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일반회사채

영화 [좋아해,너를]

NU'EST 최민기(렌) 첫 주연 그리고 멤버 전원 출연!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NU'EST 최민기(렌) 첫 주연 그리고 멤버 전원 출연!


✔︎ 투자 매력포인트

POINT 1.
CGV 단독 전국 개봉으로 안정적인 상영관 확보

CGV 단독 개봉으로, 전국에 개봉관이 확보되어 안정적인 상영이 가능합니다.

POINT 2.
뉴이스트가 전원 출연하며 팬덤층의 전폭적인 지지!

기존의 인기와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으로 인한 인기까지 합쳐서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NU'EST가 전원출연하는 작품입니다.
팬클 럽 수 9만명에 달하며 음원 역주행, 앨범 품절 사태가 벌어지며 현재 가장 핫한 아이돌로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미 와디즈에서 리워드형 프로젝트로 그  인기를 보여준 경험이 있습니다.

1차 펀딩 - 67,174,000원 달성 (2017.05.15. 마감, 달성률 2,239%)
2차 펀딩 - 27,968,000원 달성 (2017.08.08 마감, 달성률 1,398%)


POINT 3.
영화제가 먼저 알아본 작품성 그리고 재미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 일본 스플래시 부문 정식 초청, 제15회 트란실바니아 국제영화제 정식 초청으로 작품성을 인정 받고, 일본 개봉 시 많은 관객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사랑받은 영화 <좋아해, 너를>. 이제 한국에서 만나보세요.


✔︎투자포인트

 6개월 표면금리 2.0%에 국내 최종 관객수에 따라 추가금리 제공

(주)디오시네마의 만기 6개월, 연 표면금리 2.0%의 일반 회사채 발행으로 영화 <좋아해, 너를> 국내 최종 관객수에 따라 추가금리가 제공됩니다.

위 금액은 세전기준이며, 수령 시 이자소득세 15.4%가 발생합니다.

✔︎ 투자자 혜택

* 청약 순번은 청약신청서 작성을 완료한 시점으로 부여됩니다.

✔︎작품 소개

작품명좋아해, 너를
원 제知らない、ふたり
장 르멜로
감 독이마이즈미 리키야
출 연최민기, 아오야기 후미코, 황민현, 칸 하나에, 김종현, 키나미 하루카, 강동호, 아론
제 작닛카츠
수 입디오시네마
배 급디오시네마
개봉일2017년 9월 14일 CGV 단독 개봉

✔︎시놉시스

수제구두 전문점에서 일하는 코가제는 같은 직장에서 일하는 레온(최민기)을 짝사랑하고 있다. 하지만 타인을 밀어내고 늘 혼자서 살아가려고만 하는 레온을 지켜 보기만 할 뿐 선뜻 다가가지 못한다.

레온은 여느 때처럼 혼자 점심을 먹으러 나온 공원 벤치에서 우연히 소나와 마주치고 한눈에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녀가 사라진 후 그녀의 모습이 계속 아른거려 그녀를 찾게 된다.

상수(황민현)는 소나의 부러진 구두를 고치러 간 가게의 점원 코가제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고, 며칠 후 가게에 찾아와 코가제에게 고백을 하게 된다.
그리고 코가제는 그 광경을 레온에게 보이고 마는데... 

서로 다른 사람을 좋아하며 엉키고 설키는 사랑의 실타래
과연 마음을 전달하고,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사람은 누가 될 수 있을까?

서로의 생각을 알지 못하는 남녀의 서로를 보는 바라보는 시선 그리고 그 안에 존재하는 시간이 교차하는 신감각 연애드라마


✔︎영화 제작 계기

2014년 가을, 일본에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돌 NU'EST와 함께 영화를 만드는 기획의 감독으로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NU'EST 멤버들과 같이 만나서 여러 이야기를 하며 멤버들의 성격에 맞춰 캐릭터를 만들며 시나리오를 완성했습니다.”

-이마이즈미 감독 도쿄영화제 상영 후 무대인사 인터뷰 중 -



✔︎배우 및 배역 소개

NU'EST 최민기(렌)
과거 때문에 괴로워하며 구두 수선집에서 일하는 레온 역

미소년의 외모로 모성본능을 불러 일으키는 NU'EST 멤버 렌은 한국을 넘어 일본, 멕시코 등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오야기 후미코(青柳 文子)
레온을 짝사랑하는 코가제 역

일본에서 패션 모델과 배우를 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세계관 과 패션센스로 20대~30대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잡지, 영화, TV드라마, 예능 등 활동 반경이 넓은 편이며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과는 Sad Tea에서 처음으로 같이 작업하여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NU'EST 황민현(민현)
코가제에게 첫 눈에 반해 사랑을 이루고 싶어하는 남상수 역

NU'EST 멤버로서 노래 뿐만이 아니라 서울 패션위크에서 박윤수 디자이너의 모델로서 런웨이에 서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이번이 첫 작품으로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였습니다.

칸 하나에(한영혜)
새로 찾아온 사랑에 대해 혼란스러워 하는 소나 역

재일 교포 배우로서 한국 이름은 한영혜입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국어 연기에 처음 도전하며 주로 작품성 높은 작품에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개성파 여배우 입니다.

NU'EST 김종현(JR)
사랑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하는 지우 역

NU'EST 그룹의 리더이며, 랩과 댄스를 맡고 있습니다.

키나미 하루카(木南 晴夏)
순애보적인 사랑의 카나코 역

JYJ 김재중이 출연했던 일본 드라마 <솔직하지 못해서>, <용사 요시히코> 시리즈, 일본 영화 <20세기 소년> 등 지금까지 출연작품이 50편이 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한국인에게 일본어를 가르치는 교사 카나코 역을 맡았으며 한국어와 일본어를 연기합니다.



투자 방법이 생소하다면 아래의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투자 시 어려움이 있는 경우 와디즈 고객센터 1661-9056이나 카카오톡 @와디즈 로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