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보통주

국내 최초! 동물병원 중심의 반려동물 전문 소셜 커머스

마이펫플러스는 반려동물 의료 상품 판매를 중심으로 용품, 카페, 미용, 호텔, 펜션, 장례까지 일괄 검색하여 원스탑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프로젝트를 응원해보세요!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생각보다 비쌌던 동물 병원비에

당황하신 경험

있으셨나요?

반려동물을 위한 모든 서비스가

개선되어야 한다

생각하신 적 있으신가요?

이에 대한 대안으로 ㈜마이펫씨앤제이는 동물 병원 진료 및 치료 등 의료 서비스 상품을 판매 중개하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전문 소셜커머스인 마이펫플러스 (www.mypetplus.co.kr)를 개발하였습니다.


얼리버드 투자자 혜택

얼리버드 투자자
혜택
20주 이상 투자자 (선착순 10명)
1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용품 증정
10주 이상 투자자 (선착순 20명)
5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용품 증정
* 펀딩 종료 후 투자자 분들께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마이펫플러스 플랫폼에 판매 중인 상품 중 원하시는 상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마이펫플러스가 좋은 점 세 가지

1. 저렴한 병원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가장 부담되는 것은 병원 의료 서비스 비용입니다. 엄선된 국내 최고의 병원들에서 공개하는 치료법과 합리적인 가격을, 반려동물 보호자가 비교하여 선택하는 국내 유일의 '병원 상품 판매 전문 플랫폼'입니다.

또한 마이펫플러스는 반려동물 보호자가 플랫폼에서 검색 후 다양한 상품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입니다.


2. 마이펫플러스 영업팀이 알아보고 검증한 최고의 업체만 입점

마이펫플러스는 입점 업체와의 계약 전 해당 병원을 직접 방문하여 병원 시설, 고객 친절도, 기존 고객 및 SNS 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여 우수한 병원들만 선별 후 입점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입점 절차로 인해, 마이펫플러스의 제휴 병원을 이용한 고객은 5점 만점에 만점에 가까운 평균 5점 대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합리적인 비용과 차별화된 서비스의 우수성은 반려동물 보호자 카페와 커뮤니티에서 입증되고 있습니다.


3. 병원, 미용, 호텔, 카페, 펜션, 장례식장까지 원스탑 온라인 소셜커머스 제공

마이펫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상품은 동물병원의 치료 및 수술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카페, 미용, 훈련, 호텔, 장례 및 반려동물 용품 등 반려동물과 관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및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펫플러스는 반려동물 보호자에게는 '경제성'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입점 업체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의 역할을 하여 매출 증대와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정식 서비스 오픈 이후 현재까지 동종업계의 시장 선두자로서 위상을 정립해 가며 본격적인 성장단계에 진입하였고, 2018년 6월 중 손익분기(BEP)의 달성이 예상됩니다.

누적 방문자수 (2017.06~2018.03)
약 21만명
가입 회원 수 (2018년 3월 기준)
약 3,500명
일 평균 방문자 수 (2018년 3월 기준)
약 1,200명
일 평균 구매자 수 (2018년 1분기 기준)
27명
1회 결제 평균 구매가 (2018년 1분기 기준)
약 15만원
거래액 (2018년 1분기 기준)
약 2억 4,000만원 (월 평균 약 40% 성장률)
거래수 (2018년 1분기 기준)
약 1,700건
등록된 상품 수 (2018년 3월 기준)
약 900개 (SK엠앤서비스와의 제휴 통해 2분기부터 상품 수 대폭 증가 예상)


사업 추진 계획

아래 지도는 마이펫씨앤제이가 제휴를 맺고 있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지점 현황입니다. 앞으로 제휴 병원 수를 더 늘려가는 동시에 펜션, 카페, 미용, 장례 서비스 및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입점 업체와 상품 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 산업의 급속 확장기에 힘입어 향후 차별화된 (1) 출장 진료 서비스, (2) 반려동물 이동 운송 서비스, (3) 동물 병원 소모 용품 유통, (4) 반려동물 분양 등 신규 사업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1) SK엠앤서비스와의 제휴 계약, (2) EBS 펫에듀와의 교육 컨텐츠 제공 계약 체결, (3) 대구, 부산 지역 쿠팡 베테랑 영업 조직과의 영업 대행 계약 체결이 되는 등 사업 제휴 계약 체결 및 문의가 늘어나고 있어 사업 외관이 확장되는 추세입니다.




마이펫플러스가 꼭 필요한 이유

1. 의료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을 명시하면, 시장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교육 중앙회라는 단체가 전국의 반려동물 서비스업체 172곳을 조사한 결과를 봤습니다. 같은 품종의 반려동물 가격부터, 병원, 미용실, 장례식장 등의 서비스 가격을 비교했는데요, 특히 이번 조사에서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제일 부담을 많이 느낀다고 응답한 병원비 비용을 봤더니, 진료비, 검사비, 예방접종 비용 같은 게 병원에 따라서 최대 8배까지 차이가 났습니다.

서비스의 내용을 명시하면서 가격을 공개하는 그런 움직임이 더 많아지면 시장에 변화가 좀 생길 것 같습니다. 반려동물 관련 업체들이 가격을 공개하고 있는 게 주목할 만합니다. 동물병원이나 카페, 애견호텔, 또 장례식장 같은 곳들이 '우리는 이 가격에 이런 조건의 서비스를 하겠다.’ 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어디가 싸고 어디가 비싼지 이런 걸 사실은 비교하기가 워낙 어렵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귀한 정보가 될 수 있겠어요."
내용 출처: [김범주의 친절한 경제] '부르는 게 값' 반려동물 시장에 소셜커머스 '지각변동' / SBS 뉴스

2. 암묵적으로 진료비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왔던 수의사회의 관행을 타파할 수 있습니다.

"취재 결과, 한 광역시 수의사회가 역내 동물병원들에 진료비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그 보다 낮은 가격을 받을 경우 압력을 행사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한 간호사는 '가이드라인보다 진료비를 낮게 받으면 지역 수의사회 회장이 직접 병원으로 찾아와 항의한다'며 '원장님이 이런 압박에 부담을 느끼고 눈치를 보는 게 사실'이라고 밝혔다.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만든 이찬범 대표는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다가 진료비가 너무 불투명하다는 생각에 진료비를 공개해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게 됐다' 고 말했다."
내용 출처: 올릴 순 있어도 내릴 순 없는 '동물진료비' / 뉴스타파


반려동물과 사람이 같은 방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펫씨앤제이의 대표 이찬범입니다.

미국 월가의 워랜버핏은 가벨리 펫 페어런츠 펀드에 투자하며(Gabelli Pet Parent Fund) 폭스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2018년에는 반려동물 사업에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으며 다음과 같은 말을 덧붙였습니다.

Pet parents are the products of the day.

반려동물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마이펫플러스는 급속히 확장하는 반려동물 시장 및 산업 확대에서도 아직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동물병원비 할인 서비스로 충족되지 않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새로운 비즈니스 사업 모델로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사업 확장과 시장 리더의 지위를 구축하며 관련 업계와의 사업 제휴도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E-커머스 사업의 성공의 핵심 요소인 주력 상품을 영업이 가장 어렵다는 보수적인 동물 병원 의료 서비스로 선정하고, 1년만에 확고한 위상을 확보했습니다. 동물병원 외에도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와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사업 확장성의 기반을 마련하였고, 이를 인정하는 대기업과 사업 제휴도 체결함으로써 사업 도약의 발판이 마련되었습니다.

경영진의 풍부한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

저희 회사에는 열정적인 젊은 인재들과 25년 이상의 사업 경력의 노련한 경영진이 있습니다. 열정과 풍부한 경험, 그리고 인적 네트워크를 자산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분야에서는 반려동물 E-커머스 분야에 AMAZON같은 위상으로 성장하고, 1,000만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복지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투자자 여러분의 동참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