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보통주

[13개 면세점입점] 어린이화장품 시장을 선도할 '플로릿'

성장률 높은 블루오션인 어린이화장품 시장! 엄마의 화장을 따라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뷰티 놀이터 플로릿에서 함께 성장하실 투자자를 모집합니다.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1주당 발행가액 20,000원 / 청약 최소단위 10주 이상


혹시 아이가 엄마의 립스틱을 몰래 바르는 것을 보셨나요?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라고 하죠. 엄마를 따라하고, 엄마처럼 예뻐지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얼굴 가득 립스틱을 바르고 해맑게 웃는 아이를 무작정 말리기는 힘들어요. 

 


면세점에도 입점되어 있는
플로릿 어린이 화장품

플로릿은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과 상상력이 풍부한 아이의 시선으로 안전하고 재미있는 화장품을 만듭니다. 

예뻐지고 싶어하는 우리 아이, 말릴 수 없다면 플로릿하세요.
유해성분은 빼고 상상력을 더해 자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의 뷰티 놀이터 !



제품소개

- 유해성분을 빼고 물로 만든 순한 매니큐어
-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자극 안심제품
- 독한 매니큐어 냄새 대신 알러젠 프리 과일 향
- 영양이 풍부한 해바라기씨 오일이 연약한 손톱을 보호
- 엄마에게도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색상

스티커처럼 똑! 떼어내 착! 붙이는 취향저격 마스크 팩
친구들이 좋아하는 캐리 스티커
들뜸없이 원하는 부위에 밀착
병풀추출물의 민감 피부 진정 효과
얼굴 뿐 아니라, 목, 팔, 다리 어디든 OK!

엘리의 뷰티 팔레트만 있으면 나도 뷰티크리에이터!
팔레트 하나로 아이섀도우, 블러셔, 립밤까지!
착색없이 물로도 쉽게 지워지는 Water-Remove 타입
가루날림없는 연고제형으로 눈에 들어갈 걱정 NO

플로릿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면세점 입점

롯데인천공항점, 롯데소공본점, 롯데시티제주점, 롯데월드점, 롯데김해공항점, 신라인천공항점,  신라장충본점, 신라제주점, 신라HDC용산점, 한화63점, SM인천공항점 , SM인천T2공항점 ,엔타스인천T2공항점 등 총 13개 면세점에 입점중이며 제품 출시 한달만에 3차 리오더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온라인채널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 영상 조회수 약 20만 view 달성

캐리 TV 의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영상 중 '유니의 첫 데일리 메이크업 도전'에 플로릿 스티커마스크팩과 엘리의 뷰티팔레트가 사용되어 조회수 20만 view 를 달성하였습니다. 유튜브 내 캐리TV 채널에 지속적으로 게재되어 앞으로 제품 홍보와 인지도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창업진흥원 판매촉진지원자금 수혜기업 선정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판매촉진지원자금 수혜기업으로 선정되어 3,000만원의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플로릿의
투자매력포인트


뚜렷한 리딩컴퍼니가 없는 블루오션 산업

어린이 화장품 시장은  어린이 선쿠션, 매니큐어, 립밤 등 어덜키즈 뷰티 제품의 매출이 연간 최대 12배 이상 성장(옥션발표자료) 했을 정도로 성장률 높은 시장이지만 아직 브랜드와 제품 수가 성인 화장품에 비해 현저히 적어 향후 성장 잠재력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화장품 시장은 이미 형성되어 있지만 스킨케어 위주의 브랜드가 대다수이고, 메이크업 브랜드 중 아직 뚜렷하게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 없는 블루오션입니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과의 콜라보레이션

플로릿의 제품 라인업과 더불어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계획 중이며 이를 통해 시장점유율 확대와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의 캐릭터 라이선스를 체결하였으며 이는 런칭 초기 매출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은 약 170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채널을 운영중에 있으며 캐통령으로 불릴정도로 아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채널내에 다양한 영상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에는 최대 5,0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본사인 (주)캐리소프트 및 캐리 키즈카페 운영사인 ㈜어웨이크플러스와 오프라인 유통 및 프로모션과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캐리 키즈카페는 현재 5개지점(청라국제도시점, 수원아이파크시티점, 여의도IFC몰점, 산본롯데피트인점,김포한강신도시점) 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격적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연내 추가 지점 오픈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캐리키즈카페를 플로릿의 오프라인 판매 채널 중 하나로 활용하고, 캐리소프트의 유튜브 영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마케팅과 이벤트/프로모션을 통한 제품 홍보 등의 다양한 업무 제휴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KSM>코넥스>코스닥 목표,  배당성향 10%

크라우드펀딩 후 KSM(2019년)>코넥스(2021년)>코스닥(2026년)으로 이어지는 성장 사다리를 적극 활용하여 최대한 빠른 시점에 주식거래를 통한 수익실현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당기순이익 중 10%를 배당금으로 지급하여 지속적으로 주주가치가 증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막을 수 없다면 제대로!

시장분석

어린이 화장품 시장 분석

'어덜키즈'열풍, 성장하는 어린이 화장품 시장

지난해 4월 오픈마켓 옥션에 따르면 어린이 선쿠션, 매니큐어, 립밤 등 어덜키즈 뷰티 제품의 매출이 최대 12배 이상 급증했고 어린이 선쿠션은 2016년 같은 기간보다 5배(460%), 립글로즈부터 아이섀도우, 립파레트 등 전문가용을 연상시키는 어린이 메이크업 박스 매출은 12배(1100%)가 증가했습니다. 


'엄마처럼 예뻐질래요!' 어려지는 화장품 첫경험 나이

녹색건강연대에서 실시한 어린이,청소년 화장품 사용 행태조사에 따르면 여학생의 42.7%가 색조 화장을 해본 적이 있으며 이들 대부분은 초등학교 5,6학년이었고, 중,고등학교 여학생의 경우에는 각각 73.8%, 76.1%가  색조화장을 한다고 답했으며 색조화장을 매일 한다는 응답자도 30.5%에 달해 초중고생 10명 중 3명은 화장이 일상화가 되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중국 어린이 화장품 시장

2016년 기준 중국의 전체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약 47조원이며 이중 어린이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1조 8천억원 규모입니다.(출처. kotra해외비즈니스정보포털)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발표한 2017년 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어린이 화장품 시장의 연평균 증가율(2012~2016)은 14.1%로 전체 화장품 시장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은 증가세를 보였으며, 향후 증가율(2017~2021)은 그보다 높은 15.4%로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이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중 컬러코스메틱 및 선케어 시장의 향후 증가율(2017~2021)이 각각 11.7%, 11.1%로 타 유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또한,  2016년 중국의 산아제한 정책이 풀리면서 유아용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소비수준이 높아지면서 향후 유아 및 아동 제품의 시장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소비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면서 미용에 대한 관심 고조로 자외선차단 및 색조 화장품 시장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