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상환전환우선주

카드결제와 삼성페이까지 앱포스가 함께 합니다. 스마트하게!

스마트폰으로 모든 카드 결제하기!! 앱포스를 이용해 현장 결제를 해결합니다. IC카드 결제는 물론 현금영수증 발행, 삼성페이 결제까지 모두 앱포스가 책임집니다.



프로젝트를 응원해보세요!

와디즈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지지서명을 통해 메이커의 멋진 이야기가 세상에 알려질 수 있도록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확산된 친구들을 연결고리로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메이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투자 위험 고지

비상장기업 투자는 원금 손실의 가능성이 크니 를 꼭 확인하세요.

• 서비스 안내

개인 일반 투자자의 연간 투자 한도가 동일 발행인 기준 200만원→500만원, 누적 투자 금액 500만원→1,000만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스토리

인피닉스는

모든 거래가

한 개의 단말기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혁신을 이뤄내는

결제 기반 핀테크 제조 기업입니다.

투자자의 상환조건, 전환조건, 투자 혜택 소개

인피닉스는 벤처기업으로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가능합니다.

상환권
전환권
<투자자의 상환조건>
- 청구기간 : 발행일로부터 3년 이후부터 존속기간 이내 (이사회의 청구기간 시점 연장 가능)
- 상환 이자율 : 연 단리 5% (상환청구가 있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현금으로 일시 상환, 기배당분 차감)
<투자자의 전환조건>
- 청구기간 : 발행일로부터 1년 이내 (이사회의 청구기간 시점 연장 가능)
- 전환율 : 보통주로 1:1 전환
∙우선주 존속 기간: ~5년
∙최저배당이율: 발행금액의 연 2.0% (우선배당권)

5주(100만원) 이상의 투자자에게 당사의 "앱포스" 단말기를 제공합니다.




소상공인 정만씨가 말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단말기는 크기도 크고 무거웠습니다. 주머니에 넣을 수도, 목에 걸고 다닐 수도 없었어요. 그리고 40만원이라는 가격도 부담이고요. 배달이 많은 저희 소상공인 입장에선 더 싸고 좋은 단말기를 사용하고 싶은게 당연한 마음이죠."

또다른 소상공인 미라씨도 말했습니다.

"매출을 관리할 수 있는 자료가 영수증 밖에 없었어요. 매출 관리를 위해선 꼭 필요한데 관리가 여간 귀찮은 게 아니에요. 용지가 없으면 갈아줘야 하니까 여분으로 꼭 가지고 다녀야 하니 무겁고 불편하죠."


안녕하세요.

많은 소상공인 가맹점 점주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카드 결제기 "앱포스"를 만들고 있는

인피닉스의 박세은 대표입니다.

"앱포스"는 무선카드단말기의 불편함을 없앴습니다.

지금까지의 POS는 덩치 큰 데스크탑 PC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지만, "앱포스"는 스마트폰 기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작고 가볍고 똑똑한 POS입니다. 한 손에 잡을 수 있는 알맞은 사이즈이며, IC카드 단말기의 필수 요건인 EMV 인증과 KTC 보안인증까지 획득했습니다.

"앱포스"를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결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카드 시스템은 VAN사가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에 있는 체제입니다. 고객이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정보를 VAN사의 전산망을 통해서 카드사에 전달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카드사는 다시 이 전산망을 통해 결제 승인 정보를 카드단말기로 전달하게 됩니다.

앱포스를 활용하면 이 결제 내용이 어플리케이션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언제든 검색할 수 있고 통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앱포스의 프로그램 발전은 무궁무진합니다. 고객의 ERP와 연동되기 때문에 현장에서 일어나는 결제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죠.

BMW, 한국경제TV에서도 사용하는 앱포스

저희 단말기는 IC카드 국제 표준인 EMV Level 1,2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EMV 인증을 기본으로 했고, 한국기계전기전자연구원(KTC)에서 엄격한 보안인증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안전한 결제 시스템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맞춰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가집니다. 뉴스킨, BMW코리아, 서울 성북구도시관리공단, 한국경제TV에서 앱포스를 사용하는 이유기도 합니다. 실제로 검증된 B2B 경쟁력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장하고 있습니다.

70%에 육박하는 카드 이용 비율, 이동식 카드단말기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우리나라는 소비자 지출 대비 신용카드 이용 비율이 70%에 육박합니다. 세계 최고의 카드 사용률을 보입니다. 배달 문화가 발전한 것도 한 몫 할 것입니다. 

그리고 결제 환경은 점점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현금 > 플라스틱 카드 > 앱카드의 형태로 변해 가는데 "앱포스"는 현금영수증, 플라스틱 카드의 결제는 물론이고 삼성페이와 완벽한 호환을 보여줍니다. 현재는 은행에서 발급하는 QR코드 형태의 앱카드 수용하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해지는 결제 환경에 적응하며 계속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6년이 넘는 시간을

단말기 개발과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뛰어왔습니다.

중간에 시련도 있었고, 많은 어려움도 있었습니다. 스타트업 기업에게 가장 필요한건 자금도 기술도 아닌 "의지"라 생각합니다. 그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포기하지 않고 제품을 출시하여 고도 성장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빠른 변화에 익숙해져야 하는 ICT 업종에서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결제 기반 핀테크 기업 인피닉스의 투자형 펀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