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일반회사채

[연이율8%] 이태원 치킨윙 맛집의 두 번째 런칭, 네키즈

이태원 치킨윙 맛집으로 알려진 '네키드윙즈'를 운영하고 있는 네키드크루의 두번째 프로젝트 상수동 '네키즈'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스토리

(주)네키드윙즈의 회사채로 만기일에 투자한 원금과 이자를 상환받게 됩니다.
기업이 만기일에 채권을 상환하지 못하는 경우 원금 손실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 E T S G E T N E K K I D

이태원 맛집 '네키드윙즈'를 운영하는 네키드크루의 두번째 프로젝트

네키드크루는 포부, 소속감, 일관성을 가지고 일하는 회사로 맛있는 음식 뿐만 아니라 음식과 어울리는 문화를 만들어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슬로건처럼 고민, 스트레스 모두 벗어버리고 즐겨요!

상수동 '네키즈'의 즐거운 도전을 함께할 투자자 분들을 찾습니다.

투자 혜택

와디즈 투자자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얼리버드 투자자
(선착순 15명)
투자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할인권 제공 (100만원 투자시 10만원 할인권 지급)
100만원 이상 투자자
1년에 총 2번의 파티 개최
친목도모 뿐만 아니라 영업현황 설명 및 네키드크루의 추후 방향성에 대해서도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든 투자자
 새롭게 오픈하는 '네키즈' 뿐만 아니라 기존 이태원 '네키드윙즈'에서도 음료/주류를 제외한 전 메뉴 10% 할인 혜택
* 유효기간은 채권발행일(2018.05.14)부터 채권만기일(2019.05.14)까지입니다.
* 할인권은 모바일로 발송됩니다.

네키드크루 이야기

2017년 4월, 치킨윙을 그 누구보다 좋아하는 세 명의 청년들이 뭉쳐 '네키드윙즈'를 공동 창업하였으며,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8'에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네키드윙즈만의 특별한 염지 방법과 여러가지 소스맛, 그리고 분위기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늘 식당 이상의 무언가를 위해 도전하는 네키드크루는 파티, 협업 이벤트, 모금 행사 등 새로운 시도를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이런 일들을 추진하며 저희 스스로가 얻는 동기부여와 보람이 가장 크기에 행복하게 일한다고 자부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색다른 소스부터 대중적인 소스들까지 다양한 소스를 직접 만들어 한 가지 요리를 다양한 맛으로 표현해내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찾는 손님들이 끊임없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팅 또한 음식의 맛만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떡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네키드윙즈'에서는 월 평균 4,000만원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매달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번째 프로젝트 '네키즈'

상수동에 새롭게 오픈하는 네키즈크루의 두 번째 프로젝트

All about that chicken

'All about that chicken'이라는 가게 슬로건에 걸맞게 네키드윙즈의 포인트 치킨윙과 더불어 다양한 치킨 메뉴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치킨 버거, 치킨랩, 치킨앤와플, 홈메이드너겟, 치킨윙 등 기존 한국에서 일컫는 '치킨집'과는 사뭇 다른 치킨전문점으로 자리 잡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소스맛으로 같은 메뉴도 다른 메뉴처럼 즐기실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메뉴 개발 단계에서 찍어둔 음식 사진

#접근성좋은곳
#신개념치킨집

첫 번째 프로젝트(네키드윙즈)는 이태원 골목길 안에 위치해, #나만알고싶은집 #골목길안의단골집 의 느낌을 줬다면 두 번째 프로젝트(네키즈)는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불과 도보로 30초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좋은곳 #신개념치킨집 의 느낌을 주고자 합니다. 

'네키즈'가 위치할 마포구 상수동은 홍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아기자기한 맛집, 카페, 베이커리, 와인바 등이 자리잡으며 떠오르고 있는 상권입니다. 

점심은 주변 회사들의 인프라로 탄탄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저녁에는 인근 대학교의 학생들과 데이트 코스로 연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어 20대부터 4,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현재 비어있는 공간을 촬영한 사진이며, 러프한 느낌 안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표현해낼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연혁

2017년 4월, 치킨윙을 그 누구보다 좋아하는 세 명의 청년들이 뭉쳐 ‘네키드윙즈'를 공동 창업하였으며,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8’에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네키드윙즈만의 특별한 염지 방법과 여러가지 소스맛, 그리고 분위기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맛집으로 소문난 ‘네키드윙즈'의 여러가지맛 치킨윙 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직접 연구 및 개발하고 있으며, 여러 차례의 시식회를 거쳐 레시피를 가다듬어 왔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VJ특공대 공동창업 영상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키드크루는 목표가 같은 파트너들이 함께 시너지를 내며 일하고 있습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듯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하는 회사에 투자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늘 즐겁게 일하는 네키드크루, 두번째 프로젝트 ‘네키즈'에 도전합니다. 이 도전에 함께해주세요.


주요 인력 소개


이새암 대표이사

미국에서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을 지낸 뒤 비영리 단체 창업 멤버, 온라인 비서 서비스 ‘킴비서' 공동창업 등 여러번의 도전과 실패를 겪고, 번역 플랫폼 스타트업 ‘플리토'에서 사업개발팀원으로 근무 중 또 한번의 창업을 결심했습니다. 퇴사 후 시장조사와 팀 구성, 메뉴개발 등 네키드 크루의 프로젝트들을 활발히 리딩하고 있습니다.

서영욱 운영이사

캐나다에서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을 지낸 뒤 마케팅 인턴, 그리고 번역 플랫폼 스타트업 ‘플리토'에서 사업개발팀원으로 근무 후 금융권 이직을 준비 중 외식 산업의 매력을 느껴 공동창업자로 팀에 합류한 뒤, 홀/바 서비스 및 전체 운영의 총 책임자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조준기 총괄셰프

국내에서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부터 끊임 없는 노력과 공부로 셰프의 꿈을 키워왔으며, 양식조리사로서 이탈리안 식당의 부셰프로 수년 간 근무했습니다. 메뉴 개발 및 창업에 대한 경험을 해보고자 공동창업자로 팀에 합류한 뒤, 주방 운영의 총 책임자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정훈 영업총괄

미국에서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을 지낸 뒤 LS산전 해외영업 및 국내영업팀에서 근무 중 개인 사업과 창업에 대한 도전을 위해 과감히 퇴사 후, 홀/주방 운영을 빠르게 습득해 새로운 프로젝트 ‘네키즈'의 주방 파트너로 역할을 다하며, 추후 유통 및 무역 등 네키드크루의 영업 관련 총 책임자로 역할을 다할 예정입니다.

재무상태

상환 계획 및 재무 추정

'네키즈'는 3월 말 - 4월 첫째 주는 가오픈 기간으로 매장을 운영하며 4월 11일 정식 오픈 예정입니다. 

영업구조는 오픈 이후 두번째 달부터 흑자전환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였던 '네키드윙즈'의 매출추이를 분석해본 결과 첫번째 달은 식자재, 소모품 등의 발주 안정화가 필요해 흑자를 예측하기 힘들지만, 적정한 수요 발생시 흑자로 전환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오픈하는 프로젝트인만큼 파트너 2명 또한 풀타임으로 매장에 근무하기에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시스템 안정화에 초점을 맞춰 운영할 예정입니다. 

혹여 부족분 발생 시, 네키드크루의 신용 자금으로도 상환이 가능합니다. 현재 첫번째 프로젝트인 ‘네키드윙즈'의 매출이 꾸준히 발생하는 부분이 상환의 안정성을 높인다고 생각합니다. 

재무 추정 

현재 운영 중인 '네키드윙즈'에서는 월 평균 약 4,000만원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매달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2018년 2월)에 설립된 회사로, 재무제표 및 손익계산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래 표는 새롭게 오픈할 네키즈의 재무 추정입니다.

  • 임대료 월 275만원 
  • 인건비 월 800만원 - 1,100만원 추정 
  • 음식 뿐만 아니라 MD 상품 판매 및 소스 테이크 아웃 판매 등으로 매출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