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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산업의 경쟁력 UP시키는 점착테이프!

소재점착기술 부터 응용소비재 까지 종합 화학기업으로 새로운 축의 선두에 설 이에프티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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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투자자 혜택으로 드리는 이에프티코리아 제품 세트의 수령 일정과 방법 등은
펀딩 종료 후 투자자 분들께 따로 메일 및 문자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POINT 1
기존의 그 점착소재가 아닙니다. 우리 기술로 만든 새로운 점착 테이프입니다.

기존에 많이 쓰이는 점착소재가 아닙니다. 이에프티코리아의 자체 기술로 환경 친화적인 우레탄 점착소재를 자체 생산하여, 5년 이상 다양한 소재로 쓰일 수 있게 개발 및 안정화시켰습니다. 저희 회사는 산업원부자재로 납품 시작하였으며, 우레탄 점착 소재의 우수성과 높은 사용성을 알리기 위해 여러 기업들과 협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소비재 시장까지 진출하였습니다. 의료 및 전자재료용 등 특수 테이프의 기술 개발로 지속 성장 가능합니다.

POINT 2
다양한 디자인 기획사, 유통사, 제조업체 등과 협업중입니다.

현재 5개사의 디자인 기획, 2개의 유통 회사, 2개의 순소 제조업체가 참여 예정입니다. 1월 중 당사는 자체 제품과 협업 업체의 공급 제품으로 온라인 입점을 계약 완료 후 진행중입니다. 2~3월 중 오프라인 진행과 동시에  브랜드 및 OEM 제품을 본격 수출할 예정입니다.

POINT 3
2016년 기준 43조원 이상, 2018년 기준 60조 이상 예상되는 시장 규모

전세계 접착시트 시장은 2016년 기준 43조원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2018년 세계 시장은 60조 이상으로 전망되며 더 큰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테이프 소재에 새로운 축을 선도할 우리 기술로 만든 재점착 테이프 기업 EFT KOREA

   세계 최초의 우레탄 테이프 전문 기업

EFT KOREA 입니다.

    EFT Korea는 사용자에게 있어서, 효과적으로 잘 붙는 점착제를 연구할 뿐만 아니라 효율적으로 점착제를 제거하는 연구도 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끈적거리는 테이프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제거 된 후 접착제 표면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분리된 테이프를 재활용하도록 연구하고 개발했습니다.

   EFT Korea는 유용하고 환경 친화적인 점착제를 생산합니다. 테이프를 깨끗하게 떼어내고 재사용 할 수 있는 점착 기술은 매일 사용하는 많은 제품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EFT는 화학 원료에서 일차적으로 연구되었습니다. 그 결과 우레탄 점착제품은 환경 친화적인 점착제입니다.

  EFT Korea는 환경친화적인 우레탄 점착제 소재를 이용하여 일반 인쇄 라벨, 스티커에서부터 전자소재 및 의료소재까지 여러 분야에서 적용코자 합니다. 이로써 EFT는 우레탄 점착테이프 최초의 전문기업으로 시작하여, 우레탄 테이프를 포함 한 종합 화학 소비재 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   EFT Urethane Tape 제품의 강한 경쟁력 .


  • Number
 사용 용도에 맞게 N 번을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번 탈, 부착 가능)



  •  New
 먼지가 묻으면 물로 세척 할 수 있으며,  점착력이 다시 새롭게 회복이 됩니다.



  •  Nothing
 떼었을 때 잔사가 거의 없으며, 부착면에 훼손이 적습니다.



  •  None
모든 원료 부터  신중히 생각하고 제조하여 유해물질이 없어서 어린이 스티커로 많이 쓰입니다.
(KC 자율 안전 마크 획득)


  * 더 자세한 기술은 투자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1. Made in Korea의 소비재 제품 경쟁력 업업 ! 

 그간 EFT는 새로운 점착 테이프 소재로 태동하고 있는 우레탄 소재를 다양한 분야에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확보하였고, 그 새로운 축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 방법으로 시장을 확산하기 위해 저희 소재를 사용한 소비재를 당사와 스타트업 기업을 포함한 여러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제품을  기획 하여 시장에 내놓고 있습니다.

 이제 그 분들과 EFT가 함께 힘을 모아 제품군을 만들어 브랜드화 시키고, 더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공동 마케팅을 통해 재점착 관련 소비재 시장을 확대 점유율을 높혀 이  시장을 선도하려 합니다.

 현재 5개사의 디자인 기획, 2개의 유통 회사, 2개의 순소 제조업체가 참여 예정입니다. 1월 중 당사는 자체 제품과 협업 업체의 공급 제품으로 온라인 입점을 계약 완료 후 진행중이며, 2~3월 중 오프라인 진행과 동시에  브랜드 및 OEM 제품을 본격 수출 준비를 진행 중입니다.

  •  소비재 제품 투자의 필요성

현재  진행 사항
  • 이미 원부자재로 흑자달성으로 제품성 검증.(당사제품이 핵심 원자재이며, 월 250만원 구매로 5년 간  직원 10명의 공장 운영)
  • 온라인 판매 업체 입점 계약 완료(롯데마트, 인터파크)
  • 창업진흥원 유통사업 입점 중(티몬, 위메프)
  • 창업진흥원 수출 아카데미 ( 베트남 전시회참가, 추후 2~3회 예정)
  • 창업진흥원 롯데마트 BU 판촉전(인도네시아, 베트남,서울,부산)
  • 창업 진흥원 제품 개선 참가중
  • 일본 다이소 양면 테이프 OEM 제품 개발의뢰로 개발중
  • 디자인기획 업체(5개) 유통 기획업체(2개)후가공 생산 업체(2개) 협회 준비중.
  • 오프라인 영업 준비중.
  • 해외 바이어 발굴 준비중.
  • 캐릭터 제품 출시 준비중.
투자 필요성
  • 국내외 전시회  참가( 국내 2회 , 해외 3~5회).
  • 신제품 개발 (3개 제품 진행중).
  • 영업부서 신설(오프라인 판매망구축).
  • 협업 시스템 구축.
  • 해외 수출 본격 개시.
  • 브랜드 마케팅 개시( 제품 공동마케팅 병행).
  • 창업 진흥원 4개 사업 추가 실시.
  • 신규 인력 3인 채용.
  • 디자인 연구 본격 실시.
  •  기존 제품의 제품 경쟁력 강화.
  •  홈쇼핑 기획제품 개발.
  •  협업 생산 및 자체 생산 소비제 제품

* EFT KOREA와 함께한  교육 스타트업  기업 스마트앱의 스마티 플레이


















1.  양면 테이프, 보호테이프

  • 투명 테이프
  • 폼테이프
  • 단면 재부착 이면 영구점착
  •  보호 테이프(실크 벽지에 보호 테이프 붙이고 기존 영구 점착 제품 부착)
   *  사진부착, 소품 부착용, 메모지 부착으로 피착제와 부착제가 손상 없이 잘떨어지고, 용도에 맞는 점착력을 구성하는 것 또한 주요 상품의 경쟁력임

2. 홈데코 제품(실크벽지에 붙는)

  • 못없이 쓰는 옷걸이용 후크 or 액자
  • 문이나 실크벽지에 붙이는 피규어 아트싸인
  • 인테리어 벽지 스티커.
  • 가벼운 받침대, 아크릴 거울
  * 피착제 손상없이 잘 떨어지고, 용도에 맞도록 물건을거치 할수 있는 점착 강도.

 3.  오피스 용품

  •  점착 메보지 부착
  •  메모 패드
  • 점착 라벨, 팬시 스티커
  • 탈부착 가능한 인쇄용지
  • 탈부착 화이트 보드

  4. 스마트폰 액세서리

  • 탈부착 가능한 링
  • 폰 부착용 카드 지갑
  • 폰 부착용 거울
  • 폰 거치용 커버 테이프
  • 각종 폰 그립 제품

 5. 그 밖에  차량용, 스포츠 안전 주방 생활 용품 등 다양한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6. 교육용 스토리 텔링 스티커 (구몬, 프뢰벨, 예림아이, 짐보리 맥포머스, 스마트 플레이 납품)

 2. 새로운 소재로 시장 확대. EFT KOREA는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지금까지 주문형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었으나 매출 증대를 위해 대량 생산 시장에도 뛰어 들기 위해 범용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안정된 매출로 우레탄 범용제품 시장에서도 리더로 자리 잡겠습니다.

  •   범용 소재 원단 제품 투자의 필요성

현재 진행
  • 전사용 점착액 개발 완료
  • 라벨용 보호용 테이프 시생산 완료
  • 양산성 테스트 완료
  • 양산용 장시간 생산 조건 완료
  • 시제품 생산 완료(일부 업체에 테스트 판매성공.-구몬-)
투자 필요성
  • 각제품 거점 대리점 확보.
  • 관련 제품 자체 제작 판매로 소재원단 홍보
  • 범용제품 샘플(약 5종) 및 판매 재고분 운전 비용.
  • 국내외 전시회 참가 비용.
  • 본격 생산라인 시설 구축 TF팀 가동

 이는 추후 의료용, 전자 특수 테이프 생산할 수 있는 시설과 기술을 확보하여 지속 성장할수 있는  가교가 될 것입니다.

  EFT Korea 비즈니스 모델

점착 시장에 새로운 리더... 그 열정의 사람들.





* Tape 원단 영업 이강일과장, 연구 책임 이준호 대표이사, 공장관리 이두영 관리부장, 기획총괄 이승호 이사


연혁


2011.06.
주식회사 이에프티코리아 설립(중진공 청년창업사관학고 1기 졸업)
2012.01.
남양주 화도읍 가곡리 생산설비 구축
2012.02.
인쇄용 연질 PP점착시트 생산판매 시작 (교원그룹 & 구몬)
2013.04.
남양주 화도읍 차산리에 본점 및 설비 이전
2013.07.
산업부자재 테이프 생산 및 판매
2015
예림아이 PE폼 안심스티커 출시
2016
우레탄 점착제를 이용한 간접코팅법 기술개발 완료
2017
당사 자체 기획소비재 상품 및 파트너사 소비재 상품 출시/유통

향후계획

2020년 60조 점착원 자재 시장과 그 화학소재 소비재 시장을 누비고, 그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낼 EFT KOREA

 2020년 점착 원자재 시장은 60조에 다다를 것입니다. 그중에 재점착 시장이 낮게 잡아도 10% 이상일 것이며 이 분야에서 가장 적합한 소재가 저희는 우레탄이라 생각합니다. 이 분야에서 최초라서 최고가 아닌 많은 경쟁에서도 최고의 기업이 되려 합니다.

 그 자리를 올라선다면 그 분야를 10% 이상의 점유할 것이며 그 매출은 6000억원 이상이며 소비재는 그 수배의 매출이 날 것으로, EFT KOREA의 성장성과 그 브랜드 가치는 우리가 아는 미국의 글로벌 기업 이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사항
  •  원부자재용 점착 원단 판매 2.2배
  •  2017년 4분기 소비재 협업 체재 준비 시행중
  • 범용제품 기술 확보 및 시범 판매 완료
  • 온라인 쇼핑몰 입점 계약 완료
  • 정부 창업과제 8개 수행중 또는 완료
  •  전년도 흑자 전환
  • 2017년  매출 5.2억 영업이익 1억
  • 고용 파급 효과 100명 이상(고객사 채용)
투자 6개월후
  •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 해외 바이어 발굴 및 수출
  • 정부 창업과제 완료.
  • 특수 전문 제품 R&D 실시.
  • 범용 시범 판매 실시
  • 점착 2호기 시설, 부지 관련 준비
  • 협업 시스템 마련
  • 브랜드 마케팅 실시.
  • 월 매출 2억5천 이상 목표
  • 설비관련 투자계획 실시.
  • 자체 신규 인력 채용 5명 이상. 고객사 고용효과  30%증가.
  • KSM  진입 준비
투자 15개월후
  • 2호기 관련 범용 관련 가동율 100% 초과.
  • 의료, 전자용 특수 테이프 출시 기획.
  • 협업 생산, 종합 유통 실시.
  • 소재, 소비재 종합 화학기업 발돋움.
  • 디자인 제품 기획 R&D 준비.
  • 월매출 10억 이상.
  • 자체 신규 채용 20명이상, 고객사 고용 효과  50%증가.
  • 코넥스 상장 목표.
  • 코스닥 상장 준비를 위한 관한 TF팀 실시.
  • 향후 3년 이내 500억 이상의 매출 규모 및 자산 규모 200억 이상 성장.

재무상태

투자설명서 

재무상태표 P.36에서 P.39

기업가치평가는 P.23 

시장분석

시장분석

(자료출처: The Freedonia Group, Inc.)   
(자료출처: The Freedonia Group, Inc.)

2016년 기준 세계 접착시트 시장은 43조원 이상 형성되어 있으며 (최소 1,000원/㎡으로 가정), 지정학적 시장형성은 아시아 52%, 북미는 20%, 유럽은 20 %(동유럽, 서유럽 합산), 그리고 기타지역은 9%로 차지합니다. 특히 아시아는 한국, 일본, 중국, 대만이 중심이 되고 있고, 아시아 시장은 22조원 이상입니다. 만약 아시아 시장의 점착필름제품 중 리므벌과  리워크 점착필름이 10%로 가정했을 때, 2.2조원 시장이며, 상기 시장에서 1 %점유를 차지하게 되었을 경우, 연 200억원 매출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The Freedonia Group, Inc.의 최근자료에 따르면, 2018년 세계시장을 60조이상 성장을 전망했을 때엔, 상기 이상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요 경재사와의 비교 (우레탄 점착제품)

 구  분
A사(일본)
B사(국내)
자사
강점
 ⦁ 대량생산 가능
 ⦁ 전자재료분야 및 일반 점착제품으로 세게에서 잘알려진 Maker.
 ⦁ 시장 경쟁력을 가진 대기업 (일본 1조엔 클럽에 들어가는 기업)
 ⦁ 시트단위 소량 생산으로 초기 우레탄 제품 시장진입으로 선점.
 
 ⦁대량생산 가능
 ⦁우레탄 점착원국내 롤 단위 대량 최초 생산
 ⦁다양한 필름사용으로 우레탄 점착시장으로 선점
 ⦁ 우레단 첨착원 자체 생산 장비 및 점착원단 코팅 설비로 국내서 가장 경제적으로 우레탄 점착원단 생산
⦁점착층 두께 대비 가장 낮은 점착층에서  가장 점착력 강한 제품 생산
약점
 ⦁규모가 큰 회사인 만큼
소규모 업체의 맞춤형 제품 대응 못함.
 ⦁ 저 점착력의 우레탄 제품만 생산.
 ⦁ 다양한 시장에 진입 못 함
 ⦁고 두께 점착제품만 생산
 ⦁강한 점착력은 점착층이 높은 두께에서만 구현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 불가능
 ⦁다양한 시장에 진입 못함
 ⦁대기업 대비 기업 인지도 낮음
 ⦁대기업 대비 생산 인프라 구축 못 함.
 ⦁인력구조 부족
비용
 ⦁낮음
 ⦁높음
 ⦁낮음
사용자 반응
 ⦁전자재료에만 적용되어 일반 소비자에게 인지도 없음.
 ⦁초기 우레탄 점착시장에서 선점으로 인지도가 있음. (Mobile Phone악세사리적용)
 ⦁우레탄 점착시장에서 다양한 형태 공급하고 있어, 국내 공급 1위로 위치하고  있음.
 ⦁ 유아에서부터 성인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의 적용으로 인지도 확보의 우의를 가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