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상환우선주

세계 136개국 1억이상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브랜드투자

세계 4대 장미수, 이태리 국민세제 등 글로벌 브랜드의 새로운 시장 개척에 함께 하세요.



프로젝트를 응원해보세요!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900만 이태리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세탁세제

150년 역사, 이태리 시장점유율 1위 스킨토너

1분에 하나씩 팔리는 프랑스 약국판매 1위 비누

프랑스 루이 15세를 위해 만든 세계 최초의 치약

매일 수많은 브랜드가 사라지고 또 새롭게 탄생하는 냉엄한 시장이지만, 100년이 넘도록 소비자들의 지지와 애정을 바탕으로 한 나라의 상징이자, 국민 브랜드가 된 절대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미나헬스글로벌은 이러한 압도적인 경쟁력을 지닌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소싱,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지구가 하루 생활권이 된 21세기, 글로벌 브랜드는 더 이상 누군가를 위한 상품이 아닙니다. 우리 일상을 더 풍요롭고 해주고, 나를 세계와 연결시켜 주는 통로이기도 합니다.미나헬스글로벌은 세계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파워브랜드 독점 사업을 통해, 향후 5년 내 매출 300억 달성의 단기목표를 향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주가 되어 주시는 여러분과 이 성장의 과정과 열매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의 소소한 일상을 편리하고, 아름답고, 가치있게 만들어 주는 세계적인 브랜드. 저희 회사와 주주 여러분이 공유하게 될 공통의 목표입니다.

투자자혜택

50만원 투자시 현금 20만원 상당,

100만원 투자시 현금 40만원 상당의

투자자 혜택이 제공됩니다!

 

(투자수익으로 환산할 경우 연40% 상당)

모든 투자자

10주(50만원) 이상
투자자 선착순 50명

20주(100만 원) 이상
투자자 선착순 30명

미나헬스글로벌은 글로벌 절대 브랜드를 발굴, 독점수입하여 홈쇼핑, 백화점, H&B스토어, 대형마트 , 면세점에 유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도전하여 확보하고 있는 절대 브랜드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브랜드
2. 오랜 전통과 차별화된 스토리로 완성된 브랜드
3. 대량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시장성이 있는 브랜드
4. 아직 한국에 공식적으로 소개되지 않은 브랜드

미나헬스글로벌은 자체 상시 모니터링, 해외 시장조사 및 각 방면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선별합니다. 이후 해외 기업과 직접 협상을 통해 국내 독점 사업권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나헬스글로벌이 수년간의 협상과 노력으로 공식 파트너쉽을 획득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해외브랜드를 소개합니다.

[1] 아쿠아 알레 로제 Acqua Alle Rose

"파란 병 장미수", "이태리 쇼핑 필수템"으로 유명한 150년 전통의 이태리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이태리 기초화장품 스킨토너부문 시장점유율 독보적 1위 (40.3%)로 세대를 이어 이태리 여성들의 뷰티시크릿으로 변함없는 애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약국, 대형마트 등 이태리에서만 1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유럽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롯데홈쇼핑, CJ홈쇼핑, GS홈쇼핑, 랄라블라, 롯데백화점 라꼬스메띠끄, 롯데빅마켓, 신라/동화 인터넷면세점 등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Noble 장미에서 찾아낸 유효성분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 95% 이상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 임상을 통해 각종 피부개선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CJmall 바로가기]

위 이미지는 CJ O Shopping 과의 사용 협의를 마쳐 게재되었습니다.

"홈쇼핑 15분 완판"

2018년 7월 10일 CJ홈쇼핑 첫 론칭방송에서 방송 15분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하여 이태리 국민 장미수를 넘어 한국 국민 장미수로 재탄생되는 신화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지에 약 28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SASA로부터 입점 제의를 받아 현재 로버츠 로즈워터와 클렌징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2] 오미노비앙코 Omino Bianco

전통을 넘어 전설에 가까운 세제 브랜드 오미노비앙코는 (Tradition, almost Legendary ,Since 1954) 60년 전통과 역사를 가진 이태리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입니다. 

1954년「흰 옷을 입은 사람들(Omino Bianco)」라는 이름으로 최초 선보인 STAIN REMOVER (찌든 때 제거제 + 표백제)는 특정한 목적을 위해 첨가하는 세제라는 혁신적인 개념의 상품 카테고리를 최초로 개척하였습니다. 

이후 ‘흰 옷을 입은 사람’ 로고가 그려진 빨간 박스는 패션에 민감한 이태리 사람들에게 완벽한 세탁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오미노비앙코는 브랜드 출발부터 「찌든 때 제거」라는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적인 개념으로 시작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높은 시장점유율로 입증된 이태리 국민 세탁세제

이태리 전체 세탁세제 시장 NATIONAL BRAND 1위,  찌든 때 제거, 컬러 관리 등 세탁 첨가제 (Additives) 부문 시장점유율 1위! (약 40%) 등 오미노비앙코는 900만 이태리 가정에서 할머니에서 손자손녀까지 세대를 이어오며 사랑받고 있는 이태리 국민 브랜드입니다.

AISE (유럽세제산업협회) Sustainable Cleaning Chart, 유럽국제인증,영국안전보건인증, 이태리품질환경인증, 유럽세제규정,유럽화학물질관리규정을 모두 준수하고 있는 안전한 세제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과 롯데홈쇼핑 등에서 판매 중이며 롯데홈쇼핑을 통해 대만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3] 보로탈코 Borotalco

중세 유럽의 문화와 예술을 꽃피운 르네상스

그 화려했던 르네상스의 중심 도시인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보로탈코의 100년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1878년 피렌체에 약국을 개설한 헨리 로버츠 박사에 의해 Talcum 포뮬러가 탄생하면서 현재까지 결코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사랑의 향을 지닌 이태리 국민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브랜드명이 고유명사가 된 보로탈코 (Borotalco) - 이탈리아어 ‘Borotalco’ , 영어로 ‘talcum powder’, ‘화장분’

1904년부터 독특한 베이비파우더향과 유명한 녹색 패키지는 이탈리아 바디케어 제품의 상징이 되었고 현재까지 이태리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000만 이태리 국민이 사용하는 보로탈코는 80% 이상의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로 데오드란트 부분 이태리 시장점유율 1위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신세계 Boots,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라꼬스메띠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하이브로를 비롯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입니다. 

[4] 보또 BOTOT

250년 역사가 증명하는 명품의 품격, 프랑스 국왕 루이 15세를 위해 만들어진 세계 최초의 구강 청결제 보또 BOTOT

King‘s Toothpaste , 절대 군주를 위해 탄생된 치약

태양왕 「루이 14세」가 심한 충치로 치아 대부분을 발치하며 고통스러운 말년을 보낸 것을 지켜 본 프랑스 궁중의들은 후계자인 루이 15세의 건강한 치아를 위한 구강 세정 제품을 혼신을 다하여 연구하였습니다. 1755년 「루이 15세」의 궁중의였던 Julian Botot 이 천연 허브성분의 구강 세정제를 개발하였습니다. 이것이 개발자의 이름 그대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세계 최초의 오럴케어 브랜드 ‘BOTOT’입니다.

250년 역사가 증명하는 브랜드

「Since 1755」오랜 시간동안 사랑받고 선호된 브랜드는 역사 속에서 그 품질을 스스로 입증합니다.

Natural Essense 성분

250년 전 개발된 오리지널 포뮬러 그대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치석생성과 충치 예방에 탁월합니다. 허브 추출물이 오랫동안 입 안을 상쾌하게 유지시키고 잇몸을 따뜻하게 만든 후 자극 없이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세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Original French Formula, Made in Italy

오직 국왕 (루이 15세)를 위해 혼신을 다해 개발한 Botot은 현재까지 Original Formula를 바탕으로 화장품, 의약품 종주국인 이태리에서 제조하여 품격과 명성에 걸맞는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Must Buy Item

프랑스 파리 직구, 파리 방문 필수 쇼핑 아이템의 유명세를 넘어 유럽, 미국, 캐나다, 호주 약국 매장 및 쇼핑몰 인기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또한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로 탁월한 제품력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TV, 신문, 잡지 등 유명언론에서 파리 방문시 반드시 구매해야 할 쇼핑 아이템으로 추천한 바 있습니다.

보또치약은 현재 수입 준비 중에 있으며 2019년 하반기 이후 런칭 예정입니다.

[5] 세이피어 Seepje


작은 나무열매껍질의 비밀!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세제 , Seepje

세이피어는 2013년 네덜란드 청년 Marvin과 Jasper 가 만든 친환경 세제 브랜드로 최근 네덜란드에서 독창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패키지로  큰 인기를 누리며 급 부상 중입니다. 일명 ‘자연의 비누’로 알려져 네팔, 인도 지역에서 오랫동안 사용해오던 Sapindus mukorossi (무환자나무열매)를 주 성분으로 열매껍질 세제부터 액체세제, 다목적세정제로 개발하였습니다.

자연 유래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진 세제

사핀두스 무코로시 열매추출물을 비롯하여 옥수수유래 설탕,코코넛 오일, RSPO인증 팜오일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을 가공하여 만든 세제입니다. 세정력을 위해 필수불가결하게 첨가되어야 할 인공합성성분 또한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순수 세탁세제입니다.(치커리 뿌리 유래금속이온 봉쇄제 옥수수, 고구마 추출 설탕 발효성분으로 만든 산도 조절제 옥수수 추출 설탕발효효소성분으로 만든 경화제 등)


100% 공정무역 세제 (1st Fairtrade Detergent in Netherlands)

세이피어는 원산지 네팔의 생산자와 노동자 모두 존중되며 공정한 대가로 거래되는 원료로 네덜란드 아른헴의 SIZA 재단의 장애인들이 제조하여 고용 기회를 확대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에코서트 (Eco-Cert), No Animal Testing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제품 개발, 생산 전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원료의 재배과정과 제조에 걸친 전 과정에 대해 철저한 기준과 관리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에코서트 인증도 획득하여 제품을 비롯하여 브랜드 전반에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Dutch Design 친환경 패키지

우유통 재활용 용기, 사탕수수 찌꺼기로 만든 라벨지 등 원료에서 최종 포장까지 100% 환경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Award로 부각되고 있는 Rising Star 브랜드

브랜드 가치, 제품력, 디자인등으로 최근 네덜란드에서 빅이슈 브랜드로 디자인 어워드, 이노베이션 어워드 등의 수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덜란드, 벨기에 등의 대형마트인 Albert Heijn, 친환경전문매장 Ekoplaza, marqt 등 약 14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18년 7월 한국 프리미엄 모바일 마트 ‘마켓컬리’에 첫 론칭되어 판매 중이며 유명 백화점에 입점 예정입니다.

[6] 로제까바이에 Roge Cavailles

 

  로제까바이에는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160년 전통의 프랑스 Leading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1855년 프랑스 파리의 약국이 전설의 브랜드로

1855년 프랑스 약사 Mr. Prosper Cavailles가 Mr.Roge로부터 약국을 인수했고, 이것을 모태로 두 사람의 이름을 딴 Roge Cavailles (로제까바이에) 브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160여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파리 16구 Boulevard Haussmann에 Roge Cavailles 약국이 존재하면서 브랜드의 역사와 전통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바디클렌저, 비누 부문 프랑스 약국 판매 1위

로제까바이에는 약국 등 프랑스 전역 10,000여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바디클렌져 (샤워젤, 샤워밀크)와 비누 (Solid Soap)는 프랑스 약국 판매 1위의 명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누는 2014년까지 누적 2억7천만개가 팔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90년 축적기술의 정수

로제까바이에는 예민하고 건조하여 손상 받기 쉬운 현대인의 피부를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독점 포뮬러 Active Surgras (Superfat)를 기반으로 프랑스 약국 1등 상품을 다수 보유한 시대초월, 세대초월, 절대인기 스테디 셀링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는 2018년 4/4분기 런칭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홈쇼핑 및 H&B Store등을 중심으로 전개할 예정입니다.


미나헬스글로벌은 이러한 세계 TOP 브랜드와 견고한 파트너 쉽을 바탕으로

1. 전개 브랜드 중 대표 상품 국내 TOP 10 으로 육성

2.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지아 등 아시아 5개국 이상 수출

3. 2022년 매출 250억 달성 이라는 단기 성장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펀딩으로 모집된 자금은 이러한 단기목표를 달성하는데 쓰일 예정이며, 구체적으로는 2019년 론칭예정인 프랑스 약국판매 1위 클렌저 브랜드 "로제까바이에" 와 세계 최초 오럴케어 브랜드  "BOTOT" 사업 준비자금으로 활용될 계획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만나는 뛰어난 상품은 값비싼 명품은 아닐지라도 우리들에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미나헬스글로벌은 흙속의 진주같은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소비자들에게는 생활 속의 기쁨과 삶의 질 향상을, 주주들에게는 가치있는 기업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하는 기회를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 미나헬스글로벌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자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