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이익참가부사채

영화 판도라

2016년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한국영화 최초 넷플릭스 
전세계 190여개국 월드와이드 배급계약 체결!
- 극장 수익뿐만 아니라 해외세일즈 수익이 정산에 반영되어 손익분기점은 아래 고지된 540만명보다 낮아질 예정입니다.
(정산 시점까지의 입금액 기준)


김남길 배우의 응원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 정진영 배우 응원 영상


# 두번째 응원 영상

# 첫번째 응원 영상







시사회 일정 및 장소 안내

* 11/29(화) 저녁 8시

서울: 롯데 건대입구
대전: CGV 대
부산: 롯데 광복
광주: CGV 광주터미널
인천: CGV 인천
울산: CGV 울산삼산
대구: CGV 대구

* 투자자 분들을 대상으로 지역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투자 후 설문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6년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대한민국 최초! 원전을 소재로 한 <판도라>
지진으로 인한 대한민국 초유의 재난 속에서 가족을 지키고자 사투를 벌이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철저한 사전조사를 바탕으로 4년 간의 기획, 시각효과 작업만 1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부산영화제 아시아필름마켓에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 대장정을 끝낸 <판도라>가 이제 대한민국에 화두를 던집니다.



영화 소개




│제작진 & 배우 인터뷰 영상


더 많은 사람들에게 <판도라>를 알리고자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합니다. 땅이 흔들리고, 건물이 무너지고, 모든 것이 파괴되는 영화 속 상황은 얼마 전 현실과도 닮아 있습니다.
영화 <판도라>는 안전과 재난에 대한 관심을 전하려고 합니다.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가장 먼저 뜻을 모아주세요.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초대형 재난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때입니다.



투자 조건





투자 포인트

(1) 영화 관객수 증가에 따른 수익률 증가

수익이 발생하는 목표 관객 수는 약 540만 명으로 예상됩니다. 관객 수가 증가할수록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만원을 투자하실 경우 관객 수에 따른 예상 수익률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표 수치는 예상치이며, 정확한 수익배당은 프로젝트 정산 후에 결정됩니다.


단, 극장 상영 종료 후 총 관객수가 약 540만 명에 미달하는 경우, 수익이 발생하지 않고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2) 이익참가부사채 형태의 증권발행

사채로서 확정된 이자를 지급받는 것 외에도 일정 이율 이상으로 이익이 발생하는 경우, 이익 배당받을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된 채권입니다. 
영화 <판도라>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여러분이 투자하시게 될 채권은 영화 관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되는 이익을 배당받을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됩니다.


│수익 구조

씨에이씨클라우드펀딩 주식회사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집한 전 금액을 영화 '판도라'의 제작에 투자하는 자본금 100,000원의 주식회사입니다. 위 회사는 이익이 발생하면 세금 및 관리비 등의 비용을 납부한 이익금을 바탕으로 투자자에게 수익금을 지급합니다.


제작진 소개 


감독 

“<연가시>라는 재난 영화를 준비하면서 우리나라를 위협하고 있는 가능성 있는 재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됐습니다. 특히 원전으로 인한 재난은 피해가 치명적이고 엄청나게 심각한 것이었습니다. 이런 사고가 일어나면 어떻게 해야할까에 대한 궁금증이 <판도라>의 시작입니다.”

<연가시>(2012) 연출/각본
451만 명을 동원한 재난영화
<라이터를 켜라>(2003) 각본
제3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시나리오상
<광복절 특사>(2002) 각본
제23회 청룡영화상 각본상 수상
<신라의 달밤>(2001), <주유소 습격사건>(1999년) 

외 다수 시나리오 작성


배우/배역 

"투덜거리며 원자력 발전소에서 어쩔 수 없이 일하는 철부지 아들, 하지만 예고 없이 닥친 초유의 재난 속에서 소중한 가족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 시대의 소시민"
 
"아수라장이 된 재난 현장에 남아 끝까지 이성의 끈을 놓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죽을 힘을 다하는 '발전소 소장'"

"불의의 사고로 큰 아들과 남편을 잃었지만 하나 남은 철부지 아들과 금쪽같은 손주를 위해 억척같이 살아온 재혁의 엄마"
 
"홀로 씩씩하게 어린 아들 민재를 키우는 재혁의 형수"
 

"자신의 안위보다 동료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재난 현장에 뛰어드는 재혁의 친구"
 
"초유의 재난 앞에서 혼란을 겪는 젊은 대통령"
 


태프 

총괄 프로듀서 백경숙
<방황하는 칼날>(2013)

<연가시>(2012)
<쩨쩨한 로맨스>(2010)
<베스트셀러>(2010) 등

촬영 최영환
<베테랑>(2015)

<국제시장>(2014)
<베를린>(2013)
<도둑들>(2012) 등

편집 박곡지
<비밀은 없다>(2016)

<강남 1970>(2015)
<연가시><화차>(2012) 등

미술 강승용
<사도><강남 1970>(2015)

<방황하는 칼날>(2014)
<연가시>(2012) 등

의상 심현섭
<사도>(2015)

<소원><관상>(2013)
<연가시>(2012) 등

음악 조영욱
<아가씨>(2016)

<대호><내부자들>(2015) 등



제작사
부산국제영화제가 주도하여 2013년 설립한 CAC엔터테인먼트!
CAC엔터테인먼트는 상업 영화와 더불어 다양한 예술 영화를 수입/배급하고 있습니다.
 
투자 배급사

올해 큰 성공을 이끈 재난물 중심에 있는 콘텐츠 미디어 그룹 NEW!
NEW는 설립 3년 만에 한국영화시장 점유율 1위에 올랐습니다. <부산행> <신세계> <숨바꼭질> <스물> <연평해전> <7번방의 선물> <변호인>등의 작품을 배급하고, 올해 첫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성공을 이끌었습니다.

연혁

1. 영화 <판도라>는 NEW가 선보이는 올해 마지막 재난 블록버스터!

NEW는 설립 3년 만에 한국영화시장 점유율 1위에 올랐습니다. 영화 <부산행>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올해 큰 성공을 이끌며 재난물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NEW는 그 외에도 <신세계> <숨바꼭질> <스물> <연평해전> <7번방의 선물> <변호인>등의 작품을 배급하였습니다. 영화 <판도라>는 NEW가 선보이는 올해 마지막 재난 블록버스터 작품입니다. 


2. 외면할 수 없는 중요한 이야기! 지진과 원전

더 이상 지진과 원전은 먼 나라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2016년 9월 이후 총 492회의 여진, 그리고 25기 원전까지. 영화 <판도라>는 더 이상 외면할 수 없는, 이제는 국민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이야기 입니다. 


3. 높은 작품의 완성도와 '거대한 스케일' 
영화 <판도라>는 총 제작비 155억, 4년 간의 기획, 그리고 1년간의 후반 작업을 거치며 완성되었습니다. 더불어 해외 바이어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인 작품이기도 합니다. 높은 완성도와 큰 스케일을 가진 영화 <판도라>는 한국 재난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 기대합니다. 

향후계획

- 11월 9일 언론대상 제작보고회를 시작으로 최초시사회, VIP 시사회, 일반 시사회 등 관객과 함께하는 행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 개봉은 2016년 12월 예정입니다.
 

재무상태

모집 금액은 100% 마케팅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시장분석

 1. 연중 최대 성수기인 겨울 시장

- 영화 <판도라>는 12월 개봉 예정이며, 지난 3년 간 겨울 극장가(12월~1월)의 평균 관객 수는 4,100만 명 이상입니다.


2. 재난 영화 흥행 성적

- 재난 영화 장르의 흥행 성적은 점점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더불어 올 해 개봉한 <부산행>은 1000만 관객, <터널>은 700만 관객을 넘었습니다.


3. 경쟁작(12월 개봉 예정작)
- 영화 <판도라>는 올 해 마지막 재난 장르이며, 우리나라 최초 원전 소재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