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일반회사채

연9.5%/6개월] 폴란드 국민화장품 지아자 한국매장 오픈

"아직도 화장품 직구하시나요? 이제 국내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홈쇼핑 13회 완판 신화! 면세점 진출 브랜드! 폴란드 국민화장품 '지아자'의 국내 오프라인 매장 프로젝트!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투자자 혜택

이번 투자를 통해 하이웨이원의 ‘팬’이 되어주실 투자자께 드리는 혜택입니다.

선착순 25명 (10구좌 미만)Ziaja 여행용 세트바디로션, 남성2in1, 미셀라워터, 샴푸, 컨디셔너, 샤워숍, 전용 파우치 포함 여행용 50ml 세트판매가 기준 5만원 상당
선착순 25명 (10구좌 이상)Ziaja 여행용 세트  + 산양유 완전정복 세트여행용 세트: 바디로션, 남성2in1, 미셀라워터,  샴푸, 컨디셔너, 샤워숍, 전용 파우치 포함 여행용 50ml 세트 완전정복세트:산양유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밀크토너, 아이크림, 에너지 세럼 5종 세트판매가 기준 15만원상당
10구좌 이상 투자자Ziaja 산양유 완전정복  세트산양유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밀크토너, 아이크림, 에너지   세럼 5종 세트판매가 기준 10만원   상당

전세계의 가치있는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합니다 !

Wadiz의 투자자님들 반갑습니다. ㈜하이웨이원의 대표 구자용입니다.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효율적인 소비를 가능하게 하자"라는 신념으로 2013년 글로벌 소싱, 유통 전문기업 하이웨이원을 창업했습니다. 이후연 평균 40% 이상 매출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82억, 2018년 상반기 기준 61억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하이웨이원의 대표 브랜드 ‘Ziaja’는 2016년을 시작으로 GS, 롯데, 신세계 홈쇼핑 13회 연속 완판 및 면세점 3사, 유통 종합몰 5개 전체 입점으로 온라인에서 완전한 입지를 확보하였습니다.

금번 Wadiz를 통해 확보되는 투자금은‘Ziaja’의 오프라인 매장 런칭에 활용 됩니다. 공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및 효율적인 소비자 접근 전략을 통해 ‘Ziaja’를 폴란드가 아닌 대한민국의 국민 브랜드로 확장할 것입니다.

지아자(Ziaja) 브랜드 소개 

시작부터 다르다

1989년 유럽의 유명 약학자가 치유 목적의 화장품을 개발하면서 시작된 지아자(Ziaja)는 대한민국을 포함하여 유럽 및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생각부터 다르다

1989년 천연 올리브 크림으로 시작한 ‘지아자(Ziaja)’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신화적인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산양유 라인 (Goat’s Milk Line)을 포함하여 피부타입의 필요조건에 부합하는 전문 라인 400여종과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포함하여 총 900여종의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아자(Ziaja)’의 모든 제품은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환경에서 개발 되고 있으며 모든 재료는 자연을 기반으로 확보 됩니다.

직구템! 인생템!

“지아자(Ziaja)”는 Europe 내Poland에서 국민화장품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로, 특히, 동유럽 여행시 필수로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일본COSME 선정 1위 , 대만 TV 홈쇼핑 1위 제품으로 아시아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TV홈쇼핑과 온라인을 정복하다

2016년 4월 ‘지아자(Ziaja)’의 국내 런칭 이후 16년 11월에 시작된 홈쇼핑을 통해 ‘지아자(Ziaja) 산양유 크림’의 신화적인 판매가 시작 되었습니다. 

총 13회 연속 완판 및 단일 크림 판매 30만개 돌파 (산양유 나이트 크림), 리뷰 30만개 돌파 (긍정 반응 98%), 자체 제작 동영상 500만 뷰 돌파 등으로 이미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7년 하반기에는 롯데, 신세계, 신라 등 대형 면세점에 입점하였으며, 기존 TV홈쇼핑과 온라인, 자사몰 등에서 축적된 고객 및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2018년 오프라인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와 직접 만나다

TV홈쇼핑과 온라인의 성공을 기반으로2018년 ‘지아자(Ziaja)’는 오프라인에 진출합니다.특히 지난 4월 개시된 세정그룹과의 샵인샵(Shop-in-shop)프로젝트는 부산을 포함한 지방 대도시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지아자(Ziaja)’는 신세계가 운영하며 유럽 최대의 H&B 스토어인 부츠(Boots)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국내 H&B 스토어 최대 유통망을 확보한 올리브영과 입점 협의 중에 있습니다. 보다 강력한 제품은 Hyper Market을 통해 마트 소비자가 직접 구매 할 수 있도록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아자(Ziaja) 판매 네트워크 현황]

구분거래처
TV 홈쇼핑GS SHOP / Lotte 홈쇼핑 / 신세계 홈쇼핑
종합몰신세계 몰 / GS   몰 / 롯데닷컴 / CJ 몰 / 현대 Hmall / 29cm 등
면세점신라/롯데/신세계 입점
H&BBoots, O’live   young (협의중)
Hyper Market메가마트, 이마트 (협의 중)
기타A LAND, 세정21 (인디안 아울렛 샵인샵)

오프라인 매장 런칭 계획

‘지아자(Ziaja)’의 오프라인 매장은 크게 3가지 Type으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구분특징현재 현황예상 매출18년 런칭 계획
샵인샵타 매장 내 부스 구성세정21 아울렛 3개점 운영 중점당 월 1,500만원10~15 점포
모노매장백화점 or 쇼핑몰 내   독립매장디큐브 백화점점당 월 3,000만원5~10 점포
로드매장주요 상권 내 독립매장없음점당 월 1억원19년 계획

18년 1월부터 4월까지 서울 주요 대형 건물 내 20여곳의 팝업 스토어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지아자(Ziaja)’ 오프라인 매장은 18년 내 샵인샵 15개, 모노매장 10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수적인 관점에서 샵인샵의 경우 월 1,500만원, 모노매장 월3,000만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대형 상권 내 독립 매장을 내는 로드매장의 경우 2019년 런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장수와 목표 매장수

매장명20172018.7 현재2018.12 목표 매장수
스위트스팟102
에이랜드227
부츠81111
대구백화점 11
거제디큐브백화점 11
세정21 412
스트릿그라운드 11
현대백화점  1
AK백화점  1
매가마트  3
총 매장 수112040

자금의 사용목적

분류목표금액(원)증액금액(원)
인테리어샵인샵집기 및 인테리어30,000,00060,000,000
모노매장20,000,00040,000,000
운전자본초도물량 사입 및 초기 인건비50,000,000100,000,000
총 모집금액100,000,000200,000,000

재무추정 및 상환계획

당사는 17년 82억 매출, 3.7억의 순익을 기록하였으며 5월말 기준 당사의 매출은 53억으로 전년 대비 40% 성장했습니다.

18년 당사의 예상 매출은 130억이며 이번 와디즈 투자금으로 오프라인에 빠르고 공격적으로 진출할 경우 매출은 보다 증대할 것입니다

재무 추정

구 분   (단위 : 천원)2018 상반기2018 하반기2019 상반기2019 하반기
매출액6,000,0007,000,0009,000,00011,000,000
매출원가3,900,0004,550,0005,850,0007,150,000
매출총이익2,100,0002,450,0003,150,0003,850,000
영업비용1,260,0001,470,0001,890,0002,310,000
영업손익840,000980,0001,260,0001,540,000

상환계획

빠르고 공격적인 오프라인 장악을 위하여 자금을 조달하고자 하나 당사는 본 사업 진행을 위한 충분한 재무적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 기존 회사 매출 구조에 의한 상환 : 5월말 기준 당사의 매출은 53억이며 이는 전년 대비 40% 성장입니다.

2. 기관 차입에 의한 상환 : 신용보증기금에서 보증한 당사의 운전자금 보증범위는 최대 15억이며 이중 사용하지 않은 5억을 활용할 경우 상환에 차질이 없습니다.

3. 신규 매출에 의한 상환

하이웨이원은 다국적 팀원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Jaykoo CEO, Founder ---------------------------- Ph.D, 전 싸이더스 CTO 전 삼성 SEA (MIS 팀장),Chang yong Kwon CFO ---------------------------- 전 위즈정보기술 전략팀장 전 미래세움 전략이사JongHee Choi Co-founder ----------------------------Kim, Sang-joo Advisor ---------------------------- CPA 공인회계사 전 로레알그룹 회장

Ralph Sosa Art Advisor ---------------------------- 현, 만화 '심슨가족' 감독Pierre Guhel partner, French ---------------------------- 현, 폰로이구룹 Asia 담당매니져Andrea Dalla Vecchia Sales Partner, Italy ----------------------------

하이웨이원 설립자 2인 (대표이사, 본부장)과 김상주 자문(전 로레알 그룹 회장), 폰로이그룹의 Asia 담당매니저가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를 발굴하고 관계를 형성해나가고 있습니다.

지아자(Ziaja)의 열성적인 ‘팬’을 초대합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하이웨이원과 지아자의 열성적인 팬이 되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누구나 아름다워지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좋은 재료로 아름다워지길 원합니다.

자연주의, 수입화장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폴란드 국민화장품 ‘지아자(Ziaja)’ 로 채워가고자 합니다.

㈜하이웨이원은 3년 연속 성장률 30% 이상의 고성장단계에 있는 해외브랜드 수입, 유통 에이전트입니다. 또한, 지아자에 대한 시장의 반응은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이제 예비투자자분들께서 성공의 반열에 함께하실 차례입니다. 2016년 4월 국내 런칭 이후 TV홈쇼핑과 온라인에서 지아자의 성공적인 행보를 오프라인에서 이어가겠습니다.

※ 주식회사 하이웨이원과 지아자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자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706/20180706154558211_941.jpg">


누구나 아름다워지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 좋은 재료로 아름다워지길 원합니다.

자연주의, 수입화장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폴란드 국민화장품 ‘지아자(Ziaja)’ 로 채워가고자 합니다.
㈜하이웨이원은 3년 연속 성장률 30% 이상의 고성장단계에 있는 해외브랜드 수입, 유통 에이전트입니다. 또한, 지아자에 대한 시장의 반응은 이미 입증되었습니다.

이제 예비투자자분들께서 성공의 반열에 함께하실 차례입니다.
2016년 4월 국내 런칭 이후 TV홈쇼핑과 온라인에서 지아자의 성공적인 행보를 오프라인에서 이어가겠습니다.

※ 주식회사 하이웨이원과 지아자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자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