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트리어트 데이>

같은 참사는 두 번 다시 일어나지 않는다.

이 회사에 투자하시면
투자하신만큼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율

1,500만원 이하 100%
5,000만원 이하 50%
5,000만원 초과 30%

109%

모집 목표 200,000,000 원

218,800,000 원 모집완료
200,000,000 원 배정완료

342 명의 투자자
종료
채권 발행 모집
나도 지켜보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지켜보기 취소

증권 발행 조건

투자 매력 Point

  1. 1영화 <핸콕>, <딥워터 호라이즌>, <배틀쉽>의 피터버그 감독이 연출하고 마크 월버그, 케빈 베이컨, JK 시몬스, 존 굿맨 등의 세계적 배우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2. 2영화 <패트리어트 데이>는 <라라랜드>, <설리: 허드슨 강의 기적>, <컨택트> 등과 함께 "전미비평가협회 2016 올해의 영화 베스트 10"에 선정된 작품입니다.

  3. 3영화 <패트리어트 데이>에서의 빠른 초기대응은 현 정부를 되돌아 보게 하며, 건강한 시민 사회와 함께 우리 시대 지향점을 제시합니다. 국내 관객의 공감 역시 얻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투자위험고지

비상장 기업에 대한 투자는 높은 기대수익만큼 손실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 전에 투자위험에 대한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더보기

와디즈에서 하는 투자는 왜 안전한가? 더보기

기업정보

기업정보
법인명 페트리어트데이크라우드펀딩 주식회사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beetwinfandi/?fref=ts
업종 문화컨텐츠 이메일 gaya@beetwin.net
소재지 [03044]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길 17-2 SNS채널
설립일 2017-02-15
대표자명 조가현
임·직원수 1명
범죄이력

사업내용

1 사업내용 업데이트 2017.03.15 12:13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투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제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본 크라우드 펀딩 모집금액을 5천만원에서 2억원으로 상향 조정하기로 결의하였으며 해당 내용을 다시한번 사업내용 업데이트로 안내드립니다. 


변경 전
변경 후
목표모집금액
50,000,000 원
200,000,000 원

많은 관심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900석 규모의 시사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관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133분의 텐션을 즐기러,
메가박스 코엑스를 가득 채워주신 관객 분들

시사회 직후 설문조사에 응해주신 분들의
생생한 목소리입니다.

  • 올해 최고의 영화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 뭉클, 가족을 생각하게 하네요.
  • 답은 결국, 사랑.


  • 미드 CSI처럼 증거와 제보를 바탕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전개가 쫄깃했습니다.
  • 중반부를 지나면서 지루한 느낌이 있지만 현실감을 최대한 살리고 영화와 실제 존재하는 영상을 매끄럽게 이어준 부분이 좋았다.
  • 실제 범인이나 경찰 등 외모가 비슷한 사람으로 연기를 해서 높은 완성도가 느껴졌습니다.
  • 영화에서 그 당시 실제 CCTV 영상을 활용한 영상기법이 매우 자연스럽고 좋았습니다.
  • 감독님이 이런 영화 전문가네요.
  • 보스톤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고 매년 보스톤마라톤을 지켜본 입장으로, 실제 영상을 틀어주나 싶을 정도로 상당히 현장감 있고 감동이 있었습니다. 사건발생 후 대처방식도 꽤 인상적이어서 우리나라 관객들도 많이 관람해 주었으면 좋겠는데, 영화에 대한 홍보가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홍보 잘해서 많은 관객들이 즐길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 영상으로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범죄, 테러 관련 영화에 관심 있는 사람으로서 굉장히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 어두운 영화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지겹지 않게 잘 풀어줬네요. 생각보다 밝고 희망차서 좋았습니다.
  • 기대이상! 뻔한 전개도 아니고 너무 미국만세하는 전형적인 미국 영화가 아니어서 좋았어요. 길지만 결코 길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 시국이 시국이기도 해서 그런지, 우리나라와 다른 위기 대처 방식에 대한 부럽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영화를 본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부러움과 화남이 공존하는 영화였어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 사건에 대처하는 공직자들과 시민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상황의 긴장감을 놓지 않으면서 피해자들의 모습을 안일하지 않게 다루는 연출이 매우 좋았다.
  • 실제 참사를 영화로 진지하게 다룰수 있구나 깨달았습니다. 엄숙하면서도 영화의 재미도 놓치지 않은 좋은 작품인 것 같습니다.


  • 한국 정부의 무능함과 세월호에 대한 망각이 부끄러워졌다.
  • 단순히 즐겁지만은 않은 영화다. 국가나 정치를 떠나서 지금 우리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도 좀 더 강한 힘을 지지해 주기를 바란다.
  • 혐오범죄가 많은 요즘, 한번쯤 꼭 봤으면 하는 영화이다. 마지막에, 테러의 희생양이 아니라고 하는 대목에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ㅠㅠ


> 인스타그램에 #패트리어트데이 를 검색해
시사회 직후 반응을 확인해보세요!


왜,
보스턴 마라톤 테러 사건은
별로 알려지지 않았을까요?

신속하게 해결되었기 때문입니다.

D+1 : 폭발

2013. 04. 15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서 14:50 연쇄 폭탄 테러 발생하다.
47분 뒤 FBI 현장 도착, 사건 발생 2시간 만에 합동수사본부 설치

D+2 : 추적

시민들의 SNS 제보10TB 증거자료 확보
600개의 CCTV 분석을 통한 용의자 추적

D+3 : 추격

74시간 후, FBI 두 명의 용의자 사진 공개
82시간 후, 테러범 소행으로 추정되는 차량 강도사건 발생

주어진 시간은 3시간 45분!

7개의 폭탄을 지닌 채
뉴욕으로 향하는 테러범을 잡기 위한
숨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주)비트윈 에프앤아이 조가현 대표님이 말하는
<패트리어트 데이>란?
직접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영화를 읽는 세 가지 포인트

1. 실화 바탕의 Hyper-Realism (하이퍼리얼리즘)

<패트리어트 데이> 하이퍼리얼리즘 제작기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나도 사건의 한 중앙에 던져진 듯, 생생한 긴장감

이 영화의 사실성과 디테일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보스턴 길바닥에 붙은 껌딱지, 테러가 일어날 당시 발생했던 폭발 연기의 높이 등을 고스란히 고증한 이 영화는, 기존의 실화 바탕의 영화 그 이상을 보여줍니다. 다큐멘터리와 극 영화의 장점을 절묘하게 녹여낸 <패트리어트 데이>는 숨막힐 듯한 긴박감과 긴장은 물론 사건의 현장에서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해줄 것입니다.


2. 정부와 시 당국의 빠른 초기 대응

우리도 저랬으면 좋겠다.

보스턴 마라톤 테러가 일어난지 2시간도 채 되지 않아, FBI와 보스턴 경찰은 합동수사본부를 설치하고, 빠르게 테러범을 잡기 위한 대응을 시작했습니다. 수사 권한이나 테러 현황 분석에 대해 의견이 엇갈릴 때에는 빠르게 논의를 마치고 테러범을 잡는 목표 하나만을 생각하며 협조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시민들이 불안해 하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만 내보내는 것은 물론, 더 큰 테러로 번지지 않도록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는 모습을 통해 우리는 진정한 정부의 모습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3. 건강한 시민 사회, #STAYSTRONG

우리도 할 수 있다.

연달아 큰 폭탄 테러가 일어났지만, 아비규환 속에서도 보스턴 시민들은 침착하게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하나하나 해나갔습니다. 자신보다 더 약한 노인과 여자들 그리고 아이들을 먼저 대피시키고, 빠르게 구급차와 경찰을 불러 다친 사람들을 운반하고, 더 큰 사고가 나지 않도록 수사 본부의 지침에 따라 집에 머무르며 수사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위험함 속에서도 기지를 발휘한 보스턴의 강한 시민들 덕분에 수사는 급물살을 탈 수 있었고, 테러범은 체포되었습니다.


► 피터 버그 감독 필모그래피 보러 가기
► 피터 버그 감독의 <패트리어트 데이> 인터뷰 전문 보러 가기

“Patriots Day” isn’t just a film about the Boston Marathon bombing. It’s the story of a city coming together in the wake of a brutal attack that was meant to divide people.

<패트리어트 데이>는 단지 보스턴 마라톤 테러에 관한 영화가 아닙니다. 이 영화는 시민들을 파편화하려 했던 잔혹한 공격 후에 오히려 '어떻게 한 도시가 뭉치게 되었는지' 보여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마크 월버그 필모그래피 보러 가기
► 보스턴 토박이 마크 월버그가 느낀 <패트리어트 데이>에서의 감정 읽어보기

This is not just about Boston, it’s about all of us. Bad things will continue to happen, But good people will always come together and fight for what’s right. And love will always win. I want everyone to hear that message.

이 이야기는 보스턴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입니다. 나쁜 일들은 계속해서 일어나겠지만, 좋은 사람들이 언제나 함께 하고 옳은 것과 정의를 위해 함께 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랑'은 언제나 이깁니다. 모두가 이 메세지를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 케빈 베이컨 필모그래피 보러 가기
► The Movie Times와의 인터뷰 영상 보러 가기

When it(bomb) goes off, just regular people are rolling up their sleeves, taking off their shirts, making turnikets and pulling people to the emergency vehicles. It was an amazing example of human harmonium.

폭탄이 터졌을 때였어요. 그 자리에 있었던 그냥 일반인들이 소매를 걷어 붙이고, 셔츠를 벗고, 들것을 만들어 다친 사람들을 응급차로 운반하는거에요. 그 장면은 정말, 사람들의 화합이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는, 너무 멋진 모습이었어요.



► J.K. 시몬스 필모그래피 보러 가기
► Roxanna Bina와의 인터뷰 영상 보러 가기

It tells the story of the human spirit and our ability to overcome and ultimately just love triumphing over hatred.

이 영화는 휴먼 스피릿, 우리가 극복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궁극적으로 사랑은 언제나 증오를 이긴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 존 굿맨의 필모그래피 보러 가기
► 존 굿맨이 연기한 실제 인물 에드 데이비스와 CBS에서 인터뷰한 영상 보러 가기

There’s a respect, there’s a command there naturally, but he also shows up at a scene and he knows all of the officers’ names, how their families are doing. It’s just a tremendous undertaking to do this job.

자연스럽게 존중도 명령도 있기 마련이죠, 하지만 그(Ed Davis)는 실제 현장에 나타나고 그는 모든 경찰관들의 이름과 그들의 가족이 어떻게 지내는지 다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요. 이건 그가 경찰로서 얼마나 열정적으로 그 일을 수행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증거죠.

제작사 LIONSGATE

► <라라랜드> <핵소 고지> <존 윅2> 등을 제작한 라이언게이트 홈페이지 보러 가기


1. 영화 관객 수 증가에 따른 수익률 증가

<패트리어트 데이>의 손익분기점은 약 35만 명으로 예상됩니다. 극장 상영 종료 후, 총 관객 수가 약 35만 명을 넘을 경우, 관객 수가 증가할수록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표 수치는 예상치이며, 정확한 수익배당은 프로젝트 정산 후에 결정됩니다.

  • 수익이 예상될 시 (극장 상영 종료 후 손익분기점 이상)

- 위 금액은 세전 기준이며 수령 시 이자소득세가 15.4% 발생합니다.
- 금융소득 종합과세 대상자가 아닌 경우를 가정하여 산출한 수익입니다.
- 표는 예상치이며, 정확한 수치는 프로젝트 정산 후에 결정됩니다.

단, 극장 상영 종료 후 총 관객수가 약 35만 명에 미달하는 경우, 수익이 발생하지 않고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 손실이 예상될 시 (극장 상영 종료 후 손익분기점 미달)

- 표는 예상치이며 정확한 수치는 프로젝트 정산 후에 결정됩니다.

Q. 왜 관객 수 12만 이하 구간은 전액 손실인가요?

A. 영화 <패트리어트 데이> 는 배급대행사에서 선급금 형태로 일정 금액을 대여하였기 때문에, 선상환 금액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관객 수 12만 이하 구간에서는 전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다만,  배급사는 전국 단위 350개 이상 스크린 개봉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Q. 2차 정산 포함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영화 <패트리어트 데이>는 1차 극장 매출 뿐만 아니라 2차 정산시점(1년 만기 직전으로 예상)까지 들어온 부가판권 수익을 포함하여 정산해드리고자 합니다. 예상 수익률 및 손실률 표에는 부가판권수익을 최소한의 추정치로 반영하였으며, 실제 유통 결과에 따라 증가될 수 있습니다. 

2. 투자 시 혜택

3. 이익참가부사채 형태의 증권발행

일정 이율 이상으로 수익이 발생하는 경우, 이익배당 받을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된 채권입니다. 영화 <패트리어트 데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투자하시게 될 채권은 영화 관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되는 이익을 배당받을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되는 채권입니다.

4. 수익구조

페트리어트데이크라우드펀딩 주식회사는 영화 <패트리어트 데이> 의 극장 개봉 판권 계약을 맺은 (주)비트윈 에프앤아이와 프로젝트 투자계약을 맺습니다. 추후 수익 정산 시 투자 지분만큼 정산받게 되며,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투자자에게 재 정산을 하게 됩니다.  

페트리어트데이크라우드펀딩 주식회사 IR정보를 확인하려면,
간단히 로그인하세요!

회원가입 로그인

온라인 IR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궁금하신가요 ?

투자 위험 주지 및 고지

  1. 본 위험고지서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에 관한 법률(이하 “자본시장법”이라고만 합니다) 제117조의7 제4항에 의하여 귀하가 와디즈 주식회사(이하 “와디즈㈜”라고만 합니다)에 청약의 주문을 하기 전에 투자의 위험을 사전에 충분히 인지할 수 있도록 와디즈㈜가 귀하에게 교부하는 것입니다.
  2. 1.귀하는 투자대상인 금융투자상품은 자본시장법에 따른 “증권”에 해당하므로 원본손실의 위험성이 있으며, 청약증거금 등 투자한 자금의 원본을 회수할 없음에 따른 손실의 위험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또한 귀하가 예상하거나 기대하는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2.귀하는 와디즈㈜의 홈페이지에 게재(정정)된 모집되는 증권의 발행조건, 발행인의 재무상태가 기재된 서류 및 사업계획서의 내용, 증권의 취득에 따른 투자위험요소 등을 충분히 확인하였으며, 청약의 주문 시 회사는 투자 위험의 고지 등에 관하여 별도로 정한 방법에 의하여 통지하는 내용에 대하여 확인합니다.
  4. 3.귀하는 금번에 발행되는 비상장 증권의 발행목적은 한국거래소의 상장에 있는 것은 아니므로 증권의 환금성에 큰 제약이 있음과 귀하가 예상하는 회수금액에 대한 일부 또는 전부를 회수할 수 없는 위험이 있음을 이해하며, 귀하가 이를 감당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5. 4.귀하는 시장의 상황, 제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자본시장법 등 관련법규에 근거하여 투자의 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이를 준수하여야 함을 이해합니다.
  6. 5.귀하는 자본시장법 제117조의10 제7항에 따라 전문투자자(벤처캐피탈 등)에 대한 매도 등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1년간 전매가 제한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7. 6.귀하는 정부가 투자대상인 증권과 관련하여 게재된 사항이 진실 또는 정확하다는 것을 인정하거나 해당 증권의 가치를 보증 또는 승인한 것이 아니라는 점과 게재된 투자정보에 관한 사항은 청약기간 종료 전에 정정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8. 7.귀하는 청약기간 중에만 한정하여 청약의 철회가 가능하며(청약기간 종료일 이후에는 청약의 철회 불가), 청약기간의 종료 시 모집금액이 발행인이 목표한 모집예정금액의 80% 미달하는 경우 증권의 발행은 취소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9. 8.귀하는 아래 사항들에 대하여도 이해하였음을 확인합니다.

    1) 와디즈㈜는 온라인소액증권 청약과 관련하여 별도의 수수료는 징수하지 않습니다. 다만, 청약증거금 이체 시 발생하는 이체수수료에 대하여는 귀하가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발행인이 증권의 발행조건과 관련하여 조기상환조건을 설정한 경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와디즈㈜는 자본시장법상의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자로서의 지위에서 온라인소액증권발행인과 온라인소액투자중개계약을 체결하여 위 발행인이 발행하는 증권에 대한 청약 거래를 중개하므로, 모집예정금액에 도달한다고 하더라도 직접 증권의 발행하거나 주금을 납입 받지 않습니다.
    4) 청약의 우대차별사유 : 와디즈(주)는 발행인의 요청에 따라 합리적이고 명확한 기준(선착순 등)에 따라 투자자의 자격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위 기준과 조건에 따라 청약거래에 있어 차별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0. 위 사항들은 청약의 주문 거래에 수반되는 위험∙제도 및 청약의 주문 거래와 관련하여 귀하가 알아야 할 사항을 간략하게 서술한 것으로 귀하의 위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될 수 있는 모든 위험과 중요 사항을 전부 기술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상세한 내용은 와디즈㈜ 및 관계법규를 통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 고지서는 청약의 주문 관련 법규 등에 우선하지 못한다는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도움이 필요하세요?

  • 오류가 발생했나요?

내용보기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하세요.

이용목적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및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수집항목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보유기간 회원탈퇴로 부터 5년

오류발생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세한 오류 현상을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빠른시일안에 해결하겠습니다.

오류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해결 시 연락받을 이메일

연락받을 이메일이 유효하지 않습니다.