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일반회사채

[연10%] 프리미엄 시푸드 뷔페 몬스터크랩 송도 2호점

산지에서 바로 먹는 신선한 느낌 그대로 가격 그대로, 몬스터크랩이 행복한 시간을 전해드립니다.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제철 산지에서 직접 잡은 랍스타와 던져네스 크랩을 한국에서 바로 맛보고 싶다면?"


투자 매력 포인트

POINT 01 .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송도 오네스타몰 2호점 매장! 

몬스터크랩은 올해 9월에 오픈한 직영1호점에서 안정적인 수익과 시장성을 검증받았습니다. 두 달 만에 하루 평균 340명이 넘는 손님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인정받은 외식 프랜차이즈 '몬스터크랩'이 송도 '오네스타 몰'에서 직영 2호점을 런칭합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등 모든 상권이 밀집된 곳으로 송도 핵심의 프리미엄 상권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POINT 02 .
수산물 산업을 진행하며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주)더피쉬

더피쉬는 수산물 유통༌제조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현지 수산물 전문 기업을 운영하면서 체득한 독보적인 노하우를 활용하여, 수산물 유통 뿐만 아니라 수산물을 활용한 외식사업도 키워나가겠습니다.

POINT 03 .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넘어 유통 확장을 통한 수익 극대화

더피쉬는 몬스터크랩 브랜드 외에 랍스터와 크랩을 활용해 지금보다 더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과 함께 당사의 혁신적인 유통∙보관∙가공 기술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투자자 혜택

1. 모든 투자자

- 몬스터크랩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샐러드바 이용권 1매
- (특별 선착순 30명) 알림 신청하고 투자하시는 투자자에게 프리미엄 샐러드바 이용권 1매 더 증정합니다.

2. 100만원 - 140만원 투자자

- 몬스터크랩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권(5만원권) 1매
- 몬스터크랩 쇼핑몰에서 크랩과 랍스터를 구매할 수 있는 5만원 포인트
- 멤버쉽카드 제시하면 전 매장에서 메인메뉴 10% 할인

3. 150만원 - 190만원 투자자

- 몬스터크랩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권(5만원권) 2매
- 몬스터크랩 쇼핑몰에서 크랩과 랍스터를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포인트
- 멤버쉽카드 제시하면 전 매장에서 메인메뉴 10% 할인

4. 200만원 이상 투자자

- 몬스터크랩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 (투자 금액의 10%)
* 1회 사용 시 최대 5만 포인트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 제한 없음)
- 몬스터크랩 쇼핑몰에서 크랩과 랍스터를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투자 금액의 10%)
- (주)더피쉬 본사의 사업 내용 매 분기마다 공유
- Private IR 제공
- 얼리스테이지 엔젤 투자 권한


멤버쉽 카드

* 투자자 혜택은 투자 종료 후 최종 배정자를 기준으로 제공하며, 혜택 수령 일정 & 방법, 혜택 사용 방법 등은 차후 문자 및 이메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두 달 만에 손꼽히는 문정동 맛집이 된, 몬스터크랩 1호점

소비자를 바로 만날 수 있는 리테일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새로운 미지의 영역을 개척하듯 시작했습니다. '몬스터크랩'의 브랜드 컨셉부터 메뉴 개발, 인테리어 디자인, 새로운 서비스 시스템까지 정말 많은 투자와 정성을 다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몬스터크랩 을 검색해보세요!
몬스터크랩 메뉴 다 만나보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몬스터크랩’은 장지역에 파크하비오 직영 1호점을 성공적으로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하루 평균 340명 이상이 방문하고, 9월 말 오픈 후 11월 말일 현재까지 누적 매출액 약 6억 4천 6백만원을 달성하며 문정동에서 손꼽히는 대표 맛집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송도 오네스타 몰에 직영 2호점을 런칭합니다!

올해 9월에 오픈한 직영1호점에서 안정적인 수익과 시장성을 검증한 외식 프랜차이즈 '몬스터크랩'이 송도 '오네스타 몰'에서 직영 2호점으로 런칭됩니다. 송도 오네스타 몰에 들어설 몬스터크랩 직영2호점은 1, 2층 복층 구조로 각 100평, 총 200평의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몬스터크랩’ 직영2호점은 단순히 한끼 식사를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송도 주민과 '몬스터크랩'을 찾아 주시는 손님 여러분들께 다가가고자 합니다. 

  • 1층 카페&바 공간

오전에는 470세대의 인근 오피스텔 입주민들을 위해 아침 조식 서비스와 샌드위치, 도시락, 커피 등을 테이크아웃으로 판매하여 기존 '몬스터크랩'의 영업 외 수익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본 영업 시간인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는 실내와 테라스를 까페 공간으로 연출하여 대기 손님이나 식사 후 손님들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2층 메인 공간

60여 가지 샐러드바와 스시 메뉴를 함께 제공하는 크랩 랍스터 요리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몬스터크랩'은 기존 뷔페형 메뉴에서 씨푸드를 더해 서비스하기 때문에, 60여 가지 샐러드바에 랍스터와 크랩으로 품격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영2호점에서는 스시바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으로,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의 메뉴로 우위에 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송도 핵심의 프리미엄 상권 '오네스타 몰'

송도 오네스타 몰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등 모든 상권이 밀집된 곳으로 송도 핵심의 프리미엄 상권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곳입니다.

‘몬스터크랩’ 2호점이 입점할 ‘오네스타 몰’은 (1) 테크노파크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2) 송도 최대 상권인 현대프리미엄 아웃렛, 홈플러스, 트리플스트리트와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3) 또한 인근에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인천글로벌캠퍼스 등의 학교와, 삼성 바이오로직스, 포스코 글로벌 R&D센터, 셀트리온 등 400여 개 기업체, 그리고 3만여 세대의 아파트와 470세대의 오피스텔이 있어 수도권 광역 이용객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 직장인, 대학생 등 유동 인구가 풍부합니다. 따라서, ‘몬스터크랩’ 직영2호점은 송도의 얼굴과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 자신합니다.



캐나다 활 수산물 수출입 회사를 7년째 운영중인 더피쉬 대표, 이경선입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활 수산물 수출입 회사 (THE OCEAN INTERNATIONAL)를 7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일하면서 제 인생 처음으로, 제철 산지에서 직접 잡은 던져네스 크랩과 랍스터를 먹어 보았습니다. 그 때 맛 보았던 크랩은, 제 인생 최고의 맛이라고 꼽을 만큼 너무나도 맛이 좋았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수산물과 인연을 맺게 되면서, 한국에 있는 고객들도 이 맛을 느껴보았으면 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캐나다에서 갓 잡은 것처럼 신선한 던져네스 크랩과 랍스터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신선함을 최우선으로 삼고, 산지에서 소비자에게까지 가는 중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고로 신선한 수산물을 찾기 위한, 기나긴 여정

캐나다 최고 랍스터의 산지인 캐나다 대륙의 동쪽 끝 노바스코샤주, 뉴브런즈윅주, PEI주에서부터 던져네스 크랩의 산지인 미국 대륙의 서쪽  Washington주, 시애틀의 이름 모를 작은 어촌 마을, 대왕 킹크랩을 찾아 해가 지지 않는 북쪽 북극의 나라 노르웨이까지!

 최고의 수산물을 찾아 다니며 말할 수 없는 고생과 힘든 경험을 하였지만, 좋은 수산물들을 찾기 위해 흘린 땀과 비행기와 차에서 보낸 시간 만큼 최고로 신선한 수산물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신선한 수산물을 공급하는 것은 자신이 있었지만, 한국의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하느냐는 물음표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캐나다와 미국에서의 맛 그대로를 한국 소비자에게 제공하자는 꿈

수출업체로서 현지에서 신선한 제품을 보내는 것만으로는 소비자와의 간극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중간에 여러 유통 단계가 있기 때문에, 현 유통 구조에서는 한계를 극복하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캐나다와 미국 등의 산지에서 제철에 직접 먹는 맛 그대로를! 한국 소비자에게 제공해보자는 꿈을 꾸기 시작했고, 그 노력의 첫 걸음으로 한국 법인 (주)더피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당사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몬스터크랩'이라는 브랜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향후계획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하는 식품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주)더피쉬를 통해 신선한 먹거리에 혁신을 더해, 프리미엄 수산물의 수출 수입∙가공∙유통∙판매에 주력하면서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더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알리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으려고 합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여 저희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사랑받는 식품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외식사업부, (2)최고의 물류 서비스로 유통하는 B2B사업, (3)온라인 쇼핑몰, (4)홈쇼핑 등의 플랫폼을 통해 제철 수산물을 산지에서 바로 먹는 것과 같은 품질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B2C 사업, (5)그리고 해외 시장에 한국의 맛을 알리는 수출 사업까지.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기대해 주세요!


1. 프리미엄 수산물 수출입 및 유통(B2B, B2C) 

○ 수입 

직접 조업한 캐나다산 랍스터와 미국산 던져네스 크랩을 비롯한 다양한 북미산 수산물을 조업 후 바로 수입하여 국내 유통망을 통해 도매 유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몬스터크랩'을 선두로 (주)더피쉬가 직접 운영할 외식 직영점과 프랜차이즈 파트너 업체에는 자체 물류로, 호텔과 다른 외식업체에는 물류 파트너를 통해 공급하여 B2B 시장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동시에 소셜 커머스, 크라우드펀딩,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B2C 시장으로도 확장해나갈 계획입니다.

○ 수출

국내산 대게, 킹크랩을 캐나다와 북미에 수출하는 사업과 당사만의 가공기술을 활용하여 2차 상품을 가공, 제조하여 수출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2. 프리미엄 수산물 가공 및 제조

랍스터 및 국내산 홍게를 (주)더피쉬 동해 공장에서 선진 가공 기술인 HPP(High Pressure Processing) 초고압살균가공을 활용하여 건강하고 신선한 신선식품을 제조하여,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국가에 수출하는 사업을 펼쳐갈 계획입니다.


3. 랍스터, 크랩 전문 외식업 (프랜차이즈)

올해 9월 15일 오픈한 '몬스터크랩' 파크하비오 장지역 직영1호점은 (주)더피쉬의 첫 외식 프로젝트입니다. '몬스터크랩'에서 사용되는 모든 크랩과 랍스터는 미국과 캐나다 러시아 현지에서 직접 조업 생산 후 직항편으로 바로 공수하여 매장에 공급합니다. 따라서 중간유통 비용을 제거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가성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몬스터크랩'은 당사가 보유한 공급망을 바탕으로 2018년에는 직가맹점 확대에 모든 에너지를 집중할 계획입니다. 2018년 상반기에  2, 3호점을 순차적으로 Open할 계획으로 현재 2호점은 입점 계약을 마치고 인테리어 설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장지역 직영1호점을 시작으로 2019년까지 '몬스터크랩' 10호점까지 확장할 계획이며 프랜차이즈의 관리 및 운영은 '몬스터크랩' 자회사에서 일괄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4. 동해 랍스터 뱅크 프로젝트

<(주)더피쉬 동해가공공장 사업부지>

(주)더피쉬가 산업자원부 지원을 통해 강원도 동해시와 추진 중인 랍스터뱅크프로젝트 동해 가공 공장의 사업 부지는 위와 같습니다. 당사는 동해시와 산업자원부로부터 지원받은 동해 자유무역지역 내 약 3,000평 부지에 150억 규모의 랍스터 저장∙가공∙유통 시설을 건립할 계획으로 12월에 사업 주체간 MOU 체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1공장 설계가 마무리 되는 2018년 상반기에는 랍스터뱅크프로젝트를 투자자 여러분들에게 자세히 설명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랍스터뱅크는 살아있는 랍스터를 장기 보관용 트레이에 개별로 넣고 낮은 온도의 해수로 동면을 유도하여 대사활동을 최소화하고 그 상태를 유지하여 최장 6개월까지 장기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산지의 수급 불균형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시장에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주)더피쉬만의 대형 프로젝트입니다. 

<(주)더피쉬 랍스터뱅크프로젝트 참고사진>


재무상태

상환계획 및 재무 추정 : 투자설명서 20-22p

시장분석

경쟁자 분석

○ 피에스타

송도 테크노시티에 자리잡은 ‘피에스타’ 뷔페의 경우,  몬스터크랩과 유사한  해산물뷔페형 식당으로 회와 게와 같은 해산물과 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 또한 3만원 대 후반~4만원 대 초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몬스터크랩은 이보다 저렴한 가격에 직항으로 공수한 프리미엄해산물(킹크랩, 던져네스 크랩)과 샐러드를 제공할수 있기 때문에 품질과 서비스, 가격면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 이라고 자부합니다.

○ 점보 시푸드 

송도 홈플러스에 입점해있던 씨푸드 뷔페 ‘점보 시푸드’는 2017년 여름, 회사 내부 사정으로 영업을 종료하였지만, 영업 종료 전까지 꾸준하게 3~4억 매출을 올린 뷔페형 식당으로 ‘몬스터크랩’이 ‘점보 시푸드’를 즐겨 찾았던 고객층을 100% 흡수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 경쟁사 대비 가격 비교

업체
형태
시간대
특별가
평일 점심
평일 저녁
주말
취학 아동
미취학 아동
자연별곡
한식 샐러드바
13,900
19,900
19,900
9,900
6,500
계절밥상
한식 부페
14,900
23,900
23,900
10,900
7,500
애슐리
패밀리 레스토랑
13,900
19,900
19,900
-
-
피에스타
씨푸드 뷔페
29,700
38,500
45,000
22,000
14,000
쿠우쿠우
프리미엄 초밥 뷔페
14,900
17,900
17,900
12,900
6,000
VIPS
스테이크/샐러드바
21,900
29,700
29,700
14,800
7,500
몬스터크랩
프리미엄 씨푸드 샐러드바
10,900
15,900
18,900
7,900
4,900
(단위: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