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상환전환우선주

신선한 원재료, 신선한 맥주. 더쎄를라잇브루잉

원재료 수입부터 양조, 브루펍까지 '종합 크래프트맥주 기업'으로 발돋움할 더쎄를라잇브루잉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의 서쪽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크래프트맥주 회사 <더쎄를라잇브루잉>입니다.

 저희는 합리적인 크래프트맥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크래프트맥주 산업 전반에 있어 많은 도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다수의 해외 양조장 네트워크와 맥주의 주원재료 몰트와 홉의 국내 독점공급권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국내 크래프트맥주를 생산하고 있으며,  저희의 슬로건처럼 우리의 도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합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합리적인 크래프트맥주 문화"를 만듭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크래프트맥주 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파격적이고 창의적인 크래프트맥주로 유명한 미국 미시간주의 Short’s brewing Company와의 MOU로 새롭고 다양한 레시피의 크래프트맥주를 제조 및 개발하고 끊임없는 도전하고 연구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최근, 강원도 철원군청과 쌀맥주 생산 관련 MOU를 맺고 지자체와의 협력 및 지원을 통해 사업을 안정적으로 정착시켰으며 독점 수입하는 원재료(맥아/홉)의 경우 30개의 브루어리와 공방 등에 유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체 유통망을 통해 크래프트맥주 브랜드를 갖추고, 주세법에 맞는 공장을 설계하여 대중화된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여 국내 Top 4위 안에 드는 맥주 회사로서 5년 안에 성장하고 코스닥에 상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청년 창업자의 도전으로 한국의 맥주문화를 바꿨다는 이미지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본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하며 ‘Brewing Your Dream’이라는 슬로건을 공감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지향합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만의 차별화요소

01. 원재료에 대한 자신감

 더쎄를라잇브루잉은 홉과 맥아에 대한 해외 원재료 수입 공급권을 독점으로 가지고 있어 현재 국내 수제맥주 업체 30여곳에 재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월평균 3,000만원의 공급매출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좌)홉, (우)몰트 

  '몰트'는 우리말로 '맥아'로써, 싹 틔운 보리를 뜻합니다. 맥주의 맛과 향, 색깔까지 결정지을 정도로 맥주의 기본을 이루는 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홉'은 솔방울 모양의 열매로, 크래프트맥주로 많이들 찾는 페일에일이나 IPA에서 느낄 수 있는 쌉살한 향과 맛이 바로 이 홉에서 기인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홉은 그 종류도 무척이나 다양하고, 어떤 홉을 어떻게 배합하느냐에 따라 맥주의 맛도 천차만별로 나올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일부 홉 농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양조장들은 수입을 통해 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이 독점 수입하는 Hopsteiner 및 MI Local 사의 홉은 항공 직송으로 냉장 상태를 유지하여 높은 품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Briess 사의 맥아는 미국으로부터 제조한지 한달이 채 되지 않은 맥아를 한달 이내에 수입하여 국내에서 원재료의 신선도를 보장합니다.

 또한 기본 맥아의 경우 한- 미 FTA 할당관세 540t 취득하여 무관세로 맥아를 수입하고 있으며, 올해 기본 및 특수맥아 800t 과 홉 20t 수입 및 판매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유통부분에서 단기간 내에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할 수 있는 여력을 갖고 있습니다.


02. 늘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짜릿함

 파격적이고 창의적인 크래프트맥주로 유명한 미국 미시간주의 Short’s brewing Company와의 MOU로 새롭고 다양한 레시피의 크래프트맥주를 제조, 가산동에 소규모 브루펍을 운영하며 현재 총 7종의 크래프트맥주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질 미네랄 관리 방법, 효모 재사용/관리 방법, 탄산 조절 방법, 제품 출고 후 품질 관리 방법 등 쇼트브루어리가 20년 간 쌓아온 제조기술을 이전 받아 단순히 자체 맥주를 자체 브루펍에서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수도권을 시작으로 장기적으로 전국 단위의 맥주 유통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의 대표맥주인 '망고야'의 전신인 쇼트브루어리의 'Seoul Bro'가 처음으로 소개되었었던 쇼트브루어리의 크래프트맥주 페스티벌 'Short's Fest'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원재료 사업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크래프트맥주, 합리적인 가격의 크래프트맥주로 국내 크래프트맥주 시장을 이끌 “종합 크래프트맥주 기업” 입니다.



대표 맥주 소개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원재료 사업의 장점을 살려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홉과 몰트로 새로운 크래프트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구성원 소개



투자자 혜택



사업 추진 계획

강원도 철원 제 2공장 설립

 2018년 4월에 완화된 주세법을 기반으로 연간 300만리터 생산 규모의 소규모 양조장을 단계적으로 세울 계획입니다. (다수의 소규모 양조장과 복수의 중규모 양조장) 또한 많은 사람들이 크래프트맥주에 대해서 알아갈 수 있도록 양조장 투어프로그램 및 양조장 주변 소규모 홉 농장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원재료 수입 사업 및 양조 연구개발

보다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원재료 수입 및 공급을 위한 콜드체인 창고 추가 증설 및 다양한 맥주라인업의 연구를 위한 설비 증설 등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또한 자체 생산 맥주의 전국 유통망 확대를 위한 물류시스템을 위한 투자가 진행됩니다.


브랜드 마케팅

 더쎄를라잇브루잉은 국내 로컬 브루어리 중 내부적으로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는 몇 안되는 브루어리 중에 하나입니다. 그만큼 보다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국내 크래프트맥주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