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이익참가부사채

13번 서울공연 매진, 막심므라비차의 2018내한공연-부산

<왕벌의 비행>, <크로아티안 랩소디> 등 으로 유명한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의 2018 내한 공연

지금 투자하기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프로젝트로 등록해보세요!


0이 확산에 참여중입니다.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참여시 최대 1,1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지서명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리워드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드립니다.

지지서명 포인트 정책 안내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본 이익참가부사채는 인터파크 '막심 므라비차' 2018년 내한 부산공연 티켓판매수에 따라 이익배당율을 산정하여 이익배당금을 지급합니다. 

2018 막심 므라비차 내한 부산 공연
좌석의 약 37% 이상 판매 시, 수익 발생


투자에 참여하시면,
- 부산 공연에서 유료로 진행될 사진회에 무료 참석 가능
- 인터파크 티켓판매전, 부산 공연 티켓 우선 구매 가능


2018 MAKSIM CROSSOVER With HIS BAND

‘막심 므라비차’는 격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다이내믹한 속주로 ‘신의 손가락’으로 불리는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입니다. 

정열적인 무대매너로 한국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2004년 첫 내한 공연부터 2016년까지 13년간 꾸준히 한국 팬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2018 내한 공연은 막심의 공연 종류 가운데 가장 인기있는 밴드 협연이 예정되어 있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케이팝 해외공연 전문 기업인 (주)케이스타파크와 함께 ‘막심 므라비차’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아티스트 내한공연을 계속 만들어갈 투자자를 찾습니다.


공연 소개

막심 므라비차 (Maksim Mrvica)

  • 크로아티아 국적의 세계적인 크로스오버 피아니스트 
  • 중국, 스웨덴, 독일 등 매년 투어공연 진행 
  • 한국은 2004년부터 2016년까지 총 13차례 내한 공연 진행 
  • 격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다이내믹한 속주로 유명하며, 대표곡으로<왕벌의 비행>, <크로아티안 랩소디>가 있습니다.


출연진

막심 므라비차의 공연 종류는 솔로, 밴드 협연, 오케스트라 협연 등으로 국가별, 연도별 공연 기획에 따라 구성이 달라집니다. 2018 내한 공연은 막심의 공연 종류 가운데 가장 인기있는 밴드 협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018년 10월 6일 (토) / 부산 KBS홀

2018년 부산 공연은 10월 6일 토요일 부산KBS홀(2,847석)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5년 연속, 부산 공연 진행

'막심 므라비차'의 부산 공연은 2012년부터 최근 2016년까지 빠지지 않고, 꾸준히 열리고 있습니다.

연도
공연장
좌석수
공연 종류
2012.07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1,606석
솔로
2013.09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1,409석
밴드
2014.11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1,409석
밴드
2015.11
벡스코 오디토리움
4,002석
밴드
2016.05
벡스코 오디토리움
4,002석
오케스트라+팝페라

최근 3년 부산 공연의 후기를 통해 흥행여부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이전까지의 부산공연은 부산 지역 업체에서 진행하였으나, 올해 부산 공연은 서울 공연을 진행하는 케이스타파크에서 동시에 진행하여 공연 홍보 및 마케팅 효과의 극대화가 예상됩니다.



이익배당률표

본 이익참가부사채는 인터파크 '막심 므라비차' 2018년 내한 부산 공연 티켓판매 수에 따라 이익배당율을 산정하여 이익배당금을 지급합니다. 관객수에 따른 이익배당율 및 이익배당금(예상)은 아래 이익배당율표와 같습니다. 

관객수
(판매율)
이익배당율
투자원금별
예상이익배당금 (원)
10만원
100만원
500만원
0석 (0%)
-100%
0
0
0
569석 (20%)
-46%
5.4만원
54만원
270만원
1,053석 (37%)
0%
10만원
100만원
500만원
1,992석 (70%)
26%
12.6만원
126만원
630만원
2,847석 (100%)
51%
15.1만원
151만원
755만원


투자 손익분기점 이전 티켓판매까지는 투자자에게 모든 매출을 선지급하며,
이익분기점 이후 매출에 대해서는 투자자에게 매출의 30%를 이익배당금으로 지급합니다.

예상수익 및 추정 근거 

  • ‘막심 므라비차’ 부산 공연은 2,847석의 부산KBS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석 당 95,000원으로 가정하였습니다.

실제 티켓판매 가격은 VIP석 110,000원, R석 99,000원, S석 77,000원, A석 55,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석당 티켓판매 가격을 100,000원으로 가정하였고, 인터파크 수수료 5%를 제외한 95,000원으로 가정하였습니다. 


  • '막심 므라비차'의 부산 공연은 공연 티켓매출, 사진회 매출, 프로그램북 매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수적인 추정을 위해 부산 공연의 티켓매출만 반영하였고, 사진회 매출과 프로그램북 매출은 제외하였습니다. '막심 므라비차'와 함께 사진을 찍거나 싸인을 받는 사진회 티켓매출과 공연장 현장에서 프로그램북 매출이 추가 발생할 것입니다.


  • 투자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투자 손익분기점인 1,053석(티켓판매율 37%)까지 티켓매출의 전액을 와디즈 투자자에게 먼저 지급합니다.

투자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투자 손익분기점인 1,053석(티켓판매율 37%)까지 티켓매출의 전액을 와디즈 투자자에게 먼저 지급합니다. 예상 투자 손익분기점 1,053석(티켓판매율 37%)에는 부산 공연의 티켓매출만 반영되어 있습니다. 사진회 매출, 프로그램북 매출은 제외되어 있어 실제 투자 손익분기점은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부산 공연 티켓판매가 저조할 경우에는 예비비(1천만원)로 잡혀있는 자금을 마케팅 자금으로 사용하여 투자 손익분기점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투자 손익분기점 이후의 티켓매출의 30%를 와디즈 투자자에게 지급합니다.

티켓매출의 70%는 (주)케이스타파크막심부산에게 지급됩니다. 사진회 매출, 프로그램북 매출도 동일한 비율로 와디즈 투자자와 (주)케이스타파크막심부산에게 지급됩니다. 사진회 매출, 프로그램북 매출이 추가되면, 최대 투자 수익률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상환 계획

11월 14일(예정)
결산 보고 및 투자수익 상환 

마지막 공연인 10월 14일 이후, 한달간 외부 회계법인을 통해 모든 매출과 비용을 결산합니다. 11월 14일(예정) 와디즈 투자자에게 외부 회계법인의 결산보고서와 함께 투자수익을 상환할 계획입니다.

연혁

(주)케이스타파크

최근 5년 동안 국내 공연으로 이승철, 더원, 플라이투더스카이, YB, 포맨 등 최고의 뮤지션들의 공연 뿐만 아니라 플라시도 도밍고, 장필순 등 다양한 기획으로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한류 스타의 현지 팬미팅을 매년 꾸준히 진행하며, 해외공연의 경험, 노하우, 네트워크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2017년에는 K-POP아이돌 중에서 가장 핫한 걸그룹 중 하나인 ‘마마무’의 일본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유명 웹툰 플랫폼의 해외진출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대형 연예기획사와 함께 ‘태연, 레드벨벳, 크리샤 츄’와 ‘WONDER K CONCERT’를 기획하였고, 2018년 5월 20일 홍콩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한류로 비즈니스모델을 만들고 있는
(주)케이스타파크

한류 해외공연을 최근 몇년간 집중하면서 한류 콘텐츠가 가진 글로벌 경쟁력을 직접 체감하고 있습니다. (주)케이스타파크는 현지에 직접 진출하거나 현지 기업과의 협업으로 한류팬들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한류스타 홈페이지, SNS 등 운영)을 구성하여 한류 해외공연 흥행의 불확실성과 비용을 줄일 것입니다. 현지 한류스타 홈페이지는 현지 문화에 따라 가입비나 연회비가 있는 유료 회원제로 운영하거나 공연 티켓 판매, 굿즈 판매 등의 수익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팬들이 모여 있는 곳이기에 한류스타 해외공연이나 팬미팅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비용이 감소하게 됩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는
(주)케이스타파크

한류 스타들의 해외 공연과 반대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국내 내한 공연 기획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해외 공연을 통해 쌓은 네트워크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한국 공연에 대한 선호와 인기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해외 스타들의 내한 공연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막심 므라비차' 2018 내한 공연은 (주)케이스타파크가 발굴한 해외 네트워크를 이용해 기획한 첫번째 세계적인 아티스트 프로젝트입니다.

한류 콘텐츠 대표기업, (주)케이스타파크 

국내외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함께 최정상급 유명 아이돌 및 한류스타들의 해외 공연 및 내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매달 1건, 2019년부터는 매달 2건의 한류스타의 해외 공연 및 세계적인 아티스트 내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과거 연계기획사들이 아이돌을 계기로 개인사업자 단계에서 기업 단계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시스템과 투명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신인 발굴과 트레이닝에 전문성과 노하우가 쌓이면서 주식시장에 상장할 정도의 외형으로 급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한류는 공연 산업에서 이전까지 없었던 기회로 (주)케이스타파크는 한류 해외공연 콘텐츠를 계기로 시스템과 투명성을 갖춘 공연 전문 글로벌 기업이 될 것입니다.


주요 인력 소개

박지향 대표
- 아티스트 섭외
- 재무 담당
- 대진대 철학과
- 전) 부티크 홍안(브라운아이즈소울 정엽의 의류쇼핑몰) : 대표 / 운영
이현명 팀장
- 공연기획
- 해외영업
- 홍익대 공연예술대학원 석사, 박사과정.
- 전) 라온플라이 : 최현우 매직콘서트 기획제작
- 전) 올댓뉴욕 : Kpop콘서트 투어 슈퍼바이저(BTS, 크러쉬, Kcon)
박혜미 사원
- 디자인 담당
- 한국해양대학 해양공간건축학과
- 전) 종합건축사사무소 지앤에이
- 전) DK엔터테인먼트 : 공연기획, 디자인
강솔 사원
- 공연 진행
- 일본권 담당
- 동아방송예술대학 영화예술과
- 전) 모두의컴퍼니 : SNS 바이럴 마케팅
- 전) 에코앤컴퍼니 : SNS 바이럴 마케팅, 광고주 소통
김예지 사원
- 디자인 담당
- 한밭대학교 산업디자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