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보통주

세상에 없던, 그러나 꼭 필요한 신(新)시장을 열어갑니다.

플루트도 6세부터 연주가 가능하게, 피아노 연주는 아파트에서 자유롭게, 기타스트링은 자동 제작으로 단가는 낮추고 품질은 높이고!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악기 연주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 제작합니다.

씨엘뮤직은 저희만의 창의성과 기술력으로 악기 분야의 신시장을 창조해 왔고, 제품 제조 시스템의 자동화로 제조의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1) 세계 최초로 개발된 6세부터 가능한 어린이용 플루트 키트, (2) 자동 제작 방식으로 생산한 기타스트링, (3) 부착만으로도 음색이 변화하는 관악기 소리보정기, (4) 아파트 및 공동주택에서도 피아노 연주가 가능한 피아노 방음장치  등 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연주자에게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악기회사 대표라면 11가지 악기 쯤은 할 수 있어야죠"

안녕하세요, 씨엘뮤직 대표 신창균입니다. 제일 처음 플루트를 제 전공 악기로 시작하여 악기에 흥미를 붙였습니다. 매일같이 음악을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음악을 좋아하고 악기에 관심이 많다는 사실을요. 

그러다 보니 플루트 뿐 아니라 다른 악기들에도 자연스레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어느새 11가지 악기를 익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직업으로도 자연스레 이어져, 어느새 20년 간 악기와 관련된 사업에만 몰두하게 되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플루트 액세서리부터, 자동화 작업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가격의 바이올린까지.

향후 계획

1. 국내 시장

- 8월 중으로 추가  악기 액세서리 제품이 출시 예정 중에 있습니다.
- 올해 8월 이후로 전국적으로 씨엘뮤직 제품을 취급하는 점포를 더 확대할 예정입니다.

- 국내 취급점 확보 (관, 현악기 액세서리 및 현악기, 기타 스트링)
- 국내 동호회 및 학원 대상
- 씨엘뮤직 홈페이지 관리


2. 해외 

해외 온라인 판매 또한 늘릴 계획입니다.

(현재 아마존 미국에서 판매 중인 제품들)

(1) B2C

- 2018년 1월~4월: 아마존 입점 후 판매율 226% 성장
- 2018년 5월: 호주, 일본, 유럽 아마존 입점
- 2018년 12월: 기준으로 월 150,000$ 매출 예상

(2) B2B
- 2018년 10월: 중국, 인도네시아 등의 기타 생산공장에 기타스트링 납품 (기존 스트링 대비 월등한 품질로, 현 납품가의 40%이므로 해외 공장 영업에 있어 훨씬 유리합니다)


국내외 대형 악기사의 인수합병, OEM 제의

지금까지 악기 사업의 길을 걸으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노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정부사업에 선정이 되었고, 대기업 회장님이 직접 방문하셔서 인수합병 제의를 받기도 하였고, 세계적인 회사의 OEM 제의도 받은 적이 있을 정도로 저희 상품의 기술력은 뛰어납니다.

그러나 기술력과 상품성만으로는 시장 진입이 어려웠습니다. 저희는 브랜드가 필요했고 유통망과 마케팅을 위한 대량생산 설비가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하나씩 만들어 갔습니다.

기술력을 무기로 브랜드를 키워왔고, 특허로 무장하고, OEM생산 방식으로 제조를 해결했습니다. 뛰어난 상품성으로 빠른 시간 내에 유통망을 개설하고 이제 우리는 마케팅과 온라인 판매에 있어서도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고난의 시간을 이뤄내고 이제는 '세계 1위 제품을 만들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켜보겠다'는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누구보다 시장을 잘 알고 있습니다.

기존 회사와 기존 제품과의 경쟁은 1위가 될 수 없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고 4차 산업을 준비해야 한다는 현실을 잘 알고 그에 따른 준비를 마쳤습니다. 

1. 우리는 첫번째 히트 상품에서 히트와 동시에 10가지 모조품과 싸워야 했습니다. 씨엘은 IP스타기업, IP경영인증, 특허등록 10건, PCT 6건, 우리는 IP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2. 우리는 대기업에 OEM을 하면서 브랜드의 소중함을 알았고, 대한민국 음악시장에서 고급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3. 우리는 수많은 바이어와 상담하면서 B2B에 한계인 수익에 대한 고민을 했고, 제품 간의 경쟁이 아닌 신시장 자체의 창조로 수익이 남는 B2B 그리고 B2C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4. 우리는 그동안 도전조차 없었던 자동화 제작을 시작하였습니다. 기존 제작 공정에서 벗어나 우리만의 제작방식을 개발하고 불가능한 공정은 창의성으로 해결했습니다.

음악과 악기 분야에서
4차 산업을 선도할
대한민국 악기산업의 미래가
되고 싶습니다.

씨엘뮤직은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연주자에게 도움을 주고 연주자에게 이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주자와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의사항

연혁, 시장 분석, IPO 계획, 재무 추정 및 근거, 기업가치 평가 근거, 주요 인력, 발행 증권에 대한 사항, 투자 위험 요소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자설명서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투자를 결정하시기 전에 투자설명서도 함께 읽어보신 후에 투자 결정을 내려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