크라우드펀딩 주식회사입니다. 저희 회사는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집된 자금을 6월 말 개봉예정인 영화 "사냥"에 투자하고, 목표 관객 수가 돌파하면 투자자에게 수익을 제공하는 프로젝트 사업을 진행하려 합니다.




* 중도상환권: 발행회사는 본 사채발행일로부터 본 사채 만기일 이전에 이익배당을 실시한 후 언제든지 본 사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도상환할 수 있고, 중도상환일(발행회사가 중도상환하고자 하는 날을 말함)의 5영업일 전에 한국예탁결제원 및 본 사채의 원리금지급을 맡은 은행에 통지함으로써 본 사채의 원금 전액 또는 일부에 대하여 상환할 수 있음


** 마지막 배정자의 경우 300,000,000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299,000,000원까지 선착순 배정후 다음 순번으로 투자한 김와디가 2,000,000원을 투자하면 김와디는 1,000,000원만 배정받게 됩니다.


투자포인트 1
영화 관객 수 증가에 따라 늘어나는 수익률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목표 관객수는 164만명으로 예상됩니다. 관객수가 증가할수록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만원을 투자하실 경우 관객수에 따라 예상되는 수익률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표의 수치는 예상치이며, 현재 정확한 수익 배당은 프로젝트 정산 후에 결정됩니다.                            

단, 극장 상영 종료 후 총 관객수가 목표 관객수 164만명에 미달하는 경우, 수익이 발생되지 않으며 손실(예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투자포인트 2
이익참가부사채란?

사채로서 확정된 이자를 지급받는 것 외에도 일정 이율 이상으로 이익이 발생하는 경우, 이익 배당받을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된 채권입니다. 영화 "사냥"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여러분이 투자하시게 될 채권은 영화 관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되는 이익을 배당받을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사냥"은 어떤 영화일까요?



영화 "사냥"의 주요 제작진을 소개합니다.



수익구조


본 프로젝트를 통해 모집된 자금은 아래 프로세스와 같이 투자가 진행됩니다. 극장 상영 종료일 이후 도래하는 첫번째 수익 정산일까지 지급된 정산금을 바탕으로 투자금을 상환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 사냥크라우드펀딩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집한 전 금액을 영화 "사냥"의 제작에 투자하는 자본금 5,000원의 주식회사입니다.
- 위 회사는 이익이 발생하면 세금 및 관리비 등의 비용을 납부한 이익금을 바탕으로 투자자에게 수익금을 지급합니다.

연혁

흥행 포인트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로 구성된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 국민배우 안성기와 대세 배우 조진웅, 충무로 젊은 피로 기대되는 한예리와 권율 그리고 스릴러 불패신화 손현주까지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구축하였습니다. 






<최종병기 활>, <끝까지 간다> 제작진의 웰메이드 추격 스릴러!

영화 <최종병기 활(2011)>, <명량(2013)>을 제작한 빅스톤픽쳐스가 제작을 맡고, 영화 <끝까지 간다>, <악의 연대기>를 제작, 기획하며 스릴러 장르에서 탁월한 안목을 보여줬던 장원석 총괄 프로듀서가 참여하였습니다. 그간 스릴러와 액션 장르에서 구축해온 노하우를 <사냥>에 아낌없이 쏟아 부으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향후계획

현재 최종 편집이 완료되어 음악 등의 후반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6월 29일 개봉을 준비 중입니다.

재무상태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집된 금액은 100% 전액 영화 마케팅비(광고비 등)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만약 목표금액의 100%가 도달하지 않을 경우, 부족한 부분은 제작사 빅스톤픽쳐스가 지원할 것입니다. 

시장분석

2015년도 전체 영화 산업 매출액은 2조 1,131억원이고, 이 중 극장매출액은 1조 7,154억원으로 전년대비 약 3.1% 증가하였습니다. 한국영화 극장 매출액은 8796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7.2% 증가하였습니다. 관객 수 대비 극장 매출액이 크게 증가한 이유는 멀티플렉스의 탄력 요금제가 확대되면서 평균 관람료가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2015 한국 영화산업 결산_영화진흥위원회)


2015년도 전체 흥행 현황

2015년도 흥행한 영화 상위 10편 중 6편이 한국영화이며, 개봉시기가 주로 여름과 겨울 성수기에 개봉한 영화가 다수였습니다. 

(출처 : 2015 한국 영화산업 결산_영화진흥위원회)



최근 3년간 6월말 ~ 7월초 개봉한 주요 영화 성적

(관객 수 출처 : 한국영화관통합전산망)


경쟁현황
 6월 말 영화 "사냥"과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앞둔 영화들은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